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락 편집] 생활
화옌쥔(Hua Yanjun)으로 알려진 아빙(A Bing)은 포크 음악가입니다. 청나라 광서 19년(1893)에 강소성 무석(無錫)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그는 장님이 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Hua Qinghe는 Wuxi City의 Sanqing Hall Taoist Temple Lei Zun Hall의 도사였으며 도교 음악에 능숙했습니다. 화옌쥔은 어렸을 때 어머니를 여의고 같은 가문의 숙모 밑에서 자랐다. 8세 때 그는 아버지를 따라 레이준홀(Lei Zun Hall)에서 젊은 도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사립학교에서 3년 동안 공부한 후 아버지로부터 북, 피리, 이호, 비파 및 기타 악기를 배웠습니다. 12살이 되면 이미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게 되었고, 예배, 독경, 음악 연주 등의 활동에 자주 참여합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해서 발전했으며, 도가 음악의 제약을 깨기 위해 민속 음악을 광범위하게 흡수했습니다. 18세에 그는 무석 도교 음악계로부터 전문 연주자로 칭송받았습니다.
22세에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아버지를 이어 레이준사(Lei Zun Temple)의 도사 주지가 됐다. 이후 부주의한 우정으로 인해 매춘과 마약 등의 나쁜 습관에 빠져 34세에 두 눈의 시력을 잃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비파와 호친을 등에 업고 거리로 나갔고, 자신의 노래를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뉴스에 대해 랩을 하고, 거리 공연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40세에 미망인인 동채디(Dong Caidi)와 함께 살았습니다. 매일 오후 청안사 산완창 다원 앞 방목장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그는 현안을 과감하게 짚어내고, 사회의 암울함을 비판하며, 사람들이 듣기 좋아하는 랩 형식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1.28사변 이후 그는 《19로군이 상하이에서 적과 영웅적으로 싸우다》라는 소식을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얼후에서 《의용군 행진곡》을 연주했다. 그는 일본상품 불매운동 기간 동안 열정적인 언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애국심을 고취시켰습니다. 그의 뉴스 기사 중 다수는 대중의 목소리를 노래했으며 일반 시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매일 밤 그는 거리와 골목을 걸으며 얼후를 연주하며 걸으며 그의 음색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국제음악계에서 유명한 'Two Springs Reflect the Moon'도 이 시기에 탄생했다. 일본군이 우시를 침공한 후 아빙과 동차이디는 고향으로 피신했습니다. 곧 그는 상하이로 가서 Kun Opera Troupe의 Xianni Club에서 피아니스트로 일하면서 3현 악기를 연주했으며 영화 "Seven Heavens"에서 맹인 역할도 맡았습니다. 이때 그는 영웅적이고 감성적인 얼후 독창인 '소나무를 들으며'를 작곡하여 나라의 예속의 노예가 되지 않으려는 애국적인 열정을 표현했다. 민국 28년에 서성으로 돌아와 옛 사업을 재개했다. 그는 매일 아침 찻집에 가서 여러 가지 소식을 듣고, 돌아와서 구상하고 창조했으며, 오후에는 청안사 찻집 앞에서 노래를 불렀고, 밤에는 거리에서 얼후를 연주하고 'Cold Spring'이라는 곡을 연주했습니다. 바람". 그는 피아노 실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는 비파를 머리에 얹고 연주할 수 있으며, 또한 얼후를 사용하여 남자, 여자, 노소의 이야기, 한숨, 웃는 소리, 우는 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습니다. 수탉과 개 짖는 소리. 항일전쟁 승리 이후 청안사 고정장소에서 랩 뉴스를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민국 36년에 폐병을 앓아 자리에 누워 피를 토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길거리 공연을 그만두고 집에서 호금을 수리하며 생계를 꾸려 나갔다.
1949년 7월 23일 우시는 해방되었고, 아빙과 'Two Springs Reflect the Moon' 등 그의 음악은 다시 태어났다. 1950년 여름, 민속음악을 발견, 연구, 보존하기 위해 중앙음악원의 교사와 학생들은 양인류 교수 등에게 우시로 특별 여행을 떠나 그를 위해 "달"을 포함한 3개의 얼후 작품을 녹음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두 샘에 반성', '소나무 듣기', '차가운 봄바람' 등 3개의 비파곡은 '큰 파도가 모래를 씻는다',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이다.
아빙은 1950년 12월 4일 57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다.
