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질문 자체가 문제가 있습니다! 서사시란 무엇입니까? 서사시는 고대의 영웅적인 전설과 주요 역사적 사건을 서술하는 장엄한 문학 장르로, 내용은 민속이거나 영웅의 업적을 찬양하는 장문의 시입니다. 국가, 종교 또는 전설.
이제 '서사시'라는 단어는 현대 언어에서 허구의 문학 및 예술 작품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거대한 배경, 수많은 인물, 많은 양의 허구적인 지리, 일반적인 예로는 스타워즈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일본 애니메이션은 위의 특성을 고려하여 애니메이션이라고 부르는 것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내 생각엔 영향력과 평가가 1위, 인기와 매출, 흥행은 2위, 고전성과 예술적 표현은 3위(야~ 일본 애니메이션이 상업성을 추구하는 시대에는 정말 작은 예술~~) p>
다음은 일본 애니메이션 10대 대작 순위입니다
드래곤볼 시리즈 10위
일본의 초인기 애니메이션 일본의 유명 만화가 토리야마 밍(Toriyama Ming)의 자랑스러운 작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3억 5천만 부가 팔려 3위에 올랐고, 일본에서는 1억 5천만 부가 팔려 2위에 올랐습니다. 이 만화는 이후 애니메이션, TV, 실사화되었습니다. 이름은 "드래곤볼"입니다.
NO.9 도라에몽
도라에몽(도라에몽, 드라에몽)은 일본의 유명한 만화 이야기의 주인공이자 미래 세계에서 온 소녀입니다. 고양이 모양의 로봇은 마법의 보물주머니와 다양한 마법 소품을 사용해 노비타가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1969년 후지코 F. 후지오에 의해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스핀오프 버전, 구버전, 극장판도 있다고 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고전!
NO.8 나루토
나루토'는 일본 만화가 키시모토 마사시의 대표작으로 1999년부터 주간지 '나루토'에 연재되고 있다. .'소년 점프'로 연재된 후 독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고, 이후 TV 애니메이션 '나루토'는 일본 TV도쿄에서 방송되면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 중 하나가 됐다. >NO.7 명탐정 코난
탐정 추리를 주제로 한 일본의 만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간결한 구성과 이해하기 쉬운 논리적 추리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NO.6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국보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오스카상 수상작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2001년 7월의 모험담으로 요약된다. 9월 20일 일본에서 개봉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나흘 만에 20억엔 가까운 흥행 기록을 세웠다. , 현지 박스오피스 300억 5891만5500엔으로 전작 '모노노케 공주'와 영화 '타이타닉'을 능가했다. 영어 제목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으로 2002년 2월 17일 미국과 유럽에서 개봉됐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제52회 베를린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애니메이터와 애니메이션 부문에 황금곰상을 수상한 데 이어 두 개의 작은 황금곰상이 동시에 두 작품에 수상되기도 했다. .
이 작품은 이 순위에 오른 유일한 영화로, 일본 애니메이션계에서 흔들리지 않는 위상을 지닌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의 최고 고전이자 예술, 비즈니스와 예술의 완벽한 결합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구조상 인기도가 높아서 6위밖에 안되네요!
NO.5 슬램덩크
슬램덩크'는 일본 만화가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고등학교 농구를 소재로 한 만화와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드래곤볼'과 함께 '주간 소년 점프'의 동종 간행물 부수 1위에 오르는 원동력이다. 만화 '축구', '야구 히어로즈'와 함께 일본 스포츠 만화의 정점에 오른 작품이다. TV 애니메이션 버전에서는 10대들 사이에서 농구 열풍을 일으켰고, 사쿠라기 하나미치, 루카와 카에데 등의 캐릭터가 많은 젊은이들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NO.4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거대한 시리즈 규모와 장기적인 인기, 큰 호응으로 NO.4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일본 현실 로봇 만화의 원조로, 복잡하고 심오한 비극적 스토리가 첫 작품에 반영됐다. 이는 흥미진진한 로봇 성간 전쟁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함의를 추구하는 팬들도 끌어당긴다. 뒷맛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는 단순한 전투 플롯에서 벗어나 현실적인 전쟁으로 대체하며, 가혹한 전쟁 속에서 소년 소녀들의 성장과 인류의 희망을 탐구한다. 복잡하고 엄격한 줄거리 구조와 절묘한 제작으로 인해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그 이미지와 스토리는 FC, SFC, SS, PS와 PC. 많은 만화가와 소설가들이 건담 시리즈 창작에 참여해 유명해졌고, 이들 작품을 총칭해 '건담 사가'(Gundam Saga)라고 부른다. '건담'의 무대는 광활한 우주지만, 생생한 캐릭터 묘사와 사건 묘사로 인해 전혀 지루하지 않은 판타지 테마다.
