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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외개발 미니게임의 개정판

3가지 팀 게임

[팀 게임] 레드 앤 블랙

게임 규칙

1. 목적: 자신의 팀과 다른 팀 팀은 A팀과 B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절차: 귀하의 팀은 각 라운드에서 빨간색 또는 검정색의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각 라운드에서 팀의 선택을 이해하고 귀하의 팀이 점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 라운드에 따라 다음 라운드의 선택이 결정됩니다.

3. 커뮤니케이션: 4차 선발 후 양측의 동의를 얻어 처음으로 두 팀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며, 인터뷰를 위해 각 팀이 대표자를 파견하게 됩니다. 8차 선발 후 양측 모두 의사소통을 해야 하며, 면접 시간은 1분입니다. 위 규정에 따라 소집될 수 있는 면접을 제외하고, 두 팀간 상호 의사소통은 금지됩니다.

4. 점수 계산

1) A팀과 B팀이 모두 빨간색을 선택하면 각각 1점을 획득하고, A팀과 B팀이 모두 검정색을 선택하면 각각 1점을 잃습니다.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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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한 팀은 빨간색을 선택하고 한 팀은 검정색을 선택하면 3점을 잃으며 검정색을 선택한 팀은 3점을 추가합니다. >

3) 9차, 10차 선발의 경우 점수에 3을 곱하여 총점에 포함됩니다.

의견

1 장기적인 이익을 얻으려면 협력적인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2. 그룹 협력의 기본은 상호 신뢰입니다.

3 신뢰는 원활한 소통에서 나옵니다.

4. 한번 신뢰를 잃으면 회복이 어렵습니다.

[팀게임] 공 던지기

1. 소품 : 작은 고무공 6개

2. 적정 인원 : 10명 이상

3. 시간: 20분

4. 장소: 야외 공개 공간

5. 운영 규칙:

1) 모두가 큰 원을 형성합니다. 간격을 좀 더 느슨하게 하세요.

2) 코치는 다음과 같이 경기 규칙을 말했습니다. 공을 너무 가까이 던져서 패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전달하세요. 요구 사항은 공을 잡지 않은 사람에게만 공을 패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한 사람이 동시에 공을 두 번 잡을 수는 없습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누군가 공을 두 번 잡으면 게임은 실패하고 다시 시작됩니다.

3) 모두가 규칙을 숙지한 후,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이전 라운드에서 공을 던진 사람에게만 공을 던질 수 있다고 모두에게 알려주세요. 공 2개, 공 3개를 사용하세요. 동시에 세 개의 공이 연속으로 원 주위를 통과합니다. 시간을 참고하세요.

4) 계속해서 난이도를 높이세요. 최대 4개의 공을 동시에 추가할 수 있으며, 이 4개의 공 중 1개의 공을 다른 3개의 공의 역순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 역던지기. 시간을 참고하세요.

5) 공 6개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의견:

1) 팀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

2) 누군가 실수를 하면 비난할 사람이 있을까요?

1. "가장 귀여운 미인은 누구인가"

규칙:

1. 진행자는 참가자를 무대 위로 초대하고 그에게 정면을 바라보도록 요청합니다. 벽.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참가자들에게 2지선다형 질문에 답해 오늘 직장에서 가장 귀여운 미인을 선택하라고 지시한다.

3. 진행자는 모든 여성 동료에게 일어서라고 요청하고, 참가자들은 질문에 답한 후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사람들은 자리에 앉게 됩니다.

4. 진행자: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여자의 키는 1.62미터보다 크나요, 아니면 1.62미터보다 작나요?"

5. 진행자: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여자는 키가 더 큽니다. 1.62미터 이상?" 미인은 긴 머리인가요, 짧은 머리인가요?"

6. 진행자: "가장 귀여운 미인은 홑꺼풀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쌍꺼풀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7 .진행자 : "가장 귀여운 미인은 밝은 색 옷을 입나요, 아니면 어두운 색 옷을 입나요?"

