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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개체에는 다음과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속도, 위치 및 회전이 있습니다.
일정한 공간을 차지합니다. 이 공간은 길이, 너비, 높이가 고정된 3차원 직육면체입니다(엔티티가 기울어지지 않은 경우 상단 뷰는 정사각형임).
불이 붙으면 체력이 점차 감소하고 개체는 화염에 둘러싸여 나타납니다(포켓 에디션에서는 불이 붙은 두 블록 이상의 개체가 엉덩이에 나타납니다).
일부 개체는 물의 흐름에 의해 밀려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몹, 선박, 아이템 및 경험치 오브가 포함됩니다.
엔티티는 고체 블록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개체는 자신이 차지하는 공간을 점유하여 블록이 배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떨어진 항목 제외: 떨어뜨린 항목은 자동으로 점유 공간을 포기합니다). 떨어지는 모래에 묻히거나 움직이는 문에 갇히는 등 개체가 실제로 고체 블록과 같은 위치에 있는 경우 블록 위치에서 자유롭게 나갈 수 있지만 다시 들어갈 수는 없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닫힌 문에 갇힌 경우 머리 위에 장애물이 없다면 플레이어는 점프하여 문 아래쪽에 설 수 있습니다.)
엔티티가 빛납니다. 위치의 밝기 수준에 따라 밝습니다. 예를 들어, 광산 수레가 대각선으로 고체 블록에 부딪히면 검은색으로 변합니다(고체 블록의 밝기는 항상 0입니다). 발사된 화살은 때때로 검은색으로 나타납니다(특히 천장에 거의 수평으로 붙어 있는 경우).
드롭은 생물이나 다른 개체가 죽은 후에 나타나는 아이템입니다. 드롭은 크게 일반 드롭, 희귀 드롭, 경험치 볼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플레이어가 생물을 죽이지 않으면 일반 드롭만 나타납니다.
일반 및 고급 드롭
생물이 치명적인 피해를 입은 위치에서 죽을 때 일반 드롭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몹은 죽으면 특정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항상 드롭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높은 확률(특정 아이템의 경우)이 있는 거미 눈과 같은 일부 "희귀 드롭"도 있습니다. 가장 희귀한 드롭과 경험치 오브는 몹이 "플레이어에 의해 죽지" 않으면 전혀 드롭되지 않습니다.
위의 각 항목에 대해 드롭 수는 (균일한) 무작위 분포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소는 가죽 아이템 0~2개, 생고기 아이템 1~3개를 떨어뜨립니다. 범위에는 0이 포함되므로 가죽이 드롭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약탈' 마법이 부여된 무기로 생명체를 처치한 경우, 마법 부여 레벨에 따라 드롭 범위의 상한선이 증가합니다.
생물이 아기 동물인 경우, 죽어도 아무것도 드롭하지 않습니다.
참고: "Common Drops"라는 이름은 이 기사의 작성자가 선택한 것입니다. 정식 명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희귀 드롭
희귀 드롭은 일반 드롭에 추가로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드롭과는 달리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죽일 때만 나타납니다. 머리를 제외한 모든 희귀 드롭은 다른 방법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 아이템은 항상 여러 개가 아닌 하나의 아이템을 가집니다.
생물이 죽었을 때 레어 드랍이 나올 확률은 2.5%이며, 가능하다면 인챈트된 레어 드랍이 나올 확률은 20%입니다. 약탈 마법이 부여된 무기를 사용하면 마법 레벨당 희귀한 드롭이 나타날 확률이 0.5% 증가하고, 마법이 부여된 무기가 나타날 확률도 증가합니다(약탈 III에서는 50%로 증가).
각 몬스터에는 마법이 부여된 희귀 드롭과 마법이 부여되지 않은 희귀 드롭이 있는 고유한 목록이 있습니다. 각 목록에서 모든 항목은 거의 동일한 비율로 나타납니다.
아이템에 인챈트 시 선택한 인챈트 방식은 5레벨을 소모하는 인챈트 테이블을 이용해 수행하는 인챈트 방식과 동일합니다. 다양한 인챈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황금 검에 다음 마법이 나타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리함 I~II
Undead Slayer I~II
Arthropod Slayer I~II
p>밀어내기 I
불꽃 추가 I
전리품 I
다음 마법이 활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힘 I
힘 II(드물게 나타남)
경험치 오브
경험치 오브는 플레이어의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플레이어의 애완 늑대에 의해서만 떨어집니다. 또는 고양이가 공격(근접, 활, 눈덩이, 알) 후 5초 이내에 사망합니다. 떨어뜨린 경험치 오브의 총량은 항상 생물을 죽임으로써 얻은 특정 경험치의 총량과 동일합니다. 생물을 죽인 후 모은 경험치는 마법 부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의 일부를 채굴하면 경험치 오브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 오브는 아이템과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드롭과 달리 경험치 오브는 생물체의 시체가 연기 속에서 사라질 때 시체가 있던 위치에 나타납니다. 경험치 오브는 근처 플레이어를 향해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