초현실주의 화가 임일범 선생은 중앙미술학원을 졸업하고 캐나다계 중국계 예술가이다. 1998 년 귀국하여 현재 중국 미술가 협회 창작위원, 상하이 미술가 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3 년 싱가포르 중국 예술화원에서 개인전을 열었다. 중국 중청년 유화전은 프랑스에서 열린다. 2007 년에 유화는 중앙유럽의 많은 귀족들에 의해 소장되었다. 20 13 국립화원에서 열린' 전국 중소년 유화전' 에 초청됐다. 20 14 상무부와 상해시 정부의 초청으로 국가전시센터에서 개막하는 악활예술박람회에 특별히 참석했다.
중국어 이름: 임일범.
제임스.
국적: 캐나다
민족: 한족
생년월일: 3. 14
직업: 화가, 기업가
졸업 대학: 중앙 예술원
신앙: 불교
주요 성과: SASAC 팀장.
주요 성과: shenghua 문화 커뮤니케이션 유한 회사 CEO.
화가 천일비의 득의양양한 제자
대표작품: 역사제재고전유화, 성당악무, 홍촉경몽, 돈황관음.
별자리: 물고기자리
혈액형: b 형.
키: 178
무게: 65KG
가장 존경하는 사람: 아버지와 어머니.
프로트랙
임일범 선생과 중앙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가 임명한 고위 경영진은 단급 지도 간부 대우를 받는다. 독립법인, 성화문화전파유한공사 CEO, 해외 기간 동안 진일비 유화 스튜디오에 입성했고, 스승은 유명 화가 진일비에서 유화를 배우고, 후기에는 진일비의 득의제자가 되었다. 그는 중화민족정신의 우수한 자질을 발양하고 중국 전통문화예술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데 힘쓰고 있으며, 비슷하고 풍부한 인문적 정서를 가지고 있다. 우수한 예술 작품을 창작하고, 고전적인 예술적 심미 태도로 건강의 심미 정취와 사회 풍조를 배양하는 데 힘쓰다.
예술적 업적
영국,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예술기관, 갤러리, 수집가들이 소장하고 있는 전국 및 성급 미전에 참가합니다! 임일범 선생의 작품은 역사 제재를 위주로,' 성당악무',' 보살',' 홍촉' 시리즈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성당 시리즈의 음악춤에는 네온 깃털, 왕의 목소리, 왕의 춤 등이 있다. 대역사, 대유물, 대장면, 대미경을 주제로 한 창작 요소. 당대 서구 패션 등 예술 요소를 융합한 현대 작품.
창조적 체험
임일범의 예술 창작은 주로 역사적 제재와 관련이 있다. 따라서 소재 디자인, 화면 구도, 빛과 그림자 디자인, 취재한 문화적 배경 등에 대해 객관적이고 세밀한 고증을 해야 진실하고 논리적으로 역사를 반영할 수 있다. 임일범 선생이 창작한' 성당악무' 시리즈의 유화처럼, 이 유화의 주제는 당대의 의상, 화장, 헤어스타일, 건축, 문화재 등의 요소를 다루고 있다. 그래서 그는 현장에서 유물을 관찰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 방면에 관한 글과 사진을 많이 보았다. 예를 들어, 나는 산서대동의 운강석굴, 간쑤의 돈황석굴, 증후을의 편종에 가 본 적이 있는데, 이는 문화재가 서로 다른 빛 아래 있는 색채, 질감, 엄밀한 논리 구조를 직관적으로 느끼기 위해서이다. 주장, 상하이 무용학원, 상하이 모터쇼에 가봤어요. 무용소재와 장면 소재를 찍었어요. 캐릭터의 완벽한 외모, 인물의 완벽한 구조, 빛의 빛깔과 분위기를 형성하기 위해서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화를 만들 때마다 세심한 구도 조정, 조명 디자인, 의류 디자인, 스케치 페인팅을 해야 한다. 그런 다음 오일 비율, 액세서리 선택, 페인팅 공예에서 세심한 선택과 세심한 조작이 있습니다. 따뜻하고 섬세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디테일이 섬세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예술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예술적 경지를 보여준다.
견해 (또는 태도) 가 일치하다
시리즈: shengtang 음악 댄스 시리즈 4
음악 스타일의 개념이라고도 합니다
스타일: 고전적이고 현실적인 스타일의 중국 역사 테마 유화.