8. 마지막 여자만 남자 진행자는 질문을 멈추고 참가자들에게 돌아서서 당신이 선택한 가장 귀여운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9. 진행자는 아름다운 여성들을 무대 위로 초대하고 참가자들과 관객을 마주한 채 나란히 서서 축복을 내리고 기념품을 수여합니다.

10. 참고사항: 진행자는 여성이 한 명만 남을 때까지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을 바탕으로 계속 질문을 던집니다.

2. "영혼의 연결"

규칙:

1. 진행자는 각 지역에서 무대에 올 참가자 두 명을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남자 한 명 선호). 그리고 여자 한 쌍) ), 어시스턴트는 숙어가 적힌 백서를 미리 준비합니다(플레이어가 여러 쌍인 경우 몇 장을 준비합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남자에게 먼저 흰 종이에 적힌 관용어를 읽은 후 여자에게 몸짓으로 표현하라고 지시한다. . 강조: 남자는 동작만 허용되고 소리는 낼 수 없습니다. 여자는 관용어를 최대 2개까지 추측할 수 있으며 둘 다 틀리면 제외됩니다.

3. 진행자는 첫 번째 참가자 쌍의 여성에게 벽을 향해 서라고 요청합니다. 보조자는 백서를 펼치고 남성과 청중에게 관용구를 보여줍니다.

4. 진행자는 남자에게 여자에게 본 관용구를 수행하도록 요청합니다. 추측이 정확하면 참가자에게 진행자의 왼쪽에 서도록 요청합니다. 호스트의 오른쪽. 두 번째 쌍, 세 번째 쌍,...,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5.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교장 선생님에게 기념품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6. 대체 4자 관용구의 예: 날아다니는 용과 봉황, 벽을 뛰어넘는 개, 산에서 내려오는 호랑이, 먹이를 덤벼드는 배고픈 호랑이, 매미를 쫓아다니는 사마귀, 서로 유혹하는 것, 은밀한 시선, 가을 물속을 바라보고, 머리를 높이 들고 성큼성큼 걸어가며, 귀를 숨기고 종을 훔친다.

3. "사슴을 말로 지칭하기"

규칙:

1. 진행자는 무대에 오르기 좋은 참가자 8명을 선택합니다. (바람직하게는 남자 4명, 여자 4명).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먼저 보조자는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일련의 동작(예: 노인을 강 건너편으로 데려가는 것과 같은)을 수행합니다. 자신의 이해에 따라 일련의 동작을 수행합니다. 두 번째 참가자는 다음으로 세 번째 참가자를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일곱 번째 참가자는 여덟 번째 참가자를 수행합니다.

3. 진행자는 먼저 여덟 번째 참가자에게 “당신이 보는 행동은 무엇을 의미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일곱 번째, 여섯 번째, 그리고…첫 번째를 다시 물어봅시다.

4. 진행자는 이 게임의 의미를 설명한 후, 일상적인 상호작용에서 의사소통이 부족하면 상대방의 의미를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므로 의사소통 능력의 학습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5. 참고: 보조자가 첫 번째 참가자를 위해 동작을 수행할 때 다른 참가자는 벽을 바라보고 서 있어야 하며, 첫 번째 참가자가 두 번째 참가자를 위해 동작을 수행할 때 다른 참가자는 여전히 벽을 바라보고 서 있어야 합니다. ; 마지막까지. 또한 각 사람은 해당 작업을 한 번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즉석 시 결합"

규칙:

1. 주최자는 당나라 시와 노래 가사를 결합하는 지역 기반 대회를 발표합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한다. 진행자는 먼저 '침대 앞에 달빛이 밝으니 서리가 내린 것으로 의심된다' 등 구체적인 단어가 담긴 시 2편을 낭독한다. on the ground'('달'이라는 단어 포함). 그런 다음 각 구역은 해당 단어가 포함된 두 개의 시나 가사를 지정된 순서대로 빠르게 연결합니다. 일시 정지가 발생할 경우 진행자와 청중은 "5, 4, 3, 2, 1"을 외쳐 카운트다운을 진행하며, 카운트다운 후에도 여전히 연결되지 않는 사람은 탈락됩니다. 끝까지 버티는 구역이 승리합니다.

