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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상서유기 판시동굴 50 이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S를 실천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개인 조건은 성공을 향한 열망이 PS 실천의 금기 사항이다. 둘째, 기술 학습과 아기 발달을 위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물론 PS를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려는 친구에게는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최종 성장 방향을 결정하며 스킬과 아기의 육성은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은.

1. 몇 가지 측면을 추가합니다. 개인적으로 PS 포인트를 추가하는 경향은 혈액내성 PS와 혈액고감도 PS 두 가지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자의 가장 좋은 예는 신체 2개, 저항 2개, 민감도 1개이며, 후자는 알레르기 2개 이상이고 나머지는 혈액을 추가합니다. 여기서는 먼저 하체와 지구력의 관계를 설명하겠습니다. 악마의 몸 1개 = 체력 6. 몸이 100으로 강화되면 체력 12 = 방어력 1.4가 됩니다. 8번의 공격을 당할 때 1개의 저항이 견딜 수 있는 실제 피해는 1.4*8=11.2입니다. 즉, 전투에서 8번 이상의 물리 공격을 받으면 1개의 저항이 1개의 체력보다 더 큰 생존력을 나타냅니다. 상대가 슈어킬을 명중시키면 슈어킬은 2배의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공격을 2회 저항하는 것과 같다. 라운드 수가 길어질수록 더 많은 히트를 치고, 저항의 이점이 더 뚜렷해지고, 반대로 몸의 이점이 더 분명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민첩성이 높을수록, 반타격 능력이 낮을수록 저항력을 높이고 체력을 높이는 데 필요한 횟수가 줄어듭니다! ! 여기서 나는 모든 사람에게 열심히 일하고 인내심을 가지라고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 4개의 저항 대신 2개의 몸체와 2개의 저항을 제안했습니까? 바디 1개 = 혈액 12개, 레벨당 바디 2개 +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바디 1개 = 레벨당 혈액 36개 = 레벨 100 = 혈액 3600개를 얻으려면 혈액 200개 이상, 혈액 100개 이상을 가져와야 합니다. 막 태어났을 때 가졌던 체력이 4000이 넘으면, 무기에 레벨이 필요 없고 속성만 필요하다면 레벨 100이면 생명력과 에너지 회복의 상한선에 도달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항 PS 유형이 혈액에 민감한 씰 유형에 비해 스턴트 사용 시 어려움을 겪지 않게 됩니다! 속도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은 말이 생각납니다. 가장 빠른 것이 아니라 더 빠른 것이 있을 뿐입니다! 폐쇄계의 속도가 이미 물리학교의 속도보다 훨씬 빠른 상황에서 속도 경쟁을 벌이는 것은 물리학교와 마법학교를 비웃을 수밖에 없습니다! 체력 저하를 막는 목적은 이미 고갈된 종파들끼리 서로 죽이는 것 뿐! !

보석 합성. 이는 동일한 투자 조건 하에서 보너스 포인트에 대한 보충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흑석 1개 = 속도 8점, 민첩 1 = 속도 0.7, 흑석 1개 = 민첩성 11.5입니다. 가벼운 돌 1개 = 체력 40, 몸 1개 = 체력 6, 가벼운 돌 1개 = 체력 6.7. 즉, 일정 수준에서 일정 수준의 속도에 도달하고 싶다면, 자신이 가져오고 싶은 빛을 검은 돌로 바꾸어 보면 같은 속도에서도 피가 훨씬 많이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빛을 추가하면 회피가 가능하고, 몸을 추가하고 검은 돌을 맞으면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영적인 힘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좋은 거래인지는 분명합니다! 물론, 몇 가지 최고급 아이템을 준비할 돈이 있다면 그냥 말하지 않은 척 하세요.

둘째, 실력에 관해서요. PS에 대해 잘 모르는 형제자매님들, 쫄지 마세요! 12개 종파 중 7개 주요 스킬(상승 없음)을 모두 요구하는 유일한 종파입니다. 사실 PS의 난이도는 레벨링의 고통에서만 오는 것이 아닙니다. 실력의 분산은 FC보다 우리에게 더 큰 고통의 근원입니다! ! 내 딸은 인장 4개로 스킬 1개를 갖고 있고, PS는 인장 3개로 스킬 3개를 갖고 있어요! ! (봉이 3개밖에 없는 금지치유 스킬을 보지 마세요. 실제 효과는 봉인 1개뿐입니다.) PS는 PK:Sisters of One Heart에만 존재하는 12종파 중 유일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의 마법을 공격하는 스킬 = 스킬*5, 마나포인트 50 소모! (자신만의 터치 스킬을 키우기 위해 사용하는 빨기 블루와는 비교하지 마세요.) 어떤 몬스터의 터치 스킬도 무궁무진한 MH에서 이 스킬이 가능한 상황이 PK가 아닌 다른 상황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사용된? 그래서 기본적으로 이 스킬을 선택하는 자매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메인 스킬과 인장 외에 가장 중요한 스킬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이 스킬과 마나 흡수의 가장 큰 차이점은 더 세게 때린다는 것이 아니라 타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점입니다! 오로지 연습과 실력, 그리고 상대의 레벨(봉인과 유사)에 의해서만 성공률이 결정되는 주문! ! 이 스킬은 PS가 포인트를 추가하는 힘의 원천입니다! ! !

