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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작가 몇 명만 소개합니다

구양수(1007~1072)는 북송시대의 정치가, 작가, 역사가, 시인이다. 호칭은 용수(永興), 별명은 주왕(象文), 류이거시(劉夫吉)이다. 그는 기주(紀州) 융펑(현재 장시성) 출신이며, 자신을 여릉 출신이라고 칭하는데, 이는 기저우가 원래 여릉현에 속했기 때문이다. 천성진시. 인종(仁宗) 때 조서(皇帝)로 승진했고, 영종(永宗) 때에는 사사로 승진했고, 신종(沈宗) 때에는 정무에 참여했다. 전쟁에 참여하며 왕자의 젊은 주인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시호는 원중(文中)이다. 그는 정치와 문학 모두에서 혁신을 옹호했으며 판중옌(Fan Zhongyan)의 청리 뉴딜(Qingli New Deal)의 지지자였을 뿐만 아니라 북송 왕조의 시 혁신 운동의 지도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젊은 사람들에게 상을 주기를 기뻐했고 소식과 그의 아들 증공, 왕안석도 모두 그의 종파에서 나왔습니다. 그의 창의적인 업적도 인상적이며 그의 시, 가사, 산문은 모두 현재 최고 수준입니다. 산문은 이성이 유창하고 서정이 완곡하여 '당송8대대사' 중 하나이며, 시의 문체는 산문의 문체와 유사하여 추진력을 강조하지만 말은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깊고 우아하며 우아하며 남당 왕조의 스타일을 계승합니다. 그는 송기와 함께 《당신서》를 공동 편집했으며 《오대신사》를 집필했습니다. 그는 또한 비문을 수집하여 "고대 기록 모음집"으로 정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양원중전집"이 있습니다.

Ouyang Xiu가 사망 한 후 그는 Kaifeng Xinzheng (현재 허난성 Xinzheng)에 묻혔습니다. Xinzheng시 Xindian 타운 Ouyang Shi 마을에있는 기존 Ouyang Xiu 묘지는 국가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인생

구양수는 4살 때 아버지를 잃었고 그의 어머니는 땅에 풀을 칠하고 글을 가르쳤다. 많은 고대 구절을 암송하고 시로 바꾸십시오. "글이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인종천성 8년(1030)에 진사가 되었다. 이듬해 시징(현 낙양)에서 재택홍보관으로 임명되어 메이야오첸, 인주와 친분을 쌓고 서로 시를 주고받았다.

정유 원년(1034년)에 학사 대학에 발탁되어 편필가로 활동하는 현덕낭(玄德郡)에 임명되었다. 3년 후 판중옌(Fan Zhongyan)은 시사 문제를 비판하고 라오저우(Raozhou)로 강등되었습니다. Ouyang Xiu는 그를 변호했고 Yiling 현 행정관 (현재 호북 성 Yichang )으로 강등되었습니다.

강정 원년(1040), 구양수는 북경으로 소환되어 훗날 훈계학원으로 알려진 중문의 편집자이자 편집자로 다시 직무를 맡았다.

청력 3년(1043년)에 유정안(伯章庵)과 지직고(智zhigao)에 임명되었다. Fan Zhongyan, Han Qi, Fu Bi 등은 "Qingli New Deal"을 시행했으며 Ouyang Xiu는 혁신에 참여하여 공식 행정, 군사 및 조공법 개혁을 제안했습니다. 5년이 되자 범(象), 한(汪), 부(富) 등이 잇달아 강등되었고, 구양수(湖陽修)가 추주(현 안후이성 추현현) 태수로 강등되었다. 나중에 이름은 양저우(楊州), 잉저우(현 안후이성 푸양), 잉텐푸(현 허난성 상추)로 바뀌었다.

황유 재위 원년(1049년)에 조정으로 돌아와 한린서원 학사, 역사박물관 편집장을 역임했다. 지화 원년(1054년) 8월, 송기와 함께 『당신서』를 공부하고, 스스로 『오대사기』(즉, 『오대신사』)도 공부했다.

가유 2년(1057년) 2월, 구양수는 한림학사로서 진사시험을 주재하고, 간소한 문체를 옹호하고, 소식·소체·증공 등을 합격시켰다. 이는 북송의 문체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5년째에는 부대사로 임명되었다. 이듬해에는 정무관으로 임명됐다. 이후 그는 형벌부장관과 전쟁부장관을 역임했다.

영종 2년(1065년)에 외국에 임명을 신청했으나 허락되지 않았다. 그 후 2, 3년 동안 장즈치 등의 거짓 고발로 인해 그는 여러 차례 사임했지만 사임할 수 없었습니다.