3. 주최자는 우승 지구를 발표하고 지구 이사를 무대에 올라 상을 받도록 초대합니다.

4. 참고: 시는 당시와 송시에 국한됩니다.

(본 게임의 시는 가사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5. "그림 명인 대회"

규칙:

1 . 진행자 각 지구에서 한 명씩 무대에 올려주세요.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참가자는 눈을 가리고 화이트보드에 자신의 얼굴을 그립니다. 제한 시간은 2분입니다. 다른 지역의 청중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보조원은 선수들의 눈을 천으로 가리고 진행자가 시작 명령과 시간을 알려주는 화이트보드로 안내합니다. 시간이 다 되면 페인팅을 중단하고 스트립을 들어 올리세요.

4. 진행자는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얼굴 화장'에 대한 코멘트를 요청한다.

5.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섹션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6. 참고: 깨끗한 천 조각을 미리 준비하세요.

7. "삶, 죽음 그리고 ***"

규칙:

1. 진행자는 무대에 올 참가자 6쌍을 선택합니다(남자 1명). 암컷 1마리는 한 쌍, 수컷은 강하고 암컷은 날씬함), 조수는 각 쌍의 플레이어 앞에 땅에 큰 신문을 펼칩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신문에서 참을 수 없는 마지막 쌍의 플레이어에게 이를 알리고 보조자와 함께 시연합니다.

3. 각 참가자는 신문 위에 서서 10번을 카운트하여 버틸 수 없는 사람은 탈락하게 됩니다.

4. 2차 ​​예선에 진출한 참가자들 앞에서 보조원이 신문을 반씩 찢었고, 진행자는 10번을 세지 못한 채 탈락하게 됐다.

5. 보조원은 3라운드에 진출한 각 참가자 앞에서 신문을 절반씩 찢습니다. 참가자는 일어서고 진행자는 10번을 세게 됩니다. 홀드 온(hold on)은 제거되고, 홀드 온(hold on)할 마지막 플레이어 쌍이 나올 때까지 계속됩니다.

6.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8. '이미테이션 쇼'

규칙:

1. 진행자는 가장 뛰어난 실력을 갖춘 참가자 6명(남자 3명, 남자 3명)을 선발합니다. 여성).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각 사람은 현재 또는 한때 인기를 끌었던 TV 광고에 나오는 배우의 연기를 모방하며, 가장 생생한 목소리를 가진 광고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행동 모방이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3.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9. "내 남편이 제일 예뻐요"(1부)

규칙:

1. 진행자는 무대에 올 참가자 6쌍을 선택합니다. (남자 1명, 여자 1명) (1쌍은 게이 남성이 긴 머리를 해야 함) 보조원은 각 2쌍에게 고무줄 50개를 주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지정된 3분 이내에 머리에 땋은 머리가 가장 많은 게이 남성이 먼저 오라고 말합니다.

3. '남편'은 가만히 서 있고, '아내'는 진행자가 시간을 맞추는 동안 '남편'의 땋은 머리를 빠르고 조심스럽게 묶는다.

4. 진행자와 보조자는 땋은 머리의 수를 센다.

5.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10. "내 남편이 제일 예뻐요"(2부)

규칙:

1. 진행자는 무대에 올 참가자 6쌍을 선택합니다. (남자 1명, 여자 1명) (1쌍은 남자가 뚱뚱해야 함) 보조원이 각 참가자에게 립스틱, 아이브로우 펜슬, 아이섀도, 루즈를 나눠줍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지정된 3분 이내에 가장 아름답게 옷을 입은 게이 남성이 첫 번째가 될 것이라고 알려준다.

3. '남편'은 가만히 서 있고, '아내'는 '남편'에게 빠르고 세심하게 화장을 해주고, 진행자는 시간을 재준다.

4. 진행자는 모두에게 '가장 아름다운 남편'에 대한 댓글을 부탁했다.

