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egend of Knights'의 왕의 귀환 DLC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킹 라인을 클리어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각 무술은 어떻게 수행됩니까? 그랜드마스터 난이도? 선수들?간담? 자세한 소개를 요약해서 공유해 볼까요?
우선 방어구에 추가로 그랜드마스터 난이도에서 적의 추가 데미지 감소 효과가 적용되기 때문에 무시와 중독 효과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훌륭합니다.
캐릭터 순위는 공격력(녹색 글씨) > 좌우 전투 > 치명타(투명) > 콤보 = 출혈 = 무시
그럼 이제 우리 차례다. 무술을 고려하려면 무기에 있는 녹색 텍스트의 보너스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웨폰 마스터의 보너스로
소드 시스템
은 프라우드 스카이 소드의 최대 200개의 녹색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정의 칠검, 무시만 하는 아홉검에 비해 매우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키워드 : 공격력, 좌우전투
단점 : 구입 당시 초중기에는 사용할 수 없다고 판단되어 검이 시스템은 초기 및 중기적으로 다른 무술 부서에 의존해야 합니다.
나이프 시스템
데미지 150의 단조 태황과 중기 획득 가능한 무지검 기술을 결합해 직접 게임 침투가 가능하다.
키워드 : 녹색 캐릭터, 최무한(녹색 캐릭터), 좌우 싸움, 초기 결성.
단점: 가장 무한한 것을 사용하려면 한 턴이 걸립니다.
또 다른 특징은 3자세 올인원 콤보인 파오딩제우 칼 테크닉(Pao Ding Jie Niu Knife Technique)입니다. 이는 검 시스템의 새로운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으며, 매우 적합합니다. 계속되는 슬래싱. 사실 후배의 공격 실력이 매우 뛰어나고 본명에 걸맞게
키워드 : 콤보, 결점
단점 : 얼굴 찍기
스틱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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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englong의 높은 녹색 문자 또는 Fury Stick의 특수 효과. 실제로 이 두 무기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저우에서 하나(단조 또는 헤이펑 마을 하나)를 구하는 것은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무술의 경우 소요봉이든 개싸움이든 낙양 이후에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개싸움은 낙양과 항주 사이의 막대기 제도에서 할 수 있는 유일한 무술이 되었다.
그런데 항저우로 돌아온 뒤 스틱 제도가 직접적으로 구체화됐다.
항저우의 작은 제비 줄거리에 주어진 당씨 대군 총은 그것을 관통하는 데 충분합니다
키워드: 녹색 문자(분노), 무시, 결함, 출혈
단점: 연속 슬래시와의 조화가 좋지 않습니다.
피아노(나중에 편집됨)
짧은 손잡이(트랩 점유)
숨겨진 무기
무기는 두 가지 선택만 가능하며, 바무기나 100인저리 플라잉나이프는 생사의 부적을 추가하더라도 숨은무기 스킬이 여전히 120미만이라 데미지가 부족한 것이 가장 큰 문제이기 때문이다.
생사의 부적은 초반 초반에 획득해 충분히 현장을 뒷받침할 수 있지만, 중후반부터는 숨은 무기의 데미지가 부족하다는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 Thunderbolt Fire를 사용하면 상황이 약간 좋아질 것입니다.
핵심 단어: 치명타, 출혈, 범위 피해
단점: 상대적으로 부족한 피해
파이팅 마스터 II
주먹 손바닥 그립 시스템
치명적인 부상으로 인해 녹색 캐릭터 보너스가 너무 낮고 독 효과가 크게 감소하며 많은 보스가 비정상적인 상태에 면역됩니다. 빈손 체제에서 유일한 탈출구는 소무상과 천산류양, 반격팬이 결합된 것이다.
왜냐하면. . . . 모든 상대 보스는 기본적으로 빈손을 사용합니다. . . .
Lian Xin과 협력하여 피해를 입히고 싶다면 Liumai (콤보 무시) 또는 Fengshen Kick (콤보 시스템) 만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내부 강도는 포기하십시오. 초반의 작은 스킬 해와 달을 추구하는 우샹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400입니다. 신성한 스킬은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턴을 많이 절약해 주는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유독한 내면의 힘은 일부 보스에게 기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예: 천의성과 싸울 때)
칸화를 포기할 수 있지만 비용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갖고 싶어요 리안신 요리책 읽어보세요.
게다가 천룡파부는 적에게 내부 부상이 없다면 좋은 선택이다.
신규 내부 능력인 베이밍은 (상해의 70%가 내부로 전이되고, 공격은 내부로 흡수되며, 남은 내부 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
골수 정화 (혈액회복 10%, 혈액회복 30%) 데미지 감소와 디버프 해제를 한번에) 리베이밍의 데미지와 방어력이 매우 좋아서 사용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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