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관문에 들어가 대포로 다케야마룡을 폭격한 뒤 다케야마룡이 배의 오른쪽을 향해 다가갈 때, 다케야마룡의 등을 타고 공격을 시작하며 다케야마룡의 등에 작은 구멍이 뚫릴 때까지 공격을 시작한다.
게임의 생태는 지도 디자인, 괴물 디자인, 플레이어와 지도 간의 상호 작용에 반영되어 있다. 사냥 지도는 현실의 장면을 원형으로 한다.
괴물 모양에는 현실적인 생물학적 특성이 있습니다. 괴물은 분노하고 피로하고, 식수를 먹고, 잠을 자고, 지도 장면을 파괴하고, 서로 싸우고, 괴물의 소재소개에는 생태지식이 부족하지 않다.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사냥꾼은 지도에서 채집을 탐구할 수 있고, 추울 때는 뜨거운 음료를 마시고, 더울 때는 차가운 음료를 마시고, 어두운 곳에서는 횃불을 들고 조명을 비춰야 한다.
게임:
생태계: 1 세대 작품은 큰 괴물, 독괴새, 살롱왕, 물용, 암컷용, 수컷용, 일각용 등 크고 작은 괴물의 대략적인 분류를 확립했다
하지만 세부적인 고려는 미비하다. 작은 괴물은 무한히 새로 고쳐지고, 큰 괴물의 크기는 고정되어 있고 분류는 가늘지 않다. 괴물은 다른 속성 피해에 대한 인내심 차이가 크지 않다.
전투 시스템: 본작에는 6 가지 풍격이 판이한 무기가 있다: 대검, 손검, 망치, 장총, 석궁, 중석; 그러나 초세대 작품인 무기 기능은 아직 완벽하지 않아, 대검은 힘을 축적할 수 없고, 손칼은 칼을 뽑아 약을 마실 수 없고, 망치는 어지러울 수 없다. 방구면에서 활성화 기술은 고정 장비에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구는 강화될 수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