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다른 사람이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은 아름답지만 직접 찍을 수는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셨나요? 현재 휴대폰 사진은 더 작은 감광 요소 외에도 픽셀, 선명도 및 후처리 알고리즘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사실, 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먼저 사진 구도를 배워야만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구도기법은 로우앵글 구도, 상향 구도, 탑 뷰 구도, 3등분 구도, 선도선 구도, 프레임 구도 등 12가지 구성 기법이 있다. 휴대폰을 이용한 광각 촬영, 휴대폰을 이용한 매크로 촬영 등의 촬영 방법도 함께 알아볼까요? 모바일 블록버스터 기술의 쇼케이스
1. 빼기 사진
사진은 때로 구도가 단순할수록 예술성이 더 높아집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벽을 배경으로 삼거나, 단순함을 반영할 수 있는 기타 배경 요소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2. 슬로우 셔터 촬영
요즘 슬로우 셔터는 더 이상 SLR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휴대폰에는 프로페셔널 모드가 있으며, 이 모드에서는 슬로우 셔터를 사용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교통, 호수 등의 사진을 찍으세요. 슬로모션 촬영 시 휴대폰을 장시간 고정해야 하므로 삼각대를 사용하여 휴대폰을 고정해야 합니다. 느린 셔터는 너무 작은 센서와 약한 고감도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착된 빛과 그림자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3. 알고리즘 블러링을 사용하세요
속담처럼 초기 단계가 부족하면 나중에 보완해야 합니다. 휴대폰 카메라는 광각 헤드와 작은 감광 소자를 가지고 있어 블러링 능력은 약하지만 휴대폰의 블러링 알고리즘은 매우 강력합니다. 인물 사진이나 정물 사진을 촬영할 때 흐림 효과를 켜서 사진을 더욱 "고급"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후처리 과정 익히기
대부분의 좋은 사진 작품은 후처리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후처리 과정을 익히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휴대폰에서는 snapseed, vsco, mix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진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미화를 위해 후처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얼굴을 변경하면 풍경 정물의 밝기, 색조, 선명도 등이 변경됩니다. 더 나은 시각적 품질을 얻으려면 사진도 변경해야 합니다.
휴대폰으로 카메라 스타일로 사진을 찍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침착하게 모든 사진을 찍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대폰으로 블록버스터 사진을 찍는 방법
1. 휴대폰으로 광각 사진을 찍는 방법:
1. 촬영 각도, 배경 및 사진에 주의하세요. 빛. 각도를 바꾸면 느낌이 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진 촬영 팁:
사진이 너무 어둡거나 회색이거나 만족스럽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진 편집 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의 밝기와 각도를 조정하거나 적절하게 필터를 추가하면 사진이 즉시 더 커 보입니다.
2. 사진 촬영 후 잠시 멈춥니다. 사진을 촬영한 후에도 일부 휴대폰에서는 촬영 기록과 동일한 색상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동기화되지 않으면 최종적으로 저장되는 표정이 지연된 순간 그대로이거나 흐릿해집니다.
촬영 기술 습득:
꽃, 나뭇잎 또는 작은 정물 사진을 찍을 때 손이 자주 떨립니다. 셀카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셀카를 찍거나 손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둥과 삼각대를 준비하세요! 높은 곳을 촬영할 때도 사용할 수 있고, 낮은 곳을 촬영할 때도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셀카를 찍을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가로로 유지하고 선이 너무 많은 배경은 피하세요.
2. 휴대폰 매크로 사진:
1. 초점, 조명, 구도 및 강조된 개체에 주의하세요.
2. 너무 가까이 접근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빛에 주의하며, 심도를 잘 활용하세요.
3. 마지막 포인트는 휴대폰에 외부 렌즈를 장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휴대폰은 너무 가까운 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없기 때문에 외부 렌즈를 설치하면 사진이 더 선명해집니다. 이렇게 하면 휴대폰으로 촬영한 매크로가 더욱 완벽해집니다.
촬영 기술을 익혀 보세요.
1꽃 위의 곤충을 촬영하는 것은 항상 걱정거리였습니다. 비행, 이때 해야 할 일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다가 착륙한 후 즉시 사진을 찍는 것뿐입니다!
② 개미와 같은 작은 생물을 촬영할 때 매크로 렌즈가 여전히 매우 작아서 초점을 확대하면 프레임이 손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선명도를 유지하기 위해 보조 구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연잎에 물방울이 떨어지면 즉시 굴러떨어집니다. 이때 연잎의 모서리를 가볍게 잡고 균형을 조절하는 한 제어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물방울, 당신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매크로 사진 기술:
휴대폰으로 찍은 매크로 사진은 전문 SLR 카메라와 비교할 수 없지만, 기술을 익히면 휴대폰으로도 멋진 매크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 기본적으로 휴대폰 매크로 사진은 초점, 조명, 구도, 피사체 강조 등 몇 가지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1. 우선, 휴대폰 렌즈가 피사체에 너무 가까우면 초점을 맞추기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필요한 구체적인 간격은 상황에 따라 다르며 휴대폰의 초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4인치 정도가 최소 거리이므로 사진의 초점을 찾으려면 너무 가까이 다가가서는 안 됩니다.
