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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얼리 사진은 어떻게 찍나요?

열쇠는 가볍다.

집에 전문적인 조명이 없다면 햇빛이 직접 비치는 창턱이나 욕실 히터를 찾으세요.

흰색 조각을 찾으세요. 아주 하얀 종이. 주름 없이 살짝 구부린 후, 흰 종이 중앙에 장신구를 놓고, 조명과 카메라 각도를 조절하세요.

초점을 맞추고 촬영하세요.

그런 다음 PS를 사용하여 나중에 간단한 처리를 하고 배경을 잘라냅니다. 주얼리의 질감이 드러납니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라이트 텐트가 판매되나요? 그냥 안에 물건을 넣고 조명을 추가하면 됩니다. 다음은 제가 찾아낸 몇 가지 정보입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촬영 시 선택한 조명:

좋은 작품을 촬영하려면 사전 작업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측면. 보석의 특징은 반사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조사된 빛의 대부분 또는 전부를 반사할 수 있습니다. 모양이 단순할수록 부드럽고 반사되는 피사체를 촬영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조명이 적절하지 않으면 빛이 고르지 않거나 밝은 것과 어두운 것 사이의 큰 대비가 발생하고 수많은 혼란스러운 플레어가 발생합니다. 각 유형의 주얼리는 질감과 반사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조명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조명에 사용되는 도구에는 트레이싱 페이퍼, 검정색, 흰색, 금색, 은색 반사판, 스포트라이트, 소프트 박스 등이 포함되어 다양한 보석의 촬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일치시키고 장식합니다.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조명: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특징은 가공 후 수많은 절단면을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절단면은 빛의 조사에 따라 수많은 색상을 반사합니다. 빛을 발산하여 다이아몬드를 반짝거리게 만듭니다. 이렇게 눈부신 효과를 얻으려면. 조명에서는 빛을 채우는 방법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표면의 밝기와 서로 다른 가장자리의 하이라이트를 가져와 각 가장자리가 선명한 빛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보석에 대한 반사를 완전히 없애고 싶다면 이음매 없는 종이를 사용하여 보석 배열 상단과 주변에 "텐트"를 설치하는 텐트 스타일 조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과 윗면은 물론 앞면까지 덮은 뒤 렌즈를 끼워 촬영할 수 있도록 구멍을 뚫어야 하는데 구멍이 너무 크면 안 된다. , 손이 닿을 만큼만요. 렌즈와 조명만 있으면 됩니다. 때로는 조명이 단순히 외부에 배치되기도 합니다. "텐트"의 부드러운 간접 조명. 그 결과 보석에 빛이 고르게 비치고 불필요한 반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림 1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텐트" 조명 방식입니다. 빛이 균일합니다. 전면 다이아몬드와 측면 다이아몬드 모두 반짝이는 효과로 촬영되어 다이아몬드의 각 절단면의 반사 효과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B 금은 장신구 조명:

금은 장신구는 색상을 돋보이게 하고 황금빛 효과를 내기 위해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금, 은 장신구 사진 촬영에는 주로 직사광선이 사용됩니다. 또한 금, 은, 검정색, 흰색 반사경 등 다양한 소형 반사경을 사용하여 특정 각도에서 빛을 채워 금은 주얼리 표면 모양의 견고함이나 둥글림을 강조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림 2의 금팔찌는 팔찌의 구슬 장식에 중점을 두어 전체 그림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만듭니다.

C 보석 및 크리스탈 주얼리의 조명:

보석과 크리스탈은 커팅 방법에서 다이아몬드와 유사하지만 보석과 크리스탈은 크리스탈의 투명도를 강조해야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보석의 색상을 반영하고 크리스탈은 크리스탈의 반투명도를 반영해야 합니다. 다면적인 보석의 경우 촬영할 때 직접 조명을 사용해야 하며 빛이 부드러워야 합니다. 빛이 너무 강하면 스포트라이트에 디퓨저나 트레이싱지를 추가하여 빛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보석의 빛을 채우려면 각 면의 밝기와 가장자리의 하이라이트를 끌어내기 위해 반사판을 사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반사판과 오목 거울도 빛을 풍부한 층으로 반사하거나 모아서 만들 수 있습니다. 각 가장자리는 더 명확하고 밝습니다.

