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ZZ Jazz
"Fallout 3"의 주제곡 - "I DONOT WANT TO SET THE WORLD ON FIRE"
이 합창단 이름은 The Ink입니다. 스팟
멤버로는 루이 암스트롱, 베일리 홀리데이, 더 잉크 스팟이 있다. 세 사람은 '폴아웃' 게임과 인연이 깊다.
루이 암스트롱
그는 뉴올리언스의 빈민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아주 어렸을 때 가족을 버렸고, 그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습니다. 어려운 생활은 젊은 암스트롱의 음악 추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사회의 밑바닥에서 자랐고 일단 소년원에 들어갔고 다행히도 그는 그 개혁소에서 코넷 연주를 배우고 몇 년 안에 음악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18세의 암스트롱은 이미 뉴올리언스에서 유명한 연주자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밴드인 키드 오리(Kid Ory)의 코넷 연주자가 되었습니다. 1922년에는 조 킹 올리버(Joe King Oliver) 밴드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전임자인 올리버(Oliver)의 지도와 훈련을 받은 암스트롱은 급속한 발전을 이루며 점차 훌륭한 솔리스트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중국 이름: 루이 암스트롱
외국 이름: 루이 암스트롱
별명: 책을 좋아하는 삼촌 루이 암스트롱
출신지 출생: 뉴올리언스
생년월일: 1901년 8월 4일
사망일: 1971년 7월 6일
직업: 가수
p>주요 업적: 재즈 음악의 영혼
대표작: "정말 멋진 세상"
활동 연도: 1919-1971
빌리 홀리데이
빌리 홀리데이
빌리 홀리데이(1915-1959)는 재즈계의 여왕급 슈퍼스타였지만, 빌리의 생애 동안 그녀의 삶은 격동적이었고 좀처럼 안정되지 않았습니다. 빌리 홀리데이는 편부모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의 방치로 인해 그녀는 모험심이 강했지만 자학하는 경향도 있었습니다. 10대 때 술집에서 노래를 불렀던 빌리는 당시 수입이 거의 없었습니다. 18세에 정식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해 재즈 앨범을 녹음하면서 유명해진 이후에도 그녀는 늘 불평등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마약을 복용하고 감옥에 가며 알코올중독자가 되었습니다. 1939년부터 1949년까지 10년의 전성기를 보낸 빌리는 1950년부터 쇠퇴하기 시작해 1959년 홀로 세상을 떠났다.
목차
대표 작품
개인 생활
개인 및 기타 정보
작품 전시
p>
이 단락 편집
걸작
"이상한 과일"
"신의 축복이 아이에게 있기를"
"4월 파리'
'내 마음 속의 조지아'
'글루미 선데이'
'쉬운 삶'
'블랙 일요일' p>
사생활
가창력 면에서는 빌리가 또 다른 퀸급 재즈 싱어인 엘라 피츠제럴드만큼 뛰어나지는 않지만, 노래 해석의 깊이 면에서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그녀와 비교해보세요. 빌리의 노래를 들으면서 눈물을 흘리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노래를 부른다기보다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표현이 더 정확할 것이다. 비록 그녀의 음역이 넓지는 않지만 그녀를 오랜 세월 떠나게 만든 인생의 환멸의 비극을 스며들게 했기 때문이다. 그는 지금도 수많은 가수들에게 가장 존경받는 존재로 꼽힌다.
빌리 홀리데이의 삶은 그녀의 음악만큼이나 씁쓸하고 암울합니다. 그녀는 파탄된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녀의 부모는 그녀가 태어났을 때 미혼이었고, 그녀는 빈민가에서 힘들게 자랐으며, 감옥에서 강간을 당한 후 사망했습니다. 10살에 그녀는 아동 매춘부가 되었고, 15살에 뉴욕 클럽에서 공연을 하던 중 프로듀서 존 해먼드(John Hammond)에게 발견되었습니다. 그녀의 삶은 아무런 영광도 없었습니다. 그녀의 노래 실력은 완벽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목소리에는 자신감과 경험이 풍부했기 때문에 나중에 많은 작곡가, 편곡가, 음악가들이 주도적으로 그녀와 함께 음반을 녹음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의 또 다른 특징은 플랫하지만 풍부하고 특히 비슷한 테너 색소폰으로 "악기화"되었다는 것입니다. Billie Holiday 1930년과 1940년 사이에 Billie Holiday는 색소폰 마스터 Lester Young과의 작품집과 같이 재즈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 여러 곡을 녹음했습니다. 스윙 빅 밴드 지휘자 Count Basie와 Artie Show의 작품, Strange Fruit, 1939년에 출판된 매우 블루스적인 느낌의 Fine & Mellow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Strange Fruit(일본 가수 Chara의 최신 앨범 제목도 Strange Fruit입니다. 아마도 여기에서 영감을 얻었을 것입니다. 맞죠?) 소위 "Strange Fruit"은 실제로 Ku Klux Klan과 소수 민족을 지칭합니다. 미국 중부와 남부의 극단주의자들이 흑인 노예를 나무에 매달아 매는 장면을 통해 빌리 홀리데이는 흑인들의 분노를 터뜨려 흑인들의 공감은 물론 백인들의 존경도 얻었다.
개인정보 및 기타 정보
빌리 홀리데이의 경력은 정점에 이르렀지만, 이로 인해 그녀의 죽음도 가속화되었습니다. 그녀는 비극적인 어린 시절 운명의 그림자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20대에 심한 알코올 중독을 겪었고, 마지막 날까지 노래, 술, 마리화나, 헤로인 등 남자를 아프게 하는 일들로만 생활했습니다. . 1959년, 그녀가 44세였을 때, 그녀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주변에는 친척도 없었고, 원래 그녀를 요양원으로 데려가려던 경찰관들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중 어느 것도 재즈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녀의 작품이 미치는 영향과 중요성을 감출 수는 없습니다. 다음에 볼티모어(빌리 홀리데이의 고향)를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펜실베이니아 교차로에 3m 길이의 건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라파예트 거리에 가서 1피트 높이의 빌리 홀리데이 동상을 구경하고, 근처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를 주문하고 그녀의 음악을 들어보세요.
더 잉크 스팟
더 잉크 스팟은 블랙 헤비 가창 스타일의 시초에 장기적인 역할을 했으며, 에서 두왑의 도약의 길을 열었습니다. 1950년대 Bill. Kenny의 테너 비브라토는 Charlie Fuqua, Dick Watson의 감미로운 백킹 보컬과 Hobby Jones의 베이스 백킹 보컬뿐만 아니라 수많은 길모퉁이 리드의 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1944년 사망) ) 및 기타 무제한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1939년 DECCA의 첫 번째 히트작인 Ink Spot: "감상적인 "If I Don't Care"". , 케니의 흠잡을 데 없는 보컬과 존스의 깊은 저음이 모두 훌륭하다. 1951년 현재 이 그룹은 "The Three of Us (My Voice, My Shadow, and Me)"(1940), "Pretend", "It Rains in Every Life"(1940)로 팝 차트에 거의 나오지 않았습니다. .(1944년과 동일), "Gypsy" 및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렇게 번역될 수 있음...)"(1946년과 동일).
왓슨은 이후 독립적으로 발전해 자신의 밴드인 브라운 닷츠(Brown Dots)를 결성하고 수많은 소규모 영화 음악 작품을 창작했다. 케니도 1951년 솔로 앨범 'Secret No More'를 발표했다. 순식간에 유명해졌고, 1950년대부터 수많은 팀이 Ink Dot이 만든 제국을 따라 계속 이어졌습니다. ——Bill Dahl의 "음악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