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상품경제의 산물이다. 상품의 생산과 거래가 있는 곳에는 광고가 있다. 문사에 따르면, 최초의 인쇄 광고는 기원전 3 년경에 이집트 고대 도시 테베의 폐허에서 발견된 사초지로, 도피 노예 Shem (샘) 을 추적하며 금동전을 매달아 상을 받기를 원한다고 적혀 있다.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에서는 장사점에 표지판이 있어야 하는데, 예를 들면 여관의 표지판은 솔방울이고, 호텔의 표지판은 아이비, 유제품 공장의 상징은 염소, 빵집의 상징은 노새 라맷돌 .... 중국은 세계 광고의 발원지로 역사가 유구하다. 고대에 장사점에는' 명목' (일명' 망자') 과 간판이 필요했고, 춘추시대의 한비자는' 외사설 오른쪽 위' 에 "송인은 술을 파는 자, 승진은 매우 평평했다. 손님을 만나면 매우 삼가하고, 술은 매우 아름답고, 깃발은 매우 높다. 그러나 이런 광고의 시공 제한은 매우 커서 전파 범위가 제한되어 있다. 인쇄술이 발명될 때만 인쇄 광고가 크게 발전한다. 우리나라는 제지와 인쇄술을 발명한 최초의 나라이자 인쇄 인쇄 인쇄 광고가 나온 최초의 나라다. 동한 시절 15 년, 환관 채륜은 식물 섬유 종이를 발명했다. 수당 시대에 조각판 인쇄를 발명했다. 당시 저장 일대에서는 이미 목판으로 인쇄한 달력이 시장에서 판매되었다. 강소성, 절강, 안후이, 산시, 쓰촨 등은 이미 인쇄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있다. 당시 인쇄물은 지금까지 보존된 간쑤 둔황천불동의' 금강경' 한 권이 있었는데, 책 끝부분에는 함통 9 년 4 월 15 일 (868 년) 이 있어 현재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날짜가 적힌 책이자 첫 삽화서 (현재 런던 대영 박물관) 였다. 북송 시대 (기원 96 년 1127 년) 에 이르러 조각동판이 나왔다. 중국 역사박물관에 소장된 북송' 제남 유가공부 바늘가게' 의 4 인치 정사각형 조각 동판에는 흰토끼 상표와' 상등강봉',' 쿵푸 세밀함' 등 광고문구가 새겨져 있어 현재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광고 유물로 서방 인쇄 광고보다 3 여 년 앞선다. 북송 시대 천재의 노동자 필승이 발명한 활자 인쇄는 세계 인쇄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필승은 145 년 독일 게텐부르크가 발명한 활자 인쇄보다 4 년 앞섰다. 1985 년 우리나라 문화재 고고학자들이 또 후난 () 성 응릉현 () 에서 원대 고분을 발굴했을 때, 136 년 이전의 포장지 광고 두 장을 발견하였는데, 그 두 장은 정백 모두 또렷한 도안, 레이스, 글이 찍혀 있었다. 전문은 담주 (오늘 장사시) 승평방 내 백탑가 대니사가 상대적으로 살고, 위가 (가게 주인 성웨이이) 자기 연소는 더할 나위 없이 선홍색 자연 등 은주, 물꽃 이주: 암황, 탄탄한 숟가락. 바이어는 페인트 실험을 해 보면 색깔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고, 4 원고객은 문 앞에 빨간 글씨 높은 패를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광고문은 7 자 미만이지만, 상점의 주소, 제품의 성격, 특징을 내보냈는데, 정말 간단명료하고, 한눈에 시장 판매 심리에 통달하며, 현재 우리나라 초기의 멋진 인쇄 광고 유물 두 장이다. 서양에서는 1473 년 영국 최초의 인쇄가인 윌리엄 케크스턴이 기도서를 판매하는 첫 광고를 내고 런던에 게재했다. 세계 최초로 뉴스를 게재한 팜플렛은 독일에서 창간되었는데, 그 중 1 페이지가 몇 가지 글로 의료서 한 권을 추천하는 광고를 배포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탈리아의 피렌체에서 처음으로 신문이 나왔다. 세계에서 공인된 첫 신문 광고는 조지 마르세유가 쓴 책의 소개로, 1625 년 2 월 1 일 잉글랜드' 주간 뉴스' 표지 아래 게재됐다. 광고 (Advertisoment) 라는 단어는 1645 년 1 월 15 일 영국에서 처음 출판되었다. 주간 보도. 그러나' 광고' 라는 단어 아래에는 뉴스가 편성되어 있다. 당시 영국에서 유행했던 모든 중요한 뉴스는' 광고' 라고 불렸기 때문이다. "광고" 라는 단어의 정식 사용은 1655 년 11 월 1 일 18 일 스코틀랜드' 정치사자' 신문이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 그 당시 1652 년에는 커피 광고, 1657 년에는 초콜릿 광고, 1658 년에는 찻잎 광고, 1666 년' 런던 신문' 에는 광고 칼럼이 포함됐다. 1615 년에 독일은 프랭크 팻 잡지를 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잡지는 광고 매체가 되었다. 19 세기 미국에서 번성했습니다. 