문화적 연원
작품은 당대 시인 이상은의' 무제' 에서 취재했다.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테마 배경
수백 년 전, 이상은의 시는 수시로 불렸다. "시에는 그림이 있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 작품' 악 관봉' 은 클래식한 분위기, 따뜻하고 섬세하며 동적인 허황된 무대 화면 효과를 통해 이런 아름다운 순간, 매력적인 환경에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며 이해할 수 있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리적 감정을 묘사한다. 시인은 단지 한 사람이 마음속에서 추억할 뿐이지만, 우리는 시에서 드러난 풍정에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다. 작품' 악 관봉' 은 문학과 예술을 한데 모아 시의 경지와 그림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임일범은 독특한 창작 이념과 시각으로 환상적인 서정적 방식으로 이 모든 것을 표현했다. 매우 아름답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생명력이 풍부하다. 그의 그림 속에는 파빌리온 누각, 정원 손잡이, 여성 우아한 자태가 자주 등장한다. 더욱 중요한 것은 휘황찬란한 무대 조명 효과로 반복과 기계적으로 무미건조했던 춤 자태가 갑자기 이렇게 신선하고 젊어졌다. 바로 무용수의 순백색 박사치마로 이렇게 아름다운 장면을 부각시켜 화면의 색채를 균형잡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여자들의 씩씩한 다리 라인, 리듬감 있는 부드러운 등, 층층이 보인다. 빛과 그림자 춤은 자유자재로 여자를 쓰다듬으며 치마자락과 바닥에 아름다운 투영을 형성한다. 얼마나 완벽한 경치인가.
장면을 창작하다
창작 장면에서 돈황악무 벽화의 대표작을 선정했다. 막고굴 1 12 의 악무도와 옥림굴 제 25 굴의 악무도를 포함한다. 특정 방면에서 돈황 벽화가 불교나 미술보다 더 넓은 의미에서 확장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창조적 기술
고전주의는 임일범 예술 창작을 관통하는 주선이다. 현재 예술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예술 형식은 많지만 임일범은 고전주의에 반한다. 그의 그림 속에는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메마른 것과 분노가 없고, 오히려 오래간만의 고요함, 순수함, 대기가 있다. 임일범의 작품은 사람들의 꿈에 기운이 가득한 역사적 초상을 묘사했다. 그의 작품 속 인물들은 사회, 역사 등 인문적 요소를 결합해 자신의 일관성과 일관성을 유지하고 풍부한 공간 상상력을 창출하며 깊이 파고들어 깊이에서 극대화를 시도했다.
요약
조각가 로댕의 선생님인 릭크는 "한 폭의 그림이 반드시 아름다울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감정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임일범의 유화' 악봉관' 은 진지한 감정과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그림 속 인물에 대한 그의 오랜 애착을 보여준다.
깃털 연맹
시리즈: 성당악무 시리즈 중 하나.
스타일: 중국 유화, 역사 제재, 고전적이고 사실적인 스타일.
문화적 연원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가는지 눈치 채셨나요?" "와인 야광컵,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즉시 시간을 잡으세요." "강가의 달을 누가 봤어요? 강월 초 언제 찍은 사진인가요? " \ "청 Yucheng 먼지, 게스트 하우스 qingliu 색상 에 아크로 폴리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 더 하자고 권하는데, 양관할 이유가 없다. " 잘 알려진 시와 매혹적인 성당이 음악과 춤의 화려한 전파에서 세상 앞에 재현되었다. 이것은 당대, 서구, 패션 예술 요소를 융합한 현대 작품' 성당악춤' 이다.
테마 배경
당나라는 중국 역사상 가장 휘황찬란한 시기이다. 당시 사람들은 풍부하고 화려한 색채를 즐겨 사용했고, 당대 여성의 화장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들은 진사, 살구, 청록색, 금가루, 청다이로 자신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한다. 화장은 일반적으로 얼굴에 집중되어 이마, 볼, 눈썹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부분으로 나뉜다. 이들 부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을 통해 몸단장 후 매력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성당 시절의 메이크업은 현대의 옅은 메이크업이 없었고, 그들은 진한 메이크업을 좋아했다. 그들은 빨간색과 검은색을 대량으로 사용하며, 가끔 분홍색과 연한 갈색 등 중간 색을 사용하여 돋보이게 한다. 갖가지 색다른 상투와 높이 솟은 절에 럭셔리한 머리 장식이 장식되어 당대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성당 시대의 춤' 네온 깃털' 은 선율이 아름답고 동작이 유창했다.
