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1
1. 서문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개인의 패션에 매우 민감해지고 아방가르드를 추구하게 된다.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옷을 입는다면 하나쯤 가질 수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어린 소년 소녀들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기 위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선택합니다.
2. 온라인 매장 소개
저희 매장은 주로 의류를 취급하고 있으며 여성을 주요 판매 타겟으로 하며 고객층은 18~25세 여성을 선택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의류가 있으며 다양성, 지질학적 특성, 색상, 가격 측면에서 모두 합리적입니다. 저희 매장의 스타일은 행복을 기본으로 하여 저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매장 로고에 "Happy Square"라는 글자가 새겨진 패턴입니다.
저희 매장의 경영 철학은 고객의 요구, 사용자 만족입니다.
서비스 철학: 신뢰성 우선, 고객 우선, 고품질 서비스.
3. 시장 조사
1. 시장 잠재력: 의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품이며, 현재 온라인에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돈을 절약하기 위해 18~40세입니다. 매장에 가서 온라인 쇼핑을 선택하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가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2. 경쟁사. 현재 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의류가 있으며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들 브랜드 중 다수가 시장의 절대 다수를 점유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 제품마다 고유한 특성과 안정적인 판매량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 등 다른 시장을 찾아야 합니다.
3. 소비자 수요의 특성. 인터넷 서핑을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의류에 대한 수요는 세련되고 개인화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가격은 200~500위안입니다.
4. 정보 수집
1. 주요 정보 출처
(1) 개인 출처. 이는 가족, 친구, 동급생, 동료 등 개인적인 관계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상업적 출처. 대신 기업 광고, 무역 박람회, 영업사원 소개 등을 통해 정보를 얻으세요.
(3) 공개 *** 소스. 정보는 사회적 대중 배포를 통해 획득됩니다.
(4) 경험의 원천. 소비자는 상품을 직접 사용함으로써 정보를 얻습니다.
2. 정보 수집 과정
(1) 직접 관찰 방법. 캠퍼스에서 많은 관찰을 통해 우리는 90%의 학생들이 매우 독특한 옷을 입는 반면, 나머지 10%의 학생들은 더 평범한 옷을 입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 인사 접근 방법. 학생들을 통해 직접 접근하여 요구 사항을 분석합니다.
(3) 설문 조사 방법. 학생들의 의복 요구 사항에 대한 시험지를 작성하고 학생들이 작성하도록 보내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4) 네트워크 쿼리. 인터넷을 통해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5. 매장 관리
1. 매장 전략
(1) 제품 설명에는 실제 사진과 기능적 특징을 최대한 많이 넣어야 합니다. 온라인 스토어 주의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고 설명의 글꼴 크기와 색상을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2) 매장 장식은 아름답고 매력적이어야 구매자가 전문적이고 실용적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매장 내 게시판은 비어 있으면 안 됩니다.
(4) 우리는 왕왕이 항상 온라인에 있기를 바랍니다. 이 편리한 통신 도구를 사용하면 서로 통신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컴퓨터에서 자리를 비울 때에는 상태를 자리 비움 또는 기타로 변경해 주시고, 동시에 자동 회신도 넣어 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의 장점은 상대방이 자동 답장을 받으면 귀하가 여기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귀하가 그렇지 않은 경우 구매자는 귀하가 관심을 갖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어쩌면 다른 판매자를 찾을 수도 있겠네요. 상태 및 자동 응답을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사업 전략
(1)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매장명을 브랜드로 활용 - 인터넷상의 일부 의류 동종업체를 초대하여 동일한 매장명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곳의 프랜차이즈 매장 체인 운영을 통해 브랜드 효과를 형성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대량 화물은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매장은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수집합니다.
(3) 온라인 공급으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인터넷에서 2~3개 이상의 공급자를 찾아보세요. 의류 매장은 현지 시장에 따라 공급자의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필요한 의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송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 소량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시장 수요를 면밀히 따르고 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4)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하여 시장을 점유합니다. 원가는 줄었으니 이익을 욕심내지 마세요. 같은 품질의 옷은 주변 의류 매장보다 저렴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혜택을 준다는 것은 스스로 발전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하면 브랜드를 확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작업도 할 수 있어 두 분야 모두 최고입니다.
