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은 오랫동안 주류 음악 장르가 아니었습니다. 아프리카 빈민가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힙합은 탄생 이후로 욕설, 폭력, 마약, 섹스를 동반해 왔습니다. 탄생도 많은 사람들에게 힙합에 대한 첫인상을 안겨주었는데, 오랫동안 힙합은 폭력, 반사회성, 부정적인 감정을 대변하는 가수라고 생각했어요. 일부 지하 술집에서는 그것이 추진하는 문화적 핵심이 우리나라의 주류와 일치하기 때문에 문화적 핵심이 충돌합니다.
가이는 '중국에는 힙합이 있다'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왔는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 10년 동안 언더그라운드 힙합 래퍼로 노래를 부르며 힙합 문화가 발전해 왔다. 가이의 몸에 깊이 각인되어 어떤 일이 있어도 지워지지 않는, 가이 자신은 우리나라 신세대 힙합 정신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가이의 가사는 현실적인 분위기를 풍기지만, 여전히 '하마피', '발끝 내밀어', '거북이 아들' 등 사천 특유의 욕설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우리가 늘 추구해 온 긍정적인 에너지와 문명화된 개념과는 정반대입니다. 같은 시각 가이(Gai)로 데뷔한 또 다른 중국 힙합 챔피언 PG 원(PG One)은 충격적인 스캔들을 겪었다. 그는 남의 가족에 간섭했다는 의혹은 물론, 자신의 노래에서 마약 남용을 조장해 젊은이들을 범죄로 몰아넣었다. 범죄를 저지르고 자해하는 행위를 하는 것은 우리나라의 사회주의 문화에 어긋날 뿐만 아니라 힙합의 핵심 정신에도 어긋난다. 그러나 PG One으로 데뷔했기 때문에 PG One의 개인적인 행동도 훼손되었다. 힙합 그룹 전체가 힙합에 대한 인상을 매우 어렵게 만드는 거죠. 가이는 선두주자의 대표로서 여유가 없었기에 당연히 가수로서의 경연에서 물러날 수밖에 없었다.
여성을 위한 경력 계획의 첫 번째 인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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