주제 선택
"상 네온 깃털" 은 당대의 창작 배경과 제재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순수한 고전 예술 작품이 아니라 당대, 서구, 패션 등 예술 요소를 융합한 현대 작품이다. 그녀는 초현실주의와 표현주의의 예술 표현 수법으로 음악과 춤을 전달체로 하는 예술 형식으로 성당의 휘황찬란함을 반영했다. 현대 인체 예술 언어와 서양 무용의 특색을 더하거나, 고지식하거나, 요염하고 아름답다. 큰 색덩어리와 배경의 춤미와 불빛 효과가 현란하고 눈부시게 빛나고, 일부러 아름다운 경지를 만들어 아름다운 인상을 준다. 그는 창작에서' 예술은 고고학이 아니다' 라는 혁신적인 이념을 파악해 역사의 재현에 얽매이지 않고, 성당예술을 정련하는 정신을 중시하고 작품으로 농축하며, 높은 예술적 감상가치를 지녔으며, 현 시대의 주제를 반영했다.
국왕의 목소리
시리즈: shengtang 음악 댄스 시리즈 2
스타일: 중국 유화, 역사 제재, 고전적이고 사실적인 스타일.
창조적 기술
유화 창작에서 이탈리아 예술의 아버지 루벤스 (영국문학의 아버지 셰익스피어에 해당) 는 명암 구조 레이아웃과 고전 낭만주의 기질의 표현 이념을 흡수해 대기, 고귀함, 우아함, 공간 수준이 풍부하고 포화, 섬세한 느낌을 준다. 진일비 선생님의 현실적인 표현 수법이 디테일에 적용되어 화면의 정취가 두드러지고, 디테일이 풍부하며, 색채가 다양하고, 매끄럽고 투명하다. 과감한 색채 개념하에, 독창적인 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동적인 화면과 장엄한 무대 효과를 연출했다. 삼파의 결합을 통해 고전 대기, 윤기 섬세함, 동적인 허황된 화면 효과가 형성되었다.
주제 선택
"왕의 목소리" 는 여전히 성당악춤 시리즈의 주제 배경과 내 취향을 계속 비난하고 있다. 대역사, 대유물, 대장면, 대미녀' 를 창작 요소로 삼다. 이른바' 대역사' 란 중국의 깊은 역사 문화 축적으로 그림의 경지와 상상의 공간을 조성하는 것이며, 물론 일부 역사적 원소의 정제와 승화도 있다. 대문물' 은 그림의 배경 주제를 가리키며, 선진시대 초왕 증후을 선물로 초혜왕에게 선물한 두 색 편종이다. 편종의 종대는 매우 높아서 길이가 다른 두 개의 나무틀이 수직으로 교차하여 만들어졌다. 장변은 묘실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길이는 7.48 미터, 높이는 2.65 미터이다. 남쪽은 길이가 3.35 미터, 높이는 2.73 미터이다. 나무틀에는 일곱 개의 채색 나무 들보가 있는데, 양끝에는 용무늬가 있는 구리 소매로 보강되어 쌍용뱀 모양으로 되어 있고, 용은 몸을 웅크리고 뒤돌아 보고 있다. 여섯 개의 청동 세이버 무사와 여덟 개의 기둥이 전체 편종을 지탱하여 상, 중, 하 3 층을 형성한다. 구리인은 가운을 입고 허리에 허리띠를 매고 표정이 숙연한 것은 청동상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걸작이다. 그것을 시계대로 사용하여 편종을 더욱 호화롭게 하다. 드럼의 중간, 왼쪽에는 공, 유, 쩡 등 22 개의 음높이가 다른 이름이 표시되어 있고, 다른 쪽에는 법명, 조식이 새겨져 있다. 더욱이, 더 놀라운 것은, 일반 물체는 단 하나의 음악만 낼 수 있지만, 각 편종은 두 가지 음악을 낼 수 있고, 서로 방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현대 고고학 연구는 그 원인을 발견했는데, 이것은 편종 자체의 기와 조각 구조에서 유래한 것이다. 지금까지, 이것은 하나의 시계 안에서 두 개의 음조를 낼 수 있는 유일한 편종이다. 역대 근대를 포함해 모두 모조가 있었지만, 시계당 한 음만 낼 수 있었다. 중국이 지금까지 발견한 수량이 가장 많고, 보존이 가장 좋고, 멜로디가 가장 완전하고, 기세가 가장 웅장한 편종이다. 이것들은 모두 그림에 나타나 있다. 그러나 취재각이 다르고 의경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부분은 깊이 새기거나 간과하지 않는다.
