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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신은 유구한 역사와 원시 문명을 가지고 있으며, 일찍이 76 년 전에 인류는 이곳에서 생식했다. 여기는' 옥룡의 고향',' 중화 제 1 마을' 이다. 풍부한 역사 문화와 오랜 민족 융합은 필연적으로 민중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점차 푸신 다민족 다문화 요소의 민속문화 특색을 형성하였다. 예를 들면 음식 문화의' 라마스튜',' 라마양',' 몽골 파이' 등이 있다. 의류 문화 풍습에는 몽골 남포, 여자 자수 가운, 조끼 등이 있다. 사원 고전 무용에는 차마 춤이 있다. 몽골족의' 제사 가방',' 나다모' 축제 등도 있습니다. 민간 공예 풍습에는 그림, 종이 오려내기, 연이 있다. 문체 유람 풍습은' 황하를 달리다',' 그림자극',' 모내기' 등이 있다. < P > 푸신 민속문화 개요 < P > 푸신 대모가 < P > 대모가는 푸신 민간에 널리 퍼지는 문예 활동이다. 일반적으로 그것을 꼬인 모내기 노래라고 부른다. 드럼의 리듬과 함께 즐겁게 온몸을 흔드는 문예 활동이다. 출연자들은 모두 고복을 입고 부채나 리본을 들고 당승으로 분장하고 경경, 백사전, 어리석은 기둥, 어린 엄마 등 다양한 민간 이야기 속 인물로 분장했다. 모내기 팀은 인솔자의 지도 아래 징과 북의 반주에 따라 즐겁게 춤을 추며 다양한 대형을 빠져나갔다. 모내기 장면 전체가 정말 징과 북소리가 울려 퍼지고, 지저귀는 소리가 나고, 채색 부채는 펄럭이고, 몸짓은 나풀나풀 하고, 시끌벅적하고 장관이다. < P > 몽골극 < P > 2 세기 중엽,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유산이 두터운 몽골 정대지에서 푸신 몽골극이 생겨났다. 그것은 현지에서 여러 해 동안 공연을 하였으며, 내몽골 동북 3 성과 베이징에 가서 공연을 하였으며, 각족 국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따라서 국가문화부에 의해 전국 희곡지역사책에 정식으로 등재되어 우리나라 소수민족 희곡 극종의 공백을 메웠다. 푸신 몽골극은 몽골족의 짧은 민요를 기초로 한 것으로 몽골 민족의 노래, 춤, 분장, 시, 타기, 사격의 종합 예술이다.

차마 춤

차마, 티베트어, 춤, 춤의 의미. 속칭' 귀신 때리기',' 뛰다' 라고 불린다. "창모춤" 이라고도 하며, "금강신춤" 이라고도 합니다. 2 여 년 전 인도에서 기원했다. 당나라는 불교와 함께 우리나라 티베트에 전해졌다. 티베트 불교에 의해 채택되어 사원의' 법무' 가 되었다. 3 여 년 전에 푸신 지역에 전전하여 36 여 개의 크고 작은 절에 발을 들여놓았다. 182 년대에 성행하여 금세기 5 년대까지 이어져 점차 자취를 감추었다. 그 내용은 주로 신들의 부처가 힘을 합쳐 법력이 무궁무진한 불법으로 요괴를 몰아내고, 인간의 각종 재난을 해소하여 사람들을 물불 속에 구해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안대무 < P > 안대무는 몽골정 부족 지역, 즉 푸신 지역의 몽골족 무용으로 청대에서 시작하여 샤머니즘으로 시작되었다. 많은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는 예술 품종 중의 하나이다. 당시 질병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안대춤의 초기 기능은 주로 악령을 몰아내는 데 사용되었다. 나중에 민간에 보급되어 군중 자신이 악령을 몰아내고 병을 치료하는 민간 안대가 되었다. 노래 형식에 춤 동작을 더했다. 처음에는 파트너로 안대를 부를 때 13 명의 가무수가 필요했다. 