A Bing의 삶은 우여곡절이 많은 드라마와 같습니다. 그의 생애 유일하게 남아 있는 영상은 일제와 우시(无锡) 괴뢰정치 시절 '선민증'에 찍힌 표준사진 한 장뿐이라고 한다. 사진 속 눈먼 안경을 쓰고 펠트 모자를 쓴 마른 중년 남성의 얼굴은 삶의 고난과 우여곡절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아마도 아빙에게 주어진 운명적인 시련이 그의 음악을 감동시킨 이유였을 것이다. 화옌쥔(Hua Yanjun)의 이 사생아는 태어났을 때 가족애의 권리를 박탈당했습니다. 친어머니가 세상의 차별에 저항하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을 수밖에 없었을 때, 아이의 숨겨진 성격의 일부가 이미 눈에 띄었습니다. 몇 년 동안 외부에서 양육된 청년이 친아버지 화칭허에게 돌아온다. 그가 보는 곳마다 더 이해할 수 없는 의심이 있을 수 있다. 나는 그가 도교인 그의 아버지를 '스승'이라고 부르며 찾아왔다는 정보를 통해 알고 있습니다. Huaqinghe는 자신을 Xuemei라고 부르며 다양한 악기에 능숙합니다. 아빙은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하여 곧 이호(erhu), 싼셴(sanxian), 비파(pipa), 디지(dizi) 등 다양한 악기의 연주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빙은 자신이 단지 친절한 사람들의 보살핌을 받는 고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21세가 되자 아빙은 갑자기 화청하가 병으로 죽기 전 자신의 인생 경험을 깨닫게 되었다.
앞으로의 나날도 어찌 보면 슬프다. 우시(无锡)시의 도교 사원인 동서궁 뇌준전(雷宗堂)의 신임 도사 화옌준(燈燈君)은 먹고 마시고 매춘을 하고 도박을 하고 심지어 아편을 피우는 등의 생활을 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부조리한 삶은 부조리한 결과를 가져왔다. 그는 매독으로 눈이 멀었고 도교 사원에 대한 통제권을 잃었다.
거리에서 생활한 후 부족은 강인의 시골 과부인 동재제에게 그를 돌보도록 주선했습니다. 세상은 너무나 모순적입니다. 고통과 절망 속에서도 A Bing은 냄비를 깨지 않았습니다. 그 후, 시사 랩과 거리 공연을 펼치던 '블라인드아빙'이라는 창의적인 민속예술가가 다시 태어났다. 당시 목격자를 회고하는 기사에는 일본군이 우시를 침략한 후 아빙과 동차이디가 피난처를 찾아 상하이의 쿤취 극단인 시안니 클럽에서 3현 현악기 연주자로 일하며 》대중적인 역할을 수행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아빙은 연예인으로 생활하던 이 시기에 가장 감동적인 음악을 작곡했다. 얼후 노래 '얼관잉월'의 확산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우연히 읽었는데, 난징사범대학 교수인 리송수와 아빙이 어렸을 때 이웃이었다고 합니다. 그는 어렸을 때 얼후를 좋아했고, 아빙의 조언으로 종종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난징예술대학교 민속음악과에 입학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추워지던 그는 선생님의 피아노실 밖에서 손가락을 구부리고 아빙이 가르쳐준 음악을 무작위로 연주했다. 노래가 끝난 후 한 남자가 다가와 무슨 노래를 연주하는지 물었습니다. 선생님은 그에게 요청한 사람이 중앙 음악원의 Yang Yinliu 교수라고 말했습니다. Li Songshou는 이 음악이 그의 고향에 있는 민속 예술가에 의해 가르쳤으며 이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Yang Yinliu는 음악이 좋다고 말했고, 민속음악을 수집하고 있는데 해외에서 막 수입한 와이어 리코더로 이렇게 좋은 민속음악을 녹음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Li Songshou는 Yang 교수와 약속을 잡고 9월까지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Yang Yinliu 교수와 Cao Anhe 교수가 Wuxi에 왔습니다. 이번에 그들이 가져온 과제는 무석도교 음악을 녹음하는 일이었다. 이러한 도교 음악을 녹음한 후 Li Songshou는 그들에게 Abing의 음악을 녹음해 달라고 주장했습니다. A Bing이 한 곡의 연주를 마쳤을 때 Yang Yinliu 교수는 그 곡의 이름이 무엇인지 부드럽게 물었고 A Bing은 이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양 교수는 이름이 없으면 불가능하다며 이름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A Bing은 "Er Quan Yinyue"라고 불러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양 교수는 '잉웨'라는 이름이 광둥 음악과 너무 유사하다고 말했다. 잉웨라고 부르지 않았다면 우시에 잉산 호수가 있었겠는가?