의경 설정
성당악무 시리즈의' 큰 장면' 은 공간상의 크기 개념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제 이해에는 포인트 라이트의 복잡성과 교차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면 디자인의 복잡성, 다중점 조명으로 형성된 공간 수준, 화면 물체의 강렬한 질감, 창작과 전시의 무대이기도 하다. 즉, 내가 접촉한 화면 디자인은 고공 무대 포인트 라이트이지, 평행광이나 산란광이 아니다. 고광점과 백라이트면의 대비와 질감이 사실적으로 풍부하다. 동시에, 큰 장면은 또한 큰 궁전의 계단 구석과 같은 성당의 주제를 구현하는 데 도움이되어 공간 상상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대미' 는 이 요소를 선택하면' 상당함, 가소성, 접근성' 의 세 가지 측면에서 이 요소의 본질을 표현할 수 있다. 볼 만하다' 는 뜻은 사실 잘 알려진 느낌이다. 미녀는 맛있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진선미에 대한 사람들의 열망을 반영한다. 내 글에는 당대 미녀의 모란, 금관, 보석 등 화려한 장신구, 요염하고 고귀한 의상과 기질을 모아 사료와 현대인의 심미 추구에 녹아들어 전면적인 이미지를 형성했다. 이 때문에 그녀도 화가의' 가소성' 의 목적과 동력이 되어 그녀를 매우 아름답게 만들어 사람들이 상상하는 이미지를 매우 즐겁게 만들었다. 접근성' 은 사실 생활에서 비롯된 물질이며, 생활보다 높고, 역사에서 비롯되며, 역사의 시각적 경험을 승화시킨다. 현대를 보고 역사, 논리 구조의 엄밀함이 그녀를 생동감 있고 생명력있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디테일 처리
그리고 초현실적 표현수법은 역대 왕들이 즐긴 증후을편종의 웅장함과 당대의 문화 예술 음악 청동 주조 기술의 발전을 보여준다. 평화 사회의 당대에는 오늘날 사회에서 중국의 부상과 국태민안이 두드러졌다.
하늘은 춤을 추는 여단이다.
시리즈: shengtang 음악 댄스 시리즈 3
스타일: 중국 유화, 역사 제재, 고전적이고 사실적인 스타일.
창작요약
천칙무' 는 성당 유화악무 시리즈의 세 번째 부분으로 약 반년 동안 창작한 것이다. 유화는 중국의 불교, 당대의 아름다움과 예술인문, 주역 이론, 현대인의 심미취향을 고전적이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결합시켜 중국의 민족문화를 발양하고, 사회의 안녕을 기원하며, 진선미를 숭상하며, 동시에 진실한 감각체험을 제공한다.
주제 영감
천칙 무용화' 는 여전히 성당악춤 시리즈의 주제 배경을 이어받아 당대 서구 패션 등 예술 요소의 현대 작품을 융합했다. 이 그림에서 이른바' 대사사' 는 중국의 깊은 역사문화로 축적되고, 그림의 경지와 상상공간을 창조하며, 모두가 잘 아는 성당문화로 화면 언어를 만들고, 화면으로 시공간의 거리를 연결하며, 진실과 객관적으로 역사를 반영하고,' 그윽하고 광막한 북쪽' 에 살고 있는 선비족 척부에 녹아들기 위해 이에 따라 3 대 석굴의 우두머리로 불리는 운강석굴이 생겨났다. 물론 역사적 요소들의 정제와 승화도 있습니다. 또한,' 주역' 의 음양학설과' 이' 의 학설은 일체형이다.' 덕을 말하는 자, 선미 정의, 순의라고도 한다 "하늘은 신발 춤" 의 의미는 두 가지 측면에 있다. 한편으로는' 하늘이 신발을 추는 것' 의 표현으로,' 행복과 안강, 구오걱정, 광명한 일' 을 의미하며, 번창하는 광경을 표현했다. 한편 화면 속 석가모니 좌상과 호응하는 것은 주제의 점정필이다.
디테일을 처리하고 주제를 강조하다.