촬영 과정에서 몇 가지 작은 묘기를 사용하면 주얼리를 더욱 빛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별빛 필터를 사용하여 눈부신 빛을 만들고 다중 노출을 사용하여 움직임과 미스터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결정체를 촬영하려면 검정색이나 유색의 불투명 판지에 보석보다 약간 작은 구멍을 파면 됩니다. 보석을 놓은 후 판지 바닥에 빛을 비추면 보석이 얼음처럼 차가운 옥처럼 나옵니다. 광택.

2 배경 질감 선택

우리는 이미 다양한 주얼리의 조명 요구 사항을 알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촬영 배경을 선택할 때 재료에 따라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배경과 질감을 조정하여 촬영 대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 배경은 주얼리의 질감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어 주얼리의 특성을 부각시켜야 합니다. 이 대조에는 거친 것과 매끄러운 것, 밝고 둔한 것, 부드러운 것과 단단한 것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배경이 만들어내는 효과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림 4의 다이아몬드가 박힌 금 주얼리는 더 어두운 회색 트레이싱 페이퍼를 배경색으로 사용하여 다이아몬드와 금의 반짝임을 강조합니다. 왼쪽 뒷면의 잎맥 샘플. 흐릿한 자오선은 매끄럽고 결점 없는 금색 표면과 대조를 이룹니다. 흐릿한 배경은 빛나는 다이아몬드와 대조되어 그림을 더욱 풍성하게 합니다.

그림 5는 드비어스의 다이아몬드 생산 재벌이 촬영한 다이아몬드 원재료 사진으로, 고품질의 다이아몬드 원재료가 최고 품질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목적이다. 사진작가는 검은색 트레이싱지를 사용하지 않고 검은색 벨벳을 배경으로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블랙 벨벳이 빛을 더 잘 흡수하고 배경을 더 깊게 만들어 배경을 완전히 검정색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다이아몬드의 패턴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모서리가 있고 깨끗합니다. 그림의 전체적인 느낌은 매우 단순하며 평범함 속에서 고상한 품질을 보여줍니다.

옥주얼리 광고입니다. 사진 속 작가는 녹색 나뭇잎을 배경으로 무늬가 있는 토기 위에 연한 녹색 옥 장신구를 배치했는데, 짙은 녹색 잎이 연한 녹색 옥을 돋보이게 하고, 거칠고 질감이 있는 토기 항아리는 매끄럽고 둥근 경옥을 강조했다. 독특한 배열은 그림의 색상과 공간을 풍부하게 합니다.

그림 7의 빨간색 좌석은 사진 전체의 배경을 부분적으로 이루고 있으며, 줄무늬 빨간색 천 기판과 거친 나무 팔걸이가 순백의 진주를 돋보이게 합니다. .충격의 효과. 진주의 광채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이 사진의 신비로움은 교차하는 선의 대비에 있습니다. 작가는 줄무늬 녹색 풀을 사용하여 수직적인 추세를 형성하고 녹색 잔디 중앙에 목걸이를 가로로 감싸서 형태를 만듭니다. 수직으로 얽힌 구조. 녹색은 은백색과 대비되며 뒷면의 채우기 조명은 녹색 잔디 주변에 후광을 만듭니다. 옆에 있는 작은 물고기는 목걸이 옆에 머물러 있어 물고기마저도 멈춰서 감탄하게 만드는 그 희소성과 소중함을 보여주고자 한 것입니다.

주얼리 광고 촬영에 있어서 배경의 선택은 주얼리의 의미를 반영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식물과 나무는 주얼리의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검은 벨벳 조각은 다이아몬드의 투명함을 반영할 수 있고, 나무의 질감은 진주의 고급스러움을 반영할 수 있으며, 거친 화강암의 질감은 금은 보석의 원형과 질감을 보여줄 수 있으며, 화려한 배경은 다양한 보석을 나타냅니다. 주얼리 광고 촬영 시 앞면과 뒷면의 대비로 인해 나타나는 효과는 주얼리의 질감을 사진에서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소품 하나만으로도 심플함과 화려함을 결합하여 가장 멋진 주얼리 광고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촬영 거리와 카메라 및 렌즈 선택:

