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
히든 히어로 트리거에 액션을 추가하세요!
유닛 그룹 - 유닛 선택 플레이어가 행동을 수행하도록 유발하는 특정 유닛 유형(엘프)
LOOP-액션: 선택한 유닛을 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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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Ctrl-B를 누르면 변수 설정 창이 열립니다.
새 단위 변수 Unit [배열]을 만듭니다.
(트리거 템플릿)
조건을 추가하세요!
조건:
유닛[발동하는 플레이어의 인덱스 번호]=유닛 없음
영웅 생성 후 액션을 추가하세요!
액션: 변수를 유닛[발동하는 플레이어의 인덱스 번호]=final로 설정하세요. 단일 변경 생성
분석:
이러한 방식으로 "유닛 [트리거 플레이어의 색인 번호] = 단일 변경 없음"이라는 조건은 더 이상 참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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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 점이 있으면 추가하세요--28929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