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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이 되고 싶어요

진심으로 스님이 되십시오. 마음껏 기뻐하십시오. 속히 깨달음을 얻고 아미타불을 구도하기를 바랍니다

진정한 스님이 무엇입니까

무익합니까? 공덕은 스님이 되는 것입니다. 법을 지닌 사람은 유익하고 공덕이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님이 된 남편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무활동 방식에는 이익도 없고 장점도 없습니다. . 스님에게는 다른 것도 없고, 여기에도 없고, 중간도 없습니다. 62경에서 벗어나면 열반(Nirvana)이 있습니다. 지혜로운 자가 가는 거룩한 곳.

모든 악마를 토벌하고 오계를 구해주세요. 다섯 눈을 정화하고 다섯 힘을 얻고 다섯 뿌리를 세우라. 그 사람에게 화를 내지 마십시오. 모든 잡악을 버리고 모든 이단자들을 멸망시키라. 가명 너머는 진흙탕에서 나온다. 유대감도 없고 자아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방해받지 않습니다. 나는 그를 사랑하고 보호하려는 의도를 소중히 여깁니다. 명상을 따르고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십시오. 정말 이렇게 스님이 될 수 있다면. 그런 다음 Vimalakīrti는 모든 장로의 아들들에게 말했습니다. 법을 바로잡는 동안에 출가해야 합니다. 그래서 뭐? 부처님의 세계는 오기 어렵습니다. 모든 장로들이 말했습니다. 평신도. 부처님 말씀을 들었습니다. 부모님이 말을 듣지 않으면 집을 나갈 수 없습니다. Vimalakīrti가 말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아뇩다라삼먁삼보리(Anuttarasamyaksambodhi)의 뜻을 받아들여 수행자가 될 것입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스님이 되는 목표는 무엇인가

스님이 되는 조건과 방법

(1) 여래의 법과 율을 바탕으로, 국가 관련 규정. 출가하여 출가하려는 사람은 경건하고 공손하며 올바른 신앙을 갖는 것 외에도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부모 또는 보호자의 동의(불교는 수용 가능) ), 부모님의 동의서와 신분증, 호적증명서(경찰서 발행), 신체검사 증명서(일부 지역 제외)를 지참하여 가고자 하는 사찰에 가십시오.

2. 완전한 사지(부처 시스템). (팔다리가 없는 사람, 사지가 구부러진 사람, 마비된 사람, 소아마비 환자, 나병 환자, 머리가 구부러진 사람 등 똑바로 걷지 못하는 사람은 계를 받을 수 없으며 스님이 될 수 없습니다.)

3. 감각은 곧아야 한다(불교계). (맹인, 사시, 귀 상실, 귀 상실, 비뚤어진 입, 토끼 입 또는 입 상실, 벙어리 등은 수계를 받을 수 없으며 스님이 될 수 없습니다.)

4. 심각한 전염병 (불교 시스템), 회복 후 승려가 될 수 있습니다. (에이즈, 각종 피부질환 등. 단, 감기와 감기는 예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빚 문제가 없는 분 (불교 규정상 승려가 될 수 있습니다. 빚을 갚는다). (예: 파산한 자, 사업이 실패하여 빚을 지고 있는 자)

6. 국내법(형사)을 위반하지 않았거나 소송에 연루된 자. (경찰이 수배한 자를 말한다. 범죄를 저지르고 출소한 자는 제외한다.) (불교계 수용 가능)

7. 7세(불교계), 초심자의 나이는 17세 이상(정부)입니다. (불교에서는 20세가 넘으면 큰 계를 받을 수 있고, 20세 미만이면 출가할 수 있다. 출가할 수 있는 나이에는 상한선이 없다. 부처님께서 살아 계셨을 때, 스님이 되려면 120세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자기 자신을 돌볼 수 있어야 하고 계율을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님이 될 수 없습니다. .)

8. 정신적으로 건전해야 합니다(불교에서는 병이 낫고 승려가 될 수 있습니다). (정신분열증, 정신분열증, 간질 등 의식 및 이성을 상실하게 하는 정신질환을 앓고 있지 않은 자를 말합니다.)

9. (자웅동체는 승려가 될 수 없다. 불교체계) [불교체계]

(2) 전국 중국불교의 최후통첩체계 시행방법 및 규정.

