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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샤오커의 한문

1. 중국어 고전 '과일 얻기와 살아남은 어머니' 번역

원문:

샤오커가 연회를 베풀 때마다 그는 잔치가 끝나자 첫 식사를 대접했다. 부끄러움이 줄어들자 고종은 몰래 중수서인 관빈에게 물었지만 빈은 대답하지 못했다. 빈은 마음속으로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샤오커가 내부 신사의 허리띠에서 귀중한 열매를 가져가는 것을 보았고, 빈은 당시 그것이 무슨 뜻인지 몰랐고, 나중에 그것을 찾아보았음을 알게 되었다. 그의 어머니에게로 돌아갑니다. 빈은 실제로 열렸고 고종 황제는 오랫동안 한숨을 쉬었으므로 이제부터 연회를 즐기고 효도하고 장군을 돌려 보내 어머니에게 지불하고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번역:

쉬샤오커는 하인들과 함께 연회에 참석할 때마다 연회가 끝난 후 몰래 그의 앞에 놓인 음식의 수가 줄어들었다. 중수서(忠書治) 멤버인 관빈에게 물었지만 관빈은 대답을 하지 못했다. 그때부터 관빈은 그 일을 유심히 살펴보았고, 서효과가 귀중한 과일을 꺼내 자신의 허리띠에 담아 두는 것을 보았습니다. 관빈은 당시 서효과의 의도를 알지 못했고, 나중에 자세히 조사해 보았습니다. 그는 Xu Xiaoke가 집에 가서 어머니에게 과일을 주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관빈은 고종에게 사실을 보고했고, 고종은 오랫동안 한숨을 쉬며 관련 관리들에게 이제부터 연회 때마다 쉬샤오커 집 앞에 있는 음식을 모두 가져가서 어머니를 숭배하라고 명령했다. 물건. 2. 두보의 시 "서청 두 아들의 노래"를 모국어로 주석을 달아주세요

고대시의 정확한 이름은 "서청 두 아들의 노래"이며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

저자 : Du Fu (당나라)

Xu Qing의 두 아들이 이상한 출생을하는 것을 보지 못하면 그들은 따라갈 것입니다 서로 좋은 꿈을 꿉니다.

공자와 시시가 그를 친히 포옹했고, 그는 하늘의 유니콘이 됐다.

큰 아들은 아홉 살이고 색깔이 맑고 가을 물은 신성한 옥과 뼈입니다.

다섯 살 아이가 너무 화가 나서 소를 먹어치웠고, 홀에 있던 손님들도 모두 돌아섰다.

서씨는 선한 일을 쌓아서 공작을 낳을 것이니 걱정할 것이 없다는 것을 안다.

이렇게 둘째 아이를 둔 남편이 어떻게 겸손한 자세로 안식을 취할 수 있겠습니까?

설명:

Xu Qing의 두 아들은 어머니의 달콤한 꿈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어머니는 아이들이 공자와 시시가 직접 보낸 꿈을 꾸었다.

큰 아들은 아홉 살이고 아름다운 이목구비, 가을 물 같은 눈, 옥 같은 뼈를 가지고 있습니다.

막내 아들은 다섯 살이고 식욕이 왕성하다.

Xu Qing은 걱정할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선행을 해 왔으며 두 아들을 두었습니다.

자신이 낳은 아들이 이 정도라면 걱정할 게 없을 것 같다.

추가 정보:

시에 나오는 두 아들은 Xu Ling과 Xu Xiaoke입니다.

Xu Ling: 그는 어렸을 때 전문가들로부터 "하늘의 돌 유니콘", "세계의 연희"라고 칭찬받았습니다. 그는 매우 정직하고 진지하며 성실하고 겸손했습니다. 당시 법원 문서와 시스템의 대부분은 Xu Ling이 작성했으며 Xu Ling은 법정에서 An Cheng 왕의 구성원을 탄핵했습니다. 그는 Chen Shizu 자신도 엄숙하게 앉았고 An Cheng 왕도 얼굴이 창백 해졌습니다. 당황해서. 그는 영웅적인 기상으로 국파를 타도했고, 그때부터 궁정은 그에게 경외감을 느꼈다.

