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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조화: 가시나무새 한국 드라마의 가족 진화 |

[요약] 이 글은 호주 현대 작가 콜린 맥컬러프의 『가시나무 새』를 가부장적 핵가족의 관점에서 해석하고, 본문 자체의 은유, 즉 여성인권의 부상을 발견한다. 그리고 남성의 권리가 쇠퇴합니다. 소설은 여성 3대가 이루는 세 가족, 즉 할머니 세대의 전형적인 가부장적 핵가족에서 가부장적 핵가족의 점진적인 해체에 이르기까지 남성과 여성의 성관계와 가족지위가 변화하는 과정을 다룬다. 딸 세대와 손녀의 가부장적 핵가족의 퇴위는 서구 가부장제 사회의 남성 중심 사상의 퇴폐와 페미니즘 문화의 대두와 그에 따른 젠더 화합을 보여준다.

[키워드] 페미니즘, 가부장적 핵가족

'가시새' 출간 이후 독특한 매력으로 지속됐다. 많은 연구자들의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992년부터 중국 학자들은 『가시새』를 종교, 문화, 서사, 신화 원형론, 페미니즘 등 다양한 관점에서 정교화하고 해석해 왔다. 종교. 그러나 페미니즘적 관점을 적용할 때 많은 학자들은 여성 담론, 여성 정체성, 여성 의식, 여성 이미지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둔다. 연구 분야를 살펴보면 아직 『가시나무새』에 표현된 페미니즘 사상을 가부장적 핵가족의 관점에서 탐구한 학자는 없다. 표범을 엿보기 위해 이 글을 썼다.

가부장제는 페미니즘 이론의 핵심 개념 중 하나이다. [1] 51 페미니스트 비판은 “인류의 진보와 남성 문명은 여성에 대한 억압을 바탕으로 하며, 이러한 억압의 은폐를 통해 가부장제가 유지된다”고 믿는다. 억압과 반억압 속에서의 인식과 주체 존재”[2]에 따르면, 가부장적 핵가족은 의심할 바 없이 가부장제가 유지되는 중요한 방식이다. 『가시새』에서는 페이로 대표되는 3대 여성이 사랑과 결혼의 과정에서 서로 다른 여성의식을 보여준다. 여성 의식의 각성. 여성의 의식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성관계와 가족 내에서 여성의 지위는 점차 높아지는 반면, 남성의 권리는 점차 약화되고 있다. 여성의식의 고양과 가부장제의 쇠퇴가 균형적인 상태에 도달하게 되면 결혼 주체를 둘러싼 남성과 여성의 관계는 가부장적 통치 하에서 남성이 여성을 억압했던 전통적 모델을 깨고 남성 간의 조화로운 관계 체계를 재편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여자.

1. 가부장적 핵가족의 대표자

페미니스트 비평가들은 핵가족이 가부장제 시대의 산물이라고 믿습니다. 여기서 핵가족이란 전통적인 의미에서 남성과 여성이 함께 구성된 가족을 의미하며, 그 문화적 패러다임은 남성 지배, 여성 복종, 남성 우월, 여성 열등이다. [1]51 <가시나무새>에서는 페이와 패디로 구성된 가족이 가부장적 핵가족을 대표한다. 이 가족에서 남자 패디는 가족 전체를 통제하고, 여자 페이는 말이나 의사결정권 없이 그의 액세서리일 뿐이며, 이는 남성 우월과 여성 열등의 전형적인 형태이다. 우선 페이와 패디의 결혼은 가부장적 사회의 산물이다. 페이와 패디는 잘못된 관계와 잘못된 가정을 갖고 있다. 페이는 귀족 집안에서 태어났고, 패디는 페이 아버지의 농장에서 일하는 평범한 농부였습니다. Fay와 Paddy의 관계는 본질적으로 고용주-고용주 관계입니다. 그러나 페이는 혼외 아이를 낳고 "가문의 전통을 훼손"했다는 이유로 진정한 사랑을 추구할 권리가 없었을 뿐만 아니라 아버지의 강요에 따라 패디와 결혼했다. 패디와 결혼하기 전 패디는 페이를 경외심에 사로잡았고, 그녀의 아름다움을 생각하며 멀리서 그녀를 바라보기만 했고, "그녀가 무서워서 죽을 지경이었다"고 한다. 아내, 그는 즉시 "직원"에서 "주인"으로 바뀌었고 결혼 전 주인으로서 완전히 지배적 인 위치에 있었고 Fei는 주인의 분위기를 바꾸고 과묵 해졌습니다. "캐주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말을 많이하세요" 3] 11은 남편에게 순종했고 항상 불평 없이 패디의 명령을 따랐습니다. “여성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양육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여성을 창조하는 것은 가부장적 사회의 전통이자 요구입니다.

