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론에 겁쟁이 게임이라는 사례가 있다.
겁쟁이의 게임이란? 간단히 말하면,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직선으로 운전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방향을 바꿀 수 없다. 방향을 바꾸는 사람은 겁쟁이로 간주되고, 패배자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방향을 바꾸지 않으면 충돌 후 양측 모두 부상을 입거나 사망하게 됩니다.
이 용기의 싸움에서는 누구도 상대방의 소심함을 볼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소심한 한 상대방은 당신이 괴롭히기 쉽고 돌아설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를 보자.
그래서 이 겁쟁이의 게임에서 이기려면 상대방이 당신을 진짜 전사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차가 충돌하더라도 당신은 돌아서지 않을 것입니다.
이 비겁한 게임에서 당신의 결단력이 높을수록 상대방이 죄책감을 느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하기 전에 댓글을 달아 상대방에게 자신의 용기를 알립니다.
운전 중에 자동차 핸들에서 손을 떼고 액셀을 밟아 절대 방향을 바꾸지 않는다는 점을 보여주면 상대방에게 심리적 압박을 주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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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무역전쟁 게임은 의심할 바 없이 미국이 주도했지만 그는 실제로 중국이 겁쟁이 게임을 하고 있다고 장담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중간에 돌립니다.
겁쟁이의 게임은 주도하는 쪽이 이기면 엄청난 이득이 생긴다. 즉, 이 사람이 무모한 사람이라는 것을 온 세상이 알고 있으며 누구도 그와 게임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즉, 만약 미국이 이 겁쟁이의 게임에서 정말로 승리한다면, 미국은 정말로 다시 한번 더 큰 발언권을 얻게 될 것입니다. 더 이상 감히 그와 정면으로 맞설 나라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이 전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양측의 태도가 얼마나 확고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양측이 용기를 더 많이 보여줄수록 이 게임은 더 빨리 중단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동차가 충돌할 경우 양측의 사상자가 엄청날 것이라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