3. 프로모션 전략
(1) 친구 프로모션: 주변 친구들을 통해 우리 매장을 홍보하여 우리 매장의 클릭률을 높이고 우리 제품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리뷰 판매량.
(2) 광고: 온라인에 게시하여 온라인에 있는 사람들이 게시물에 매장 주소를 보고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3) 미디어 활용: 우리는 미디어를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제품 가시성을 높이며 제품의 기능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4) 판촉홍보: 우리 매장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몇 가지 판촉 활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배송 방법
(1) 선편
(2) 속달
(3) Door to Door 배송
(4)EMS
6. 상품 가격
새로 오픈한 매장의 경우 초기 단계로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소액 대출을 제공하고 가격 경쟁이 가능한 매장이 낮아 우선 소액의 이익을 확보하고 매장의 인지도와 평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제품 가격 책정 방법을 채택합니다.
1. 원가 가격 책정 방법
원가 가격 책정 방법은 비용 중심 가격 책정 방법으로 전통적이며 널리 사용됩니다. 행동 양식. 구체적인 방법은 제품 가격에 일정 이익을 더해 가격을 책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조 회사는 생산 비용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반면, 상업 소매 회사는 구매 비용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익은 원가나 판매가격의 일정 비율로 계산되기 때문에 원가에 일정한 기대이익률(%)을 더하는 방식을 흔히 '원가가산가격방식'이라고 합니다.
신제품의 이익률은 업종별로 이익배분원칙이 다르기 때문에 원가결정은 업종별 이익배분원칙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 예를 들어, 음료 도매업자는 병당 단 몇 센트만 버는 것으로 만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헬스케어 제품 분야에서 딜러들은 이윤율이 30%를 넘지 못하고 심지어 100%, 200%까지 높지 않아 그들의 열의가 전혀 자극되지 않습니다.
2. 시장 가격 책정 방식
시장 가격 책정 방식, 즉 경쟁사의 가격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입니다.
시장 경쟁 위치는 시장 리더, 시장 도전자, 시장 추종자, 시장 필러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시장 리더는 경쟁에서 강력한 위치에 있으며 유사한 제품의 가격을 시장 평균 가격보다 약간 높은 가격으로 책정해야 하며 시장 추종자와 다른 수준에 있어야 합니다. 시장 도전자는 시장 리더의 가장 큰 경쟁자이자 위협입니다. 가격 측면에서 그들은 포기하지 않고,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전략을 채택합니다. 즉, 선두자가 아무리 높은 가격을 설정하더라도 도전자는 현물로 대응할 것입니다. 리더와 도전자 뒤에는 모방으로 유명하며, 제품 가격은 일반적으로 리더 및 도전자보다 한 단계 낮은 수준으로 시장 평균 가격에 가깝습니다. 이 카테고리에. 그리고 마켓필러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는 시장에서 희소하거나 부족하기 때문에 차별화도가 높고, 전문성이 높으며, 목표시장이 좁고, 사용자가 가격에 대한 협상력이 약하여 가격을 높게 책정할 수도 있습니다. - 가격 전략.
3. 심리적 가격 책정 방식
심리적 가격 책정 방식은 고객이 수용할 수 있는 최고 가격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으로, 비용을 제쳐두고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을 책정하겠습니다.
우리 고객 중 한 분은 원가 기준으로 80~90위안밖에 안 되는 아주 좋은 제품을 가지고 계신데요. 소비자 조사를 한 결과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는 심리적 가격은 200위안 이내인 것으로 확인되어 188위안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것을 권장했습니다. 200 위안 미만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신제품이 시장에 출시된 이후에는 가격이 고객들의 구매에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며, 오히려 좋은 제품은 가격이 비싸다는 사고방식으로 인해 꽤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고 믿었습니다. 가격보다 100위안 더 높은 것은 실제로 제조업체의 순이익이 됩니다. 제품 1개를 판매하면 제품 5개를 원래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고객의 구매심리와 행동습관을 토대로 소매가격에서는 다음과 같은 전략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 가수(Mantissa) 가격 전략. 소매가를 결정할 때 사용자에게 심리적인 싸구려 느낌을 주기 위해 분수로 끝나거나, 관습과 습관을 따르고 상서로운 숫자를 가격 끝에 사용하는 것도 구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비명품 브랜드와 중저가 제품에 적합합니다.