5.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11. "진실을 말하기 위해"

규칙:

1. 진행자는 각 학생 그룹에서 한 명의 참가자를 무대에 올라와 정렬하도록 초대합니다. 연속으로 모두와 마주하십시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참가자는 진행자가 읽어주는 단어와 문장을 역순으로 읽어야 합니다. 강이 내려가고, 강이 내려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 플레이어가 "강이 내려가고 있습니다. 강이 내려가고 있습니다."라고 읽으면 호스트는 "강이 내려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조조라고 하면 조조가 도착했습니다." ", 참가자들은 "조조에게 오세요, 조조가 말했습니다" 등을 읽었습니다. 응답이 느리거나 발음이 틀린 사람은 직접 처벌됩니다.

3. 대회는 3개의 라운드로 나누어지며 제거 시스템을 사용하여 진행된다는 점을 플레이어에게 알립니다. 1라운드는 4자 문제, 2라운드는 5자 문제, 3라운드는 6자 문제로 난이도가 점차 높아질 수 있습니다.

4. 3라운드 후 남은 플레이어와 해당 그룹이 승리합니다.

5. 진행자는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12. "친밀감"

규칙:

1. 진행자는 각 학생 그룹에서 한 쌍의 남성 참가자와 여성 참가자를 무대에 초대합니다. 서로 마주보며 서서 미리 준비한 완전히 부풀린 풍선을 꺼냅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각 쌍의 플레이어에게 코나 입만 사용하여 풍선을 고정하고 시작 지점에서 끝 지점까지 진행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최소 10미터) 풍선을 먼저 잡고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보조자와 함께 한 번 시연할 수 있습니다.

3. 각 플레이어 쌍이 준비되면 호스트는 시작 번호를 발급합니다.

4. 보조원과 라이브 관객의 감독 하에 진행자는 장면의 순서를 조절하는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

5.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13. "My Dream Girl"

규칙:

1. 진행자는 각 그룹의 참가자를 무대로 초대합니다. 미리 준비한 화이트보드와 펜을 꺼냅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합니다. 참가자들은 불투명한 천으로 눈을 가린 후, 이상적인 연인의 모습에 따라 화이트보드에 펜을 그리게 됩니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꿈 (또한 누군가에 대한 사랑을 공개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주세요!)

3. 모든 참가자가 종료한 후 가장 어른스러운 초상화를 그린 작가가 우승하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관객들은 무대 위의 참가자들을 고의로 오해하거나 눈이 멀게 할 수 있습니다.)

4.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시상을 요청합니다.

14. "Deep Water"

규칙:

1. 진행자는 각 학생 그룹에서 한 쌍의 남성 참가자를 무대에 초대합니다. 그리고 미리 준비한 종이컵과 식수를 서로 마주보며 나란히 서세요.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지정된 5분 이내에 각 조의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물이 담긴 종이컵을 입에 물고 물을 부어야 한다고 알려줍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입이 계속해서 비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도움을 받기 위해 신체의 다른 부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자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3. 시간이 종료된 후 가장 많은 컵을 완성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4.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15. "네 검은 머리 사이로 내 손이여"

규칙:

1. 진행자는 각 그룹에서 한 쌍의 학생을 초대합니다. 참가자들은 무대 위에 나란히 서서 미리 준비한 빗과 스타일링수를 꺼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지정된 5분 이내에 각 그룹의 플레이어는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헤어스타일을 변경해야 한다고 알려줍니다. 청중은 필요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지만 조치를 취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호스트는 상황을 통제하고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거나 비방하는 비극을 피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3. 호스트는 모든 사람에게 '베스트 헤어스타일 상'과 '가장 창의적인 헤어스타일 상'에 대한 의견을 요청합니다.

4. 호스트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다음과 같이 요청합니다.

16. "벤치 잡기"

규칙:

1. 호스트는 각 구역에서 한 명씩 무대에 올라오도록 요청합니다. 벤치 주위에 서 있으라고 하세요. 보조자는 미리 (인원 수 - 1) 벤치를 설치합니다.