이 문제에 대해 Li Songshou는 회고록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950년 9월 20일, 나와 아내는 Yang Yinliu, Cao An 및 다른 두 명의 신사와 함께 녹음할 A Bing을 찾았습니다. 오후 7시 30분. 녹음 중 A Bing은 건강이 좋지 않고 손의 힘이 부족하여 임시 피아노를 찾았으므로 "Er Quan Ying Yue"의 보존 녹음이 최고가 아니 었습니다. 아빙의 마지막 공연은 녹음 후 5일째인 1950년 9월 25일이었다. 무석치과협회 창립회의 연극 공연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아빙은 아픈 몸을 지탱하고 나갔고, 천천히 걸어가기 때문에 공연장에 도착하면 공연이 거의 끝나가고 있었다. 나는 아빙을 무대 위로 도와주고 마이크 앞에 앉았다. 아빙이 마이크 앞에서 공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자 유일한 시간이기도 하다. A Bing은 처음에 비파를 연주했지만 청중 중 누군가가 그에게 얼후를 연주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내와 나는 그에게 건강에 주의하고 연주를 중단하라고 말했습니다. 아빙은 "나는 우시 사람들을 위해 피아노를 연주하며 죽을 각오가 되어 있다"고 말한 뒤 자신이 수없이 연주했던 '얼관잉월(Er Quan Ying Yue)'을 연주했다. 그 장소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고 심지어 창문도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공연이 끝나자 관객들은 끊임없는 박수와 박수를 보냈다. 이 말을 들은 아빙은 모자를 벗고 고개를 끄덕였다. 아빙은 공연 후 사흘 만에 세상을 떠났다.
80여 년 전, 우시 거리의 하늘은 아빙이 연주하고 구걸하는 동안 연주하는 피아노 소리로 가득 차곤 했다. 그의 즉흥 연주는 자기서사적 비극곡인 '어 샘은 달을 반영한다'를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감사의식을 없애고 나와 함께하는 *** 운명의식으로 올라갔다. 세상에 대한 그의 관심, 자신에 대한 생각, 그리고 그의 고통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를 쉽게 베토벤과 비교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인생이 얼마나 어려운지, 고대인들이 말한 "신이 사람들에게 큰 명령을 보낸다"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행동에 관한 것입니다. 위대한 작품은 영혼의 역사이며, 이는 사람이 서 있는 이유를 반영한다. 제가 아빙의 음악에서 자주 느끼는 점은 그 순간 옳고 그름을 많이 분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 기억에는 일본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Ozawa Seiji)를 소개하는 문단이 있다. 그는 처음으로 '어 봄은 달을 비춘다'라는 곡을 들었을 때 눈물을 흘리며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했다. ""
Abing은 1950년 녹음으로 인해 자신이 작곡한 6곡의 음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호 작품 "Er Quan Ying Yue", "Listening to the Pines" 및 "Cold Spring Wind" "이제 세계에 잘 알려진 노래입니다. ", 비파 노래 "모래를 씻는 큰 파도",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 이것은 축복입니다. 민속예인으로서 그의 힘든 삶은 어쩌면 역사상 셀 수 없이 많은 피와 눈물의 삶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다행히 그에게는 자신의 손과 음표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감염시키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일화
사람들은 아빙이 세 가지 자질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강한 야망을 가진 가난한 사람(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가난하지 않음(프리로딩 아님) 가난한 사람은 좋은 평판(성실함)을 갖습니다.
우시시에서는 집주인이 가족 중 13세 소녀를 성폭행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빙은 즉시 가사를 지어 노래하며 집주인의 악행을 폭로했습니다. , 대중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집주인을 놀라게했습니다. 집주인은 몇 달 동안 도망쳐 감히 집으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국민당 군벌인 당은보가 아빙에게 자신의 13번째 첩을 위한 생일 파티를 불러달라고 부탁했지만, 아빙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심하게 구타당했지만, 아빙은 포기하지 않고 가사를 지어냈습니다. 얼후를 연주하고 그들을 꾸짖었다.
