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산업 운영 방향
주요 업무는 행사, 경기장, 클럽, 중개사, e스포츠 리그 등 e스포츠 단체를 운영, 기획, 관리하는 것입니다. . 이는 현재 e스포츠에 가장 많은 사람이 취업하는 방향이고, 취업 범위도 가장 넓다. 직업적 요구사항은 매우 엄격합니다.
2. 콘텐츠 운영 방향
문화 창작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이를 미디어와 뉴미디어 방식에 맞춰 출판, 운영하는 것을 주요 업무로 합니다. 주요 콘텐츠 형태로는 사진, 텍스트, 동영상, 예능 등이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 역시 현재 e스포츠 업계에서 인재가 부족한 방향이다.
3. 해설 및 진행 방향
주요 업무는 대회 활동을 해설하고 진행하거나 e스포츠 코스프레 및 생방송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 고용 방향은 비교적 명확합니다. 다양한 경쟁 회사의 게임 해설자로 일하거나 다양한 생방송 플랫폼에 가서 생방송 영향력자가 되십시오(인기 있을 수 있는지 여부는 절반은 노력에 달려 있고 절반은 기회에 달려 있습니다).
4. 팀 관련 방향
주된 책임은 e스포츠 전문 선수들을 지원하고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도록 돕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팀 코치, 팀 데이터 분석가, 스포츠 재활 전문가 등이 있습니다. 이 방향의 채용도 상대적으로 명확합니다. 즉, 주요 e스포츠 클럽에 진출하고 클럽 관리자가 자신의 책임 범위 내에서 일을 하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게임 개발자, 모바일 게임 해설자, 전문 코치, e스포츠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e스포츠 전공 졸업생의 주요 개발 및 취업 방향:
우리나라에서 게임 개발에 대한 인재는 최종적으로 교육의 영향이 가장 적습니다. 환경. e스포츠 전공자는 모바일 게임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드문 기술 전공자다. 물론 이런 사람들이 게임 제작자가 되는 것이 훨씬 좋다.
두 번째는 게임 해설입니다. 우리나라 게임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상하이, 베이징, 3선 도시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여러 지역에서 e스포츠 대회가 점점 더 많이 개최되고 있으며, 게임 해설이 없으면 쉽게 무시할 수 있는 멋진 순간들이 많습니다.
또 프로코치다. e스포츠 전공자는 모바일 게임을 심도있게 연구하며, 게임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분석 개념을 교육합니다. 핵심 콘텐츠를 숙지하고 훈련을 거치면 일반 모바일 게임 코치가 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도 네트워크 앵커가 될 수 있습니다. 앵커산업의 시장 상황은 늘 매우 좋았고, e스포츠 산업에도 부합한다. 생방송실이 긍정적이고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면 실현 가능한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e스포츠 프로 선수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