2. 진행자는 플레이어에게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주위를 둘러보라고 말합니다. 벤치를 잡고 음악이 멈추면 앉지 않은 사람은 탈락하게 되며, 마지막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3. 음악을 틀자 모두가 벤치 주위를 맴돌기 시작했는데, 이때 갑자기 음악이 멈추고 모두가 재빠르게 반응해 벤치를 잡고 앉는다.

4. 벤치는 하나만 남아 있으며, 그 위에 앉은 사람이 우승자입니다.

5. 진행자는 우승자에게 상품을 제공합니다.

6.

17. "Crazy Shopping"

규칙:

1. 호스트는 각 구역에 한 쌍의 제품을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남자는 남편 역할을, 여자는 역할을 하라고 지시합니다. 아내와 그 지역의 다른 회원들이 사야 할 물건이 있다는 소식을 들으면 최대한 빨리 그 지역으로 가서 가장 빠른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p>

3. 진행자는 모든 사람에게 "남편, 남편, 무엇을 원하세요?"라고 외치라고 요청합니다. 진행자는 "넥타이. 이어 “그런 다음 아내는 넥타이를 최대한 빨리 돌려받기 위해 현장으로 갔다.

4. 진행자는 모두 함께 외쳐달라고 부탁했다. “남편, 남편, 무엇을 원하세요? 진행자는 "왼쪽 발에 가죽신이 있다. "그러자 아주머니는 왼쪽 가죽신을 사러 재빨리 이 지역으로 가셨습니다. 3차에서는 벨트 등을 받으셨습니다.

5. 진행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기념품을 수여했습니다.

18, "부상자 구출"

규칙:

1. 호스트는 각 지구에 앞에 설 참가자 한 쌍(남자 1명, 여자 1명)을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남자는 부상자 역할을 하고 여자는 간호사 역할을 하게 됩니다. 정해진 시간에 간호사가 호스트가 요구하는 부분에 붕대를 감아준다. 드디어 부상자가 한쪽 다리로 10번 뛰어올랐고, 붕대가 떨어지지 않고 프로가 된 팀이 승리했다.

3 진행자는 붕대를 감아야 할 부상 부위는 '왼쪽 눈, 왼팔, 오른쪽 다리', '엉덩이 4개 부위'라고 밝혔다. 이어 각 조의 간호사들이 최대한 빠르게 붕대를 감아줬다.

4. 상담사에게 심판을 맡기고 우승 그룹을 선택하여 상품을 수여합니다.

19. "브레이크 아웃"

규칙:

1. 진행자는 각 반에서 남자 10명과 여자 1명을 선발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남자 10명이 원을 이루고 여자가 선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정해진 시간 안에 탈출에 성공한 학생이 상을 받게 됩니다.

3. .1반 남자들이 먼저 원을 이루고, 그 다음 2반 여자들이 원을 이루고, 그다음에 여자가 나옵니다. 1학년부터.

5. 호스트는 우승자에게 상품을 수여합니다.

6. 의미를 설명하고 팀워크를 강화하세요.

스물, "무슨 일이 있어도"

규칙:

1. 진행자는 각 지구에 한 명의 참가자를 무대에 보내도록 요청합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1부터 세기 시작하고 7이나 7의 배수는 말할 수 없습니다. 빨리 행동하면 범인이 제거됩니다. 최종 승자는 승자입니다.

3. 진행자는 시작을 알리고, 모두가 감독하며, 오류를 보고한 사람은 팀을 떠나 옆에 서게 됩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계속해서보고했습니다. 우승자가 선정될 때까지.

4. 호스트는 우승자에게 상품을 수여합니다.

21, "잠재의식"

규칙:

1. 각 구역에서 한 명씩 참여합니다.

2. 참가자는 1분 이내에 칠판에 무작위로 세 가지 숙어를 적습니다.

3. 그런 다음 진행자는 첫사랑, 열정적인 사랑, 결혼식 밤이라는 세 가지 표현으로 표현되는 인생의 세 단계를 분석하고 참가자들이 세 단계를 설명하기 위해 어떤 표현을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

스물셋, "풍선 날리기"(야외 게임)

규칙:

1. 각 팀에서 한 명씩 파견합니다.