서효과: 그는 어렸을 때 '변화의 책'을 썼습니다. 그는 웅변이 뛰어나고 심오하고 미묘한 원리를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자라면서 오경을 잘 알고, 역사서를 많이 읽고, 글을 쓰는 데는 능숙했지만, 이론만큼 글을 잘 쓰지는 못했습니다. Xu Xiaoke는 가장 효도적인 사람이었고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슬픔을 거의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는 생모인 진 여사를 섬기며 부양의 의무를 다했습니다.

참고 자료: Sogou Encyclopedia - "Xu Qing의 둘째 아들의 노래" 3. Zhang Fengyi의 작품

"Zhang Fengyi Opera Collection"에는 Zhang의 연극 5가지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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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홍후지"

(2) "주법지"

(3) "관원지"

( 4) " "호부적 전설"

(5) "호부적 전설"

(6) 부록: "호부적 전설"

3. 오페라 다섯 가지 유형의 대본과 대본 대조에 사용된 다양한 권:

(1) "홍푸지": 비교적 완전한 빨간색 잉크를 바탕으로 겹쳐 인쇄됨 명나라 후기 오흥령(吳興陵)이 편찬한 『홍복기』는 (1) 만리 금릉에서 지지가 새긴 명나라 『홍복비판기(赤富記記)』를 지벤(吉文)이라 한다. ) 명나라 Wanli 항저우에서 Rong Yutang이 조각 한 "Li Zhuowu의 Red Fu 비판"은 Rongben이라고 불립니다. (3) Xiao Tenghong이 조각 한 "Li Zhuowu 씨가 비판 한 삼각대" 명나라 완리(紅伯), 약칭은 샤오번(4) 명나라 말기 구구각이 새겨놓은 '홍복지최종판', 지벤(5)은 '누안홍시회과전주(Nuanhongshi Hui Ke Zhuanju)'로 불린다. 중화민국 초기 유귀이치(Guichi Liu)가 편찬한 "진미공의 홍복지비판"의 원본은 따뜻한 버전이라고 불립니다. (6) 1954년 문학고서출판사는 "60종의 노래"를 복각했습니다. 1935년 개명서점판의 개정판을 바탕으로 따뜻한 판이라고 불리는 『홍복기』의 형식이다. 여섯 권의 책이 같은 경우에는 "각 권"이라고 합니다.

(2) "머리에 축복": 명나라 만력 금령 부춘당에 새겨진 현존하는 최초의 "서효과 머리에 효도"를 기본으로 명나라 만리(萬li) 금릉(金陵)의 지즈자이(Jizhi Zhai)가 새긴 "효도와 머리숭배의 기록"을 새겼는데, 이를 "기번"이라고 합니다.

(3) 『관원기』: 명나라 만력 금릉 부춘전(富春堂)에 새겨진 현존하는 최초의 『신간진주향재왕관원기』를 기본으로 하여 개정한다. 1) 명나라 말기의 지구(吉吸)의 정각판인 『관원기』(기본) (2) 1954년 고대문학출판사에서 『육십가』를 복각하였다. "는 1935년 개명서점판의 개정판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정원정원"을 오픈판이라 한다.

(4) '부적을 훔치다': 중국에 유통된 청나라 지폐판, 프랑스에서는 명나라 환취당 판화본이 보이지 않으며, 이 연대는 1982년(쇼와 57년) 사진 복사된 '3세'이다. 일본 사문각에서 간행한 경극희서', 명나라 만력 금릉 지지자이가 새긴 '개정파의 부적도둑기', 칸다 기이치로가 수집한 것을 원본으로 사용한다. 이 판은 현존하는 최초의 판이자 중국 최초의 교정판이다.

