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사진은 Zhihu에서 직접 가져왔습니다. 그런 다음 말로 대답하세요.
그런 과정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후반 단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다중 카메라 편집입니다. 한 대의 카메라에서 12대 이상의 카메라로 확장하는 것은 단지 시간 문제가 아닙니다. 한 사람이 하루에 10시간 동안 3대의 카메라로 작업하면 30시간 분량의 자료를 편집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120시간 분량의 자료를 처리해야 합니다. 50분... 생각해보면 일의 양, 편집자가 미칠 것 같다... 그만큼 편집이 미친 짓이다.
특수효과는 보통 편집 후에 하는 편인데 그렇지 않으면 보통 회사에서 한다.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대본을 받자마자 특수효과 작업을 시작합니다. 한편으로는 후반 작업에서 편집에 채널을 결합해야 합니다. 반면에 활동을 이해해야 해요. 이래서 후반 작업이 미친 거죠...
특수 촬영에 참여한 사람은. 팀
시나리오 작가는 현장 감독이라고 해야 하나, 후반 편집과 특수효과 패키징 전체를 눈여겨봐야 한다. 그는 이벤트에 참여했기 때문에 자료가 가장 빛나는 곳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를 갖는 것은 매우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