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해'가 더 공식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무한대학교의 "세줄 러브레터"의 인기는 "역곡"의 고대 예술 현상과 수사 기법이 여전히 강한 활력을 갖고 있으며, 그 독특한 예술적 가치가 여전히 지속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Ming은 현대에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노래 뒤집기" 기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잘 문서화된 텍스트는 Qu Yuan의 "Nine Songs"에서 나옵니다. ——"구송·상군" 새들은 왜 사과 사이에 모이고, 대나무는 왜 나무에 매달려 있습니까? ——"구곡·상부인" 뜰에서 사슴이 어떻게 먹을 수 있나요? 용은 왜 물에서 나오나요? ——"구송·상부인" 이 시구는 과거 왕조의 문인들이 반복적으로 음미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왕이는 "초자장"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Xili, 바닐라는 나무에서 자랍니다. Hibiscus, 연꽃. 굴원은 충실히 행하여 황제를 섬겼다고 말했지만 그의 야망은 그의 뜻과 맞지 않았다. 그는 마치 백합을 따기 위해 연못에 들어가거나 무궁화를 따기 위해 나무에 오르는 것과 같았다. 그것을 얻는 것은 불가능하다."
“새들은 나무 꼭대기에 모여 풀과 대화해야 하고, 전갈은 물 속에 있어야 나무와 대화해야 하는데, 이는 무엇을 얻을 수 없다는 비유이다. 원하는 것을 잃고 원하는 것을 잃는다.”; “고라니는 산과 숲에 있어야하지만 용은 심연과 물가에 있어야하므로 악당이 있어야한다고합니다. 산과 들에 가서 황실에 오르고, 지혜로운 사람은 높은 관직에 올라 신하가 되어야 한다." 위의 설명은 매우 간단합니다. Qu Yuan은 왕의 친척 Ren Yuanxian에 대한 우울한 감상과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이러한 반전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보다 직접적이고 유사한 표현으로는 "부주"에서는 "세상이 탁하고 불분명하며 매미의 날개는 무겁고 접합부는 가볍다", "회사"에서는 "흰색을 검게 여기고 넘어지면 아래로 간주한다" 등이 있다. 다른 추씨들도 비슷한 논의를 하였으므로 여기서는 생략한다. 오랜 역사와 전해지는 텍스트의 부족으로 인해 굴원이 이 수사법을 추민요에서 배워서 다듬었는지, 아니면 후대의 동요 작가들이 굴원의 독창적인 기법을 배워 적용했는지는 판단하기 어렵다. ... .. 여기서 확실한 것은 적어도 굴원 시대에는 '역곡'이라는 장르와 기법이 이미 존재했고, 이러한 형태는 각지의 노래 속에 숨겨져 있는 믿을 만한 문헌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