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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영화 "xiangnu xiaoxiao" 에 대한 평가

< P > 빛과 그림자의 전설이 내 눈앞에 나타났을 때, 솔직히 자신이 흔들리지 않았고, 두루마리 향에 대한 믿음이 너무 순수한지, 아니면 단지 더 좋은 매체를 찾지 못했는지 의심했다. 내가 심종문의' 소쇼' 와 사비, 울란 감독, 나인화 주연의 영화' 호남녀 소쇼' 를 가로로 비교한 후에야 비로소 이 두 예술범주 간의 융합과 불순종을 깨달았다.

영화 초반부터 원작과 다른 줄거리를 선보였다. 영화 속 다리 구간은 쓸쓸한 풍습에 얽매여 꽃가마에서 손을 떼는 장면으로 건강하고 자연스럽지만 인간성에 어긋나지 않는 렌즈 캡처로 원작에서 영친 장면에 대한 아쉬움을 감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본인은 특히 영화 속 쓸쓸한 가슴에 관한 장면을 좋아한다. 물론, 그녀의 시어머니는 서양의 폐쇄된 환경에 처해 있다. 봉건사상에 의해 여러 해 동안 압착된 민국 초년의 시대에 7 대 고모의 입과 여덟 아줌마의 눈의' 감독' 아래 있었다. 그래서 시어머니는' 피해자' 였던 각도에 절대적으로 서 있었고, 다시 한 번 가슴을 감싸 쓸고, 소소를 비슷한 것으로 감쌌다. 가슴싸개 천의 의미는 발싸개 천과 똑같지만, 각도 갱신으로 착안점이 더욱 독특하다. 유감스럽게도, 얇은 가슴천을 감싸고, 쓸쓸하고 얇은 열정을 가릴 수 없고, 쓸쓸한 청춘을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글을 힘들게 하는 하소연이다. 나는 이 점에서 영상이 추상적인 것을 구상화하여 더욱 직관적인 분위기를 얻게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것은 글이 따라잡을 수 없는 높이이다.

하지만 꽃개와 쇼샤오가 금단의 열매를 훔친 그 장면에서 나는 영상이 나에게 가져다 주어야 할 아름다움을 전혀 맛볼 수 없었다. 아마도, 모든 함축적 적나라한 결말이 만족스럽지 못하여, 우리가 원작 속의 그 획을 볼 수 있도록 남겨 두었을 것이다. 마침내 어느 날, 쇼쇼는 꽃개에게 여자가 되었다. 이 한 획만으로도 충분하다. 화견의 탐욕스러운 눈빛을 생략하기 때문이다. 이는 쓸쓸한 몽매를 요약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상상력의 주권을 독자 자신에게 부여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점에서 소설은 빛과 그림자의 표현을 뛰어넘어 적은 수의 숫자로 내 마음을 바로 채웠다.

사실 아주 오래된 이야기일 뿐, 꽃개가 소슬에 대한 사랑이 있다면 그것은 또한 비열한 사랑이고, 소슬에 남겨진 것은 하염없이 하염없이 하염없는 것일 뿐이다. 쇼샤오가 그런 여학생의 생활을 추구하고 싶다고 하지 않았더라면, 그것은 단지 편협한 탐구에 불과했을 뿐, 이를 피투성이의 생활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특히 어쩔 수 없는 것은 쓸쓸한 후손인 소였다. 그는 12 살 때 몇 년 된 며느리와 결혼했다. 며느리가 쓸쓸한 환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심종문은 붓이 여유로워 먹물이 많지 않지만, 며느리가 쓸쓸한 전철을 밟을 것인지, 심지어 더 슬픈 운명에 빠질 것인지는 어렴풋이 추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아마도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이 사회와 시대가 그들에게 강요한 불행을 피할 수 없었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이미 그런 숙명적인 광경에 발을 들여놓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물론 영화에서 서시 세계에 대한 묘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심종문의' 소쇼' 에 금상첨화 역할을 했다. 그곳은 확실히 상대적으로 막혀 있지만, 그날 밤 고등, 아침 새소리 읽기에 대한 생애는 심종문의 일생에서 소중히 여겨져 멈추지 않는 과거라는 것을 누가 부인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빛과 서향에서 갈등이 사람의 눈물을 이겼다!

네가 말한 것만큼 상세한 영화 평론은 없으니 아쉬운 대로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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