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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점거 운동

1. 단일 기사 대 단일 기사는 중간 수준의 최종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거리에서 체스 패턴을 접하는 체스 플레이어를 보면 그렇습니다. , 그들은 군인을 잡기 위해 모든 움직임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기술과 핵심 사항에 관해서는... 그렇습니다. 하지만 일부 변경 사항은 여전히 ​​암기해야 합니다.

체스의 기본 패턴을 사진으로 나열한 후 체스 기록을 설명해도 괜찮을까요? (사진은 다 찍었습니다. 암산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체스판을 찾아 체스 말을 놓으면서 말씀드린 체스 기록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이해력 만세)

생각하지 마세요 말을 이용해 전사를 먼저 잡는 기본 단계는, 먼저 지휘관이 중앙을 차지하게 하고, 상대 장군이 중앙에 있을 경우 말을 이용해 장군을 가둔 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장군을 강제로 포획할 수 있다. 그러면 사령관이 중앙을 차지하고 말을 장군의 반대쪽으로 이동시킵니다. 아래 두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적으로 말 한 마리 대 한 마리의 전사가 가장 좋습니다. 이 두 가지 상황에 도달하는 것은 기다림을 합리적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2.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기사가 죽은 사람을 잡기 위해 일곱 걸음을 걷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체스 패턴에 대해서는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각 단계의 추가 변경 사항을 작성자가 기억할 수 있도록 적어두고 암기했습니다.

이동:

6번이 5번 후퇴? 6번이 1번으로 전진하면 5번 말이 3번으로 전진하고 5번 기사가 전진하는 것이 당연하다? 7! 기사 5가 4로 전진하고 기사가 6으로 후퇴하면 말은 7에서 8로 후퇴합니다! 다음 단계는 말 8과 6입니다. 기사가 4와 6을 후퇴하면 당연히 말 6이 전진하여 4를 두 기사로 잡습니다. 4개에서 5개로? 기사를 그려서 3개로 만드세요?

3. 위 사진처럼 첫 번째 사진에 비해 위치는 한 걸음 뒤로 물러났지만, 이동 방식은 조금 다릅니다. 죽은 자를 잡기 위해서는 8걸음이 필요합니다.

이동:

6번 말이 5번 후퇴하나요? 이것이 기사가 5번에서 4번으로 전진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6번이 5번을 뽑으면 5번 말이 3번으로 전진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5가 4로 후퇴하면 말이 5로 이동하고 정직한 병사를 잡기 위해 7로 전진하고, 기사가 5와 6으로 전진하면 기사가 5로 전진하여 세 명의 장군으로 진입합니다. 6번과 1번으로 전진한 지휘관은 5번으로 이동하고 1번으로 전진하며 죽은 기사를 5대1로 잡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핵심은 6을 1로 발전시켜 멋있어지는 것! 검은 장군을 강제로 3층까지 도달하게 함으로써 붉은 말은 적을 포획하고 후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기사 4가 5로 후퇴합니다. 6이 1로 후퇴하면 말이 2로 전진하고 4로 죽은 기사를 잡습니다. 기사는 2로 전진하고 4로 후퇴합니다. 기사 5가 6으로 후퇴하면 기사 4도 마찬가지입니다. 2번 전진? 6번 전진? 2번 전진하고 3번 전진한 기사가 승리합니다.

위 그림에 아래와 같이 확장이 있습니다

4. 이 상황에서는...

이동:

우 슈아이 한 걸음 더! ?빠른 승리의 관건은 5, 4, 빨간색의 첫 번째 수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5, 6이면 두 번째 그림과 동일하며 말 한 마리와 8개 수를 가져갑니다. ? 기사를 그려서 승리하세요!

추가 정보:

"Xiang Qi" 및 중국 체스(영어 이름 Chinese chess)라고도 알려진 Xiangqi는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전통적인 중국 체스 퍼즐 게임입니다. 진(秦)나라 시대에 기록된 것이다. 두 사람이 대결하는 일종의 체스 게임으로, 간단한 장비와 강력한 재미로 인해 매우 인기 있는 체스 활동이 되었습니다.

체스는 한자문화계가 있는 국가에서 주로 인기를 끄는 스포츠로, 중국에서 공식 출범한 78개 스포츠 중 하나이다. 이는 제1회 World Mind Games의 공식 행사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

슈아이(장군) : 잘생긴(장군)은 체스의 선두주자이자 양측이 모두 추구하는 목표이다. 9개의 궁전 내에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할 때마다 수직 또는 수평 라인 하나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휘관과 장군은 같은 직선에서 직접 마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동하는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시(Shi) : 시(Shi)는 장군(잘생김)의 개인 경호원으로 구궁 내에서만 돌아다닐 수 있다. 체스 길은 9개 궁전의 대각선 4개뿐입니다.

페이즈(샹) : 샹(샹)의 주요 기능은 지휘관(장군)을 방어하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동 방법은 일반적으로 "Xiang Feitian"으로 알려진 두 개의 사각형을 한 번에 대각선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샹(Xiang)의 활동 범위는 강 경계 내의 자신의 위치로 제한되어 있으며 강을 건널 수 없습니다. 또한 필드 중앙에 체스 말이 있으면 이동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코끼리의 눈을 가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크: 루크는 체스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가로와 세로 모두에서 이동할 수 있으며, 가로막는 말이 없으면 이동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한 대가 17개 지점을 제어할 수 있으므로 "1개 자동차 10개 냉점"이라고 합니다.

대포: 대포가 조각을 먹지 않을 때는 자동차와 똑같이 움직입니다. 말을 잡을 때 자신의 말과 상대방의 말 사이에는 하나의 말만 있어야 합니다(상대방의 말이나 자신의 말에 관계없이). 캐논은 체스에서 말을 능가할 수 있는 유일한 체스 유형입니다.

말 : 말이 대각선으로 움직인다. 즉 먼저 수평 또는 수직으로 한 칸 이동한 후 대각선으로 이동하는 것을 흔히 '말걷기날'이라고 한다. 말이 한번에 움직일 수 있는 선택점은 주위에 8개에 달할 수 있어 '팔면위엄'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가는 길을 막고 있는 다른 체스 말이 있으면 말이 그곳으로 갈 수 없게 되는데, 이를 흔히 "나쁜 말의 다리"라고 합니다.

빙(폰) : 강을 건너기 전 빙(폰)은 강을 건너고 나서는 한걸음씩 전진만 할 수 있지만 후퇴는 불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병사(폰)의 위력이 크게 강화되어 '강을 건너는 폰은 수레 반을 운반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가요:

말은 날아다니는 들판처럼 걷고, 수레는 똑바로 가고, 대포는 산을 넘어갑니다. 병사들은 장군의 곁을 지키기 위해 대각선 길을 걸었고, 졸병들은 사라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마차는 직진하고 말은 틈새를 뚫기 위해 날아다니는 대포처럼 대각선으로 밟고, 졸은 강을 건너간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Xiangq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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