신종 희녕 2년(1069)에 왕안석이 신법을 시행했다. 구양수는 청묘법을 비판했지만 이를 시행하지는 않았다. 3년 후, 학교와 태보현회남원(Taibao Xuanhui Nanyuan) 사절 및 기타 직위를 시찰하는 것 외에도 그는 거부했고 그의 이름은 채주(현재 허난성 런난 현)로 변경되었습니다. 올해 이름은 "Jiuyi Jushi"로 변경되었습니다. 4년차 6월, 프린스의 영 마스터직을 사임했다. 잉저우(현 안후이성)에 살았습니다. 5년 7월 23일 구양수가 집에서 사망하고 문중(文중)이라는 시호를 받았다.

어우양수 묘지는 허난성 신정시 시신뎬진 어우양시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원은 북쪽으로 언덕과 산이 있고 남쪽으로 계곡과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있는 아름다운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묘지는 수많은 석비와 우뚝 솟은 편백나무로 장엄하며, 비가 온 뒤 맑아지고, 안개가 비처럼 피어오르는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유럽 무덤의 안개비"는 신정(Xinzheng)의 8대 고대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이념 추구

구양수의 초기 정치사상은 중소 지주계급의 이해관계를 반영했으며, 당시 심각한 경제, 정치, 군사적 위기에 대해 명확히 이해하고 있었다. 그 때. 그는 누적된 남용을 제거하고 관대하고 단순하며 농업에서 경제적임을 옹호하고 Fan Zhongyan 및 기타 관리들과 협력하여 혁신을 추구했습니다. 말년에 그의 사회적 지위가 향상됨에 따라 그의 사상은 점차 보수화되었고 왕안석의 새로운 법률에 저항하고 조롱했지만 그는 더 실용적이었고 사마광과 다른 태도를 취했습니다.

구양수는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는 한유의 고대 산문운동 정신을 계승하였다.

송대 시혁신운동의 지도자로서 그의 문학이론과 창작성과는 당대와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나라 초기, 일시적으로 평화로운 사회 환경 속에서 귀족 문인 집단이 옹호한 서곤류 시가 문단에 넘쳐났으며, 화려하고 편찬되었으며 사회적 의미는 없었으나, 한동안 인기가 많았습니다. Xikun 스타일의 단점을 수정하기 위해 Ouyang Xiu는 고대 산문을 적극적으로 장려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한유의 전집을 즐겨 읽었으며, 관직을 맡은 뒤 직접 한국어판을 편집해 전 세계에 출판했다.

그는 한유에게서 문학관을 배우고 계몽의 응용을 주창했다. 그는 '도'를 내용과 본질로 삼고, '문'을 형식과 도구로 삼아 문학에 있어서 도의 결정적인 역할을 강조했다. 도교 수련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도에서 승리한 사람은 글을 쓰는 것이 어려움 없이 자연스럽게 나올 것”(<오중 학자에 대한 답장>), “순수한 도는 사람을 만든다”고 제안합니다. 진실이 가득하고, 가득하면 작가는 빛날 것이다." "타오". 그러나 그는 또한 한유의 편견 중 일부를 잘못 정정했습니다. 그는 『도』에 대한 설명에서 현실의 『사물』을 『도』의 구체적인 내용으로 본다. 그는 자신이 도교를 배우는데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가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은 마음에 관계되지 않기 때문"("오중의 학자에게 보낸 서한에 대한 답장")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말은 많지만 사실은 거의 없다"( "장수채와의 두 번째 편지")에 반대했습니다. 도(道)와 문(文)의 관계를 다룰 때 문(文)은 도(道)에 복종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덕이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다. 그는 말을 가지고 있다”며 “시와 역사 기록을 통해 사람은 말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예를 많이 들었다. 말과 말로 표현됩니다." 세계". 소위 '신앙의 말씀'이란 내용이 진실해야 하고, 언어가 문학적이어야 하며, 내용과 형식이 통일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이 구양수의 창조론의 기본 논거이다.

그는 한유의 '질서와 질서에 따른 글쓰기' 정신을 받아들여 단순하고 체계적이며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문체를 적극적으로 옹호했으며, 장식적이고 기이하며 모호한 문체에 반대했다. 그는 현실에 기초한 담백한 산문이론을 내놓았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창작성과로 귀감이 되었다.

