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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세계 1.18pre5 업데이트 내용 요약

제 세계는 최근 1.18pre5 에 대한 업데이트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무엇을 업데이트했는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이제 제 세계 1.18pre5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세계 1.18pre5 업데이트 내용 요약

일반

태그

에는

azalea _ grows _ on

azalea _ rea 상자 레이블이 추가되었습니다

당근

은 스테이지 3 의 텍스처를 변경하여 불필요한 픽셀 점을 제거합니다.

데크

텍스처가 업데이트된 판자 텍스처와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코코아

는 stage 과 stage1 의 텍스처를 변경하여 불필요한 픽셀을 제거합니다.

장축 지름

은 측면 텍스처를 맨 위 면 텍스처와 일치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은 가문비 나무 문의 맨 위 및 맨 아래에 텍스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 모델을 변경했습니다. < P > 오크 문과 철문의 텍스처가 변경되어 중간에 있는 불필요한 수평선이 제거되었습니다.

유리판

는 측면 텍스처에 맞게 맨 위 텍스처를 변경했습니다.

연단

은 텍스처가 업데이트된 판자 텍스처와 일치하도록 베이스의 텍스처를 변경했습니다. < P > 통나무 < P > 는 진홍색 핸들과 기이한 핸들의 상단 텍스처를 암반판에 맞게 변경했습니다.

어두운 오크 통나무의 상단 텍스처가 변경되었습니다.

껍질을 벗긴 짙은 오크 통나무의 측면 텍스처가 윗면 색상과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테인드 유리

는 블루 스테인드 글라스와 레드 스테인드 유리의 텍스처를 변경했으며 이제 투명도는 다른 스테인드 글라스와 일치합니다. < P > 품목 < P > 사탕무 씨앗과 수박 씨앗 < P > 은 텍스처 전체를 1 픽셀씩 낮췄다. < P > 미서도롱뇽 < P > 은 갈색 변종의 뒷면 텍스처를 변경하여 수평으로 중심에 놓았습니다. < P > 마술사, 가디언, 마녀 < P > 가 텍스처를 변경하여 불필요한 후드 텍스처를 제거했습니다. < P > 마술사 < P > 가 텍스처를 변경하여 몇 개의 여분의 픽셀 점을 제거했습니다.

앵무새

는 날개 맵이 더 이상 뒤바뀌지 않도록 모든 변종의 모델을 변경했습니다.

갑옷 선반

은 부드러운 석두 베이스의 테두리 텍스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표준 생성

이전 표준 업그레이드

이제 이전 블록 Y= 높이의 어느 곳에나 암반이 있는 경우 새 지세는 Y= 높이의 모든 비공기 상자 아래에 생성됩니다.

앵무새 날개 밑부분의 텍스처를 고치는 것은 반대입니다.

껍질을 벗긴 짙은 오크 원목 측면 텍스처가 너무 밝습니다.

짙은 오크 통나무 상단 텍스처의 나무 껍질 바깥쪽 가장자리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약탈자는 후드 텍스처가 없습니다.

배치 후 수련 텍스처가 반전됩니다.

가문비나무 문 맨 위와 맨 아래의 텍스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마술사 텍스처의 왼쪽에 몇 가지 잘못된 픽셀 점이 있습니다.

블루 스테인드 유리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레드 스테인드 유리는 다른 스테인드 글라스에 비해 약간 불투명합니다. < P > 모루 GUI 의 망치는 오래된 철물 색조를 사용합니다.

사운드 시스템 경고 메시지가 로그에 화면을 닦습니다. < P > 너무 많은 사운드로 인해 클라이언트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운드 제한은 토끼를 많이 사용하면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유리판 맨 위 텍스처는 텍스처 업데이트와 함께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선인장 분재 속 선인장 텍스처가 수직으로 압착된다.

마을은 널빤지 대신 흙길로 얼음을 대신한다. < P > 텍스처가 업데이트된 이후 코코아 콩 텍스처에 여분의 픽셀 점이 있습니다.

제도판의 판자 텍스처가 정확하지 않고 약간 구식이다.

연단 바닥 텍스처는 여전히 오래된 판자 텍스처를 사용합니다.

사탕무 씨앗 텍스처는 수직으로 중심에 있지 않습니다.

수박 시드 텍스처는 수직으로 중심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갑옷의 반사광 색상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외경 측면 텍스처는 텍스처 업데이트와 함께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 P > 기괴균자루와 진홍색균자루는 기암판과 다른 상단 텍스처를 사용한다.

동굴 덩굴은 때때로 물방울이 떨어지는 돌 콘에 매달려 생성됩니다.

갑옷 선반은 기존의 부드러운 돌 계단 텍스처를 사용합니다.

목문과 철문의 텍스처 안에 선이 하나 있다.

당근의 정사각형 텍스처에 잘못된 픽셀 점이 있습니다.

활짝 핀 두쥐안 나뭇잎은 #minecraft:mineable/hoe 및 #minecraft:mineable/axe 태그 안에 포함되는 반면 일반 두쥐안 나뭇잎과 기타 나뭇잎은 # minecraft: minecraft 에만 포함됩니다

동굴 덩굴은 공중에 떠 있을 수 있다. < P > 동서 방향으로 피스톤으로 사각형을 파괴하면 눈에 띄는 카튼이 생길 수 있다.

동굴 덩굴은 때때로 거미줄에 걸려 생성된다.

더 이상 멀티 플레이어 게임 메뉴에서 위/아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선택한 서버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마우스 포인터의 위치에 관계없이 소셜 인터페이스의 숨기기 및 표시 버튼에 대한 힌트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갈색 머시도롱의 뒷면 텍스처가 중심에서 벗어납니다. < P > 석순들은 종종 높은 동굴에서 비정상적으로 잦은 두께' 끝' 을 만들어 낸다.

휠 GUI 에 일관되지 않은 색상이 있습니다.

부도 유형 세계는 정상적으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두쥐안 나무는 거대한 버섯, 나무 및 대나무의 맨 위에 생성될 수 있습니다.

흙을 감아도 도와를 대체할 수 없다.

두쥐안 트리를 생성하지 못했습니다.

수직 루트가 실패합니다.

흙을 감아도 붉은 모래를 대체할 수 없다. < P > 는 1.17.1 에 비해 달콤한 장과가 무성하게 자라는 양이 매우 적다.

두쥐안 나무는 빙산에서 생성될 수 있습니다.

수박은 정글 생물군에서 거의 생성되지 않습니다.

블록 블렌딩 알고리즘으로 인해 블록 경계가 눈에 띄게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그림 구성에서는 여전히 배치된 그림 (Placed feature) 대신 구성된 그림 (Configured feature) 을 기대합니다.

두쥐안 트리가 더 이상 생성되지 않습니다.

석두 악한 바위 기둥 측면에 생성됩니다. < P > 원시 가문비나무 침엽림에 이끼가 낀 돌맹이는 메시로 생성됩니다.

동굴 덩굴이 때때로 물 위에 걸려 있다. < P > 불생물이 물 위에 서 있을 때 불을 끄지 않는다.

세계가 1.18-pre2 로 업그레이드되면 동굴이 너무 많은 곳에서 생성됩니다.

옵션의 일부 슬라이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P > 생성 된 포자 꽃, 동굴 덩굴 및 물방울이 동굴 표면에 떨어집니다.

표준을 만들 때 게임 규칙 설정의 숫자 값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허공 초평탄한 세계는 부공 석두 플랫폼을 생성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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