승려가 되려는 사람은 자원하고, 육근(신체적 결함이 없는 것을 포함)을 갖고, 건강하고, 신앙(불교)을 갖고, 애국심이 있고, 법을 준수해야 한다. 법적 분쟁 없음), 부모의 허락이 있고, 결혼이나 연애 관계가 없습니다. 출가를 희망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사찰에서 신분과 출신을 파악하고 출가 조건을 충족하는지 판단하여 1년 이상 승가의 심사를 통과한다. 시험 단계: 5과를 암송하고, [비불교계] 초심자 의식을 배우고 [불교계], 불교의 기본 지식을 배우며, 비구니를 숭배할 수 있으며, 여성은 비구니를 사부로 모실 수 있습니다. 즉, 수염과 머리털을 깎고 세속적인 옷을 승려복으로 바꾸는 것입니다[불교계]. [비불교 체계] 세속적인 성을 없애고 성을 시로 바꾸면, 스승은 각 종파에 따라 법명과 명칭을 정하게 됩니다. 필요에 따라 최후통첩을 발령합니다. 그런 다음 짧은 기간의 훈련을 마친 후 십계를 받고 수행자 또는 수행자가 될 수 있습니다. 초승자는 고대 인도 음성학을 바탕으로 번역되며, 그 의미는 "악을 막고 선을 행하는 사람"입니다. 사미나 사미의 자격을 취득한 사람은 비구 또는 비구니의 후보자입니다.

(3) 스님이 되기 위한 학업 요건은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대학 학위가 아닙니다.

국가 규정은 없습니다(스님을 섬기는 스님들만 중학교 이상의 학력을 갖추어야 하지만, 요건이 그리 엄격하지는 않습니다). 종교사무국에서는 현재 고등학교 교육이라고 규정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초등교육을 받고 있는 사람이 많다.) (비불교계)

[불교계]라고 표시하지 않는 이상 위의 내용은 모두 불교계가 아닙니다. 이에 대한 근거는 "Sifen Vinay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비계승자와 초심자 승려들은 "Sifen Vinaya"를 읽을 수 없으므로 고전의 구체적인 출처는 나열되지 않습니다. 위의 [불교계] 내용은 충분히 포괄적이지는 않지만, 스님이 되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느 절에서나 스님이 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님이 되는 목적이다

스님이 되는 이유

스님이 되기 위한 조건을 찾다 2007 -08-24 20:41 성옌스님

머리를 밀고 옷만 갈아입기만 하면 스님이 되는 것이 가장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당신은 스님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승려가 되기 위한 조건은 무엇입니까?라고 자주 묻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이 얻을 수 있는 대답은 역시 매우 간단합니다. 조건이 너무 많아서 한꺼번에 설명하기가 불가능해요.”

사실 불교 이전에는 모든 사람이 평등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중생이 평등했기 때문에 누구나 승려가 될 수 있었습니다.” , 부자와 가난한 자, 고귀하고 천한 자, 지혜로운 자와 어리석은 자, 성자와 필멸자 모두를 수용하는 것이 불교입니다. 그래서 승려가 되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그러나 뇌물은 기본 평등에 기초한 것일 뿐, 차별 없는 수용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교는 오물과 악을 품은 쓰레기통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불교를 배우기 위한 전제 조건은 (승려가 되지 않음) 오는 것입니다. 거절하지 마십시오. 승려가 되기 위한 요구 사항에는 13단계의 난이도와 16단계의 가벼움이 포함됩니다.

첫 번째 및 열세 번째 난이도: 나쁜 내부 및 외부 도교(이단자) 스님이 되기 위해 파괴적인 일을 하는 자) 남의 성스러운 삶을 파괴하는 자(순수한 계율과 간음을 범하는 자), 배신하는 마음을 가지고 도에 들어가는 자(계율을 듣는 자), 황색을 지닌 자 문(성기능이 없는 자), 두 뿌리를 가진 자(남성과 여성의 성기를 모두 가진 자), 동물을 인간의 모습으로 변화시키는 자, 인간이 아닌 존재가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범죄를 저지르는 자(한때 약을 먹은 자) 계를 어겼으나 대계를 어겼음),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죽이고 아라한을 죽이고 스님들의 화합을 깨뜨리고 부처님 몸에서 피를 흘림.

두 번째와 열여섯 번째 가벼운 보호를 받은 사람은 종을 구하지 말고, 도둑을 구하지 말고, 빚진 자를 구하지 말고, 스무 살 미만의 자에게 온전한 계율을 주지 말며, 문둥병을 구하지 말고, 흰나병, 옹종, 미친 자, 기타 환자(심신이 허약하거나 얼굴 생김새가 바르지 못한 자), 부모가 듣지 아니하는 자는 구원받지 못하며 현재 군생활과 공무에 종사하는 사람은 구원받을 수 없다. 자신의 이름으로 계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계를 받을 수 없다. 계를 구걸하도록 가르치지만 계를 구걸하지 않는 사람은 계를 받을 수 없으며, 속인의 옷과 장식을 입은 사람도 계를 받을 수 없습니다. 백의가르마에 “정직한 자는 출가하고, 청정한 자는 성공한다(대계를 받음)”라고 말한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출가의 조건입니다. 소위 어려운 사람들은 한 가지 어려움만 견디면 이생에서 성공할 것입니다. 불교의 가르침을 듣지 않고 출가하면 가볍게 덮어도 그것을 없앨 수 있습니다. 원인. 당신은 언제든지 스님이 될 수 있습니다. 삼바따(Saṃvata) 논문에 따르면, “너희가 60세가 되면 대계를 받을 수 없으며, 스승이나 스님이 억지로 가르쳐도 계를 받을 수 없다. 7세 미만이면 계를 받을 수 없습니다. 계를 받아들이면 계속 나쁜 짓을 하게 됩니다."