(2) 정수 가격 책정 전략. 부분 가격 책정 전략과 달리 고객의 "지불한 만큼 얻는다"는 심리를 활용하고 정수 가격 책정을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고급 브랜드 제품이나 소비자가 잘 모르는 제품에 적합합니다.
(3) 프레스티지 가격 전략. 주로 유명 브랜드 기업, 유명 브랜드 매장 및 유명 브랜드 제품에 적합합니다. 높은 평판과 신뢰성으로 인해 사용자는 해당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기꺼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이 남용되면 시장을 잃을 수 있습니다.
(4) 특별 가격 전략. 이는 낮은 가격을 추구하는 일부 고객의 심리를 이용하여 판매 개시 또는 판매 확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가격을 낮추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주로 경쟁이 치열한 제품에 적합합니다. 이 법을 남용하면 회사 이미지가 손상됩니다.
7. 채널 구매
1. 도매시장에서 구매하세요.
가장 일반적인 구매 채널입니다. 귀하의 매장이 의류를 취급하는 경우에는 주변의 대형 서비스 도매 시장에 가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매 시장에서 구매하려면 강력한 협상력이 필요합니다. 도매가를 최저로 유지하는 동시에 도매업자와 좋은 관계를 구축하여 향후 분쟁을 방지하기 위해 물품 교환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주세요.
2. 제조업체로부터 직접 구매:
일반 제조업체는 공급이 충분하고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오랫동안 협력하면 일반적으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의 시작 수량은 더 높으며 소규모 도매 고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재정적 여유와 유통 채널이 충분하고 상품 압류에 대한 위험이나 두려움이 없다면 제조업체에 가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도매상에서 구매:
일반적으로 GOOGLE 및 Baidu와 같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이러한 무역 도매상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에서 직접 공급되며 공급이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단점은 규모가 커지고 주문도 늘어나서 서비스가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그들 모두는 그들만의 고정 고객을 갖고 있고, 그들과 조건을 협상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의 큰 고객이 되어야만 할인과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 시간, 상품 교환 등의 문제는 협력 초기에 명확히 밝혀야 합니다.
4. 재고품 구매나 재고 정리
상인들이 거래를 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러한 상품의 가격은 대개 협상력과 재정 능력이 충분할 경우 매우 낮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드시고, 온라인 판매로 전환하셔서 지리적, 시차를 활용하여 충분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려면 품질을 파악하고 개발 동향을 파악하며 자체 유통 채널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5. 특별 구매 채널 찾기
홍콩이나 해외에 친척이나 친구가 있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 구입할 수 없는 일부 제품이나 제품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는 고가의 제품입니다. 예를 들어 홍콩에서 화장품, 브랜드 가방 등을 구입할 수 있고, 일본에서 일부 카메라 및 기타 전자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고, 수공예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국경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경우 패스를 신청하고 직접 나가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매우 독특하거나 가격 이점이 있습니다.
8. 사전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1. 사전 판매 서비스: 고객이 구매 여부를 결정할 때 귀하가 제공하지 않은 많은 정보가 필요할 가능성이 높으며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질문하므로 신속하게 응답해야 합니다. 그리고 참을성있게.
2. 애프터 서비스: 반품 및 교환 약속
(1) 제품이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의류 판매일로부터 7일 이내
( 2) 의류 반품, 교환 시, 상품 가격이 상승한 경우에는 원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가격을 계산하고, 가격이 하락한 경우에는 그 가격을 적용합니다.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료 수선 및 반품 불가가 제공됩니다.
1. 의류가 파손된 경우 무료 수선
2. 주름, 무료 다림질
3. 스웨터 보풀, 스티치 떨어지는 부분, 실 끊어짐 부분은 무료로 수리됩니다.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2
1. 디자이너 직무:
물컵 패턴 디자인, 티셔츠 패턴 디자인, 크리스탈 사진 디자인, 동급생 디렉토리 디자인, 기념앨범 디자인 및 기타 작업.
그래픽 디자이너 직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전체 디자인을 독립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2.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지고 사무용 소프트웨어의 사용법을 이해합니다.
3. 명확한 논리적 사고, 진지하고 꼼꼼한 작업, 강한 표현력, 좋은 작업 습관.