2.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빛이 매우 중요합니다. 매크로 사진을 찍을 때, 사진가가 조심하지 않으면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진가들은 때때로 화면 효과에 너무 집중해서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좋은 피사계 심도를 사용하세요. "보케"와 "피사계 심도"는 전문적인 사진에만 사용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휴대폰 사진에서도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작품.
SLR 카메라의 피사계 심도 제어는 세 가지 요소, 즉 카메라 렌즈 조리개 조정, 사용된 렌즈의 초점 거리 및 촬영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휴대폰이 제어할 수 있는 마지막 요소는 촬영 거리뿐입니다. 피사체에 가까울수록 피사계 심도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4. 휴대폰으로 매크로 사진을 찍을 때 기억해야 할 두 가지 점은 보케가 작품의 전반적인 효과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장면을 선택할 때 피사체가 부각되도록 렌즈에 들어오는 피사체를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합니다. 초점이 맞지 않는 물체라도 피사체와 관계가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 요점은 흐릿한 사진이 작품의 전반적인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집중할 때 휴대폰을 단단히 잡고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휴대폰 사진을 위한 12가지 구도 기법
1. 로우 앵글 구도
로우 앵글 구도는 매우 인기 있는 구도 방법입니다. 이와 같은 사진을 찍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려면 쪼그려 앉거나, 앉거나, 무릎을 꿇거나 누워야 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진의 피사체를 결정한 후에는 충분히 낮은 각도를 찾거나 휴대폰을 바닥에 직접 놓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자동차 트랙이나 기타 테마와 같은 사진의 선행선을 사용하고 전체 테마 사진을 휴대폰 뷰파인더에 배치합니다. 또는 사진의 전경을 주요 피사체로 사용하여 핵심 사항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면을 탭하여 초점을 맞추고 사진을 찍습니다.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하고 휴대전화를 웅덩이 위에 올려 반사를 포착하세요. 모래 언덕, 잔디, 흙, 콘크리트 위에 놓아 보세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로우 앵글 구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서 촬영해 보세요. 휴대폰 렌즈를 천천히 지면에 가까이 가져가면 매력적인 이미지를 많이 담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회전시켜 렌즈를 지면에 더 가깝게 가져와 초저각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2. 구도를 올려다보기
보통 로우앵글 구도를 사용하다 보면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피사체를 촬영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에 소개할 구도의 소재는 바로 우리가 있는 건물과 숲, 하늘이다. 분주한 도시 속에서든 숲 속을 거닐든, 구도를 올려다보면 창의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위를 올려다보거나 심지어 누워서 건물 사이의 선을 관찰할 수도 있어, 건물이 사진의 네 모퉁이에서 안쪽으로 확장되어 관객이 그 안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나뭇가지, 산, 구름 등을 올려다보며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지나가는 비행기의 기류 궤적을 볼 수도 있고, 단지 한 무리의 비행기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런 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마찬가지로 맑은 밤하늘에 나는 새 떼, V자 기러기, 별과 구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3. 오버헤드 구도
오버헤드 구도는 또 다른 독특한 촬영 기법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건물 꼭대기까지 올라가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러나 고층빌딩 꼭대기에 올라갈 기회가 생긴다면 분명 충격적인 그림을 보게 될 것이다.
보통 우리는 건물 옥상이나 고층 빌딩의 창문을 통해 주변 건물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사진을 찍기도 한다. 실제로 건물 꼭대기 층에서도 계단(나선형 계단이 바람직함)을 찾아볼 수 있어 전체 계단 구조를 위에서 아래까지 관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건물을 찾기가 쉽지는 않지만, 운이 좋게 발견한다면 그 구조적 아름다움에 놀라게 될 것이다.
위에서 촬영한다고 해서 건물 꼭대기까지 올라가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리까지 걸어가서 발치에 있는 강을 관찰할 수도 있고, 번화한 거리의 발코니에 서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교차로의 혼잡한 교통을 감상하세요.
4. 삼등분 법칙 구성
'삼등분 법칙' 구성 방법은 매우 고전적입니다. 선과 4개의 교차점에 피사체를 배치하면 멋진 사진이 만들어집니다.