항일 전쟁 당시 일본 침략자들이 우시를 점령했고, 장스쥔이라는 남자가 이를 알게 되자 그를 저주하는 말을 지어 심하게 구타당했다. 나중에 아빙은 반역자가 일본군에게 살해당하자 그에게 손뼉을 치며 박수를 보냈다. 그는 또 '반역자의 최후'라는 노래를 작곡해 거리에서 불렀고, 우시 사람들은 모두 박수를 보냈다.
[이 단락 편집] 음악 작품
장쑤성 우시(无锡)에 있는 회산천(惠山泉)은 '세계 제2의 봄'으로 알려져 있다.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의 이름을 따서 음악을 명명하면 고요한 밤, 맑은 봄, 차가운 달이라는 예술적 개념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 전체를 듣는 것도 마치 눈먼 예술가, 곧은 눈먼 예술가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끈기 있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힘든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짧은 도입부에 이어 상음에서 자오음으로 선율이 올라가다가 정음, 자오음에서 잠시 멈추고 공음으로 끝나 전자레인지 모양의 선율선을 이루며, 작가가 분수에 앉아 과거를 생각하는 것처럼요(클립 1). 두 번째 프레이즈는 단 2개의 소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노래에서 6번 나타납니다. 한 옥타브 높은 첫 번째 프레이즈의 끝에서 시작됩니다. 공인 주변을 위아래로 맴돌며 앞의 침묵을 깨고 의기양양해지기 시작하며 작가의 무한한 감성을 드러낸다(단편 2). 세 번째 문장으로 들어가면 고음역에 선율이 흐르면서 새로운 리듬적 요소가 나타나며 선율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해 분위기가 더욱 신난다. 주제는 처음에는 차분하고 깊은 주제에서 흥미진진하고 의기양양하게 점차 바뀌면서 작가의 내면적인 삶의 감정과 강인하고 자랑스러운 삶의 의지를 깊이있게 드러냅니다. 연주에서 자주 사용되는 음표는 음악에 약간 슬픈 분위기를 더하는데, 이는 세상의 쓰라림과 고통을 겪은 시각 장애인 예술가의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곡 전반에 걸쳐 주제가 5번 바뀌면서 음악이 명시되고 확장되면서 표현되는 감정이 더욱 고스란히 표현된다. 변주기법은 주로 선율의 활성음역의 상승과 하강을 결합하여 문장 길이의 확장과 축소를 통해 음악의 전개와 순환적인 진행을 표현한다. 다양한 변주곡은 대조되는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한 것이므로 음악이 만들어내는 음악적 이미지는 상대적으로 단일하고 집중적이다. 전체 곡의 속도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강도는 pp에서 ff까지 크게 변합니다. 4분음표보다 긴 음표를 연주할 때마다 활의 무게감이 바뀌면서 갑자기 강하기도 하고 때로는 약하기도 하며 음악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이 신난다.
화옌쥔 묘 화옌쥔 묘는 아빙 묘이다. 우시시 서회공원 회산 동쪽 기슭의 영산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맹인 빙(Blind Man Bing)"으로도 알려진 화옌쥔(Hua Yanjun)은 민속 음악가였으며 1950년 12월 병으로 사망하여 우시(Wuxi) 서쪽 교외의 칸산(Can Mountain) 기슭에 있는 "이화산방(Yihe Shanfang)" 도교 무덤에 묻혔습니다. 1979년 5월에 무덤이 파손되어 무석시 박물관이 원래 있던 자리에서 뼈를 수거하였고, 1983년에 이장한 것은 혜산(惠山) 동쪽 기슭, 어취안(結泉) 남쪽이다. 묘지의 면적은 742㎡이며, 본체는 악보대 모양의 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래된 묘비는 현재 시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연구소 및 무석 문학 예술 연구소 양인 류슈(Yang Yin Liu Shu)와 무덤 앞의 맹인 아빙통(A Bingtong), Qian Shaowu의 조각품.
1986년 우시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 문화재 보호단위로 지정됐다.
[이 단락 편집] 두 개의 샘은 달을 반영합니다
"두 개의 샘은 달을 반영합니다"는 Abing의 걸작입니다. A Bing은 Wuxi에서 Erquan의 피아노를 자주 연주했는데, 친척, 친구, 이웃의 기억에 따르면 A Bing은 하루 종일 공연을 했는데도 여전히 음식과 옷이 없었습니다. 늦은 밤 골목으로 돌아와서 이 노래를 자주 연주했는데, 그 애절함과 슬픔이 특히 감동적이었습니다.
