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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팜은 언제 처음 개발됐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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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onei.com, 월 소득 최대 100,000의 앱 "Happy Farm" 출시 diggsoft.com 시간: 2008-12-19 16:20 출처: Tencent Technology 채널 클릭수: 39회

12월 19일 Xiaonei.com은 타사 개발 회사인 "Five Minutes"가 개발한 앱 "Happy Farm"이 After 교내 결제 플랫폼은 '유료 활동'과 '유료 소품'을 출시했으며 이틀 만에 이미 16,000위안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수집되는 최초의 앱입니다.

12월 19일 Xiaonei.com은 제3자 개발사인 'Five Minutes'가 'Happy Farm' 앱을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교내 결제 플랫폼을 사용해 '유료 활동'과 '유료 소품'을 출시한 후 이틀 만에 이미 16,000위안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앱 분야에서 최초로 돈을 버는 제품이다.

한 달 전 학교 네트워크에 '해피팜' 앱이 등장한 것으로 파악된다. '농장 열기', '무 재배하기', '친구의 무 훔치기', '친구를 돕고 문제 일으키기'를 특징으로 하는 이 미니 게임은 '다크호스'로서 단숨에 가장 많이 설치된 게임 상위 10위에 올랐습니다.

현재 교내에는 37만명이 설치한 '행복팜',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12만명 이상, 활동 레벨은 32에 달한다. 매우 '인기 있는' 앱이다.

이런 상황에 따르면 '해피팜'은 지난 12월 16일 교내 결제 시스템을 통해 '충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충전 소품'을 제공한 뒤 이미 1만6000위안을 벌어들였다. 이 앱의 월 수입은 100,000위안 이상에 이를 수 있는 것으로 계산됩니다. 개발사 '파이브미닛츠'는 앞으로 '소품'과 '활동' 측면에서 수익방식의 혁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미국의 유명 SNS 사이트 페이스북은 플랫폼 오픈 이후 자체 가상 애플리케이션과 제3자가 개발한 가상 애플리케이션으로 2008년 말까지 1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학교 교장인 Chen Yizhou는 최근 인터뷰에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앱 부가가치 서비스의 수익화 방법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개방형 플랫폼, 앱 부가가치 서비스, 임베디드 광고 측면에서 믿습니다. 다른 수익 창출 방법도 시도해보고 기대할 가치가 있습니다.

업계 분석가들은 국내 인터넷에서는 여전히 개방형 플랫폼이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진정한 '개방형' 태도를 취하는 온라인 플랫폼은 소수에 불과하다고 보고 있다. 개발자들과 다양한 수익방식, 그리고 오픈 플랫폼과 연결되는 최초의 오픈 결제 시스템 '승리 우선', '개방'의 자세로 캠퍼스 내 오픈 플랫폼은 앞으로 더욱 폭넓게 발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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