4. 팀워크를 갖고, 자기주도적인 태도를 갖고, 업무로 인한 더 큰 압력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5. 예리한 색상 감각과 다양한 스타일의 페이지를 파악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6. 좋은 태도와 회사에 대한 어느 정도의 충성심을 가져라.
2. 디자이너 직무 관리 시스템
1. 디자이너는 회사의 외부 디자인 업무를 완료할 책임이 있습니다.
2. 디자인 정보는 회사의 영업 비밀입니다. 허가 없이 공개할 수 없습니다.
3. 디자이너는 작업 중에 사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4. 디자이너는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여가 시간에 자신의 업무를 학습하고 개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5. 디자이너는 회사와 고객이 지정한 시간 내에 디자인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7. 디자이너는 업무 중에 회사 컴퓨터를 사용하여 회사 업무와 관련 없는 게임을 하거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3. 디자이너 ' 고객 응대 과정 및 음성 표현 안내: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이너 Liu Zhan입니다. 자리에 앉으십시오. 디자이너가 자신(또는 매장)의 작품을 고객에게 보여줍니다.
3. 고객에게 사진과 자료를 요청하고 고객에게 원래 디자인 의도를 대략적으로 설명하도록 요청합니다.
다음과 같이 말하세요. 디자인 목적을 설명해주세요. 함께 연구해 볼까요?
4. 고객과 디자인 계획을 논의합니다.
질문: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시나요? 이를 통해 패턴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종료 전 디자이너가 고객 정보 기록(이름, 직업, 연락처, 관심사, 취미 등)을 요청합니다.
4. 디자인 작업 흐름
1. 고객은 사진, 그림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양측이 "디자인 계약"을 체결하고 고객이 선금을 지불합니다
3. 시장 조사 :
(1) 특정인을 주선합니다 담당 및 실무 그룹
(2) 작업 할당
(3) 시장 조사
(4) 디자인 정보 수집.
4. 시장 조사 결과를 요약, 분석하고, 디자이너를 배정하고, 디자인 방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고객을 위한 맞춤형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5. 고객과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프로젝트 관련 비용을 결정한 후 계약을 체결하고 설계 작업을 시작합니다.
6. 초기 단계에서 고객에게 전달된 정보를 바탕으로 디자인 초안의 포지셔닝을 분석하고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선택을 위한 3가지 계획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7. 고객은 디자인 초안이 회사에 더 적합하도록 디자인 계획을 기반으로 수정 제안을 제시합니다.
8.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시 수정하고 마무리합니다.
9. 필름이나 필름을 출력하고 인쇄 및 제작을 위해 기술 부서에 전달합니다.
10. 원고를 제출하고 고객이 서명하고 확인하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3
1. 인턴십의 목적
1. 베이징 실내 장식 디자인 시장 현황과 전망을 이해한다.
2. ps, 3dmax, cad 등과 같은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더욱 마스터합니다.
3. 소프트웨어 기술과 미적 디자인 기술을 인턴십 과정에 통합해 보세요.
4. 좋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에 대한 초기 탐색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방법 및 절차에 익숙해집니다.
5. 향후 관련 기술직을 준비하기 위해 대인관계 및 사회적 능력을 배양합니다.
2. 인턴쉽 단위의 전체 개요
북경동방리위안장식공정유한회사는 북경시 공상행정관리국의 비준을 받은 공식 기업이며, 중국건축장식협회. 홈빌라 공간, 호텔 상업 공간, 문화 오락 공간, 전시 공간 등의 설계 및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서비스 중심 기업입니다.
회사는 '정직과 환경 보호, 정밀한 시공, 사람 중심'이라는 사업 방침을 추구하며 '녹색 장식'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건강과 환경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품질과 안전을 기업의 기초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고품질 직원 그룹, 완벽한 관리 시스템, 현대 장식 기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친숙함을 갖춘 건설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프로젝트는 일반 새집, 오래된 집 개조, 아파트, 빌라, 사무실 공간, 상업 상점, 호텔 및 레스토랑, 예: Ocean Nature, Sifangjingyuan, Haoyunyuan, Poly Jinquan, Nandingcun Community, Cuicheng Xinyuan, Shangshangcheng, Yongfeng Jiayuan 등과 같은 많은 커뮤니티의 가정 장식 프로젝트 및 Beijing Haitong Network Company, Beijing Baiyibang Consulting Co., Ltd ., Xiaoxiong Online, Xiaodou Noodle House, Disya Clothing 및 기타 고품질 사무 및 상업 프로젝트는 열정과 성실, 참신한 디자인 개념, 정교한 건축 및 고품질 서비스로 모든 소유자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회사는 비즈니스, 협상, 견적, 설계, 건설, 관리, 자재 유통, 애프터 서비스 및 보증을 포함하여 8가지 주요 프로젝트 관리 링크와 기업의 내부 관리를 공식화되고 제도화된 관리 트랙에 완전히 도입했습니다. "품질에 의한 생존, 규모에 따른 의존"이라는 원칙에 따라 개발을 촉진하고 실용적이며 사람 중심적인 원칙을 세우고 고객의 신뢰와 명성으로 회사의 우수한 평판을 구축합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을 위해 편안하고 건강한 가정과 사무실 환경을 기꺼이 만들겠습니다.