그의 제안은 Yin Zhu, Mei Yaochen, Su Shunqin 등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나중에 지공주(진사 고시 책임자)가 응시자들에게 단순하고 명확한 고대 산문을 쓰도록 장려했으며, 내용이 비어 있거나 화려하거나 기이한 작품을 사용하여 상을 받는 것은 거부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왕안시(Wang Anshi), 증공(Zeng Gong), 소식(Su Shi), 소체(Su Che)와 같은 새로운 세대의 작가들을 육성하고 훈련시켰다. 이로써 그가 주창한 시혁신운동은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문학적 업적

구양수의 문학 창작 업적은 산문에서 가장 높다. 소식이 자신의 글에 대해 논평할 때 그는 “도를 논하는 것은 한유와 같고, 뿌리를 논하는 것은 노지와 같고, 연대기는 사마천과 같고, 시는 이백과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구양수는 늘 한국문학의 심오함과 장엄함, 관대함을 존경했지만 이를 따르지 않았다.

어우양슈는 평생 동안 정치 수필, 역사 수필, 서사 수필, 서정 수필, 노트 등 다양한 장르를 망라해 500편이 넘는 수필을 썼다. 그의 산문의 대부분은 내용이 풍부하고, 활기차고 단순하며, 간결하고 매끄러우며, 서술적이고 추론적이며, 선율적이고 서정적이며 매력적이며, 이상한 것과 평범한 것을 결합하여 문학계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기초이론』, 『원해』, 『고등판무관 항의』, 『도당론』, 『오대신사? 영관전서문』 등 다수의 정치저작을 남겼다. 그의 '명확한 길'과 '실천'을 고수하는 사상은 당시의 정치적 투쟁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현재의 병폐를 지적하고 날카로운 생각과 명확한 언어를 보여줌으로써 세상을 구하려는 일종의 포용을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서정적이고 서술적인 산문을 많이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장면과 장면을 다양한 방식으로 혼합했습니다. 그의 "시밀연시집서", "시만칭희생수필", "소수문집서문" 등의 글들은 죽은 친구를 애도하고 과거를 회상하며 깊은 애정과 감동을 줍니다. 그의 "Fengle Pavilion", "Drunken"Wengting Ji"의 작품은 완곡한 우여곡절, 아름다운 말과 신선한 스타일로 천천히 쓰여졌습니다. 한마디로 세계에 대한 풍자이든, 과거에 대한 추억이든, 심지어 여행이든 모두 그의 차분하고 관대하며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예술적 성격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구양수 역시 송나라 공책 제작의 선구자였다. 그의 노트에는 "Guitian Lu", "Bi Shuo", "Testing Bi" 등이 있습니다. 기사는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며 흥미롭고 종종 세부 사항과 등장인물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귀천루』는 황실의 유산, 관료제, 사회관습, 관료들의 흥미로운 일화 등을 기록하고 자신의 저작 경험을 소개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구양수는 시 창작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시는 예술 분야에서 주로 한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Lingxi Big Stone", "Sizhuan", "Purple Stone Screen Song"과 같은 작품은 Han Yu의 독특한 상상의 시적 스타일을 모방합니다. 스타일은 "Cu Lai 컬렉션 다시 읽기", "Du Qi Gong을 공식 서비스로 보내기"와 같은 스타일에 가깝습니다. 다른 작품은 위엄 있고 변덕스럽고 대담하지만 Li Bai에 가깝습니다. Liu Zhongyun은 같은 해 Lushan Gao의 선물로 Nankang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작품은 한유의 '시 쓰기', 즉 논증과 산문 문화의 특징을 주로 배운다. 한유의 위험과 난관을 회피하기 위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시어를 구사했지만, 여전히 이성이 너무 많고 생생한 이미지가 부족한 시들도 있다. 그 결과 일부 고대시는 그다지 시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일부 현대시는 은유와 문체를 모두 사용하여 장면이 서로 보완되어 의미가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용적으로 보면 그의 시 중 일부는 민중의 고통을 반영하고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는데, 이는 일정한 사회적 의미를 지닌다. 예를 들어, "양쯔징의 기우에 대한 응답"에서는 "군국의 재산은 급박한 불꽃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인민의 집은 종종 비어 있다"는 사회 현실을 묘사하고 있다. 관계자들은 "매일 공식 포도주를 마신다"고 밝혔다. "죽 없이 겨울과 봄을 보낸다"는 것은 무리한 현상이다. 그러나 그가 이 시를 쓴 목적은 매우 분명하다: “나는 인준의 가르침을 전파하는 재능이 있기 때문에 훈계를 위해 시를 모을 것입니다.” 지배층을 설득하여 정치를 개혁하고 봉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그는 또한 "Zihua 학자가 Jiangnan을 달래기 위해 보낸 편지"와 같은시에서 시사를 논의하고 부패한 정치를 비판했습니다. "명나라 후궁의 노래, 왕제푸 작곡", "다시 명나라 후궁의 노래" 등은 여성의 운명에 대한 시인의 동정과 나라를 망친 어리석은 통치자에 대한 비난을 표현합니다. 대부분은 신선하고 아름답거나 평범하고 흥미로운 장면을 묘사한 서정적 작품으로, 대부분 시인의 삶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예를 들어, "황하의 밤 계류"에서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푸르고 삼협은 어둡고, 달에는 강이 가득하고 유인원 한 마리가 애도하고 있습니다." 조조에게 바치는 감사의 노래', '문 밖의 수천 개의 푸른 산은 눈으로 덮여 있고, 강가에는 꽃이 피어 있다. 2월의 햇살은 맑다. 마음대로 움직이면 산꽃은 붉고 보라색이고 나무는 높고 낮습니다. 황금 새장을 듣는 것이 숲에서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만 큼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그의 시적 스타일은 다양하다.