사실적이거나 초현실적인 표현 수법을 통해 빛과 그림자의 작용으로 그림의 의경 효과를 보여주면서 당대의 벼슬녀 가무 메이크업의 정교함과 메이크업의 화려함을 표현했다. 중국인들이 세계문화유산을 보호한다는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제 나는 젊음만 싫어했고, 지금은 늙었다는 것이 싫다. 하지만 운강의 변화에 비하면, 나는 내' 파도 소리가 여전하다' 는 것에 대해 거의 감사할 수 있다. 운강의 변화가 너무 크다. 많은 불상이 이미 풍화되어 손발이 불완전하고 얼굴이 완전히 다른 지경에 이르렀다. 많은 동굴에서 과거의 휘황찬란함은 그럴듯한 흔적만 남기며 비교적 완전한 이야기로 회복되기 위해서는 많은 상상력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 불상의 얼굴을 뚫어지게 쳐다본다. 백성들의 무지나 침략자의 탐욕 때문에, 나는 검은 눈을 잃었고, 턱은 여전히 약간 기울어져 있었고, 입가에 미소가 걸려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운강 명함 같은 대불은 팔을 공수했지만 손바닥은 더 이상 보이지 않았다. 나중에 운강에 온 사람들은 그가 연꽃손가락을 가늘게 만들었다고 추측할 수밖에 없었다. 평화 사회의 당대에는 오늘날 사회에서 중국의 부상과 국태민안이 두드러졌다. 감정이 있는 사람에게 운강 대불은 견지의 상징이다. 부처는 상이 없다. 불교는 경배 때문에 증가한 것이 아니라, 경배하지 않아 줄어든 것이다. 부처님을 숭배하지 않고, 어떻게 부처님을 찾아갈 수 있습니까? 1500 년 전 운강석굴은 예술보물로서의 가치가 불교신앙을 훨씬 능가했다.
유화
고전적 사실화' 군시' 는 생활소재를 배경으로 어린이 몸의 부드러움과 탄력을 실감나게 보여 혈액의 흐름과 피부의 기복, 활력과 순수함을 느끼게 한다. 인체의 아름다운 선, 생동감 있는 인물, 순진함과 환상으로 가득 찬 미래에 대한 기대를 일일이 재현했다. 임일범은 냉정하고 섬세한 회화 언어인데, 이는 제작기술뿐만 아니라 제작기술과도 완전히 관련이 없다. 그는 저속한 생활을 우아하고 세심하게 안배하여 그를 취한 것처럼 보이게 했다. 그러나 그는 매우 신중하고 신중하며, 생활로부터 오는 느낌을 간직하고 이성적인 질서를 부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화면 전체의 효과는 두껍고 따뜻하며, 거울처럼 정교하지만 싱겁다. 이 작품은 이미 수집가에 의해 소장되었다.
회화 스타일
기능 1
임일범 선생은 주로 역사 소재를 창작한다. 문화예술은 중요한 생활 방식이며, 역사의 본모습과 사회건설의 성과도 예술에 반영되어야 하고, 둘째, 역사 소재를 주요 예술 창작 대상으로 삼고,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흔치 않다. 역사화 창작은 전통교육을 보급하고, 민족정신을 발양하고, 민족의 자존심을 강화하는 데 어느 정도의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다시 한 번 캐나다에서 돌아온 후에도 역사 제재의 예술작품을 창작하려는 강한 열망이 있어 민족 문화를 발양하고 중화민족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느슨한 예술 창작 환경과 시장경제의 영향으로 역사 제재의 창작이 날로 부족해지고 있다. 창작 소재를 선택하는 방법, 작품의 예술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방법이 특히 중요하다.
기능 2
인물화는 줄곧 역사 제재의 제재였다. 임일범은 캐릭터 구조의 정확성과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인체의 부드러움과 탄력성을 표현하며 혈액의 흐름과 피부의 기복, 활력, 아름다운 바디 라인, 강렬한 청춘 매력과 캐릭터 이미지의 생동감 있는 재현을 느끼게 한다. 그의 회화 기교와 개성으로, 화면이 풍부한 느낌을 나타냈다. 임일범은 경박한 표현을 좋아하지 않는다. 화면의 풍부함은 종종 자기도 모르게 나타난다. 그는 매끄러운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림을 그리기 전에 그는 반드시 캔버스에 두꺼운 컬러 배경을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화면이 너무 얇아 보이지 않고, 색도 흰색 바탕에 그리는 것보다 더 짙게 보일 것이다.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그는 반복되는 다층 그림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겹침은 획과 색채를 틈에 나타나게 하고, 그림감도 따라서 생겨난다. 그가 그린 모든 그림은 여러 번 반복되었고, 각 층은 은밀히 특별한 흔적을 드러내며 틈새에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그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림명언) 무거운 느낌을 주다.