5. 유도선 구성
안내선 구성을 통해 선을 찾고, 이 선의 방향이 우리가 표현하고 싶은 핵심 포인트를 가리키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장면의 강력한 유도선을 요약하면 화면 내용의 본체와 배경 요소가 연결되며, 관객의 관심을 끌고 시각적 초점 전환을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든 상상이든, 길, 강, 가대, 심지어 제트기가 그린 흰색 선도 시각적으로만 알 수 있다면 실제로 인생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선은 모두 안내선입니다. 수렴선은 두 개의 선로, 다리 위의 사슬, 멀리까지 뻗어 있는 나무 등 일종의 안내선이다. 수렴선 등 주의 깊게 살펴보면 항상 아름다운 라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프레임 구성
또 다른 독특한 구성 기법은 '프레임 구성'입니다. 이것은 "상자"를 만들기 위해 새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피사체 주변의 장면에서 사물을 찾으십시오. 인공적인 문, 울타리 또는 자연적으로 자라는 나무 줄기, 가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을 사용하여 구성을 완성하면 작품의 매력이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액자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를 완전히 둘러싸는 프레임을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나무 줄기 사이의 틈을 통해 보면 됩니다. 장면 프레임은 문, 창문, 아치교 또는 거울이 될 수 있으며 주변 사물을 사용하여 사진의 주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 중앙 집중식 구성
이 구성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표현하고 싶은 피사체를 사진 중앙에 배치하면 피사체가 더욱 부각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진 촬영을 시작할 때 이 방법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강력한 사진 균형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진을 막 배우기 시작한 많은 친구들은 일반적으로 사진을 구성할 때 피사체를 중앙에 놓고 황금분할법(삼등분의 법칙)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쉽다고 이야기합니다. 구도) 사진을 찍으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일정량의 사진을 찍을 때 우리가 놀 수 있는 엄격한 구성 규칙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큰 규칙이 있습니다. 작품이 충분히 좋다면 창의적이어도 괜찮습니다!
8. 대칭적 구도
대칭적 구도란 촬영된 내용이 사진 중앙의 수직선을 기준으로 양쪽 또는 수평선의 위와 아래에 동일하거나 거의 동일한 것을 의미합니다. 중앙에는 그림이 나타나도록 배치가 균형을 이루고 구조가 규칙적이며 아름다운 문양과 흥미를 지닌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실제 생활과 주변 환경에는 역도 선수, 접영을 하는 수영 선수, 그룹 댄스 공연, 무늬가 있는 램프 세트, 고대 중국 건물, 심지어 특정 도구 및 도구 등 종종 서로 동등한 장면과 개체가 많이 있습니다. 잠깐, 왼쪽과 오른쪽의 동일한 각도에서 장면 중앙에서 촬영하면 대칭적인 사진 레이아웃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9. 대각선 구성
대각선 구성 방식은 매우 방향성 있는 구성 형태입니다. 대각선 구성 방법은 그림을 더욱 역동적이고 활기차고 입체적이며 확장되고 역동적으로 만듭니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대각선 촬영 방식을 잘 활용하면 사진 속 인물의 곡선을 부드럽고 또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각선 구도 방식을 사용하여 인물을 촬영할 때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그림을 깨끗하고 철저하게 유지하려면 공백을 많이 남겨두세요.
10. 성찰적 구성
성찰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구성 구조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종종 반사와 반사를 촬영하면 특별한 이미지가 생성되고 작업이 더욱 예술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촬영 기술은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반사와 반사는 도시 거리의 웅덩이, 야생 호수, 거울 선글라스 또는 건물 창문 등 삶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리적 현상은 사진에 새롭고 흥미로운 관점을 가져다 주고 사진을 더욱 예술적이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수면의 반사를 관찰해보면, 수면의 잔잔함과 선명함으로 인해 촬영된 사진이 대개 변화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시 거리의 잔잔한 웅덩이는 그 뒤에 움직이는 주변의 자동차, 사람, 건물을 생생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 주변에 반사되는 건물과 물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는 훌륭한 작품을 찍는 또 다른 비결이 될 것입니다.
11. 관통 구성
또 다른 창의적인 구성 방법은 관통 구성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울타리, 창문, 기둥, 불투명 유리 등의 물체를 통과하여 촬영하면 예상치 못한 이미지가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테니스 네트는 투과성이 좋은 물체로 이미지의 전경으로 활용하면 사진의 구석구석이나 전부 가려져 깊이가 얕은 전경 물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전계 효과. 수정구슬이나 유리구슬과 같은 소품을 구입하려는 경우. 그것을 들여다보고 그 뒤에 무엇이 있는지 거꾸로 이미지를 찍을 수 있습니다.
수정구슬을 손이나 다른 곳에 쥐고 있어도 굴러다니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촬영할 때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서 각도를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연습하면 멋진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12. 시선 구성
엄밀히 말하면 시선은 구도 기법이 아니라 장기적인 연습이 필요한 사진 사고방식이다. 시선 경로란 구체적으로 관객이 보는 방식에 따라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관찰 방식이다. 사진/장면을 처음 볼 때 어디를 먼저 보고, 눈을 어디로 움직이고, 마지막으로 멈추는 곳은 어디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