대부분의 보석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매크로 사진은 보석 사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거리 기능을 갖춘 전문 사진 장비입니다. 또한 필수적입니다. 보석 종류를 촬영하는 데 적합한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카메라에 관해서는 135, 120 또는 4×5 전문 기본 카메라이든 매크로 사진 촬영에 사용할 수 있지만 4×5 기본 카메라는 보석 사진 촬영에 큰 장점이 있습니다. 효과의 관점을 변경하고 초점면을 선택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촬영 과정에서 렌즈 전면판을 회전시켜 피사계 심도를 완전히 압축한 후 큰 조리개를 사용하여 촬영 중인 보석에 초점을 맞춰 피사체를 극대화하고 사진 속 공간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조정은 비전문 유선전화 사업자에게는 불가능합니다. 렌즈에 관해서는 매크로 사진이기 때문에 당연히 매크로 렌즈는 필수입니다. 매크로 렌즈는 클로즈업 사진 촬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이미지 성능이 매우 선명하고 대비가 좋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일반 렌즈로는 도달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많은 사진작가들은 장신구를 촬영할 때 매크로 없이 일반 렌즈를 사용하며 휴대폰 하우징을 확장하여 이미지를 확대하려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그 결과 사진 이미지는 느슨하고 흐릿하며 대비가 매우 낮고 안개가 높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인터뷰한 한 사진가는 "주얼리 촬영 시 항상 Cavalier LS 전문 유선전화를 사용해 왔다"며 "이 유선전화의 정밀한 미세 조정 기능은 초점을 맞출 때 매우 편리하고 초점을 찾기가 쉽다"고 말했다. 매우 짧은 초점 거리 내에서 보석 사진의 초점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도 충족합니다.

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은 Schneider 120mm 전문 매크로 렌즈입니다. 특히 조리개가 f8-f16 사이에 설정되어 있을 때 이 렌즈의 이미지 선명도가 매우 좋습니다. 작은 조리개를 사용할 경우 피질강의 길이 조절에 주의하십시오. 피질강이 너무 길면 렌즈 전체에서 회절이 발생하여 이미지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다른 매크로 렌즈나 180mm 슈나이더 렌즈도 매우 실용적이므로 촬영할 때마다 피사체의 크기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

4 촬영 시 구도

주얼리 사진 구도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갖고 있을 수 있는 구도의 균형미입니다. 경험: 의자가 기울어지면 불안정한 느낌을 주고, 앉으면 넘어질까 걱정되기 때문에, 주얼리 광고 작업에서는 사진의 구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림 속 대칭과 균형은 높은 깔끔함을 상징합니다. 몸체와 날개 패턴의 대칭적인 아름다움은 항상 사람들에게 높이 평가되지만 소위 말하는 구성은 보석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의 대칭은 반대칭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의도적으로 사진의 시각적 균형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사진의 구도에 있어서 절대적인 대칭은 사람들에게 고요함, 절제, 단조로움을 주는 미학적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삶의 요구 사항은 여전히 ​​​​균형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대칭 사용은 사람들을 지루하게 만들고 활력을 부족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균형 잡힌 효과에주의하는 방법은 이미지를 대조하는 것입니다. 구도, 즉 보석과 배경은 소품, 배경과 소품, 밝음과 어두움, 역동적인 것과 정적인 것, 가상과 현실 등의 대비를 이루고 있다. 구조의 균형은 그림의 각 부분에 있는 장면들이다. 서로 울림과 대조를 이루며 균형과 안정감을 이루고 있습니다. 흰색 배경과 검은색 손 모델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습니다.

구도의 주요 대상은 보석입니다. , 그래서 사진을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사체와 반주의 관계, 즉 보석과 배경의 관계, 보석과 소품의 관계에 주목하세요. 반주가 없는 주요 피사체는 흐릿하고 변함없이 보이지만 반주가 사진을 지배해서는 안 됩니다. 필요한 경우 촬영 위치와 각도를 변경하거나 불필요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간결한 사진을 얻고 주제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사진에서 보석은 소품에 의해 밀려나지 않아야 합니다. 컬러 레벨의 변화와 배경과 피사체의 완벽한 조화가 사진을 생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5 후반 작업:

대부분의 광고 작품은 촬영 후 후처리가 필요합니다. 사진은 PHOTOSHOP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통해 추가로 조정할 수 있으며 원본 이미지에도 특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광고는 원본 사진과 배경 사진을 컴퓨터를 통해 결합한 결과로, 기하학적인 공간감을 형성하고 있으며, 배경은 모두 가상적인 역할을 합니다.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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