패디는 가부장적 사회의 남자로서 모든 것을 책임지고 통제한다. 패디가 가장 먼저 한 일은 아내를 변화시키는 일이었다. 아내는 집안일을 할 줄 몰라 계속 하라고 지시했다. 집안일을 혼자 도맡아 하루종일 집안일을 하느라 바빠 여성으로서의 자아를 완전히 잃어버리게 된 페이. 여성은 가부장적 사회에서 자신에게 부과된 사회적 지위와 가족적 지위에 동질감을 느낀다. 페이처럼 귀족 가문의 여성이라도 가부장적 사회에서는 남성의 가신이자 가족생활을 유지하는 노동자일 뿐이다. 집안일에 지쳐 쉴 시간도 거의 없는 하인 같은 역할을 한다. 둘째, 패디는 가족 전체의 경제력도 장악하고 있다. 모든 것이 패디의 손에 맡겨졌고, 외부 세계와 관련된 모든 경제 문제는 패디가 결정했습니다. 그는 여동생의 초대에 따라 밭을 심고 호주로 갈지 결정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패디는 페이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이는 '아빠(패디)가 항상 페이와 그의 아이들을 지배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그뿐만 아니라 패디는 아이들의 교육도 주도했다.” 그녀는 아이들의 훈육도 그에게 맡겼고, 아주 특이한 상황이 아닌 이상 언제나 그가 시키는 대로 불평 없이 했다. "[3]11 표면적으로는 필리핀이 자녀 교육권을 포기한 것처럼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가부장적 핵가족에서는 여성 스스로가 이미 가사와 출산에 지쳐 있어 교육이 불가능하다. 더욱이 가부장적 사회에서 여성은 규칙을 따르고 여성윤리를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 외에는 사회생활에 깊숙이 침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중 억압 속에서 여성은 자녀의 교육권을 남성에게 물려줄 수밖에 없기 때문에 페이는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집안일을 할 수 있는 권리 외에는 모든 권리를 박탈당하게 된다. 가부장적 핵가족을 기반으로 한 결혼 모델에서 여성의 노동은 남성이 지배하고, 자녀는 남성이 교육하며, 여성의 돈도 남성이 통제합니다. 항상 '타인'의 위치에 있고, 남성들에게 지배당하는 것조차 발언권을 박탈당하는 것이 페이가 가족 안에서 항상 과묵한 이유임을 알 수 있다. , 가부장제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을 지배하며, 도구는 독립적인 성격을 가질 수 없고, 사고력이 부족하고, 여성 의식이 결여되어 있어 남성 사회와 남성 지배를 마지못해 받아들일 수밖에 없습니다. p>