3. 인턴십 내용 및 진행
먼저 인테리어 디자인의 절차적 단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1. 디자인 준비 단계
설계 준비 주요 단계는 입찰 문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위임장을 수락하고 계약을 체결하거나 입찰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설계 마감일을 명확히 하고 설계 계획 일정을 수립하며 협력과 조정을 고려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의 용도, 기능적 디자인 특징, 규모, 등급 기준, 총 비용, 실내 환경 분위기, 문화적 의미 등 디자인 작업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합니다. 또는 업무 용도에 따라 창작해야 할 예술적 스타일
디자인 관련 사항 사양 및 할당 기준을 숙지하고 현장 조사 및 방문을 포함하여 필요한 데이터 및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합니다. 비슷한 예로.
계약을 체결하거나 입찰서를 작성할 때 설계일정과 설계단가 기준, 즉 건축주가 인테리어 디자인에 부과하는 설계수수료를 전체 인테리어 투자금액에서 차지하는 비율을 포함한다. 장식.
2. 제도 설계 단계
제도 설계 단계에서는 설계 준비 단계를 바탕으로 추가적으로 설계 업무와 관련된 데이터와 정보를 수집, 분석, 활용하고 아이디어를 구상하며, 예비 계획 설계, 심층 설계, 분석 및 계획 비교를 수행합니다. 예비 설계 계획을 결정하고 설계 문서를 제공합니다. 예비 실내 계획 문서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1) 평면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50, 1:100
(2) 내부 입면 확장 도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20, 1:50;
(3) 평면도 또는 하단 보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50, 1:100
(4) 실내 투시도;
(5) 실내 장식 재료의 실제 샘플 레이아웃
(6) 설계 의도 및 비용 견적 설명
예비 설계 계획이 승인되어야 합니다. 건설이 시작되기 전에 다이어그램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도면 설계 단계
건축 도면 설계 단계에서는 평면 배치, 실내 입면도, 평지붕 등 건축에 필요한 관련 도면을 보완해야 하며, 이를 포함해야 합니다. 구조 노드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세부 사항 대규모 샘플 도면 및 장비 파이프라인 다이어그램을 준비하고 건설 지침 및 비용 견적을 준비합니다.
4. 디자인 구현 단계
디자인 구현 단계는 프로젝트의 구축 단계입니다. 실내 프로젝트를 건설하기 전에 설계자는 프로젝트 건설 중에 도면의 설계 의도와 기술 설명을 건설 단위에 설명해야 하며 도면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실제 건설 상태를 확인해야 하며 때로는 현지 수정이 필요합니다. 또는 도면에 대한 추가는 현장의 실제 조건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건설이 완료됨과 동시에 프로젝트는 품질 검사 부서 및 건설 단위와 함께 검사 및 승인됩니다. 둘째, 인테리어 디자인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조 선생님은 다음 세 가지 방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1. 큰 그림에 집중하고, 세부 사항부터 시작하고, 전체와 세부 사항에 대해 깊이 생각하세요
2.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부분과 전체가 조화롭게 통일되어 있다
3. 먼저 쓰거나 글을 동기화하고 지불하려는 의도이다. 컨셉과 표현을 동등하게 고려
신중하게 고민하고 작업에 실제로 적용한 결과, 위의 세 가지 사항이 실제로 매우 실용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0년 동안 책을 읽었다.