NO.3 세인트 세이야
세인트 세이야(일본어: 세인트 세이야, 영어: 세인트 세이야)는 일본 만화가 쿠루마다 마사미의 대표작으로, 1985년 12월 출간되기 시작했다.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었으며, 1990년 11월 'V 점프'에서 최종 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만화는 큰 인기를 끌었고 이후 애니메이션과 소설로도 만들어졌습니다. 중국중앙TV는 1992년 이 프로그램을 방송해 중국 본토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시절 소년들이 자주 했던 뜨거운 말을 생각해 보세요! 작은 우주.
NO.2 스마트 잇큐
스마트 잇큐(Ikkyo)는 1975년 10월 15일부터 1982년 6월까지 일본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일본 만화입니다. 일본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지난 28일 296부작, 방송시간 8년 만에 방송된다. 이야기는 무로마치 막부 시대에 한때 왕자였던 잇큐가 어머니와 헤어져 안국사에서 젊은 승려로 일해야 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는 그의 지성과 재치를 사용하여 수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가르쳤습니다.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1983년과 1988년에 랴오닝 어린이예술극장에서 104화를 편찬했다. 중국 본토에서 방영된 후 큰 호응을 얻은 이규는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손가락을 위로 돌리는 모습을 보였다. 생각하면서 머리를 돌리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집에 오면 누나가 자주 “잇규 형님, 돌아오셨나요?”라고 말했던 기억이 납니다. 늘 쉬면서 쉬라고 하더군요.
NO.1 EVA 신세기 에반게리온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콘텐츠는 전형적인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시작하며, 스토리는 전투 장면과 캐릭터 대사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이야기는 점차 등장 인물의 내면 세계에 대한 정신 분석적 서술로 바뀌고, 이러한 특징은 특히 엔딩 장에서 본격적으로 발휘됩니다. 혁명적인 의식의 흐름 기법과 다수의 종교적, 철학적 이미지의 활용은 일본에 큰 반향과 충격을 안겨주어 '사회현상'으로 불리며 일본 애니메이션사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 많은 애니메이션 시청자들은 종종 이 작품을 일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애니메이션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처음 봤을 때, 단조로운 이야기는 자멸적이었고, 터무니없는 이론이었고, 빈약한 서사 구조로 인해 맹목적으로 정신을 강조하고 본질을 무시했습니다. 캐릭터의 표면적인 묘사와 형상화에만 집중했지만, 위의 점들은 인물 간의 격차와 개성 부족이라는 주요 주제를 항상 강조해 왔습니다. 짧은 회차로 인해 충분히 표현되지 않았고 몇 편의 극장판을 통해서만 조금씩 보완될 수밖에 없었으며, 이 작품의 단편적인 주제는 인간 완성의 핵심 계획조차 전혀 표현되지 않았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복잡한 서술 구조와 부정확한 감탄사 방식으로 인해 문장 끝부분조차 혼란스럽습니다. 보고 나면 주제가 무엇인지조차 알 수 없지만, 가장 기본적인 캐릭터의 성격조차 반영하지 않은 채 인간 본성의 혼합과 충돌을 추구하는 것도 사람 간의 관계를 보여주는 방식에 달려 있다. 현대 사회에서 정신적 고립의 부족은 전반적인 정의감의 부족에 달려 있으며, 혼란스러운 플롯은 현대 사회의 단점을 강조하여 원래의 일상에서 벗어나 사람들에게 현실감을 줍니다. 친밀감은 사람들에게 더 큰 흥미를 안겨준다. 인간 본성의 강한 왜곡은 관객들로 하여금 공감하게 만든다. 캐릭터의 한층 더 영적 융합과 인간 완성 계획은 사실상 사람을 구하는 신일 수도 있고, 징벌하는 터미네이터일 수도 있다. 인간일 수도 있고, 소년의 환상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 자신만이 답을 찾고 공식적인 설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해하지 못해도 상관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잘 살 수 있는지 알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잘 살도록 해주면 됩니다. 그러나 인간은 스스로 직면해야 한다.
