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고전적인 10대 격투장면이 담긴 중국 무술 No.1 영화 '무영웅주권' 무술손가락: 위안화평 출연자: 이연걸, 다카라자키 쿠라타 무술팬이라면 누구나 꼭 봐야 할 작품. 격투기의 차이점을 보여주는 유일한 액션영화는 '영웅의 주먹'이다. 일본 수업의 첫 번째 무술 시합에서 Chen Zhen은 중국 무술에서 근육과 뼈를 쪼개는 잡기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Chen Zhen의 킥복싱 섹션에서는 절권도의 속공 매력과 발리슛 감각을 보여줍니다. 아쿠타가와와의 경쟁은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기고, 4온스로 천 파운드를 들어올린다는 중국 무술 사상을 구현한 것입니다. 화정언과의 마상시합은 무술의 화려한 부분을 비판하기 위한 것이었다. 마지막 싸움은 힘보다 지혜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이연걸과 다카라자키 쿠라타의 무술 대회입니다. 액션 외에도 <영웅의 주먹>의 성공 비결은 편협한 민족주의에 휩쓸리지 않는 포용성에 있다. 흑룡회 수석 코치인 쿠라타 다카라아키가 연기하는 후나코시는 전사의 최고 경지를 대표한다. 이 캐릭터의 등장은 영화를 더욱 이념적으로 만들고 무술에 대한 해석이 이소룡의 버전을 완전히 뛰어넘는다. 젊은 천진은 "무술의 목적은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이라고 주장했고, 후나코시는 "상대를 쓰러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권총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무술에 대해 두 번 논의한 후 Chen Zhen의 무술에 대한 이해는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Chen Zhen의 복싱 방법은 복싱 점프 스텝, 태권도 발차기, 복싱 무릎 및 팔꿈치, 중국 무술 격투, 심지어 미늘 발차기를 포함하여 세계의 모든 유명한 복싱 스타일의 거의 모든 장점을 포괄한다는 것을 무술 대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흑무술에서는 모든 것을 참되 모든 것을 참지 말라는 것이 바로 절권도의 이념이다. 결국 후나코시는 같은 복싱 기술을 사용해 그와 싸웠다. 눈을 가린 두 사람의 싸움에는 근접 전투 장면이 많이 포함되었습니다. Chen Zhen은 후나코시의 일본 주짓수에 맞서기 위해 중국 무술 격투를 사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Funakoshi는 Chen Zhen에게 야생 동물만이 결투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을 이기는 사람은 강하고, 자신을 이기는 사람은 강하다. 무술은 싸움에서 발전하지만, 진정한 전사가 소중히 여기는 것은 자신을 초월하는 것이다. NO.2 "원스 어폰 어 타임 2: 남자는 강해야 한다" 무술 손가락: 원우핑 출연자: 이연걸, 도니 이 영화를 촬영할 당시 중국 최고의 무술 강사와 중국 최고의 무술 배우 두 명이 함께 있었습니다. 각각의 피크 상태입니다. 이로써 '남자는 강해야 한다'는 무협영화라는 고전적 위상에 더해 액션씬에서도 범접할 수 없는 경지에 이르렀다. 영화 전체에서 Jet Li가 연기한 Huang Feihong과 Donnie Yen이 연기한 Nalan Yuanshu 사이에는 두 번의 싸움이 있습니다. Nalan Yuanshu는 황비홍이 방문했을 때 처음으로 그의 저택에서 천 조각으로 "막대기에 적시는" 연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Nalan Yuanshu는 이 말을 듣고 아무 말도 없이 황비홍에게 갑자기 흰 밀랍 장대를 걷어찼다. 두 사람은 각각 긴 막대기를 들고 무술장에서 나무 말뚝 사이에서 싸우기 시작했다. 베이징우슈팀의 전 팀원인 두 사람은 한 명은 4도어 스틱 방식을 사용하고 다른 한 명은 소림 스틱 방식을 사용합니다. 단단하지만 뻣뻣하지 않은 흰색 밀랍 장대는 마치 살아 있는 흰 뱀 두 마리의 손에 있는 듯한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자랑합니다. 