2. 각자 손에 풍선을 들고 출발선에 선다.

3. 대회가 시작되면 참가자들은 풍선을 공중으로 던지고 지정된 구역 내에서 10m 경주를 펼칩니다. 풍선은 공중에 떠 있도록 하기 위해 손으로 치거나 차는 것이 가능하며, 손으로 잡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하며, 풍선을 손으로 잡거나 풍선이 땅에 떨어지는 사람이 탈락한다.

5. 호스트는 우승자에게 상품을 수여합니다.

24. "이미지 메모리"

규칙:

1. 진행자는 먼저 나무, 오리, 피라미드, 자동차의 순서대로 이름을 지정합니다. , 손, 숟가락, 총, 자동차 트랙, 맥주.

2. 모든 사람에게 3분 동안 기억할 시간을 주고 다음 항목을 기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진행자는 2~3명에게 암기 방법을 물었다.

4. 마지막으로 진행자는 다음과 같이 답했다. 모든 항목은 1~9의 숫자와 연관되어 있으며, 이미지로 기억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무는 1로, 오리는 단순한 숫자 2로, 피라미드는 삼각형으로, 자동차는 바퀴가 4개, 손은 손가락이 5개, 숟가락은 6으로, 총은 7로, 자동차 궤도는 8처럼 보이고, 맥주의 동음이의어는 9입니다.

즉: 나무(1), 오리(2), 피라미드(3), 자동차(4), 손(5), 숟가락(6), 총(7), 자동차 트랙(8) , 맥주(9).

스물여섯. "함께 뭉쳐서 세계를 정복하세요"

규칙:

1. 모두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원을 그리며 앉으세요. 열.

2. 진행자는 타이중에 있습니다.

3. 예를 들어 5라고 하면 모두가 5인과 5인의 조합을 빨리 구성해야 하고, 9라고 하면 외부인이 침입할 수 없도록 해야 합니다. 9명의 조합.

4. 밀려나는 사람에게 매번 옆으로 비켜달라고 요청하세요.

5. 팀원들은 하나, 둘, 셋, 어느 팀이 더 빨리 일어나는지 보려고 모두 쪼그려 앉았습니다.

6. 몇 번 플레이한 후 항상 팀에 있는 두 사람을 데려오세요.

7. 진행자는 아웃된 팀과 아웃되지 않은 팀에게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도록 요청하고, 가장 빨리 일어난 팀에게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도록 요청하고, 그들이 말한 내용을 바탕으로 경기 후의 감정을 요약합니다.

27. '라이브 이미테이션 쇼'

규칙:

1. 호스트는 5~6명의 참가자와 게스트 출연자를 무대에 초대합니다.

2. 게스트 출연자는 먼저 모방할 콘텐츠를 시연합니다. 예: 황메이 오페라 작품, 무용 작품 등

3. 다음으로 참가자들은 한 명씩 퍼포먼스를 따라해봅니다.

4. 관객들은 최고의 모방상을 투표하게 됩니다.

스물여덟. "풍자"

규칙:

1. 진행자는 3~4명의 참가자를 무대에 초대합니다.

2. 질문을 받는 사람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 있습니다.

3. 진행자는 화이트보드에 화장실 가기, 사랑에 빠지기, 목욕하기, 기타 일상 활동 등의 주제를 적습니다.

4. 진행자는 청중을 향해 화이트보드를 밀어냅니다.

5. 진행자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⑴이렇게 하시겠습니까?

⑵ 하루에 몇 번이나 하고 싶나요?

⑶ 혼자 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⑷낮에 하는 걸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밤에 하는 걸 선호하시나요?

⑸집에서 하는 걸 좋아하나요, 아니면 밖에서 하는 걸 좋아하나요?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답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진행자는 응답자에게 칠판에 적힌 주제를 살펴보라고 요청하고, 가장 재미있는 답변을 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스물아홉. 단어 추가 게임

규칙:

1. 진행자는 칠판에 "口"라는 단어를 쓴 다음 ""라는 단어를 추가합니다.口"를 각 참가 그룹에게 전합니다. 칠판에 이름을 나열합니다.

