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사진, 세로 사진, 정사각형 사진은 모두 네 모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의 본체와 중요한 동반자가 대각선 반대 모서리에 배치되거나 사진 자체가 대각선으로 두 모서리를 차지합니다. 그림의 반대편 모서리 부분, 이 레이아웃을 대각선 구성이라고 하며 조화로운 대응, 생동감, 자연미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변화에 따른 그림 구성의 통일성과 내부의 통일성을 표현한 것입니다. 변경 사항. 이러한 종류의 구성은 다양한 촬영 콘텐츠에 적합하며 레이아웃을 유연하게 만들고 마스터하기 쉽게 하며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적용필수사항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은 "잘"이라는 단어에 따라 나누어지며, 분할선은 4개의 교차점을 생성하는 동시에 그림을 동일한 비율로 9개의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그림의 본문과 중요한 부분을 표시합니다. 컴패니언(또는 사진 자체의 본체는 각각 왼쪽 상단과 오른쪽 하단 또는 오른쪽 상단에 배열되어 있음)은 대각선으로 왼쪽 하단 또는 심지어 대각선 반대편의 작은 영역, 예를 들어 사진의 왼쪽 하단에 배치됩니다. 물가에 앉아있는 어부, 오른쪽 위는 먼 산이거나 왼쪽 위는 날아 다니는 새 무리이고 오른쪽 아래는 덤불이거나 웅크린 채 춤추는 소녀입니다. 독수리가 날개를 펼친 듯한 자세. 화면의 양쪽 모서리가 교차하는 모습, 또는 땅바닥에 앉아 신발끈을 묶고 있는 운동선수의 모습. 2. 대각선 위치에 있는 피사체와 동행하는 신체는 본질적으로 관련될 수도 있고(예: 사진을 올려다보는 사람) 서로 관련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예: 사진). 왼쪽 모서리는 낮잠을 자고 있는 게으른 고양이이고, 오른쪽 상단은 거미 화분입니다.) 그러나 주 피사체의 대각선 반대편에 있는 반려 객체는 중요하고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3. 대각선의 본체와 반주는 일반적으로 방향이나 시각적 효과를 유지해야 합니다. 각진 구도를 배치할 때 움직임, 경향, 추세 앞에 적절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