3. 애완동물 재배. 75세 푸롱을 시작으로 많은 언니들이 펫 스킬에 있어서는 좋은 것보다는 가장 비싼 것만 찾는 경향이 있어요! 우리는 DT도 아니고 LG도 아닙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물리 학교와 마법 학교의 레벨을 높이는 데 두 가지 주요 이점이 있는데, 이는 실용적인 애완 동물을 포기하고 PK 애완 동물에 집중할 수 있다고 결정합니다. 1. 펫의 공격력이 10이 되면 팀에 합류하기 쉽습니다. 아기의 힘은 전체적인 상황과 관련이 없습니다. 2. 자신의 데미지가 높으며, 싱글 플레이 미션에서는 주 공격자이자 애완동물 보조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럴 수 없습니다. 팀을 구성할 때 당황스러운 집 번호 차별과 혼자 플레이할 때 끔찍한 부상에 직면했을 때 실용적인 애완동물은 종종 최고의 안심이 됩니다! 소위 실용적인 애완동물 기술은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광범위한 실제 적용이 가능한 몇 가지 기술입니다. 야간 전투는 최초의 실용적인 애완동물 기술입니다. 몬스터는 인간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각 몬스터는 더 적은 공격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야전과 필살을 비교하면 필살 확률은 10%이지만 마지막 라운드에서 필살 확률은 빼야합니다! 공격 횟수가 적을수록 마지막 라운드에서 승리할 확률은 높아지고 낭비는 더욱 심해집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라운드에서 몹을 죽이려면 2번의 공격이 필요하며, 두 번째 라운드에서만 죽이면 그 가치가 표시됩니다. 이때 하지 않으면 반드시 몬스터가 죽을 것입니다. 필수 = 필요 없음! 야간 전투에서는 밤에 공격력이 감소하지 않습니다(경험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밤에 공격력이 10%~15% 감소합니다). 공격과 데미지의 차이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격 - 상대방어 = 데미지(5라인 문제와 상관없이)이므로 항상 공격이 데미지보다 큽니다. 그러므로 야간전투 공격력 10% 증가의 전체적인 효과는 평균 필살 데미지 10% 증가보다 낮지 않습니다! 그리고 레벨업에 있어서는 낮에만 하고 밤에는 작업을 취소한다고는 결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야전의 실용가치는 필살보다 더 높다. 비행, 기습, 관직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 두 가지 기술의 이점을 알아야 한다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 종파 및 축제 활동에서도 상당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흡혈에 비해 높은 재생력, 봉인은 싱글 플레이어 작업, 특히 공직이나 레이스 등 일정 난이도의 작업에는 필수입니다! 흡혈은 귀신을 빨지 못하고, 몬스터는 회피할 수 있으며, 상태이상 몬스터는 흡혈하면 자동으로 중독됩니다. 싱글 미션을 좋아하는 언니들은 흡혈의 자리를 높은 재생성으로 포기해주세요! !

4. 레벨링 경험. PS 레벨링이 어렵지만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나의 가장 큰 교훈은 낮은 수준의 지하 경주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경주가 2인승으로 변경된 이후, 많은 봉건 가문의 선호를 받아온 것은 분명합니다. 경험치는 유령 잡는 것보다 높고, 돈은 유령 잡는 것보다 적지 않으며, 아기는 경험치가 높고 즉시 정신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0 단어로 된 책 한 권의 가격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지역에서는 거의 150 포인트입니다! 낮은 레벨의 지하세계(20~30레벨 이하)에서는 능력이 많이 떨어집니다. 첫째, 속도가 당신만큼 빠르지 않습니다(1ag를 추가할 의지가 없거나 신발을 신지 않는 한). 둘째, 혈액량이 많이 떨어지며, 셋째, 위력이 심하게 감소하고, 봉인은 기본적으로 봉인할 수 없으며, 물리적 공격은 기본적으로 효과가 없으며(주로 아기에 대한 위협이 줄어듭니다), 주문 공격도 크게 감소했습니다. 저레벨 지하세계의 특징: 1. 평소에는 피가 많이 흐르고, 인장의 협력으로 누군가를 죽이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2. 고정 데미지 + 그룹 초, 한 번에 수백 개의 데미지 출력이 있으며 여전히 밤에 공격할 수 있으며(두 번째 4가 가장 좋습니다) 메인 몬스터의 속도가 때때로 당신보다 빠르더라도 차단에 저항합니다. 그를 막는 것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낮은 레벨의 언더월드 경주를 가져오면 PS의 레벨 업이 어렵고 애완동물 훈련이 더욱 어려워지는 당혹스러운 상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귀신잡기에 익숙하신 분들은 제 방법을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 도로에 익숙하신 분들은 1시간에 2라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머신 재밍 제외) 그리고 각 미션의 경험치는 자신과 같은 레벨의 친구를 데리고 오는 것보다 크게 적지는 않지만, 몬스터들이 엉망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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