2. 가부장적 핵가족의 점진적인 해체

페이와 패디로 구성된 핵가족과 달리 딸 메기와 루크로 구성된 가족은 더 이상 전형적인 가부장적 핵가족이 아니다. 메기는 성장을 거듭하면서 점차 독립적인 여성의식으로 성장하게 되는데, 메기와 루크의 결혼관계에서 여성은 더 이상 남성에게 맹목적으로 집착하지 않고, 오히려 남성에 의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노예가 되기도 한다. 그래서 처음에는 순종적이었던 것이 자기를 위해 살기 위해 결국 남자의 존재조차 무시하게 되면서 메기의 가족에서 가부장적 핵가족이 점차 붕괴되는 데에는 메기가 루크와 결혼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Meggie는 사랑받을 수 없으며(Ralph) 차선책을 선택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결혼 전에는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하다는 그녀의 무의식적인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Luke는 남성 중심적인 방식으로 그와 Meggie의 성적 관계를 지배합니다. Luke는 Meggie에게 그와 결혼할 것을 요청하고 Meggie는 Luke가 그녀의 진정한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동의합니다. 가족 생활과 경제 생활에서 Luke가 통제합니다.

결혼 직후 루크는 돈을 벌기 위해 퀸즈랜드로 떠나게 됐다. 비록 메기의 슬픔을 보긴 했지만 "그는 그녀를 걱정해야 할 만큼 그녀가 자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이 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개의치 않았다"고 말했다. ." 걱정하세요.” [3] 311 Luke의 관점에서 Meggie는 필요하지 않으며 그를 지배할 권한이 없습니다. 성생활에서도 루크는 메기의 필요와 고통을 완전히 무시하며 지배적인 위치에 있다. 워커의 말처럼 여성의 몸은 남성이 이용하는 물건이 되고, 독립적인 여성마저도 성교의 대상이 된다. "남성에 비해 여성은 주로 성적 존재로 존재하며, 여성은 일차적 인물에 반대되는 종속적 인물이다. [5] 게다가 누가는 경제력도 통제한다." 결혼 초기에 Luke는 Meggie에게 자신의 모든 재산이 자신의 것이며 그 중 상당 부분이 Meggie의 지참금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는 돈을 벌러 나갔고, 메기에게 돈을 한 푼도 주지 않았으며, 돈을 쓰지 않기 위해 메기에게 가정부 일을 강요했고, 심지어 아이를 갖는 것도 거부했습니다. 가부장제의 대표로서 루크가 원하는 것은 자신의 가치를 깨닫는 것뿐이다. 여자와 딸은 남자의 사유재산일 뿐이고, 그것은 그가 축적한 돈만큼만 소비할 뿐이다. 사람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만 할 수 있다”[3]388. 그러나 가정 생활과 금전 생활 모두에서 메기는 복종적인 상태에 있으며, 루크의 요청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궁극적으로 협력합니다. 당시 메기의 여성의식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고, 가부장제에 의해 자신의 몸과 정신에 해악이 가해지고 있다는 사실도 인식하지 못한 채 루크의 말을 칙령으로 여겼고, 뭔가 불만이 있어도 저항하지 않았다. 그러나 남성의 요구 사항을 따랐습니다. 가부장제가 지배하는 사회는 여성의 경제적 권리를 박탈할 뿐만 아니라, 여성의 재생산권까지 박탈하고, 심지어 여성의 자아인식까지 왜곡시켜 여성이 자기도 모르게 자아를 상실하고 남성의 가신이 되는 결과를 낳는다고 볼 수 있다. .