막대기는 양쯔강처럼 강하고, 큰 강은 막을 수 없고, 그 공격은 널리 퍼져 있고, 그 암호는 빈틈이 없으며, 그 쏘는 것은 독사가 편지를 뱉어내는 것과 같고, 그 휩쓸림은 바다를 뒤집는 강물과 같으며, 그 붕괴, 도전, 격자는 모두 절묘합니다. Nalan Yuanshu는 악당이지만 Guan Shu는 남성적이고 정직합니다. 왜냐하면 Nalan Yuanshu는 실제로 비극적인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황비홍의 지팡이 기술에는 여성적인 내면의 힘이 담겨 있는데, 마지막 결투에서 황비홍은 막대기 하나로 나무 말뚝을 깨뜨려 짧은 그루터기를 휩쓸었다. Nalan Yuan이 Shu의 목 위에 Nalan Yuanshu의 목이 밀랍 기둥에 맞은 나무 기둥이 되었습니다. NO.3 "철마" Kung Fu: Yuen Woo-ping 연기자: Donnie Yen Donnie Yen보다 "무영 발차기"라는 독특한 기술을 수행하는 데 더 적합한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무영킥'이라 불리는 포인트. 이연걸이 연기한 그림자 없는 다리는 강철 와이어로 공중에 매달린 후 양발로 계속 차는 동작으로, 기본적으로 여전히 자유형 붓놀림에 속합니다. 그리고 Donnie Yen의 그림자 없는 다리는 특별한 효과 없이 실제 쿵푸로 완전히 놀랍습니다. Donnie Yen이 연기한 Huang Linying이 처음으로 그림자 없는 다리를 사용했을 때 사람들에게 놀라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 당시 황림영은 굴뚝에서 냄비를 먹고 있었는데, 나쁜 짓을 하러 나온 소림반도 젊은 승려 4명을 만났습니다. 황린잉은 4명을 쓰러뜨린 후 갑자기 오른손을 들고 한 발로 땅바닥에 호를 그렸다.
사막의 외로운 연기, 긴 강의 지는 해, 하늘의 황사를 가르는 네 개의 장검, 그리고 작은 타타르의 부엌칼의 갑작스러운 공격에 조소금의 소매가 날아다니는 고양이 조각으로 변했습니다. 칼을 도로 돌려보니 손과 발이 흰 뼈로 변해 있었습니다. 벽에 걸린 죽은 사람의 투영을 베는 장면처럼, 골수까지 직행하는 오한을 지닌 호러 미학인 것 같다. NO.7 "형님 나간다" 무술 손가락: 성룡 출연자: 성룡, 왕잉시 무술 장면에는 아름다움과 임팩트 외에도 유머 감각도 있을 수 있습니다. 움직임의 독창성에 관해서는 Jackie Chan의 몸집이 작고 도약하는 듯한 디자인이 1위를 차지합니다. 채플린이 지팡이로 다른 사람을 놀리는 장면을 본 적이 있다면 성룡의 선생님이 실제로 무성영화 시대 코미디의 대가(혹은 키튼)였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성룡의 무술 액션은 여러 가지 흥미롭고 재미있는데, 두 가지 모두 뛰어나고 길이 면에서 절대적으로 즐거운 것은 성룡의 초기 작품인 "주니어"입니다.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성룡이 투우사 행진을 선보인 후 그는 합기도 스승인 왕잉시(Wang Yingxi)와 장대하고 긴 싸움을 벌였습니다. 왕잉시(Wang Yingxi)의 발차기는 매우 이상했다. 성룡은 계속해서 쫓겨났지만, 성룡은 몇 번이고 씩씩하게 일어서며 오프필드 코치의 말대로 그는 '진짜 청년'이 무엇인지 알려주었다. 그냥 청년이 아니라, 맞아도 죽지 않는 타입이에요. 가장 우스꽝스러운 것은 자신이 경기를 할 수 없다고밖에 말할 수 없는 이 오프필드 코치입니다. 그는 왕잉시가 '발굽이 하나뿐인 말'임을 발견하고 성룡에게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프 필드 코치와 플레이하는 것은 파울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Jackie Chan이 최종 승리를 거두도록 도왔습니다. 그러나 성룡 역시 큰 대가를 치렀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성룡이 붕대를 감은 채 관객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이다.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어서 배워보세요.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격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