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 규칙 플레이어 수: 2 카드 수: 러시 이중 공제 2명이 카드 108장에서 각각 27장을 가져오고 나머지 카드는 버립니다. 상대 : 러쉬 더블덩크에는 상대라는 개념이 없고 오직 두 사람의 대결에서만 존재한다. 더블 버클, 싱글 버클, 플랫 버클의 결정은 상대방의 손에 있는 카드의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2. 카드 플레이 규칙: 카드 플레이 순서: 카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플레이됩니다. 카드 누르기: 카드 유형은 이전 플레이어가 사용한 카드와 동일해야 하며, 크기는 이전 플레이어보다 커야 합니다. 카드를 누른 후 다음 라운드에서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얻게 됩니다. 확인: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말고 다음 라운드에서 카드 플레이 권한을 포기하십시오. 3. 카드 플레이 순서 매 라운드마다 시스템은 발행된 카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이 카드를 먼저 잡은 플레이어가 먼저 카드를 사용할 권리를 갖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두 명의 플레이어가 차례로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전 플레이어가 낸 카드보다 더 큰 카드가 없거나 이전 플레이어가 낸 카드보다 커야 합니다. 카드를 사용하고 싶어도 포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포기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새로운 카드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단일 카드: 모든 카드 쌍: 동일한 값을 가진 두 장의 카드; 예: 33; 연결된 쌍: 3개의 쌍 또는 연결된 카드 포인트가 있는 3개 이상의 쌍(예: 445566, JJ China KKAA); 3개의 연속: 다음과 같은 카드 값이 동일한 3개의 카드: 333; 연속 3개: 3개 이상의 카드 그룹 444555666, JJJ China QKKKAAA와 같이 점이 연결된 3개의 동일한 카드: 45678과 같이 연결된 점이 있는 5개 이상의 카드; 동일한 점이 있는 4개 이상의 카드 카드: 4444, 55555, 666666 특수 카드 유형 설명: 3개의 킹 폭탄: 임의의 3개의 트럼프 카드를 최소 6단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7단계 X 단계 폭탄: 동일한 카드로 구성된 폭탄(4lt; =Xlt; =8). 예: 777777(6단계 폭탄). 연속폭격 : 같은 수의 카드와 연결된 카드 포인트를 가진 폭탄을 하나로 합칩니다. 예: 44445555, 5555566666; 가장 작은 폭탄 카드 유형(예: 4444 55555 66666)을 기준으로 3개의 연속된 4개의 폭탄으로만 계산됩니다. 3개의 4단계 폭발은 가장 작은 7단계 폭발이며, 동일한 유형의 불규칙 연속 폭발은 크기가 동일하며 서로를 억제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7777 88888 99999는 4444 55555 66666을 억제할 수 없지만 77777 88888 99999는 억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연속 페어, 연속 트리플, 스트레이트에는 2개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스트레이트 플러쉬와 일반 스트레이트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부의 신 카드는 부의 신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즉, 아무 카드나 가능합니다. 예: King 222는 2222와 같습니다. King과 King이 다른 카드 유형과 결합하여 폭탄을 형성하면 시스템은 배열에 따라 최대 두 배의 기여 포인트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5. 카드 포인트 크기 비교.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단일 카드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Big King, Little King, 2, A, K, Q, J, 10, 9, 8, 7, 6, 5, 4, 3. 카드 종류가 2종 또는 3종인 경우 카드 수에 따라 크기가 결정됩니다. 카드 종류가 페어, 트리플, 스트레이트 중 카드 갯수가 동일할 경우, 포인트가 가장 높은 카드가 크기를 결정합니다. 카드 갯수가 다를 경우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드 종류가 폭탄인 경우, 카드 개수가 동일할 경우 카드 개수에 따라 크기가 결정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카드가 많을수록 카드 크기가 커집니다. (킹 폭탄 및 직렬 폭탄 제외) . 폭탄은 폭탄이 아닌 다른 카드 유형보다 더 큽니다. 6. 카드 종류 비교: 일반 카드 종류의 경우 포인트가 작은 카드보다 포인트가 높은 카드가 더 큽니다. 특수 카드 유형(폭탄)의 경우 단계 번호 개념이 도입됩니다. 카드 유형은 단계 번호에 해당합니다. X 페이즈 Y 직렬 폭탄 X Y 페이즈 777778888899999는 8페이즈 카드입니다. 세 왕 폭탄 6단계 큰 왕, 작은 왕, 작은 왕(또는: 큰 왕 작은 왕) 왕 폭탄 7단계 큰 왕, 큰 왕, 작은 왕, 작은 왕 폭탄은 폭탄이 아닌 다른 카드 유형보다 큽니다.