구양수는 시를 짓는 데 능숙했을 뿐만 아니라, 때때로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후세들이 이를 모아 『육일시담』이라는 책으로 집필했는데, 이는 조선 최초의 시 담론이었다. 중국문학의 역사. 현대인 궈소위는 “시담의 명칭은 구양수에서 유래한 것, 즉 시담의 형식도 구양이 창시했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양수의 시 담론은 루의 논평이나 중요한 패턴, 방법이나 기술에 초점을 맞추던 이전의 시 논의 방식을 바꾸어 절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자세히 설명하고, 캐주얼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시에 대한 논평은 새로운 형태의 시 토론이 되었습니다. 그는 시를 평론할 때 조각을 버리지 않았지만 자연으로의 환원을 주장했다. 그는 《매성우 시집 서문》에서 시에 있어서 "가난한 사람이 먼저 일해야 한다"는 주장을 제시하고, 두보와 백거이의 시론을 전개하고, 송의 발전 방향을 지적했다. 시 창작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고, 후세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구양수 역시 송나라 초기 시가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그는 많은 가사를 작곡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사랑과 상사병, 이별 감정, 술취한 노래, 봄을 소중히 여기고 꽃을 감상하는 내용 등이 주요 내용이다. 그리고 가벼운 붓놀림. 『오디 따기』 열세 편의 시는 영주 서호의 자연미를 묘사하고 있으며, 마치 우아한 산수화처럼 조용하고 맑으며 감성적인 방식으로 쓰여져 있습니다. 다른 말로는 “살구꽃이 붉고 푸른 언덕이 없는 곳, 행인들이 산기슭에서 쉬고 있는 곳”(“옥집의 샘”), “제방을 찾는 방문객들이 그림을 그린 배를 쫓아가며, 물이 매달린 샘물을 사진으로 찍는다” 등이다. 녹색 포플러 탑이 흔들리며 나간다"( "Huanxi Sand"), "평평한 산의 난간이 맑은 하늘에 기대어 산의 경치가 혼합되어 아름답습니다"( "Chaozhongcuo") 등도 있습니다. 풍경을 묘사하기 좋은 문장들. 작가가 사물에 대한 이해가 깊기 때문에 닥치는 대로 쓰는 것 같지만, 표현력이 무한해서 완벽한 실력이 없으면 이런 예술적 상태를 이룰 수 없다. 그는 깊은 감정과 친밀한 말을 지닌 선율과 여운으로 쓰여진 서정적인 가사에 초점을 맞춘다. 거리는 샘물과 같다." "보행자는 봄산 밖에 있다." 샘물과 샘산을 통해 실종된 여인의 시선으로 사람을 쓴다. 그 애정은 깊고 함축적이어서 사람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느낌을 준다. , 감정도 매우 깊습니다. 비록 낙담하고 투덜대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온 직설적이고 관대하고 낙천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말들도 있습니다. 에로틱한 시도 있는데, 남녀의 데이트에 관한 내용이지만 단순하고 생생한 것도 물론 천박하고 천박한 작품도 있다.

이외에도 구양수는 푸의 엄격한 운율 형식을 깨고 몇 편의 시를 썼는데, 그의 유명한 '가을의 소리 송가'는 다양한 은유를 사용하여 보이지 않는 가을의 소리를 매우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푸는 당나라 이후의 "일반 스타일"을 "삼 스타일"로 변경했으며 이는 푸의 발전에 선구적인 의미를 가지며 Su Shi의 "Red Cliff Fu"와 비슷하며 수천 년 동안 낭송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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