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각적 보존의 원리. 즉, 사람의 눈앞에 있는 물체가 제거되면 망막에 반사된 물체의 상은 즉시 사라지지 않고 짧은 시간 동안 계속 유지됩니다. 실험에 따르면 물체의 유지 시간은 일반적으로 0.1~0.4초입니다.
2. 1829년, 벨기에의 유명한 물리학자 조셉. 인간의 눈의 빛에 대한 내성의 한계와 물체에 초점을 맞추는 데 걸리는 시간을 더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프라토는 한때 강한 햇빛을 오랫동안 응시하다가 그 결과 눈이 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눈에 태양의 그림자가 깊게 각인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시각적 유지"의 원리를 발견했습니다. 즉, 사람의 눈앞에 있는 물체가 제거되면 망막에 반사된 물체의 상은 즉시 사라지지 않고 짧은 시간 동안 계속 유지됩니다. 실험에 따르면 물체의 유지 시간은 일반적으로 0.1~0.4초입니다. 동시에 유럽 물리학 교과서와 물리학 실험실에서는 "패러데이 바퀴"의 원리와 그림 속 "팬텀 디스크"의 회전에 대한 시각적 연구도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인간 시각의 생리학적 기능이 일련의 독립적인 그림을 연속적인 움직이는 이미지로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830년대에는 트릭보드, 경마보드, 바퀴, 이동식 거울, 스트로브 관찰기 등 시각적 장난감이 속속 등장했다. 기본 원리는 비슷합니다. 즉, 회전할 수 있는 이동식 광 디스크에 일련의 이미지가 그려지고, 광 디스크가 회전하면 그 흐릿하고 생명 없는 이미지가 움직이며 살아납니다. 그 후 오스트리아인들은 슬라이드 쇼와 이동식 비디오 디스크를 결합하여 정지 그림을 화면에 투사하여 이동식 슬라이드 쇼를 만들어 초기 애니메이션을 형성했습니다. 그러나 1960년대에 이르러 영화 이론가들과 교육자들은 "시각적 유지" 문제에 대해 새로운 의구심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화면의 모든 움직임 현상이 실제로는 불안정하고 일관성이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지만 관객은 그것이 통일되고 완전한 시퀀스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행동의. 이는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은 "시각적 유지"가 아니라 "심리적 인식"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