(5) "호부적": 유통되는 사본은 모두 청나라의 것이므로 증거는 Wanli Jinling Fuchun Hall에 새겨진 "신각 Xiangyin Zhuhua General Tiger Talisman"에만 근거합니다. , 명나라.

(6) "抉慅记" : "抉慅记"의 "Qunyin Class Selection"버전을 기준으로 구성을 대조했습니다.

4. 본 모음집은 장펑이(Zhang Fengyi)의 기존 희곡을 대조한 것이며 연구자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원본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역사적 한계를 명확히 보여주는 단어와 문구는 생략하지 않았습니다. 수정은 본문의 이해에 도움이 되거나 참고할만한 가치가 있는 부분에 한하며, 원문의 왜곡, 차이, 실수 등을 수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므로 정통과 대중의 문자, 고대와 현대의 문자, 동의어 문자 등은 학교에서만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5. 원본 버전의 텍스트가 다른 버전과 유사하거나 텍스트에 차이가 있는 경우 해당 버전은 학교에서 적절하게 삭제됩니다. 원문의 내용이 명백히 잘못된 경우, 다른 참고문헌이 없는 경우에는 수정하여 교정본을 게재합니다. 다른 판본의 본문은 분명히 실수, 실수, 왜곡, 착오가 있지만, 원문이 정확하다면 일반적으로 교정본은 출판되지 않습니다.

6. 모든 학교 노트에는 주석이 표시되어 있으며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각 출판물 뒤에 첨부됩니다.

7. 제1권에 첨부된 삽화와 책그림자는 『고대경극시리즈』와 『중국희극삼경』 중에서 선별하여 독자들이 작품의 인쇄 형식을 엿볼 수 있도록 한다. 원본 책. 4. 예의 존중, 효, 온 가족 사랑, 제2회 효 문화제 후유증 작성법

예 예, 효, 온 가족 사랑, 생각 그리고 제2회 효문화축제 활동에 대한 효 부모는 전통문화의 중요한 부분으로 개인의 사회적 지위와 정체성에 따라 그 의미가 크게 달라진다.

예를 들어 왕자, 대신, 관리들의 효도는 주로 '충성'이라는 단어에 기초합니다. "충성"이 더 많은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부모에 대한 효도는 부차적인 것으로 보인다. 선비(학자)의 효는 황제에게 충성하고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 외에 친구에 대한 정직과 믿음도 요구한다. 즉, 충성과 효심과 더불어 '의'라는 단어를 강조해야 하며, 도덕에 부합하는 사람은 지켜야 하며, 도덕에 부합하지 않는 사람은 중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불의한데 싸우면 어찌 아버지의 명령을 따르는데 효도하리이까!" 이러한 규정 때문에 고대인들은 효를 지켰고, 원한을 피할 수 없었으며, 이는 희생을 요구했다.

왕에게 충성하고 부모에게 순종하는 것은 필수 전제 조건이다. 이 전제 조건을 어기면 누군가는 나서서 책임을 지고 희생해야 한다. 그러면 누가 희생될 것인가? 물론 그는 결코 자신을 희생하지 않을 것이므로 나머지 절반은 피할 수없는 희생양이되었습니다.

원래 고대에는 결혼과 가정에서 아내의 지위가 극도로 낮았는데, 일단 남편은 효문화의 압박을 받고 충의정신을 유지하기 위해 무원칙한 희생을 치러야 했다. 그리고 효문화의 복종, 부모 앞에서 무릎을 꿇고 "아이가 불효하다"고 말하는 것 외에도 아내는 필연적으로 피해자가 될 것입니다. 서한말, 포용의 아버지 사예교장 포현(寶玄)이 왕망에게 살해당하고 상서(商書)를 공부하고 계모를 효자로 키웠다.

