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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델링과 디자인을 하고 싶다면 어떤 과정을 공부해야 하나요?

이론적인 게임 모델링에는 스케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세 가지 영어 과정이면 충분합니다.

사실 영어는 선택 사항입니다.

소프트웨어는 첫 번째 레벨입니다. Autodesk의 3대 모델링 소프트웨어인 3dsMax, Maya, ZBrush는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산업을 포괄합니다. 하나는 건축이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영화와 TV였으며 현재까지 업데이트되어 더 이상 차이가 없습니다. Zb는 주로 고정밀 모델로 펜으로 조각하는 것입니다.

핸드 페인팅은 두 번째 수준입니다. 다양한 UV 플러그인/소프트웨어, Photoshop 및 재료 제작 소프트웨어가 주로 사용됩니다. 이 단계는 주로 모델 텍스처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3차원 물체를 2차원 평면으로 표현하려면 강력한 손그림 기술이 필요합니다.

모든 소프트웨어의 모회사가 외국 기업이기 때문에 영어는 세 번째 수준입니다. 이제 정식 중국어 버전 소프트웨어가 출시될 예정이며, 직접적인 정보와 업계 대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중고 중국어 자료를 업데이트할 때까지 기다리고 싶지 않기 때문에 영어만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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