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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는 등불을 촉구하는 것부터 등불을 받는 것, 등불을 환영하는 것, 등불을 걸고 문을 여는 것까지 등불을 환영하는 규칙이 많았습니다. 등불에는 매우 엄격한 절차가 있었습니다.
'동양세관'에 기록된 우리 시 문화계의 노장 왕용화씨는 주로 특정 날짜에 3박 동안 사람들을 환영하기 위해 용등을 켠다. , 각 마을은 음력 1월 14일과 15일을 건너는데, 16일과 3일 밤이 가장 중요합니다.
14일(또한 13일) 저녁, 힘센 남자들이 용머리를 들고 징, 북, '빛을 촉구하다'라는 뜻의 수오나를 동반하여 마을을 순회합니다. 각 다리의 등가구들이 등불을 집 밖으로 가지고 나가는데, 마당에 있는 수도꼭지와 연결되어 일렬로 늘어서 있는 것을 '수등등'이라 한다.
옛날에는 밤에 등불을 맞이하는 풍습이 있었고, 용등은 마을을 떠나지 않았는데, 이를 '마을에 이로운 첫 번째 밤'이라고 불렀다.
첫 번째 밤이 지나고 용등은 대회를 환영하기 위해 마을을 떠난다. 난샹 풍습: 허 마을에서 용머리 대나무를 도난당했습니다. 다음날 밤 그는 마을에 가서 등불을 맞이하고 "어머님 가족에게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용등이 마을로 들어옵니다. 본 마을의 용등이 아직 마을을 떠나지 않았다면 마을 입구로 가서 인사를 해야 하는데, 이를 '손님 맞이'라고 합니다. 원래 화이더 향 지역에서는 내년의 평화를 기원하기 위해 각 마을의 용 등불이 드나드는 "등불 쇼"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등불을 맞이하기 위해 마을을 떠날 때 여러 줄의 용등이 서로 만나며, 등불 경주가 필요합니다. 용의 머리가 높이까지 경주하거나 등불이 대형을 향해 경주합니다. 주요 구성으로는 쇠줄후프, 벨리롤, 초록뱀 미끄럼틀, 밀떡 따기, 연꽃 트위스트, 가위, 이중문, 집기둥주위 등이 있다. 사람들은 음력 1월 15일에 맥각을 더 많이 먹기 때문에 용등 경쟁 진형을 "메밀옥수수"라고도 부릅니다.
16일 밤에는 용등이 나가서 야외를 맞이하고, 언덕에 매달리고, 밭 능선을 돌고, 시냇가와 연못을 도는 등 역병의 신을 쫓아내고 복을 가져오기 위해 나간다. 날씨와 풍작. 제4경이 될 때까지 용등은 다시 등불로 돌아와서 광활한 곳에서 격렬하게 달리며 춤을 추며 세게 당기는데, 이를 "등불 돌진" 또는 "등불 당기기"라고 합니다. 즉, "장소"를 얻기 위해 "땅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등불을 환영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풍습이 많아 폐지하게 되었습니다.
조명을 마친 후 빛을 흩뿌려주세요. 교량의 조명은 모두 사라졌고, 수도꼭지 장식도 찢겨져 나갔다. 용뼈 대나무 조각을 제거하고 티슈 페이퍼 대나무 조각에 불을 붙입니다. 흔히 '등롱을 여는 것', '용을 천국으로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부 마을에는 이러한 풍습이 없으며 용머리와 용등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행운이라고 간주됩니다. 리셉션 후에는 수도꼭지를 복도에 숨겨야 합니다. 용의 머리에 달린 색깔의 등불은 마을의 신혼 부부에게 주어지며, 행복한 아이를 기원하기 위해 '등불 보내기'라고 불립니다.
옛날에는 동양에서 용등을 맞이했는데, 그 해에 윤달이 있으면 하루나 이틀 밤을 더 맞이하는데, 이를 '윤등을 맞이한다'고 했고, 가자년에 일어난 일이라면 가자에서 다시 문을 연다고 하는데, 이는 매우 드물며, 며칠 밤을 더 맞이해야 하는데 이를 "환영 가자 등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