그 중 한 명은 선창가수이고 나머지 12 명은 백댄서이다. 가무수들은 손에 흰 수건을 들고, 한 사람이 인솔하여 여러 사람과 어울리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주요 동작은 두 손을 휘두르고, 두 발을 구르며, 리듬이 강하고, 소박하고, 분방하며, 강건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P > 몽골족 민가 < P > 몽골족은 열정이 분방한 민족이자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민족이다. 찬란한 몽골 민간 문화의 보고에서 몽골 정민가는 첫손에 꼽힌다. 몽골 정민가는 민간에서 널리 전창되어 대대로 대대로 시들지 않았다. 민간에는 몽골정인 세 명, 두 명은 가수, 다른 한 명은 설서라는 속담이 있다. 몽골 정민가는 몽골 정지역의 백과사전으로 여겨진다. 민가는 당시 역사적 배경, 민간 풍토, 생활 여건을 여러 측면에서 보여줬기 때문이다. 부족의 생존과 발전을 보여주는 기러기가 있다면; 몽한 양족의 통혼을 보여주는' 사공주', 외침에 반항해 고향을 지키는' 해공할아버지' 등이 있다. < P > 제사포 < P > 는 몽골어 음역으로' 더미' 를 의미한다. 즉 인공으로 나무나 흙이나 돌로 쌓은 무더기이다. 상형적 의미에서 그것은 하늘, 땅, 산천을 대표할 수 있다. 몽골족은 라마교를 믿기 전에 샤머니즘을 믿으며 하늘, 땅, 산천을 존중한다. 그들이 인간에게 공로가 있다고 생각되면 숭배하고, 소원을 빌며, 행복과 핑안, 점차 제사포와 같은 풍습으로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라마교 이후 이런 풍습은 계속되고 있다. 제사는 정해진 날이 없어 보통 음력 5 월 13 일이나 6 월 13 일에 거행된다. 제사 소포는 규모가 크고 형식이 다양하다. 그때는 나뭇가지가 빽빽하게 꽂혀 있고, 사방에 가지각색의 걸음걸이와 종이 깃발이 걸려 있는데, 깃발에는 경전이 적혀 있어 강한 민족적 특색과 종교적 특색이 있다. < P > 후르진 호래보 < P > 푸신 후르친 지역의 호래보는 단구 랩이나 대구랩, 집단 랩의 공연 형식을 위주로 하고 있다. 4 명이 스스로 노래를 부르거나, 4 명이 함께 후금, 군중 랩 등을 연주하는 그룹 공연 형식도 있다. 호래바오는 가사내용을 통해 줄거리를 드러내고, 액션 표정으로 관객을 끌어들이고, 랩 멜로디가 아름답고, 리듬감이 강하며, 익살스러운 유머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 P > 그림자극 < P > 그림자극, 일명 등영극은 연예인이 당나귀, 소 등 가죽으로 만든 희곡 영화인, 세트, 소품의 총칭, 인물 위주이다. 푸몽현에서 사진 사리토촌에서 자발적으로 구성된 시골 당나귀 그림자 연극반이 활동하고 있다. 극단 구성원들은 모두 농사를 짓는 농민으로, 그들은 농번할 때 농사를 짓고, 농번할 때 연극을 한다. 곡목은 전통적인 연극과 자신이 창작한 현실 생활에 가까운 새로운 소재가 있다. 조형고박, 과장, 공연 시 성정이 풍부하고 캐릭터의 내면과 얼굴 표정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둔 반면, 창성의 풍격은 두 사람의 전기와 평극 사이에 있으며, 음운은 활발하고 호방하며, 강한 요서풍의 정취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 P > 후르진 설서 < P > 가 푸신 몽골족자치현에서 전해 내려오는 후르진 설서는 뚜렷한 민족 문화와 지역 문화적 특징을 지닌 독특한 곡예 형식이다. 수많은 몽골 민간 연예인들의 구두 랩과 전승을 거쳐 무궁무진한 매력을 드러냈다. 후얼진은 후금 설서를 들고 있는 연예인을 가리킨다. 