동일한 폭탄 유형의 카드는 먼저 단계 수에 따라 비교됩니다. 단계 번호가 동일하면 카드 수에 따라 크기가 비교되며, 숫자가 동일하면 숫자가 더 큽니다. 카드 종류 중 가장 큰 카드의 포인트 수에 따라 크기를 비교합니다. 특이사항: 킹폭탄은 7페이즈 카드 중 가장 큰 카드 종류이고, 삼왕폭탄은 6페이즈 카드 중 가장 작은 카드 종류입니다. 7. 홀수 버클과 더블 버클의 순위를 결정합니다. 상대방의 손에 1~6장의 카드를 쥐세요. 싱글 버클: 상대방의 손에 7~11장의 카드를 쥐고 있습니다. 더블 버클: 상대방의 손에 12장 이상의 카드를 쥐고 있습니다. 8. 점수 계산을 위한 세부 채점 규칙 플레이어 점수 = 게임 점수 * 홀수 및 이중 공제 배수 * 카드 유형 더블 포인트 게임 점수 * 공헌 배수 * 참고: 홀수 및 짝수 공제 배수의 값 카드 유형 배수가 필요합니다. 운영자가 스스로 조정할 수 있도록 프로필을 설정하십시오. 게임 점수(X)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정산은 포인트 정산과 금화(부) 정산의 두 가지 정산 방식으로 구분됩니다. 운영자는 서로 다른 알고리즘의 다음 두 가지 버전을 구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필요에 따라 서로 다른 룸을 열고 서로 다른 구성 파일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1) "포인트 버전"의 포인트 계산은 플레이어의 포인트 레벨에 따라 17단계로 구분됩니다. 각 레벨의 플레이어에 해당하는 게임 포인트도 다릅니다. 게임의 게임 포인트는 현재 플레이어 중 가장 낮은 레벨의 플레이어의 게임 포인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1. 매치 포인트 비교표 레벨 요구 포인트 매치 포인트 0 0 5 1 50 5 2 100 10 3 200 20 4 500 40 5 1000 60 6 2000 80 7 4000 100 8 8000 150 9 16000 200 10 32000 26 0 11 64000 300 12 128000 400 13 262000 500 14 500000 600 15 1000000 700 16 2000000 800 2. 카드 종류 다중 비교표 카드 종류 카드 종류(소형부터 대형까지 정렬) 기여 규칙 5단계 2연속 4단계(*이 카드 유형은 아래 설명 참조) ) 기여 없음 5 페이즈 6 페이즈 3 킹 2 배 매치 포인트 2 5 페이즈 연속 6 페이즈 7 페이즈 4 킹 4 배 매치 포인트 2 6 페이즈 연속 3 4 페이즈 연속 7 페이즈 8 페이즈 2 7 페이즈 연속 8회 연속 5단계 4회 연속 8단계 3회 연속 5단계 5개의 연속 4단계. 10개의 단계. 2개의 연속 9, 3개의 연속 7, 4개의 연속 5, 6개의 4 연속, 11개. 카드, 같은 숫자의 카드 8장 + 게임 점수의 64배, 임의 3개의 King Twelve Phases 같은 숫자의 카드 8장 + 게임 점수의 128배 2) "Wealth Edition" 포인트 계산은 플레이어의 서로 다른 금화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 게임 점수는 13단계로 나누어집니다.