어느 날 그의 아내는 계모 앞에서 그녀를 개라고 꾸짖었다. 바오용은 그의 아내가 안정되지 않았고 시어머니 앞에서 소리를 지르는 것은 예의와 효심이 부족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 그래서 그는 아내와 이혼했습니다. 개가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면 더 큰 소리로 쫓아내는 일이 극히 흔하다. 이 때문에 바오용이 아내와 이혼한 것은 놀라운 일이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바오용의 행보는 효문화의 극단적인 예였다. 그는 자신의 효를 대가로 아내의 명예를 희생했고, 이는 역사에 전해질 것이다. 그는 다른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원래 아내보다 더 젊고 아름답습니다. 한나라 선제(宣皇) 때에 왕기(王治)라는 훈계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의 이름은 자양(紫陽)이었고, 이웃 사람들은 그를 왕양(王陽)이라고 불렀으며, 그가 어렸을 때 장안에 집을 빌려 살았다.

그의 동쪽 옆에는 대추나무가 있는데, 그의 집에는 가지와 잎이 늘어져 있다. 왕지의 아내는 남편이 먹을 날짜를 골랐다.

왕지는 대추야자가 동쪽의 대추나무에서 따온 사실을 알고 분노하여 아내와 이혼했다. 동쪽 이웃이 이 말을 듣고 참지 못해 도끼를 들고 대추나무를 찍으러 왔습니다.

왕지에게 아내를 소환해달라고 설득하기 위해 이웃들이 속속 나왔고, 동쪽 이웃은 도끼를 버리고 대추나무를 자르지 않았다. 이후 이웃들은 '사장님이 나무가 있으면 왕양 부인이 가고, 상사의 데이트가 끝나면 부인이 돌아온다'는 노래를 만들기도 했다. 왕지의 행동은 사실 좀 사소한 것인데, 화제가 크고, 데이트 상대를 몇 명 고르고, 첫 아내와 이혼하는 건 이웃들도 참지 못하니 별 문제가 아니다. Wang Ji는 단순히 그의 아내가 다른 사람을 이용하여 충성과 효 외에 선비의 '의'의 원칙을 위반했으며, 즉 자신의 도덕성을 손상시켰다고 믿었습니다. 관계).

이 이야기에서 아내의 가치는 대추나무와 몇 그루의 대추야자보다 훨씬 적습니다. 아내와 먼저 이혼하는 것은 이른바 효(孝)의 문화 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나중에 아내를 회상하는 것은 왕지의 무력함에서 나온 것이었으며, 질서 밖에서 인간의 감정과 양심에 간섭할 수 없었다.

때로 고대인들은 효도를 유지하기 위해 서슴지 않고 아내를 돈으로 바꾸었고, 아내는 상품이 되었다. 예를 들어, 남북조 시대의 서효과(徐智科)는 “오경을 낭송하고 역사 기록을 널리 열람”하여 황립대학의 박사가 되었다.

전쟁과 극심한 기근 속에서 풍부한 학문적 배경과 관료적 배경을 가진 이 남자는 늙은 어머니를 기리기 위해 음식을 위해 아내를 팔아야겠다는 생각을 떠올렸습니다. 서효과(徐智科)의 아내 장(張)은 장돈(張敦) 장군의 딸로, 명문가 출신일 뿐만 아니라 당시에도 인정받는 미인이었다. ".

장은 시련을 겪으면서 서샤오커와 싸우겠다고 다짐했지만, 결국 그녀를 쿵징싱 장군에게 팔겠다는 서샤오커의 결심은 깨지지 않았다. 매우 당황스러운 점은 장씨가 자신을 판 것이 남편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쿵징싱에게 팔린 후 남편이 궁핍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종종 음식을 훔쳐 그에게 주었다는 것입니다.

이후 쉬샤오커는 승려가 되어 구걸하면서 어머니를 부양했다. 나중에 공경흥(孔智興) 장군이 전쟁을 벌일 때 장(張)은 길거리에서 전남편을 발견했다.

서샤오커는 다시 세속 생활로 돌아왔고, 두 사람은 재회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서효과(徐晉科)는 오랜 세월에 걸쳐 효도의 명성을 얻었고 나중에 다시 공식 직위인 삼기창시(Sanqi Changshi)로 복귀했습니다.