2. 게임방법 : "口"를 기준으로 획 2개를 추가하여 또 다른 문자를 형성합니다.

3. 각 조는 경쟁 단위이며, 1조부터 반복해서 말해야 하며, 정해진 시간 내에 말해야 합니다. 즉, 이전 것입니다. 마지막 남은 그룹이 승리하는 그룹입니다.

4. 참고:

이 게임의 목적은 어느 팀이 승리할지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팀의 강점과 브레인스토밍의 정확한 반영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서른, '차차댄스'

규칙:

1. 뛰어난 참가자 2명(남자 1명, 여자 1명)을 뽑아 춤을 이끌어주세요.

2. 남성과 여성은 각각 기본 단계를 배웁니다.

3. 남성과 여성은 능숙해질 때까지 음악적 배경 없이 기본 단계를 연습합니다.

4. 음악은 '토끼춤'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차차춤의 두 번째 부분을 연주하며 모두가 함께 춤을 춘다.

5. 참고사항:

차차댄스는 우아한 자세와 경쾌한 음악이 어우러진 춤의 일종으로 군무에 매우 적합하다. 그리고 남녀간의 신체적 접촉이 없기 때문에 졸업식에서 공연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학생들이 모두 함께 열정적으로 춤을 추면 파티 분위기도 최고조에 달합니다.

31. "신체모방쇼"

규칙:

1. 진행자는 미리 메모를 준비하고 그 위에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적는다.

2. 진행자는 5~6명의 참가자를 무대에 초대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순서를 결정합니다.

3. 진행자는 참여하는 출연자 각자에게 정해진 순서에 따라 자신이 그린 숫자를 몸으로 표현하도록 요청합니다.

4. 최우수 작품상은 관객 투표로 결정된다.

서른셋. "마법 - 구두쇠가 누구인지 확인하세요"

규칙:

1. 손잡이가 있는 불투명 도자기 컵 8개를 미리 준비하세요. 컵 바닥에 파우더를 바르고, 동전 2~3개를 컵에 넣어주세요.

2. 진행자는 100달러짜리 지폐를 접어 소매 속에 숨겨놓고 하이파이브를 한 뒤 돈이 없음을 관객들에게 보여줬다.

3. 그런 다음 빠른 동작으로 숨겨진 지폐를 꺼냅니다. 이를 마술이라고 합니다. (게임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허세를 부릴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4.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마술을 사용해 누가 구두쇠인지 알아보세요.

5. 진행자는 참가자 8명을 무대로 불러 관객 앞에 서도록 요청한다. 보조 스태프는 선수들의 눈을 가린 뒤 컵을 쥐고 동전이 있는지 소리를 내어 확인했다.

6. 게임 규칙을 알려주는 것은 선수 각자가 동전을 쥐고 있다는 점이다. 도자기 컵에. 진행자의 질문에 따라 해당 동작을 수행합니다. 각 동작은 컵 바닥을 만지는 것부터 시작하여 손으로 컵 입구를 막는 것으로 끝나야 합니다.

7. 진행자: "코는 어디에 있나요?" 참가자들은 먼저 컵 바닥 터치 - 코 터치 - 컵 테두리 덮기 - 컵을 흔들어 동전이 들어있는지 확인합니다(코에 색깔이 있음)

8. 진행자: "어디? 얼굴인가요?", 참가자들은 컵을 먼저 터치합니다. 바닥 - 얼굴 터치 - 컵 덮기 - 컵을 흔들어 동전이 얼굴에 있는지 확인합니다(얼굴에 칠하기)

9. 반복

10. 참고 사항: 진행자는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지속적으로 질문을 하고, 동전의 유무를 지침으로 삼습니다.

34. "다음은 누구일까요?" ”

규칙:

1. 진행자는 각 지구에 무대에 오를 참가자를 3명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참가자가 12명 이상인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진행자는 먼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대기열 훈련을 실시하고(재미를 위해 카운셀러를 흉내냄) 번호를 보고한 후 참가자마다 자신의 일련 번호가 부여됩니다.