1. 매칭 포인트 비교표 레벨 필요 재산 매칭 포인트 1 100 5 2 1000 10 3 10000 100 4 100000 500 5 500000 1000 6 1000000 1500 7 2500000 2000 8 5000000 2500 9 1000 0000 3000 10 25000000 3500 11 50000000 4000 2. 카드형 승수 비교표 카드 유형 카드 유형(소형에서 대형으로 배열) 기여 규칙 더블링 규칙 5단계 2연속 4단계(*이 카드 유형은 아래에 설명됨) 기여 없음 더블링 없음 5단계 6단계 3왕 게임 포인트 게임 2배 점수, 2배 게임 점수, 2연속 5페이즈, 6페이즈, 7페이즈, 4킹, 4배 게임 점수, 4배 게임 점수, 2연속 6페이즈, 3연속 4페이즈, 7페이즈, 8페이즈, 2연속 7페이즈 상대 점수는 게임 점수의 8배입니다. 3연속 5페이즈, 8페이즈 연속 9페이즈는 게임 점수의 8배입니다. 점수는 게임 점수의 16배입니다. 3연속 6페이즈, 9페이즈 3연속 6페이즈. 연속 5단계 11단계: 같은 등급의 카드 8장에 상대 점수의 64배. 같은 등급의 카드 8장은 상대 점수의 128배를 더합니다. 4장의 카드 킹(참고: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추가 포인트를 얻기 위해 포인트를 제공하는 폭탄 카드 유형만 플레이하면 됩니다. 더블링 포인트는 게임이 끝난 후 가장 큰 더블링 카드 유형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더블 포인트: 승리 플레이 과정에서 위의 카드 유형이 나타나는 한, 측에서는 결제 시 해당 승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쪽은 해당 승수를 차감합니다.) 두 배 조건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면 최대 두 배는 한 번만 계산됩니다. *기여 포인트: 승패에 관계없이 게임 중에 해당 카드 유형을 사용하는 한 해당 보너스 또는 감점 포인트가 플레이어에게 즉시 제공됩니다. 9. 연결된 두 개의 폭탄에 대한 계산 방법 1) 두 개의 연결된 X상 카드는 두 개가 연결된 4상 = 5상 2개 연결 5상 = 6상 2개 연결 6상 = 7상... 에 해당합니다. 위 표의 두 개 연속 X는 게임에 두 개의 연속 카드 유형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게임은 두 개의 연속 카드 유형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있는 두 개의 연속된 X는 동일한 게임에서 사용된 폭탄을 나타내며, 값이 연결되어 있고 동일한 단계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 A가 5번째 핸드에 4444 카드 유형을 사용하고 7번째 핸드에 5555 카드 유형을 사용했다면 이때 플레이어의 최대 페이즈 수는 5개가 되어야 합니다. 시스템은 게임 종료 시 플레이어의 일반 폭탄의 가장 높은 단계 수가 연속된 두 개의 X 단계 폭탄 수만큼 높지 않은 경우 전체 게임에서 플레이된 두 개의 연속 X 단계 폭탄의 단계 수를 계산합니다. 단계는 플레이어의 점수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2) 2연속 더블링에 대한 안내는 위 표를 참고하세요. 연결되지 않은 값을 가진 폭탄 카드 종류는 같은 라운드에 플레이된 연결되지 않은 값을 가진 4단계 폭탄을 말합니다. 시스템은 게임 전체에서 플레이된 4단계 폭탄의 수를 계산합니다. 게임 종료 시 플레이어의 일반 폭탄의 가장 높은 단계 수가 연결되지 않은 폭탄의 단계 수보다 높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의 폭탄 단계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점수는 연결되지 않은 폭탄의 단계 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이 규칙을 사용하려면 운영자가 이 기능을 활성화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 파일을 설정해야 합니다.
1) 게임의 포인트 버전에서 다른 폭탄 카드 유형에 해당하는 기여 및 배가 규칙: (1) 연결되지 않은 3개의 4단계: 기여 포인트 없음, 게임 포인트 2배(즉, 5단계로 기록됨) (2) 연결되지 않은 4개의 4단계 그리고 연결되지 않은 2개의 5페이즈: 게임 포인트 2배 기여, 게임 포인트 4배(즉, 6페이즈로 기록) (3) 연결되지 않은 4페이즈 5개: 4배 기여 게임 포인트는 8배(즉, 6페이즈로 기록됩니다.) 즉, 7단계로 기록됨) (4) 연결되지 않은 6개의 4단계: 게임 포인트의 8배 기여도가 16배로 곱해짐(즉, 8단계로 기록됨) 2) 다른 폭탄 카드 유형에 해당하는 기여도 및 배가 규칙 Fortune Edition 게임: (1) 연결되지 않은 4단계 3개: 기여 포인트 없음, 게임 포인트 2배(즉, 5단계로 기록) (2) 연결되지 않은 4단계 4개, 연결되지 않은 5단계 2개: 게임 포인트 2배 기여, 게임 포인트 2배(즉, 6단계로 기록) (3) 연결되지 않은 5단계 4단계: 게임 포인트 4배 기여 11. 기여 포인트: 게임 포인트 8배, 게임 포인트 8배(8단계로 기록) 11. 공헌도 계산 규칙: 공헌도는 플레이어 간 1:1로 정산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해당 라운드에서 획득한 최대 공헌도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지불하고, 해당 라운드에서 획득한 최대 공헌도에 대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보상을 받습니다. . 값. 12. 특별 룰 1. 대왕이나 소왕이 단독으로 등장하는 경우에도 대왕이나 소왕으로 간주됩니다. 2. 