고대인의 가장 큰 도덕은 효(孝)였습니다. 효의 이름으로는 모든 것이 하찮은 것 같습니다. 결혼을 파괴하는 효문화의 힘은 참으로 기적적이다.

“효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는 말이 맞지만, 효 문화에 공정함이 없다면 좀 지나친 일일 것이다. 장씨라는 명문가 출신의 이 미인은 분명히 효문화에 완전히 세뇌되어 자신도 모르게 무시당했습니다.

공교롭게도 『후한기·여성전』에도 광한족 강시와 그의 아내 방에 대한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강시는 어머니에게 효도했고, 방씨는 시어머니에게 매우 헌신적이었다. 그녀는 시어머니에게 물을 길러오기 위해 매일 집에서 6~7리 떨어진 강에 나갔다. 시어머니는 강물을 마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한번은 갑작스런 강풍으로 인해 방자가 제 시간에 집으로 달려가지 못했고, 시어머니는 목이 말라 물을 마시고 싶어 했고, 방자는 방자를 비난하며 이혼했다. 방자는 갈 곳이 없어서 이웃집에 머물면서 밤낮으로 옷감을 엮었습니다.

천을 팔아서 얻은 돈으로 맛있는 음식을 사서 이웃에게 부탁해서 장시 어머니가 준 선물이라고 말하지 않고 전해달라는 부탁을 드린다. 시간이 지나면서 장씨의 어머니는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모든 이야기를 듣고 부끄러움을 느끼고 마음이 움직여 이별한 부부를 다시 만나기 위해 방씨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중국은 예로부터 효를 숭배해 왔지만, 효 문화에서 아내의 역할은 남편이 '아니다'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하는 다산 기계 외에는 설 자리가 없다. 장가가도 아이가 없고, 조상을 모시지 못하는 것은 불효(不孝)입니다." 이 상황은 늘 경멸의 대상이었습니다. 고대 요황제의 두 딸인 어황과 여잉도 효문화의 웨딩드레스에 불과했다.

순은 어렸을 때부터 부모에게 효도했기 때문에 야오는 감동을 받았고, 그 효도를 인정해 두 딸을 순에게 시집보냈다. 5. 옛날 사람들은 어떻게 아내와 이혼했는가?

한나라 현제(宣皇) 시대에 훈계하는 왕기가 있었는데, 이웃 사람들은 그를 왕양(極陽)이라고 불렀다. 그는 어렸을 때 장안에 집을 빌려 살았습니다.

그의 집에는 동쪽에 인접한 대추나무가 있는데, 가지와 잎이 늘어져 있다. 왕지의 아내는 남편이 먹을 날짜를 골랐다.

왕지는 대추야자가 동쪽의 대추나무에서 따온 사실을 알고 분노하여 아내와 이혼했다. 동쪽 이웃이 이 말을 듣고 참지 못해 도끼를 들고 대추나무를 찍으러 왔습니다.

왕지에게 아내를 소환해달라고 설득하기 위해 이웃들이 속속 나왔고, 동쪽 이웃은 도끼를 버리고 대추나무를 자르지 않았다. 이후 이웃들은 '사장님 집에 나무가 있으면 왕양 부인이 가고, 상사 데이트가 끝나면 부인이 돌아온다'는 노래를 만들기도 했다. 한서·왕기전') 서한 말년에 보용의 아버지 사예학교장 보현(寶玄)이 왕망(王萬)에게 살해당했다. 계모님. 어느 날 그의 아내는 계모 앞에서 개를 꾸짖었다. 바오용은 그의 아내가 불안정하고 시어머니 앞에서 소리를 지르는 것이 예의와 효심이 부족한 것이라고 생각하여 아내와 이혼했다. 후한·바오용전기』).