후르진의 설서는 훌 반주에 랩 이야기를 하고, 구두문학과 서면문학을 내용으로 낭송, 랩, 타격, 공연을 표현 수단으로 하는 몽골족 곡예 형식을 말한다. < P > 황하 < P >' 황하를 달리다' 는 발원지 산시 하남 일대에 있다. 민간은 흔히' 구곡' 이나' 전등' 이라고 부른다. 몽현이 사진관영자촌에서' 황하를 달리다' 는 풍습이 유행하고 있다. 황하를 달리다' 는 풍습은 명말 청초에 전해졌다. 당시 산시 (), 하남 () 의 가뭄 () 이 온 들판에 퍼져서 많은 이재민들이 살아남지 못하고 관동 () 을 뛰어야 했다. 이재민 이주 과정에서 현지의' 황허 ()' 풍습을 가져와 물려받았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4 여 년의 역사가 있다. < P > 나다무 < P > 나다막은 몽골족의 전통행사이자 특유의 민족풍이다. 몽골족의 의미는 오락유예로서 몽골족 전통의 대중적 집회이다. 나다모는 13 세기 초에 시작되었다. 당시 나다모는 경마, 양궁, 버크 (씨름) 의 어떤 경기만 열었다. 오늘날의 나다모는 전통적인 남자 3 예 경마, 양궁, 버크 경기 외에도 울란목기 문예 공연, 영화 상영, 모닥불 파티 등 새로운 내용을 추가했다. 동시에 경제 무역 활동을 전개하고, 물자 교류를 진행하며, 노동 모범도 표창해야 한다. 그 내용과 형식은 모두 큰 풍요와 발전을 이루었고, 나다모라는 오래된 행사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문체, 경제 무역, 여행이 일체화된 초원 축제가 되고 있다. < P > 1 자마노 페스티벌

25 년 8 월 9 일, 푸몽현 1 개 자읍의 인파가 조수처럼 밀려나고, 채색공이 높이 걸려, 제 1 회' 중국'? 1 개의 자마노 문화제' 가 이곳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중국 최초의' 마노문화제' 로 푸신 () 과 전국 보옥석 산업 발전사의 성대한 행사이다. 미국, 우루과이, 광동, 절강 등 국내외 거의 만 명의 관광객, 바이어들이' 열 집' 을 모아' 중국 마노 제일진' 의 풍채를 한눈에 볼 수 있다. < P > 푸신 오려내기 < P > 푸신 지역의 민간 오려내기 활동이 활발하다. 땅이 요서이기 때문에, 만한잡거, 상호 영향, 지역적 특색이 풍부하다. 두 현과 청하문구, 세하구 등 광대한 농촌에 분포되어 있다. 장무현 두 자향 좌가촌 나가툰 이군의 작품과 주월란의 작품이 가장 전형적이다. 이군 오려내기 작품은 고인의 민간 오려내기 예술가 이명옥의 오려내기 작품에 영향을 받아 그 진전을 얻었다. 그녀는 즉흥적으로 창작하여 단숨에 자르고 붙이고 한 난로에 그렸다. < P > 신연 < P > 연, 일명 종이연, 속칭 솔새라고 합니다. 그 역사는 2 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푸신 지역 연날리기 활동은 사회에서 널리 보급되었다. 매년 2, 3 월에 많은 노인과 어린 아이들이 텅 빈 곳에서 동풍을 틈타 연을 날리고 있다. 많은 학교들도 연날리기를 제 2 교실 활동으로 삼아 학생들의 지식면을 넓히고, 학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손재주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예술수양을 키우고 있다. < P > 신마노 < P > 신마노 자원 매장량은 전국 총량의 약 5% 를 차지하며 전국 최대 마노 가공 기지와 거래 집산지이다. 25 년에는 전국 마노 제품의 연간 매출이 5 억 위안을 달성했고, 푸신시는 2 억 5 천만 위안에 달했다. 푸신의 마노 제품과 그 마케팅 네트워크는 전국적으로 강한 영향력과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 P > 동장문화-빙화 < P > 빙화는 푸안사만의 불교 문화예술 작품으로, 제작공예가 이미 입신의 경지에 이르렀으며 절묘한 유가소 수공예품이다. 