다시 한번 디자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습득하고 소프트웨어 사용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차원 배경을 3차원 장면으로 교묘하게 변경하거나 시간 터널을 만드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4. 인턴십 경험과 통찰
반달간의 인턴십을 통해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고, 앞으로 이 분야에서 앞으로의 경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인턴십 경험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자질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1) 종합적인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 외에도 끊임없이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감동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2) 예리한 통찰력을 가지십시오. 패션에 대한 예리한 관찰과 예지력은 디자이너가 자신을 키우는 기본 능력입니다. 높은 수준에서 디자이너는 패션을 이끌어가는 책임을 집니다.
(3) 세심한 디테일 추구: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면하는 것은 환경의 다양한 디테일입니다. 디테일의 처리는 전체 인테리어 공간 디자인의 성공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 세부 사항이 많을수록 실내 공간과 실외 공간의 역할 반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표현력이 뛰어나고 표현수단이 풍부하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디자인 의도와 아이디어를 오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5) 소재정보에 대한 정확한 파악과 소재 활용 능력이 필요하다. 시장의 발전과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신제품과 소재의 지속적인 등장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새로운 재료. 소재의 특성을 시기적절하게 파악하고 실제 용도를 탐구하는 것은 디자인 아이디어의 폭을 넓히고 시대에 발맞추며 시장을 선도할 수 있습니다.
(6) 컨셉 디자인과 스타일 포지셔닝에 주의하세요: 컨셉 디자인은 프로젝트의 디자인 아이디어이며 포괄적인 결과입니다. 인문학과 기능, 기술, 소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종합적인 아이디어로, 디자인 프로젝트에 대한 디자이너의 독특한 이해와 개인의 특성이 다른 디자인 기획과 근본적으로 다른 점이다. 기능 만족을 전제로 독특한 개성을 디자인에 담아내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니 고정된 스타일을 형성하지 말고, 고정된 아이디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7) 가구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능력: 가구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능력은 현대 문화적 특성과 취향이 반영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기초이다. 가구는 공간의 핵심요소이다. 환경은 우수한 가구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으로, 장식의 형식미는 심오한 문화적 품질과 미적 가치를 가지며, 사람들의 특정 문화 영역에 대한 감상과 추구입니다.
(8) 좋은 대인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적 기술: 디자인은 예술이 아닌 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산업입니다. 디자인 요구 사항에 대한 최종 결정권은 소유자입니다. 소유자와의 의사소통 및 참여가 계획 달성의 핵심입니다. 소유자의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만 디자인의 방향이 정해질 수 있습니다. 마치 특정 그룹의 사람들의 요구에 맞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성공적인 예술가처럼 말입니다.
(9) 시장 조사에 주의하세요: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디자인할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람들의 행동과 행동에 대해 몇 가지 가정을 하세요.
, 행동과 행동에 대한 현대 기술 적용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왜냐하면 이러한 가정과 분석은 우리가 직면하게 될 몇 가지 설계 문제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유선형 디자인, 공간 설정, 가구, 장비 구성, 색상 및 모양, 조명, 오염 등에 대한 문제입니다.
(10)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하세요. 디자이너로서 혁신은 매우 중요합니다. 디자인에 있어서 경계심을 늦추지 말고 독창성을 가지고 상황을 열어야 합니다. 결국 디자인은 조형 예술입니다. 디자인의 개발에는 드로잉 과정이 포함됩니다. 개인화에 대한 요구 사항은 디자이너가 평생 추구하는 것이며 작업을 통해 끊임없이 연마되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법칙에 부합하는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해보세요.