그러나 그 경험을 하면서 메기의 여성의식이 각성되기 시작했다. 가사도우미로 강제노동을 하면서도 책을 많이 읽으며 여성도 남성에게 억압당하기보다는 자신만의 생각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 후 그녀는 의식적으로 남성 지배에 저항하기 시작했습니다. 성생활에서 그녀는 더 이상 루크의 계획에 맹목적으로 복종하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그녀는 감히 루크의 성적 요구를 거절했지만 아이를 원했을 때 솔선하여 남편의 요구를 수용하고 자신의 지능에 의지하여 아이를 잉태함으로써 성의식에 있어서 남성이 지배하는 입장을 전복시켰다. 그녀는 루크에게 그가 돈을 지배하던 시대는 끝났으며 앞으로는 그에게 돈을 주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그녀는 또한 루크와 일방적으로 헤어졌지만 당시 호주 사회에서는 이것이 잘못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성이 자신을 독립적인 개인으로 여기고 있음을 보여주며, 여성의식의 지속적인 각성과 향상 속에서 여성의 재생산적, 경제적 권리를 획득함으로써 육체적인 차원에서뿐만 아니라 사회적 차원에서도 자신을 긍정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가부장제 사회의 장벽을 벗어나 자기해방에서 사회적 권리를 위한 투쟁으로 심화되었습니다. 결국 메기는 루크를 떠나 재산권을 되찾고, 자녀들의 양육권을 되찾고, 자녀들과 함께 고향인 드로에다로 돌아왔습니다. 이 시점에서 가부장제를 핵심으로 하는 가족은 붕괴되고 있다. 여성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남성이 아니라 여성 자신이다. Meggie는 농장에서 일하면서 재산과 노동력으로 자녀를 부양했습니다. 이때 어느 정도 여성가족이 등장했다. 여성가족의 등장은 뿌리 깊은 가부장제 사회를 전복시켰다. 메기의 내면적 강인함과 결단력은 가부장적 문화의 합리성을 부정하고 가부장적 사회에 대한 의존성을 벗어나 독립적인 여성의식을 지닌 성숙하고 독립적인 인격을 향해 나아갔다. 부성을 대표하는 인물인 누가는 언급되더라도 그의 이름만 언급될 뿐, 그의 인격이 쇠퇴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메기는 루크의 편지를 받았을 때 그것을 그냥 버렸습니다. 심리적 차원에서 그녀는 가부장제의 족쇄를 완전히 버리고 여성이 자신의 가치를 추구하고 자기를 긍정하는 세상을 향해 나아갔습니다.

3. 가부장적 핵가족의 퇴위와 남녀의 조화

메기의 딸 저스틴은 여성성이 강한 독립적인 여성이다. 남편 레이나와의 결혼은 서로를 동등하게 대하는 데 기반을 두었습니다.