A Bing의 친구 Lu Xu는 A Bing이 '달을 비추는 두 샘'을 연기했을 때 장면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폭설이 거위 깃털처럼 내리고 반대편 공원이 잔해와 옥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고 애처로운 얼호의 소리가 거리에서 들려왔다... 나는 공원 길에서 작은 대나무 장대를 타고 맹인을 이끌고 있는 단정한 노파를 보았고 희미한 불빛 아래서 어렴풋이 알아차렸다. A Bing과 그의 아내입니다.
아빙(A Bing)은 오른쪽 옆구리 아래에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등에는 비파를 짊어지고, 왼쪽 어깨에 얼후를 걸고,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눈 속에서 요란하고 날카로운 소리를 낸다. "
이 곡은 처음에는 제목이 없었습니다. 아빙은 거리와 골목을 걸으면서 가볍게 연주하곤 했습니다. 연주할 때는 이 곡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아빙은 한때 이 곡을 '자래곡'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이웃들은 그것을 "마음의 노래"라고 불렀습니다. 나중에 Yang Yinliu와 Cao Anhe가 녹음할 때 Wuxi의 유명한 명승지 "Er Spring"을 생각하고 "Two Springs Reflecting the Moon"(무석의 Huishan Spring)이라고 명명했습니다. , Jiangsu, "세계의 두 샘"), "두 번째 분수")로 악보가 결정되었습니다. He Luting은 "우아한 이름인 "두 번째 분수는 달을 반영합니다"는 실제로 그의 음악과 모순됩니다. 그 음악은 두 개의 샘에 비친 달의 풍경을 묘사한다고 하기보다는 시각 장애인 아빙의 고통스러운 삶의 경험을 심오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
1950년 늦가을, 무석(無錫)에서 열린 연주회에서 아빙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 노래를 연주해 청중들의 끝없는 박수를 받았다. 1951년 천진인민방송국이 이 노래를 연주했다. 1959년 제10주년 국경절을 맞아 중국국제문화협회가 우리나라 민족음악의 대표곡 중 하나로 처음으로 이 노래를 세계 각국에 소개했다. 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미국에서 인기 있는 11개의 중국 곡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Wu Zuqiang은 이를 현악 앙상블로 편곡했고, Ding Zhanhao는 이를 바이올린 솔로로 개작했습니다. 중국 레코드 회사는 이 곡을 A Bing의 연주로 녹음했습니다. 국내외에서 잘 팔렸던 1950년 여름.
이 곡은 세상의 쓰라림과 고통을 겪은 시각 장애인 예술가의 생각과 감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드러낸다. 독특한 민속 공연 기술과 스타일은 물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선보여 중국 얼후 예술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었으며, 얼후 예술의 표현력을 넓혀 '20세기 중국 음악 고전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음악 "Er Quan Ying Yue"의 명명 과정
1950. 중앙 음악원의 Yang Yinliu 교수와 Cao Anhe 교수가 Abing의 연주를 녹음하기 위해 Wuxi에 왔습니다.
Zhu Shikuang은 한때 Wuxi News에 "음악 "Er Quan Ying Yue"를 발표했습니다. "이름 지정 과정"이라는 기사에서 "녹음 후 Mr. 양씨는 아빙에게 작품 이름을 물었고, 아빙은 '이 작품은 이름이 없다'고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집어들었는데 시간이 지나서 지금 이렇게 됐다고 말했다. ’ 양씨는 다시 물었다. ‘어디서 똥을 자주 흘립니까? ’ A Bing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저는 길거리에서나 Huishan Quanting에서도 자주 합니다. ’ 양씨는 퉁명스럽게 말했다. '그럼 '두 개의 샘'이라고 부르자! ''두 샘'은 완전한 제목이 아닌 것 같아요. 광둥 오페라에 '달을 비추는 세 연못'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달을 비추는 두 샘'이라고 부를 수 있나요? 양씨는 “인쇄물이 표절됐고 품질이 좋지 않다”며 “우시에 영산강이 있으니 ‘두 샘이 달을 반사한다’고 부르자”고 말했다. ’ A Bing은 즉시 동의하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이렇게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이라는 곡의 제목이 정해졌다.
우시 얼취안 풀(Wuxi Erquan Pool)에는 이란 홀(Yilan Hall), 얼취안 파빌리온(Erquan Pavilion) 등의 건물이 있습니다. 음력 매달 태양을 보기 전후에 달이 물과 사랑에 빠지고, 물이 달을 품고, 물도 같은 매력으로 빛난다. 완벽한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