인간완성계획 전문
지혜의 열매를 맺은 인류는 위기, 진실성의 위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는 사실 인간 사이의 영적인 간격이다.
내면의 악마는 인간의 마음을 갉아먹는다.
당신도 주변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고, 주변 사람들도 당신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폭력, 범죄, 성적 충동, 속임수는 모두 인간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비열한 방법이다.
카메라는 사람의 표정을 포착하고 생각을 파악할 수 있지만 그 무엇도 인간의 영혼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영혼은 너무 오염되었고, 인류의 더러움은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모체로 돌아가 인류의 역사를 다시 시작해야만 비극적인 결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흐린 하늘은 인간의 영혼을 우울하게 하고, 비는 인간의 본성을 자극한다.
인류는 깨어나서 돌아가야 한다.
성, 인간의 동물적 충동은 인간 사회를 구성한다.
그것도 인간의 정신에 큰 영향을 미친다.
성범죄, 남녀 불평등, 동성애, 각종 성에 관련된 문제는 영혼의 결점이다.
현대사회에서 고귀한 성은 추악해졌다.
성 혁명을 경험한 서구 국가들은 성에 대한 태도가 수백 년 전으로 돌아갔다.
동양에서는 섹스가 여전히 모호하고, 이해가 부족하면 섹스가 도덕적 쓰레기가 된다.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분류인 섹스가 완성되어야 한다.
성관계의 완성은 남성과 여성의 성기 구조가 물리적으로 변형되는 것이 아니다.
인간에 의한 성의 영적 완성이다. 성은 억압적인 의미에서 벗어나 남성과 여성이 평등해야 합니다.
공격적인 성기는 억압의 폭력적인 도구가 아니라 성행위를 완성하기 위해 꼭 필요한 소품이다.
수동적 질은 상대방을 담는 그릇이자 탄생으로 가는 통로(The Passage to Birth)이기도 하다.
생명이 탄생하려면 이 두 가지가 필요하다.
성적 억압을 없애고 다시 섹스에 직면하는 것은 여성이 인간 완성 계획 중 하나인 성적 완성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다.
위선적인 폭력을 포기하고 모체로 돌아가는 남성의 모습도 완성의 한 부분이다.
성적 완성은 상호적이며 일방적으로 완성될 수 없습니다.
생명 탄생을 담는 그릇으로서 여성은 남성이 돌아오고 싶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갖고 있다.
생명의 표시인 임신은 죄의 환생을 의미한다.
릴리스는 인류의 복귀를 외치고, 여성들은 서로의 융합을 외치고 있다.
성격의 부활과 복귀 이후 완성이 시작된다.
물건의 소유는 인간 발전의 시작이자 인간 파멸의 신호다.
부의 소유는 인간의 이기심을 극도로 확장시켰고, 영혼은 오염되었으며, 이러한 오염은 물질사회의 발전과 함께 계속 확산되고 있다.
결국 인간의 영혼은 무생물에 의해 통제되어 멸종되는 지역이 될 것입니다.
기존 상황에 대한 불만은 인간이 선천적으로 결함이 있는 인간 마음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혜의 열매를 활용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물질을 창조하도록 자극합니다.
영혼의 결핍은 결코 창조로 채워질 수 없습니다.
이런 충전은 영혼의 결점만 확대시킬 뿐입니다.
원래 검은색, 잠을 뜻하는 밤은 인간이 만들어낸 불에 의해 소멸됐다.
블러디 푸드는 인간에 의해 왜곡된 본래의 의미를 갖고 있다.
창조는 파괴의 전조이고 파괴는 창조의 최종 결과이다.
