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규칙:
고정 영역에 30 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각 카드는 숫자를 나타내고, 30 장의 카드는 각각 1 ~ 30 을 나타내며, 카드 형식은 숫자나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팀이 해야 할 과제는 팀 구성원이 지역 내 카드 수집을 위해 대표를 파견해야 하고, 수집은 1 부터 30 까지 해야 하며, 팀의 다른 구성원은 카드 고정 영역의 가장자리에서만 카드를 수집하는 사람에게 언어적인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신체의 어떤 부분도 지역 내 사람이나 카드와 접촉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규칙을 위반하면 해당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처벌을 받게 됩니다. 총 활동 * * * 4 ~ 5 라운드에 도전하고, 라운드당 최대 도전 시간은 60 초를 넘지 않아야 하며, 각 라운드가 끝나면 구성원은 신속하게 퇴장해야 합니다. 행사장 수에 따라 두 개 이상의 그룹으로 나눠 경쟁 도전을 합니다.
2, 속도 60 초 게임 소품:
속도 60 초 게임 코일 (1 세트), 속도 60 초 게임 카드 커버, 스톱워치 블록 (확장 트레이너 사용), 타이밍 테이블, 시작 구분 선.
확장 자료:
의미:
1, 팀 구성원의 적극적인 의사 소통 인식 제고, 효과적인 의사 소통 채널 및 의사 소통 방법 체험. 。
2, 단방향 전파와 상호 피드백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명확한 의사 소통은 공감을 전제로 한다.
3, 집행은 정보 또는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기는 것이며 팀의 집행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하기 위해 좋은 성과 보고를 받아야 한다.
4, 어려운 돌파구와 도전정신에 직면하여 일을 분석하는 법을 배워 행동 방향을 결정한다.
5, 팀 내 자신의 위치와 중요성, 본위 업무 완료가 팀 지원에 미치는 영향.
6, 학생 과학 시스템의 사고 방식을 배양하고, 글로벌 관념을 강화하고, 자원 통합의 중요성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