사람을 기분 나쁘게 하면 개를 쫓아내는 것은 극히 흔한 일인데, 이 때문에 바오용이 아내와 이혼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 서효과(徐晉科)는 "오경을 낭송하고 역사 기록을 널리 읽었다"고 임페리얼 칼리지의 박사가 되었습니다.

전쟁과 기근이 겹쳤습니다. 관료 출신의 이 고학력 남성은 어머니를 기리기 위해 아내를 음식에 팔아야 한다는 생각을 떠올렸습니다.

서효과의 아내 장씨는 장돈 장군의 딸로 명문가 출신일 뿐만 아니라 당시에도 인정받는 미인이었다. "효로 나라를 다스린다". Zang은 역경과 싸움 속에서 Xu Xiaoke와 함께 죽음을 맞이할 것을 맹세했지만 결국 그녀를 장군 Kong Jingxing에게 팔려는 Xu Xiaoke의 결심은 깨지지 않았습니다.

참으로 의아스러운 점은 장씨가 자신을 판 것이 남편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쿵징싱에게 팔린 뒤 종종 음식을 훔쳐 남편에게 주어 만들어 먹게 했다는 점이다. 그 사람은 멈추지 않습니다. 나중에 쉬샤오커(Xu Xiaoke)는 승려가 되어 어머니를 부양하며 탁발을 했습니다.

그 후 공경흥 장군은 전투에서 전사했고, 장씨는 길거리에서 전남편을 발견했다. Xu Xiaoke는 세속 생활로 돌아왔고 부부는 재회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서샤오커는 효도라는 영원한 명성을 얻었고, 이후 다시 삼기창시의 직위에 복귀했다. 고대인의 가장 큰 도덕은 효(孝)라는 이름 아래서는 모든 것이 하찮게 보였습니다.

광한 출신 장시와 그의 아내 방. 강시는 어머니에게 효도했고, 방씨는 시어머니에게 매우 헌신적이었다. 그녀는 시어머니에게 물을 길러오기 위해 매일 집에서 6~7리 떨어진 강에 나갔다. 시어머니는 강물을 마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한번은 갑작스러운 강풍으로 인해 방자가 제 시간에 집으로 달려가지 못했고, 시어머니는 목이 말라 물을 마시고 싶어 했고, 방자는 방자를 비난하며 이혼했다.

방자는 갈 곳이 없어서 이웃집에 머물면서 밤낮으로 옷감을 엮었습니다.

천을 팔아서 얻은 돈으로 맛있는 음식을 사서 이웃에게 부탁해서 장시 어머니가 준 선물이라고 말하지 않고 전해달라는 부탁을 드린다. 시간이 지나면서 장씨의 어머니는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이 사실을 모두 알고 나서 부끄러워하고 감동이 되어 이별한 부부를 다시 만나기 위해 방씨에게 전화를 걸었다(<후한서·련우전>). . 6. 제5경에 장밖으로 바람이 불어 흔적도 없이 꿈을 불어

제5경에 휘장 밖에서 돌풍이 불어와 나를 꿈에서 깨운다.

다시 미술실로 돌아가고 싶은데 누구랑 갈지 모르시겠다고요? 심심해서 옥비녀로 향을 휘저었더니 지금은 향이 다 타버렸던 기억이 나네요. 창밖으로 뒤돌아 자산봉을 바라보면 김이 피어 오르고 연기가 피어올라 산의 진면목을 볼 수 없다.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 강을 바라보며 사람들은 반쯤 깨어 있고 반은 취한다. 망한 나라의 눈물과 남편의 죽음이 아직도 나여의 옷깃 앞에 남아 멀리 날아가는 기러기에게 건네준 이 눈물을 어루만지며 쓰다듬는다.

"커튼 밖에는 바람이 분다. 흔적도 없이 꿈을 날린다." 처음 두 문장은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 가장 고통스럽다.

"Blow the dream Without 흔적도 없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좋은 꿈을 꾸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꿈에서 만나고, 서로에게 진심을 표현하고, 사랑은 너무나 가깝고, 친밀합니다.