저스틴의 결혼은 더 이상 남성에게 의존하는 전통적인 결혼이 아니라 남성의 독립적인 선택에 의한 결혼입니다. 여성은 남녀 관계에서 더 이상 불리한 위치에 있지 않고, 남성과 동등하고, 서로를 지지하고, 서로 배려하는 것이 남성과 여성의 조화로운 관계를 반영합니다. Justine은 성인으로서 독립적으로 경력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당시의 사회적 차별과 배우가 되겠다는 가족의 반대를 무시하고 열심히 노력해 마침내 무언가를 이뤘다. 그녀의 여성의식은 그녀의 독립적인 선택과 끈질긴 직업 추구뿐만 아니라 결혼에 대한 태도에도 반영됩니다. 저스틴은 결혼의 가신이 되어 자신을 잃는 것에 반대한다. 메기가 "결혼하고 싶지 않냐"고 묻자, [3] 526 주시팅은 "말도 안 된다! 하늘을 향해 울며 눈물을 닦고, 거지처럼 인생을 보낸다?"라고 경멸하는 표정을 지었다. 어떤 회사, 나는 반도 안 되고 좋다고 생각하고 눈썹을 숙이고 고개를 숙이는 남자인가?" [3] 526 주시팅의 견해에 따르면 결혼한 남자는 여자보다 열등한 경우가 많지만 이런 식으로 남자와 여자 사이의 결혼은 분명히 그녀가 경멸하는 일입니다. 저스틴의 여성의식은 그녀의 생각 속으로 스며들어 그녀가 모든 것을 측정하는 출발점이자 기준이 되었다. 그녀는 한때 다른 남자들과 성관계를 가졌었지만 결코 그들에게 헌신하지 않았고 그들의 헌신도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남자의 헌신을 두려워했고 남자의 헌신에 얽매이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성적인 관계를 다룰 때 저스틴은 여성이 불리하다는 전통적인 모델을 깨뜨립니다. 오히려 독립적인 여성으로서 그녀는 성적인 관계가 남성과 여성의 영적 결합을 의미한다는 데 동의하기를 거부하고 성행위를 믿습니다. 그것은 단지 상대방의 쾌락을 위한 것일 뿐이며, 전 과정에 걸쳐 항상 지배적인 위치에 있으며, 남성의 육체와 정신을 지배하지만 억압하지 않는 것은 그녀의 독립적이고 평등한 사고를 반영한다. 레이나에 대한 태도에서 저스틴은 일관된 평등 스타일을 고수하고 겸손하지도 오만하지도 않고 독립적인 의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남성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 매우 자신감 있는 태도로 레이나를 대합니다. "그 차분하고 자기중심적이며 논리적인 마음이 그녀를 완전히 지배하는 것 같았습니다." [3] 620 저스틴의 성격은 전통적인 이분법적 대립과 가부장제를 완전히 무너뜨렸습니다. 그러나 여성으로서 저스틴은 감정적으로도 여전히 여성 특유의 감성을 갖고 있을 수밖에 없다. 라이너가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꼈을 때, 그녀는 슬픔을 느끼고 자신을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의 편지를 받은 후 그녀는 솔선하여 라이너에게 가서 자신의 잘못을 고백하고 라이너에 대한 사랑을 확인했다. 그녀는 자신의 감정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남성의 선택도 존중합니다. 그녀는 생각과 행동 모두에서 남녀 상호 사랑의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페미니즘이 발전하면서 페미니스트들은 더 이상 남성과 여성의 대립을 강조하지 않고, 성별과 그 특성의 절대적인 구분을 부정하며, 남성과 여성 모두가 다르기 때문에 여성을 더 이상 차별받는 존재로 여겨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남성이 경쟁하는 또 다른 젠더와 같다. 이 시기 여성운동은 갈등과 대립을 해소하고 사랑과 따뜻함 속에서 남녀의 화합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우연이 아니라, 여성의식을 고양시키는 과정에서 여성의 선택을 대변한 것은 바로 저스틴이다. 라이너는 남성다움이 넘치고, 강하고, 지능적이며, 명석하고 불굴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이 모든 우수한 자질은 의심할 여지없이 남녀 간의 조화로운 가족 관계에 없어서는 안될 요소입니다. 레이나는 가부장제 하에서 남성의 이미지를 바꾸었고 항상 여성을 동등하게 대하고 이해하고 존중했습니다. 저스틴을 만나고, 알고, 알고, 사랑하게 된 10년 동안 레이나는 남다른 인내심으로 저스틴의 사랑이 오기를 기다렸다. 그의 내면 세계에 충실합니다. 자신에 대한 저스틴의 감정이 아직 명확하지 않았을 때 그는 런던에 가서 친구로서 때때로 그녀를 방문하고 그녀를 돌보고 격려했습니다. 그의 자신감과 용기로 인해 그는 독특하고 독립적인 저스틴을 높이 평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Reina는 Justine의 직업 선택도 존중합니다. 결혼 전날 그는 저스틴에게 "나는 당신이 지금의 모습을 바꾸거나 다른 사람이 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얼굴에 있는 주근깨도, 당신의 두뇌 세포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스틴은 자신만의 독특한 성격과 생각을 지닌 완전히 독립적인 여성이며, 그와 동등한 입장에 있는 존재라고 항상 믿어왔습니다.

