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포스터가 도교를 지향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마력은 수련의 부산물일 뿐이고, 일정 수준까지 수련하면 마력이 사라진다. 이는 단번에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며, 현재 대부분의 수행자들은 이 경지에 도달하지 못하고, 역대 도교인들은 신통력을 중시하지 않았으므로 경전에는 이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Nangong Huaijin의 책에 대한 진술. 오기가 솟아오르고 세 꽃이 꼭대기에 모인다는 것은 하하, 포스터는 아마도 영화와 텔레비전 산업의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도교 수행에서 40년 또는 50년의 수행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사실 육도(六道)를 분명히 볼 필요는 없습니다. 조설근 선생은 "세상을 아는 것이 지식이고, 인간의 감정을 다스리는 것이 실천에 있고 실천에 집중하는 것입니다"라고 잘 말했습니다. 명상이나 마법의 힘을 실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원인과 결과에 관한 것입니다. 도교 수행의 마지막 단계는 '9년 동안의 모유 수유'입니다. 이는 실제로 한 삶의 업장을 갚아 전설적인 '불멸의' 영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만약 포스터가 초자연적인 힘만 얻고자 한다면 1990년대에 유행했던 기공 중 몇 가지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아는 기공 중 신속하게 마법의 힘을 낼 수 있는 몇 가지 기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후자는 순전히 세뇌용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자연 기공(Luo라는 사람이 가르쳤음), 중국 천목 기공, 회련 공(Nianli 기공 및 세 가지 비밀 기공 부분), 불교 Nianli 기공, Xiang Gong, Xuande 성취. 물론 구체적인 기능이 무엇인지, 불교에서 말하는 다양한 영역과 연관되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포스터가 단지 세속적인 법을 위한 것이라면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세속적인 법을 찾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으며 여전히 그 반대입니다(세속적인 법을 수행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행운을 빌어요, 하늘의 뜻에 반하여 수행하면 어떻게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까?), 정토종에서 널리 가르치는 "남부쓰 달마"는 응답이 빠를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입니다. 생명체이므로 편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로 도교의 환생 방법을 실천하고 싶다면 연금술부터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