기능 3
철학은 심미이해, 심미창조, 심미감상에서 매우 미묘하고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의 예술 작품에서 선, 색깔, 빛 등 유형적인 형태는 직접적이고 구체적이며 표층적인 역할을 하며, 내면의 이데올로기와 철학은 간접적이고 깊고 본질적인 역할을 한다. 예술인문주의, 주역 이론, 현대인의 심미 취향의 결합으로 진실하고 진지한 감각체험에서 작품의 사상과 영혼을 느끼게 한다.
이문화 예술 창작
세대시대
문화간 예술 창작은 여전히 현대민족국가를 세우는 것을 가치 목표로 하고 있지만, 폭력혁명과 그 사상이 이 사명을 완수하는 기본 동력이라는 것을 더 이상 인정하지 않는다. 즉,' 계급투쟁 중심' 에서' 경제건설 중심' 으로 중심을 옮기는 것을 주장한다. 이런 상황에서 공공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더 이상' 밤새워 서류를 보내는' 거창한 국가 서사가 아니라 시장가격, 주식시장, 사회보험, 생명이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사회계층 분화, 사회적 기능, 다단계 현실 상품 발전 시대에 생겨났다.
현실적인 특징
특징 1: 인류의 전체와 개인으로서의 가치와 존엄성을 다시 확립하고, 어떻게 집단과 개인, 자아와 타인, 자유와 조화에 기반한, 지속적이고, 적응하고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관과 생존관을 재창조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은 우리가 직면해야 할 큰 문제가 되었다.
특징 2: 우리는 후혁명 시대에 건전한 마음으로 우리의 역사를 재발견해야 한다. 오랫동안 대중문화 분야의 두 극단은 지나치게 흥분된 폭력말만이 역사 문화를 비판하고 기쁨과 감정의 재발견은 없었다는 것이다. 오직 위웨이만이 역사에 대한 호기심과 폭력 음모 정치에 대한 세심한 연구로 역사 문화를 전면적으로 통찰할 책임감이 없다.
특징 3: 대중은' 영혼의 귀착' 과' 덕성' 의 교육이 필요하고, 친절하고 동등하게 가르침을 듣는다. 대중은 역사에 대한 포괄적이고 보편적인 이해와 반성에 참여할 권리가 있으며, 이를 통해 영혼을 재건하는 영양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존재하거나 곧' 부흥' 이 나타난다면, 이런' 부흥' 은 지속적이고 순수한 새로운 가치 신앙의 건설이어야 한다. 전통문화에 대한 심오하고 이성적인 인식을 바탕으로, 더 광범위한 대중이 학습과 창조에 참여하는 것은 생존수단인 기술교육과 불완전한 생존 경쟁 교육이 아니다. 결국 인류 현대화의 실현은 반드시 전통문화의 깊은 축적에 뿌리를 내리고, 인류 문명의 관점에서 창조적 문화적 가치관과 신앙을 실현해야 한다.
미디어 인터뷰
"인체 유화의 신비하고 우아한 정취 명화집" (동방망 동방집)
"시장은 당대의 명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중국망, 문화, 문화사 수집)
"인체유화는 신비하고 우아한 매력을 보여주며 명화수집선호" (Xinmin.com 뉴스)
유화 "왕의 목소리" 에 대한 감사 (보보 예술망, 정보센터, 소장계)
영동과 아름다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시즌 2 (자풍. Com, 예술 및 예술 정보)
유명한 화가 임일범 인터뷰 (베이징 갤러리, 명가 감상)
현대 미술 교육과 전통 교육의 계승
초현실주의 화가 임일범은 수묵화의 국제 발전 (보보 예술망, 정보센터, 인물 동태) 에 대해 이야기했다.
중국 영혼예술과 올림픽 동행예술전' 초청 예술가는 CCTV (CCTV 증권정보채널 분투) 에 초청됐다.
임일범 유화 작품 데뷔 20 13 전국 청년유화전 (중광망 뉴스) (봉황망 피닉스 비즈니스)
임일범은 손잡고 악활예술박람회절 (예술중국화) (인터넷이예술) (보물망) (소호예술) (야창예술) (휴대전화소호)
"행사는 예술을 삶의 풍경으로 만든다" (보물망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