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패'를 넘지 않는 영화·드라마는 없다고 할 수 있다.
'깡패'는 영화·드라마의 특성에서 비롯된다. 그 자체가 대본을 기반으로 하고, 사진 기술과 가공을 통해 예술적 현실감을 만들어냅니다. 예술의 진실은 현실의 진실과 같지 않습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영화와 TV 드라마에는 어느 정도 갱스터리즘이 등장합니다. 그러나 영화와 TV 드라마의 주제와 관객의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많은 갱단은 무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80년대 '서유기'에는 사진 기술의 한계로 인해 모두 후처리하고 인위적으로 합성한 장면이 많다. 심지어 당승도 세 명의 배우를 바꿨다. 현대 관객의 장면을 바꾸기 위해 내 눈으로 보면 의상과 소품을 포함한 많은 플롯이 보기에 끔찍합니다. 하지만 당시 <서유기>를 관람했던 관객들의 마음속에는 이 작품이 가장 고전적인 <서유기>로 떠올랐다. 왜냐하면 그 당시 경험했을 때 몰입감과 몰입감을 느꼈고, 혼란은 무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승은 실제로 현대적인 흰색 셔츠를 입고 셔츠 밖에 고대 의상과 캐삭을 입는 경우가 있는데, 적어도 사람들은 그것을 입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당시의 초보적인 상황에서 우리가 본 것은 소품이 아닌 전용 퍼포먼스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조폭의 중요한 특징은 사람들을 행동하게 만드는가 하는 점이다. 좋은 영화나 드라마 작품은 돈도 투자도 많이 안 해도 스토리가 매력적이고 예전처럼 드라마에서도 아카펠라, 무대에서 차려입지 않은 몸짓 하나, 표정 하나하나가 눈에 띈다. , 여전히 사람들이 참여감을 느끼게 만듭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비난하고 웃게 만드는 것은 사람들을 공연에 참석하게 만드는 장면과 퍼포먼스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영화나 드라마는 아직도 진정성과 표현력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깡패
'홍루몽'의 '구리머리'는 '홍루몽'의 독자와 시청자가 세대를 막론하고 받아들일 수 없다. . 통첸터우(Tongqiantou)는 무대 오페라에 사용되는 소품으로, 원래 무대에는 여성 역할이 없었고, 남성이 연기한 역할은 두건과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관객에게 받아들여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취학의 <청사>에서 백사와 소청의 뱀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오페라의 구리 동전 머리를 사용해 일반인과 다른 뱀요괴의 정체성을 지적했다. . 시그니처 헤드 모양. 그러나 TV 시리즈 "붉은 저택의 꿈"에서는 설보채(Xue Baochai)든 임대옥(Lin Daiyu)이든 모든 미혼 여성들이 드라마틱한 구리 동전 머리로 배열되어 있어 중국 고전 문화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그리고 적응할 역사. 몇몇 배우들의 열연도 꽤 컸지만, 출연 실패로 인해 신작 붉은 저택에 대한 관객들의 평가는 1987년판 '붉은 저택'에 비해 크게 떨어졌다.
일부 항일 드라마에서는 항일 여전사가 짙은 화장을 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한 무사들의 등장은 물론이고 수많은 다애 로맨스와 현대 무기가 추가되기도 한다. 일본의 적을 손으로 찢어 버립니다. 아직도 전쟁에 참전한 노인들이 있기 때문에 역사가 멀지 않았습니다. 나라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며 절박한 투쟁에는 나라의 평화를 쟁취하기 위해 5천만 명의 실제적인 살과 피의 희생이 필요합니다. 물질적 부족, 음식과 의복의 부족, 차가운 매화의 영감은 당시 사람들의 스타일이었습니다. 이 아름답게 포장된 TV 시리즈는 역사에 익숙하지 않은 십대들의 관심을 끌었지만 현실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그렇습니다. 역사, 눈길을 사로잡는 소품과 퍼포먼스, 사람들은 안타까움을 표했다. 우리는 역사를 그렇게 쉽게 잊는가?
시장 흐름을 따라가는 일부 드라마는 실수가 너무 많다. Qiong Yao의 드라마는 사랑을 갈망하는 10대 소녀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편의 영화를 보고 나면 그 포효하고 여운이 지루해질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우에서 생산된 수많은 플라스틱 소품과 의상은 일부 의상극에 사용되며, 금속 귀걸이, 플라스틱 머리장식, 터무니없는 의상 스타일은 종종 사람들을 아프게 합니다. 물론, 사람들을 아프게 만드는 것은 분명히 물 주입의 음모입니다. 줄거리가 매력적이지 않은 경우에만 사람들은 계속해서 많은 부정 행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입니다. 시간여행 드라마 속 갱스터들이 줄거리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그러나 영화와 TV 드라마의 전개도 다양한 형태로 나타났다. 시간여행 드라마의 등장으로 갱단이 극의 하이라이트로 떠올랐다.
현대생활의 흔적과 사물을 지닌 현대인들은 고대로 가서 풍경을 감상하고, 현대적 사고와 생활방식을 활용하여 고대와 충돌한다.
이는 온라인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웃음 포인트이자 극 자체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그러나 진심으로 만들어진 갱업 장면과 갱업 장면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줄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후반작업의 부정확성으로 인한 부정행위도 있다
예를 들어 관객들이 고의로 발견한 부정행위도 많다. 사진의 디테일에서 작은 결함이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연희궁 이야기"에서 시안 후궁의 치파오는 실제로 아래에 있는 청바지입니다. "진환의 전설"에서는 돌아다니는 샤동춘의 배경 뒤에 직원들의 모습이 멀리서 나타납니다. 일부 소품은 앞뒤가 다릅니다. 사실 이것들은 주제와 관련이 없습니다. 너무 큰 위반은 저녁 식사 후 청중 사이에서 약간 까다로워지고 때로는 실제로 TV 시리즈의 인기를 높입니다.
그래서 참여하는 문제는 크거나 작을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영화와 TV 드라마는 비판을 받는다고 비판을 받지는 않지만, 비판을 받는다고 비판을 받는 값싼 작품의 경우 결함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