그는 이기적인 소유욕도 없고 저스틴을 자신의 재산으로 여기지 않으며 그녀의 육체나 정신을 통제하지 않고 무조건 그녀를 지지하고 사랑합니다. 가장 칭찬할 만한 점은 저스틴을 향한 레이나의 사랑이 이해를 바탕으로 이루어져 확고하고 오래간다는 점이다. 데인(저스틴의 남동생)이 사망한 후 저스틴은 자책에 빠져 자아를 잃고 런던에서의 성공적인 경력을 포기하고 드로에다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를 알게 된 레너는 혼자 드로에다에 가서 메기와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나눴다. 메기의 말을 통해 저스틴은 그녀의 삶에서 포기하기 힘든 부분이 무엇인지, 그녀가 진정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도록 도와주었다. , 그리고 그녀에게 그것을 줄 수 있는 사람. 그녀는 평생 동안 그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진정한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레이나는 동등한 마음으로 저스틴의 우정을 얻었고, 그의 이해와 존중으로 저스틴의 사랑을 사로잡았고, 결국 그들은 결혼의 궁전으로 갔다. 라이너는 저스틴이 처음 그를 레너라고 불렀을 때처럼, 그야말로 '사막의 삶'[3]588으로 여성의 삶을 눈부시게 빛나게 할 뿐만 아니라 남성의 사랑의 찬란함을 더해준다. 남성과 여성의 관계는 더 이상 가부장제 사회의 남성 지배와 ​​여성 의존의 패러다임이 아니라, 남성과 여성의 평등과 상호 사랑의 조화로운 관계입니다. 글에서 저자는 저스틴과 라이너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저스틴과 라이너가 이루는 가족은 평등과 존중이 공존하는 화목한 가족일 수밖에 없다는 대사를 유추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러한 가정에서 남성과 여성은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고, 지지하며, 조화롭고 완벽합니다. 마치 모든 포스트모던 사상가들이 "자신을 다른 사람의 입장에 두는 것"과 "공감"의 원칙을 옹호하는 것과 같습니다. , 이것이 가족의 남녀를 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때 지배적이었던 가부장적 핵가족은 이제 남녀 화합의 화목한 가족으로 후퇴하고 있다.

4. 결론

콜린 맥컬러프는 3대에 걸친 조부모와 손주들의 사랑과 결혼의 다양한 상황을 묘사하면서 가부장제가 힘으로 점차 쇠퇴하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변화의 상승 추세입니다. 남성 권력의 약화와 여성에 대한 인식의 증가라는 두 가지 주요 노선은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균형을 이루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진화는 페미니즘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반영합니다. 분명히 저자는 남성의 독단적인 권력을 폭로하고, 그것이 여성을 억압하는 것을 비판하며, 여성 의식의 향상을 도모한다. 그러나 저자는 페미니즘을 맹목적으로 찬양하거나 남성 집단을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은 아니다. 레이나는 남성의 아름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여성의식이 강한 저스틴마저도 그에게 매력을 느낀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서로 정복하고, 서로 도우며 조화로운 성적, 부부 관계를 형성한다. 콜린 맥컬러프는 페미니즘을 냉정하게 다루며, 남성과 여성의 관계와 가부장적 핵가족의 거대한 변화에 대해 독특한 시각을 형성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가시나무새』의 가정생활에서의 사랑과 성관계에 대한 연구를 통해 독자들은 전통적 가부장적 문화가 여성의 몸과 마음에 끼치는 해악을 깨닫게 될 것이며, 여성들이 깨어나는 한 그들은 이를 마다하지 않을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남녀관계에 있어서 가부장적 문화의 부속물이 되는 것은 반드시 이 세상의 단일통치를 무너뜨리고, 세계를 균형있고 정의롭게 하며, 남녀관계를 화목하게 하며, 가부장적 핵가족을 역사무대에서 영원히 후퇴하게 할 것입니다. !

참고: 이 기사는 난징 과학 기술 대학의 Yu Lei 부교수와 Yuan Xiaohua 교수로부터 지도를 받아 작성 중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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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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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소개] 자오시(1980- ) 여, 장쑤성 옌청시 출신, 난징이공대학 석사과정, 화이인사범대학 외국어학원 강사, 주요 연구방향: 영국, 영국 미국 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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