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기술을 연습한 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집중해야 하므로 리드 핸드로 볼에 힘을 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밴드로 연주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밴드로 연주할 수 있게 되면 땅을 차지 않고는 할 수 없고, 속도가 느려지면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똑같습니다. 기술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는 많은 분들이 연습 방법을 적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 아마추어 연습 방법을 접목하여 간단한 연습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어깨와 팔꿈치를 느슨하게 합니다. 첫 번째는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어깨가 느슨해지고 팔꿈치가 떨어지는 것을 느끼면서 허리가 팔꿈치를 효과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고 느낄 때까지 약간(무리하지 말고) 흔드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뚝을 테이블 높이까지 올린 다음 팔꿈치를 고정하고 팔뚝의 무게가 명확하게 느껴질 때까지 긴장을 풀고 팔뚝을 위아래로 적절하게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 무게를 느끼려면 손가락은 어두워져야 하지만 팔은 이완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가 모두 느껴지면 기본 조건이 충족된 것입니다.
2. 팔꿈치 앞에서 손을 유지합니다. 이 개념을 사용하여 자신의 허리 회전 라켓을 안내하면 허리 회전 라켓이 더 합리적이 될 것입니다. 허리를 돌려 라켓을 가이드하는 이 방법은 항상 팔꿈치를 허리의 스트레스 영역 내에 유지합니다. 저는 많은 아마추어 친구들이 공을 칠 때 뒤틀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몸이 팔이 움직일 공간을 막고 있거나 팔이 몸에서 너무 멀어서 팔이 움직일 공간을 찾지 못하기 때문이죠. 이는 두 가지 극단적인 경우로 잘못된 자세입니다. 일반적으로 볼을 너무 높게 치는 것, 즉 팔꿈치를 너무 높이 들어 가슴 위로 볼이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은 프로를 제외하고는 선수를 운반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3. 정면에서 정면에서 공을 치는 경우. 정면에서 볼을 치는 것은 볼을 맞닥뜨리기 전에 볼을 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공을 만나기 전에 몸을 앞으로 숙여 공을 잡는 대신, 공이 떠오르기 전에 공을 맞습니다. 이렇게 하면 샷이 짧아지고 느리게 릴리스하기 위해 팔을 휘두르는 나쁜 습관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일부 아마추어는 가슴 스트로크를 연습하지만 항상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가슴 스트로크는 무게 중심을 낮추는 데 좋고, 가슴 높이로 임팩트 지점을 대략적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집중력을 높일 수 있지만 여전히 밴드웨건 플레이어의 정수는 아닙니다.
4. 무게 중심 낮추기. 무게 중심을 낮추려면 장기간 의식적인 연습이 필요하며, 연습 시 허벅지 근육의 긴장을 느끼는 것이 적절합니다. 무게 중심이 내려와야만 정확한 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 여러 번 강조했으므로 다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5. 힘을 주고 긴장을 푸세요. 탁구는 느린 파워가 아닌 폭발적인 파워가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파워의 폭발이 짧을수록 회복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폭발이 짧을수록 폭발 후 이완되는 느낌이 더 두드러집니다.
6. 힘의 원천. 그렇다면 공을 치는 힘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손을 가져오는 힘은 허리에서 나올까요? 많은 선생님들이 이 이론을 설명할 때 허리를 강조하는 것을 보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벨트로 플레이할 때 힘은 여전히 하체에서 나오며 발이 힘의 근원입니다. 연습할 때 스윙할 때는 아래에서 위로(발에서 손으로) 파워가 느껴지고, 리딩할 때는 위에서 아래로(스트라이커에서 발로) 파워가 느껴지는 것을 경험해야 합니다. 파워가 위아래로 순환하는 느낌이 들 때 정확한 리드 핸드의 느낌이 나옵니다. 포핸드를 사용하든 백핸드를 사용하든 허리는 항상 큰 느낌이 아니라 터지는 느낌입니다.
7. 기억해야 할 사항: 허리에 주의를 기울일 때는 반드시 잘못된 캐리 핸드가 되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항상 볼이 높게 온다고 말할 때, 이것이 실제로 밴드 플레이어가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실제 효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