인류는 괴사적인 정신과 함께 파멸을 향해 가고 있다.
영혼의 결점은 창조로 채울 수 없습니다.
영적인 회개만이 영적 완성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점점 죽어가는 소유욕만이 최종 완성을 이룰 수 있다.
이제 유일한 자유는 자살이다.
생활 공간을 축소하고 현재 상태를 만족시켜야만 결함 확산이 서서히 멈출 수 있다.
인간은 자신이 만든 것을 위해 자신을 해친다.
환상의 물질을 버리고, 파괴로 이어지는 창조를 버리고, 만물과 호흡함으로써 괴사된 영혼이 완성될 수 있다.
지혜의 열매는 인간이 세상을 창조하는 도구이자, 인간이 생명의 지속을 영원히 박탈당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지혜는 인류를 지옥문으로 이끄는 사망나무의 독한 열매이다.
인간의 지혜는 자신과 자연을 속이는 기술인데, 자연은 인간의 지혜에 대한 가장 큰 조롱과 복수를 표현한다.
악화되는 환경, 점점 더 복잡해지는 인간 간의 게임, 패자의 비극적인 결말은 모두 인간이 궁극적인 파멸을 향한 길에서 치른 대가이다.
인류는 결국 종말의 심판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인간의 지혜는 세대가 지나도 사라지지 않고 오히려 더욱 눈부신 검은 빛을 발산하고 있다.
인간의 영혼 사이의 소외는 지혜의 축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지혜가 없으면 인간은 조화로운 자연 속에서 영원히 살 수 있으며 다른 생물과 함께 태어나고 멸망합니다.
지혜의 전달은 인간을 다른 생물로부터 고립시켜 유사한 종들과의 거리감과 갈등을 만들어냈습니다.
지혜가 없는 인간은 벌거벗은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자연의 힘이 인간에게 선사한 가장 아름다운 그릇이다.
인류의 지혜는 돌파할 수 없는 막다른 골목으로 진화했다. 인류를 기다리는 것은 끊임없는 방황과 결국 영적인 괴로움이다.
지혜는 악의 근원이다. 빠르게 발전하는 사회에서 일어나는 범죄와 갈등, 권력은 모두 지혜의 산물이다.
인간 영혼을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지혜의 존재를 포기하고 인간 영혼의 장벽이 점차 사라지도록 하는 것이다.
지혜는 인류 문명에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줄 수 없고, 인간이 생존의 진리를 찾는 것을 불가능하게 할 뿐이다.
지혜를 포기하지 않는 인간은 완전히 침묵하는 마음만을 마주할 수 있다.
인간의 수치심이 만들어낸 일련의 도덕적 기준은 인간의 발전을 방해한다.
인간 스스로가 세운 도덕적 기준은 광활한 세계의 인간들을 도그마와 제약, 인간의 자존감 표현 불능으로 가득 찬 암울하고 차가운 방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창조한 세계에 자신을 얽매어 왔고, 이는 무지의 결과이며 결국 발전의 막다른 골목에 이르게 된다.
인간이 진리라고 생각하는 도덕은 사실 인간이 자신의 행동을 억제할 수 없는 족쇄이다.
인간의 완벽함이 결국 도덕성을 대체하게 되고, 인간은 궁극적으로 거의 완벽한 형태가 될 것이다.
도덕이 인간의 행동을 억제할 수 없다면 도덕의 가치도 시험을 견딜 수 없고, 인간이 존중하는 가치도 여전히 인간 스스로 포기하게 될 것이다.
인간은 자신이 만들어내는 가치를 인형처럼 변덕스럽게 다루며 마음대로 갖고 놀아요.
예수님께서 영원히 십자가에 못 박히셨을 때 이미 도덕의 무익함을 입증하셨습니다.
인간에게 필요한 것은 도덕적 공간에서 살아남는 것이 아니다. 인간 영혼의 완성은 인간의 자존심에 대한 회개와 자연으로의 회귀 과정이다.
자연의 법칙을 따르는 것이 이 과정을 완성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인간은 도덕적 가치관과 자연의 도그마와 충돌하며 결국 인간은 심판을 받게 된다.
도덕의 제약 없이 인간은 사물을 완성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