킹이 다른 카드와 함께 플레이되는 경우, 플레이되는 카드 유형과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33445 King이라면 여기서 King은 플레이되는 카드 유형에 맞게 5만 가능합니다. 또 다른 예는 King 5679입니다. 여기서 King은 사용되는 카드 유형을 충족시키기 위해 8만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344 King은 여기에서 King이 어떤 카드를 사용하더라도 사용된 카드 유형을 충족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종류의 카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3. 킹 조합의 다른 세 카드는 폭탄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예: 444 킹(4444 폭탄에 해당). 4444 킹 - 5페이즈 4. 44444 킹 - 6페이즈 4 (6페이즈 이상은 공헌도 계산 가능) 444444 킹 - 7단계 4. 4444444 킹 - 8단계 4. 44444444 킹 - 9단계 4. 33334444555 킹, 이건 3연속 폭발입니다. 4. 크고 작은 왕이 다른 카드와 결합될 때 사용되는 카드 유형에 맞춰야 합니다. (카드 유형에는 스트레이트, 연결된 쌍, 단일 카드가 포함됩니다.) 5. 러시 더블 버튼에서는 큰 카드, 작은 킹 및 기타 카드가 함께 플레이될 때 카드 유형이 일치하면 다른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가장 큰 카드 유형으로 분류합니다. 예를 들어 5678년 왕이 함께 나온다면 왕은 4나 9로 간주될 수 있고, 그러면 왕은 9로 간주될 것입니다. 13. 기타 안내 : 2연속 폭발, 3연속 카드 종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4. 탈출 정착 포인트 버전: 탈출 차감 포인트 = 게임 포인트 × 12. 방출된 폭탄에 대한 공헌 포인트는 출시된 폭탄에 대해 2배의 포인트입니다(자산 버전: 탈출한 플레이어).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게임 포인트가 12번 감점되며, 그 중 70점이 상대방에게 주어집니다. 카드를 사용하고 탈출한 후 탈출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포인트 차감은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은 게임 점수의 12배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일반적인 승패에 따라 생성되는 부의 금액입니다. 폭탄은 게임에서 사용됩니다.) 탈출한 플레이어의 기여도가 0인 경우 일반적인 승패 점수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탈출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재산 중 70을 상대에게 주는 처벌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부의 게임을 1000으로 나누고 플레이어 A와 B가 플레이하고 플레이어 A가 6페이즈를 만들고 B가 7페이즈를 만든 다음 플레이어 A가 도망가고 A의 점수 =-(1000×12 1000 ×4 1000 × 4) = -20000, B점수 = 20000 × 70 = 140000 15. 이상 1) 확인 기능 플레이어가 카드를 플레이한 후 플레이어의 손에 더 큰 카드가 있는지 시스템이 자동으로 판단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카드가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2) 게임 호스팅: 플레이어가 게임을 호스팅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카드를 플레이하고, 시스템은 현재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 중에서 가장 작은 적격 카드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플레이어의 손에 이전 플레이어의 카드보다 더 큰 카드가 없으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다음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어 카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3) 플레이어 탈출 플레이어 탈출을 처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시스템에 의한 자동 호스팅이고, 다른 하나는 게임 종료 시 탈출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구성 파일이 필요합니다. 1. 플레이어가 탈출한 후 시스템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자동으로 보관된 카드를 플레이합니다. 게임의 일반적인 승패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2. 플레이어가 탈출한 후에는 게임이 자동으로 종료되고 정산 절차에 들어가며, 탈출 규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4) 타임아웃되어 준비가 완료되지 않은 플레이어는 룸에서 퇴실됩니다. 플레이어가 카드 놀이를 할 때 시간 초과가 발생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카드를 사용하고 "시간이 초과되었음을 주의하십시오. 시스템은 카드를 끝까지 보관합니다. 게임이 끝난 후 승패는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정상적인 게임 승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