티베트 불교계에서는 유플라스틱 공예품이 두 종류로 나뉘어 있는데, 하나는 바삭한 꽃이고, 하나는 얼음꽃이다. 바삭한 꽃은 일반 대형 사당에서 모두 볼 수 있는데, 청해탈사의 바삭한 꽃은 국내에서 가장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 푸안사의 얼음꽃은 탈사의 바삭한 꽃과 완전히 견줄 만하다. 이 예술품은 하얗고, 요염하고, 매혹적인 몸짓으로, 정교하고, 아름답고, 다채로운 자태로 관람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국내에는 유일무이하고, 세계도 드물다. < P > 라마 스튜 < P > 라마 스튜는 8 대 요리계의 스펙트럼도 없고, 천향의 매운맛도 없고, 저장의 신선함도 없지만, 진주를 꽂는 특유의 풍미가 있다. "라마 스튜"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라마가 끓인 고기입니다. 푸신 (Fuxin) 은 호진 사막 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날씨는 춥고 가뭄이 적고 채소는 적다. 가을에만 배추가 시장에 나와야 채소가 먹을 수 있다. 배추를 오래 보관하기 위해 겨울과 봄에 채소가 부족할 때를 대비해, 변민들은 배추를 물에 담그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통모양의 밑부분에 큰 가공물 항아리로 깨끗이 씻은 배추를 항아리에 넣고 적당량을 뿌린다. 이런 침수된 배추는 약간 짜고 시큼하지 않지만, 오랜 라이벌은 1 년 동안 나쁘지 않다. 라마스튜' 의 원료는 물에 잠긴 짠 배추와 돼지고기입니다. < P > 라마살죽 < P >' 라마살죽' 은 서응사에서 기원했다. 라마가 고기, 뼈, 쌀로 끓인 죽이기 때문에' 라마죽' 이라고 합니다. 고깃죽을 끓일 때는 먼저 솥에 넣은 고기를 잘라서 골육을 분리해야 한다. 뼈를 고른 후 건져 큰 나무 항아리에 넣다. 다시 고기를 솥에 넣고 고기가 푹 삶아질 때까지 건져 나무독에 넣는다. 이때 기름탕에 쌀을 넣고, 솥을 연 후 불을 빼서 답답하게 익혔다. 익힌 후에 재떨이에 있는 고기와 뼈를 죽에 넣고 화해한다. 이런 육골죽을 먹으면 원기를 크게 보충할 수 있다. 장중경은' 열병론' 에서 죽 먹는 것이 약물 치료 시 가장 효과적인 보조방법이라고 밝혔다. 조자산은 죽이 가장 상상하고,' 죽이 사람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는 것이 기본 관점이다. 라마죽' 도 먹는 최고 경지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라마까우 < P > 라마까우는 푸신 내 몽골족의 전통 떡이다. 정제된 밀가루, 백사당, 계란을 주원료로, 과씨인, 청홍사, 계화를 보조원료로 사용하여 오븐에 넣어 구워 만든다. 눈, 달콤한 맛, 부드러운 맛, 탄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영양가품이다. < P > 몽족 파이 < P > 요서변성, 몽한잡거, 몽골족 음식을 먹는 것은 지금 어려운 일이 아니다. 첫째, 이 음식들은 싸고, 둘째, 일반 가게들이 다 한다. 인상 깊고 많이 먹는 음식을' 몽골 파이' 로 꼽아 주세요. 몽골 파이' 는 몽골정 지역에 거주하는 몽골족 군중이 장기 생활실천에서 독창적인 음식으로 뚜렷한 민족적 맛과 지역 특색을 가지고 있다. 몽골 파이는 그 색깔, 향, 맛, 모양이 모두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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