뜻밖의 5시에 돌풍이 불어 좋은 꿈도 날려버리고, 꿈속의 사랑도 없을 것 같게 만들고, '어렴풋이, 막연하게, 무아지경으로, 추적하다. 하나는 긴 밤에 제2경, 제3경, 제4경이 모두 조용히 지나갔다는 것입니다. 제5경이 되어서야 비참한 바람이 휘장을 통해 방 안으로 들어왔고 찬 공기가 몰려왔습니다. 이상, 불안한 사람들. 나는 밤새도록 꿈의 상태에 전혀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잠에서 깨어난 뒤 차가운 베개에 아무것도 남지 않은 채 외로움을 느꼈다. 두 가지 상황 모두 가능합니다.

샤오얀이 말했듯이 “꿈의 영혼이 존재하더라도 그것은 공허해지며 이는 꿈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다.”(<루안랑귀>) 그러므로 그것은 '바람'에 의한 것이다. 커튼 밖" 직장에서. .

'다섯 번째 시계 바람'은 사람들을 놀리는 데 가장 뛰어나고 Qin Shaoyou는 한때 놀림을 받았습니다. "여몽령"은 "외로운 홀에는 사람이 없고 꿈은 달 제방을 뚫고 돌아옵니다.

실도 없고 실도 없고 커튼 밖에는 바람과 비가 내립니다. 다섯 번째 시계." 작은 이별 후 진치상은 감정이 없으면 삶과 죽음의 길이 다르고 어둠이 영원히 분리되어 있다고 느꼈습니다. 가끔 꿈속에서 만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화합은 화합입니다." 꿈도 있고, 신입 때는 안 해요.”

시인의 비참한 말 사랑, 그래서 어쩌라고? 이 두 문장은 정말 큰 후회와 무한한 증오, 지독한 고통의 부르심입니다.

여기에 대한 애정은 다음 문장에서 더욱 깊게 표현된다. 시인은 잠에서 깨어나 눈을 들어 올려다보며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회화관'이라는 단어였고, '종상'이라는 단어가 떠올랐다.

봉건시대에는 분장실과 내실이 여성들의 주요 활동이었기 때문이다. 계단을 올라 먼 곳을 바라보는 것, 난간에 기대어 이야기하는 것, 술을 마시고 시를 짓는 것, 등불을 켜며 공부하는 것, 이 모든 것이 이 작은 세상에 있다.

그러나 이 내실 커튼, 노래, 노래는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그러므로 '그림집'을 언급할 때 자연스럽게 '우리가 누구를 말하는 것인가?'라는 느낌이 자연스럽게 표현될 것이다.

'누구와 함께'라는 질문은 시인이 홀로 있고 무력한 상황에 있음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동행할 사람도 없이 혼자여야 함을 드러낸다. 그 맛은 또 다른 시 '로열 스트리트 여행'에 표현된 감성과 일치한다.

그 질문 역시 심오하고 비극적이다. 읽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의 눈물을 흘릴 것이다. "불을 일으키기 위해 기울어진 옥 비녀를 기억하라"라는 두 문장은 분명 『화집』에서 회상되는 내실의 낭만 중 하나이다.

사람은 외롭고 괴로울수록 과거의 가장 인상 깊고 흥미롭고 사소한 일들을 더 자주 떠올리고 행복과 괴로움으로 가득 찬 기억에서 위안을 얻으려는 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 앞서 언급했듯이 Li Qingzhao와 그녀의 남편 Zhao Mingcheng은 Jin 군인이 침략하기 전에 밤낮으로 함께 살면서 밤낮으로 지식을 공부했으며 결코 지치지 않았습니다.