5. 디자인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
그리는 과정에서 몇 가지 팁을 사용하면 실제로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토샵 팁
1. 둥근 직사각형 정사각형 만들기
먼저 포토샵에서 새 파일을 만들고 직사각형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 위에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파일 상자를 선택한 다음 메뉴 선택 → 페더를 선택하고 반경 값을 입력하십시오. 값이 클수록 둥근 사각형의 반경이 커집니다. 선택 영역을 색상으로 채운 후 범위를 선택 해제합니다. 메뉴 이미지 → 조정 → 임계값을 선택하고 임계값 레벨을 조정하여 크기를 변경하면 원하는 둥근 사각형 크기가 생성됩니다. 둥근 직사각형 선택 영역을 만들려면 선택 영역의 컨텍스트에서 빠른 마스크 모드로 전환하고 임계값을 수행하여 원하는 마스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 고해상도 제작
Photoshop을 사용하여 웹 그래픽을 만들 때 많은 친구들은 빠른 작업을 위해 저해상도를 선택하지만 일부 필터는 그래픽 해상도가 부족하여 처리할 수 없으며 최종 효과도 매우 나쁩니다. 따라서 유사한 상황에 대처할 때는 먼저 고해상도에서 그리기, 이미지 편집 등을 완료한 다음 다운샘플링하여 이미지를 최종 크기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3. 선택 범위 크기 유지
포토샵에서 이미지 크기나 캔카스 크기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변경하면 이미지의 원래 선택 범위도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원래 선택 범위를 유지하려면 먼저 퀵 마스크 모드로 전환(키보드의 q 키 누르기)한 다음 "이미지 크기" 또는 "캔버스 크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미지 크기 명령을 사용하면 이미지와 선택 범위가 함께 축소됩니다. canvassize 명령을 사용하면 이미지만 축소되고 선택 범위는 원래 크기로 유지됩니다. Quick Mask 모드에서 Standard 모드로 다시 전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4. 빠르게 레이어 숨기기
포토샵에서 특정 레이어의 이미지만 표시하려면 다른 레이어도 하나씩 숨겨야 하나요? 빠르고 편리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어 패널에서 Ctrl+Alt를 동시에 누른 상태에서 표시하려는 레이어의 눈알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른 모든 레이어를 숨길 수 있습니다. 또한 Ctrl + Alt + 단축키를 사용하여 레이어 순서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Coreldraw 팁
잘못된 선 지우기
Coreldraw에서 손으로 그린 연필 도구를 사용하여 실수로 선을 비뚤어지거나 부정확하게 그린 경우, 서둘러서 줄을 삭제해야 한다면 즉시 Shift 키를 누른 다음 역순으로 지우면 됩니다.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4
활동 배경 :
대학의 요청에 따라 기숙사 문화 건설을 육성하고 다섯 번째 l 특별 기숙사 활동에 대한 평가를 환영하기 위해, 우리 반에서 특별히 열렸던 거거든요. 침실 꾸미기 대회가 너무 좋아요.
활동의 목적과 의미:
1. 좋은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우리 대학의 학습 스타일 업무를 수행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2. 문명화된 생활 습관을 장려하고 습관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3.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이 따뜻하고 아름답고 우아한 생활 분위기를 디자인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학생들의 사랑을 자극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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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숙사 구성원 간의 상호 도움, 단결 및 협력 정신을 강화합니다.
행사 기획 주최자:
×× 초등학교 수학 수업의 학급 위원회
참가자:
××의 모든 수학 학생 수준 초등학교 급우
활동 시간:
20xx년 4월 17일, 19:00-21:00
활동 장소:
직업 교육
행사 전 준비:
1. 관련 업무의 홍보와 행사 조직을 담당할 팀원을 배정합니다.
2. 경기 전 기숙사 사진을 모아서 기숙사를 소개하는 기숙사가 있는데, ppt의 내용으로는 기숙사 구성원들의 인성 전시, 기숙사 환경 전시, 기숙사의 일상생활, 기숙사에서의 감동적인 행동 소개 등을 소개합니다. 기숙사 디자인은 아름답고, 우아하고, 신선하며, 책의 향기와 창의성이 넘치도록 노력하며 대학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활동 과정:
1. 호스트가 활동 시작을 알립니다.
2. 각 기숙사 대표자를 선정하여 기숙사별로 돌아가며 PPT 발표 및 관련 소개를 진행합니다.
3. 시연이 끝나면 학생들이 직접 1등, 2등, 3등 일반상 1개를 선정하고, 공동 우수상 3개를 전체 학급의 민주투표로 결정했다. , 우승한 기숙사에는 레벨에 따라 상응하는 상품이 수여됩니다. 1, 2, 3등급 기숙사가 학원 심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4. 활동이 끝나면 반장은 작업을 요약했습니다.
참고 사항:
1. 각 기숙사장은 맡은 일을 잘 수행하고 룸메이트들이 관련 업무를 하도록 이끌어야 합니다.
2. 활동을 담당하는 팀은 업무의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3. 활동 중에는 규율을 잘 유지하고, 활동 후에는 쓰레기를 치우고, 교사를 단정하게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