너무 어리거나 너무 늙으면 출가할 수 없다. 승가법에는 “7세 미만이거나 7세보다 많으면 출가할 수 없다”고 되어 있다. 칠십이 넘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일어서서 누워 있어야 하며, 칠십이 넘으면 건강할 수 없다. 다양한 카르마를 실천하려면 스님이 될 것입니다."

7세 미만이나 70세 이상이면 스님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무 살 이전과 그 이후에는 스님이 될 수 없습니다. 예순 살이 되어서 출가할 수는 있어도 출가를 받을 수는 없습니다. 어린 사람은 작은 수행자이고, 늙은 사람은 늙은 수행자입니다. 그는 결국 큰 비구가 될 것입니다. 초보자는 결코 큰 안수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조건에 대한 요구 사항은 모두 불교에서 정한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불교도는 수행을 위해 제단에 갈 때 확실히 도움을 요청하지만 새로운 계를 본 적이 없습니다. 살았고 덮여있었습니다. 어떤 수련원에서는 많은 제자들의 탐욕 때문에 수련자들이 아직 스무 살이 되지 않은 것을 알기 때문에 더 아름다운 스임수석을 위해 스무 살이 넘었다고 거짓말을 하도록 가르칩니다. 스님의 나이가 20세라면 농담이 아닐 것입니다. 나병이 있는 사람, 눈이 먼 사람, 절름발이가 있는 사람도 물론 60세가 넘은 사람도 완전한 계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사람들이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물론 계율이 문제입니다. 계율을 가볍게 여기고 계율을 늦추는 책임을 져야 하는지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승려가 최선의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불교 제도의 요구 사항에 더 부응해야 한다면, 현대에는 스님이 승려가 될 제자를 선발할 때 확실히 신중한 기준을 사용합니다. 건강 검진서를 제출하고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안수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직접 구술 시험을 보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언급된 조건은 전혀 조건이 아니라 거짓된 가식입니다.

스님이 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길을 택해야만 인생이 의미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스님을 선택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스님이 되십시오. 아직 이러한 이해가 형성되지 않았다면 아직 승려가 되지 마십시오. 또한, 가정에서의 인간관계도 잘 처리되어야 합니다. 불경에는 부모가 듣지 않으면 집을 나갈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원칙이 아니다. 역사상 부모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승려가 된 노승 허운(徐雲)과 같은 뛰어난 승려와 큰 덕덕이 많이 있었다. 실생활에는 그런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부모들이 불교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승려가 되는 것에 동의하도록 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부모의 동의 여부와 상관없이 가출을 하는 경우도 있고, 그런 경우도 많다.

결혼했다면 당연히 스님이 되기 전에 이혼을 해야 한다. 나이에 관해서는 7세 미만은 출가할 수 없고, 60세 이상은 스스로 출가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 나이에는 기본적인 생활조차 스스로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지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스님이 될 수 없고, 스님이 된 후에도 다른 사람이 자신을 돌보게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더 중요한 정당이나 정부 직책을 맡고 있다면 승려가 되기 전에 사임해야 하고, 빚을 진 경우에는 승려가 되기 전에 빚을 갚아야 합니다. 또한, 간성인 사람은 승려가 될 수 없고, 타인의 성스러운 삶을 파괴하거나, 집을 훔치는 등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 즉 가족인 척 한 사람은 승려가 될 수 없습니다. 승가 내의 중요한 모임에 참여하거나 회원이 될 수는 없습니다. 요컨대 승려가 되는 데 장애가 되는 상황은 13가지입니다. 이는 주로 불교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가 우려하는 몇 가지 다른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승려들에게는 호적도, 장부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절의 승려 중에는 호적이 없는 경우가 많으며 실제로 호적을 사찰에 옮기는 경우도 적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남보퉈에는 승려가 300명이 넘고, 호적을 갖고 있는 사람은 20~30명 정도에 불과하다. 사찰에서는 어떤 사람들이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면 호적을 사찰로 옮기려고 노력하겠지만, 스님들에게는 호적 유무에 관계없이 치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일합니다. 또한 어느 사찰에 거주하든지 생활비와 의료비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찰의 경제는 독립적이며, 사찰에 대한 국가의 정책은 스스로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각 사원에는 자체 수입원이 있습니다. 일부 사원은 토지를 소유하고 일부 농업 생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많은 사원은 관광을 통해 수입을 얻습니다. 스님의 기본적인 생활은 절대적으로 보장되며, 가능하다면 사찰에서는 수입의 일부를 자선 활동과 법선 활동에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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