'옥비녀가 불을 기울인다'라는 부분의 설명은 당시의 아름다운 삶을 회상한 것이다. 불을 대각선으로 돌리는 행위는 내실 커튼의 겸손함을 전달하고 인물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독자들로 하여금 시인이 손에 옥 비녀를 들고 물개향에 붙은 재를 부드럽게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밝고 유쾌한 표정은 물론 능숙하고 깔끔한 매너까지 엿볼 수 있다. 당사자에게는 그 인상이 너무나 깊기 때문에 마치 어제 있었던 일처럼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기억하다'라는 단어는 이런 애정을 표현한다. 그리고 사람들은 또한 상상할 수 있습니다. 부부는 향을 피우고, 서로 마주 앉아 피어오르는 연기 기둥을 바라보고, 향기를 맡고, 명상하고, 신성한 계획에 대해 생각하고, 자리를 잡고 여유롭게 서로 만족했습니다.

"루이 나오의 향기가 영혼을 소멸시키고 꿈이 끝난다", 모든 것이 불타는 "바오 주안"처럼 사라지고, 꿈처럼 날아가서 흔적도없이 쫓겨납니다. "보물 봉인이 비어있다"는 것은 극도로 무거워서 "모든 것이 비어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영화 속 '자진봉을 돌아보며'라는 문장은 '화탑귀환'에서 따온 것이다. 뒤를 돌아본다는 말은 나 홀로, 의지할 사람도 없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방황한다는 뜻이다.

기쁨이든 슬픔이든 모두 시인의 마음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깁니다.

생각할 때마다 늘 여기서 뭔가를 찾아 슬픔을 달래고 싶은데, 눈앞에 보이는 것은 '비와 짙은 연기'다. 봉우리와 산이 시야를 가리고 중앙 평야를 볼 수 없게 만듭니다. 큰 강과 산, 아름다운 고향은 말할 것도 없고 친척들의 '수천 마일 외로운 무덤'에 아치형으로 된 무덤도 있습니다.

'그래서 슬픔이 생기고 걱정과 생각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것처럼 쯔진봉 앞의 거센 강물이 거침없이 동쪽으로 굽이쳐 흐르듯이. 『봄 파도의 강물, 술에 취해 깨어나다』에 담긴 우울함은 혼자라는 고통뿐 아니라 나라의 위태로운 상황에 대한 슬픔이기도 하다.

이 불길한 현실과 불행한 만남은 아직 깨어나지 못한 악몽처럼 시인의 부서진 영혼을 깨물고 있다. 갑자기 그녀는 도취되고 혼란스러운 상태에 빠졌습니다.

이 일곱 단어는 가장 풍부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단어 전체의 격언입니다. Chen Tingzhuo는 "사랑시는 극도로 슬프고 피와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Zijin Peak를 되돌아 보면"고향은 멀고 과거는 연기 같아서 시인은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

"유덕라진은 그저께 눈물을 흘리며 정홍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문장은 힘차고 슬프고 화난다. '유덕'이라는 단어는 '기억하다'라는 말과 함께 어우러진다. 위의 "돌아보기"라는 단어의 구조는 더욱 조심스러워졌습니다.

"어제의 눈물"은 붕괴 등의 불행으로 인해 쌓인 아픈 눈물을 의미합니다. 조국, 남편의 죽음, 가족의 이별.. 고향은 멀고, 친척들은 영원히 헤어졌다. 그녀는 슬픔과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Bounce and Zhenghong" 편지를 전달하기 위해 백조를 사용하는 것은 Zhu Xizhen의 "슬픈 바람에 눈물을 흘리며 양저우를 통과함"만큼 참신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만남"), 그러나 애도의 의미는 지강의 "고인의 귀환을 지켜보며 손을 흔들다"에서 차용한 것이다. Army')가 더 적절하다.

귀홍이 하늘을 바라보며 "건물에 기대어 말없이 야오진의 말을 듣고 있다"는 뜻으로, 진나라의 소리를 통해 자신의 비참한 심경을 표현하고 있다. 유용은 "과도한 원한은 없고 사랑하며 내 몫을 모두 정홍에게 주겠다"('설매향')라고 말했고, 허주는 "산에 오르는 것과 마주하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물을 주어 일곱 줄을 내 손에 보내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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