3. 게임의 규칙을 설명합니다. 진행자는 특정 숫자(예: 5)를 큰 소리로 대답하고 동시에 대기열의 끝으로 후퇴합니다. 이때 플레이어(5)는 임의의 일련 번호(예: 12)를 호출합니다. 플레이어(12)는 큰 소리로 응답하고 즉시 대기열 끝으로 물러납니다. 동시에 플레이어(12)는 임의의 일련 번호를 호출합니다. 다시, 등등.

4. 이 과정에서 다음 플레이어가 제외됩니다. A. 일련번호 호출 시 응답이 느린 플레이어. 나. 자신의 일련번호나 존재하지 않는 일련번호 등으로 전화를 거는 등 일련번호를 잘못 호출한 자

5. 게임 도중 누군가 계속해서 실수를 하게 되고, 5명 정도가 될 때까지 대기열은 점점 짧아지게 됩니다. 진행자는 게임 종료를 알리고 섹션 리더에게 기념품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대기열의 나머지 승자에게.

35. "집단 스토리"

규칙:

1. 진행자는 언어 능력이 뛰어난 8명의 참가자를 선택하여 무대에 오른다.

2.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모든 사람이 함께 이야기를 구성하고, 각 사람은 한 번에 한 단어씩 말합니다. 팁: 모든 사람은 가능한 한 흥미롭고 독창적인 단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집단 스토리 만들기를 시작하고 언어 솔리테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예를 들어 진행자는 "2002년 10월 30일의 어느 날 밤..."이라는 말로 시작하고, 참가자들은 차례로 이야기를 이어가며 자연스럽게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첫 번째 이야기는 4라운드를 거쳐 그려집니다.

4. 이제 다시 이야기를 시작하고 먼저 새로운 요청을 하십시오. 이번에 말하는 단어는 다음 특성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이해하기 쉽습니다. B. 앞에 있는 사람이 무엇인지 말해보세요. 당신이 말한 워드 서클. 두 번째 이야기는 4라운드를 거쳐 그려집니다.

5. 진행자가 질문했습니다. A. 어떤 이야기가 더 좋나요? B. 게임 내에서 "아니요, 그런 뜻은 아니었어요"라고 생각한 사람이 있었나요? (모두 손을 들었습니다.) C. 모두가 집단적 지혜를 사용하여 전혀 예상치 못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것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당신은 그 일을 잘 완수했습니까, 아니면 더 잘 완수했습니까? (모두가 손을 듭니다) D. 기분이 어떤가요?

6. 진행자가 이 게임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모두가 다른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고 원만하게 만들려고 노력한다면 팀은 어떻게 될까요? 이 게임에서 얻은 통찰력이 팀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누군가가 당신의 생각에 동의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할 때 어떻게 합니까? 집단적 지혜에 대한 믿음을 가지십시오. 아직 보지 못하더라도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음을 믿으십시오.

36. "동물원 동물을 좋아하시나요?"

규칙:

1. 대회가 구역 단위로 진행된다고 발표합니다.

2. 게임 규칙을 설명하세요. 동물원을 방문했는데 다양한 동물을 보게 되었다고 가정해 보세요. 모두가 자신의 두뇌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이 본 동물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먼저 'District 1 Four Legs'와 같은 호스트부터 시작됩니다. 구역 1에서는 즉시 네발 달린 동물의 이름을 "호랑이"라고 명명한 다음 즉시 "구역 3에는 다리가 두 개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구역 3에서는 두 다리 달린 동물에게 "독수리"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모든 동물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 진행 중에 잠시 멈춤 현상이 발생하면 진행자와 청중이 "5, 4, 3, 2, 1"을 외칩니다. 카운트다운을 위해 아직 연결되지 않은 분들은 제외됩니다. 끝까지 버티는 구역이 승리합니다.

4. 주최자는 우승 지구를 발표하고 지구 이사를 무대에 올라 상을 받도록 초대합니다.

5. 참고: 호스트는 동물 유형과 4족 및 2족 동물의 분류를 미리 수집하고 분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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