미국의 첫 번째 신문은' 중외공문주간지' 로 16' 년 보스턴에서 발간됐고, 174 년 4 월 24 일' 보투턴 뉴스 레터' 로 개명돼 첫날 출판된 신문에 광고가 게재됐다. 미국 독립 이전 1771 년 신문 31 곳이 모두 광고를 게재했다. 위대한 발명가 벤자민 프랭클린은 1729 년 펜실베이니아일보 사설의 첫 호에 광고를 올렸다. 1784 년까지 펜실베이니아일보의 광고는 뉴스보다 훨씬 많았고, 1861 년경에는 미국의 신문과 잡지가 이미 5 천여 가지나 되었다. 19 세기 중엽에는 서구에서 산업 혁명이 일어났다. 기계화의 대생산은 급히 광고로 상품의 유통을 촉진해야 했기 때문에 광고업계가 부상했다. 184 년에 미국 파모는 광고회사에 글을 썼다. 1869 년: 미국 최초의 가구는 현대 광고주의 특징을 지닌 알 부자사가 창립하여 신문지를 설득하여 광고대리상에게 커미션을 지불하도록 설득하였다. 그 이후로 커미션 제도가 확립되어 광고업계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이때 미국 맥루어 광고사는 1 페이지 안팎의 광고 단행본을 발행했는데, 그 글은 정제되고 시의 정취가 풍부하다. 이로 인해 대중의 환희를 위한 광고문 작성 기교가 생겨났다. 1898 년 미국인 루이스는 AIDA 의 광고 공식을 제시했다.' aiteniion, 관심 interest, 욕망 desire, 구매 행동 action' 이라는 광고 공식을 제시했다. AIDCA 공식으로 발전하여 "conviction 확신" 을 추가했습니다. 이 광고 이론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1796 년에 오스트리아 사람 슈나필트는 석판 인쇄를 발명했다. 186 년에 프랑스인들이 포스터를 창시했다. 미술사에서 명성이 자자한 일부 화가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큰 추프랑스에 영향을 끼쳤다. 샤르단이 그린 상업 포스터가 파리를 놀라게 했다. 마네의 화려한 인상파 포스터가 있습니다. 보나르의 장식적인 포스터가 있습니다. 차이트의 연극 포스터가 있습니다. 로틀릭의 연극과 무용 시리즈 포스터가 있습니다. 영국의 월크도 비슷한 포스터를 그렸다. 1891 년 프랑스의 사고트 갤러리에서' 광고화전시회' 가 열리면서 각종 댓글 광고를 전시해 세계 최초의 광고문을 여는 갤러리가 됐다. 초기의 제품 광고 촬영은 전통 회화의 스타일만을 흉내낸 것 같다. 처음으로 사진으로 모자 가게를 광고한 것은 1853 년 미국 뉴욕의' 데일리포럼' 으로 이 광고부터 촬영을 시작했다. 제 1 차 세계 대전 이후 인쇄의 진보가 광고 사진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당시 인쇄는 1826 년 프랑스에서 사진판을 발명했다. 1883 년 미국 필라델피아는 웹판으로 발전하여 금세기 초까지 사진식각망판이 미국 균류 상업판매부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돼 광고촬영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연구에 따르면 광고 촬영은 진정성, 풍부함, 제작속도, 강렬한 생활맛으로 회화보다 인쇄 광고의 최우선 요소가 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195 년대 광고촬영은 2% 13%, 6 년대 광고촬영과 광고화는 각각 5%, 7 년대 후반 6 ~ 7%, 8 년대는 9% 이상을 차지했다. 디자이너는 현재의 사진과 광고를' 신혼여행 시대' 라고 부르는데, 이는 현대 과학기술과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는 필연적인 추세다. 제 1 차 및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포스터는 "징병", "기금 모금", "기밀 첩보", "물자 절약", "구국 생산" 등을 홍보하는 데 있어 인민을 단결시키고, 국민을 교육하고, 적을 타격하는 강력한 역할을 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금세기 초에 등장한 사진 스프레이는 제작의 질을 근본적으로 향상시키고 일러스트레이션 광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제 2 차 대전 후, 상품 경제가 전 세계적으로 크게 발전함에 따라, 광고는 상품 유통과 경쟁을 촉진해야 하며, 인방 (기계와 전자커튼) 이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인쇄 광고의 황금시대를 가져왔다. 인쇄 광고의 연혁은 디자인의 진부함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러나 장기간의 봉건 사회, 경제 발전이 느리고, 생산이 낮고, 광고의 디자인 치과 제작도 분업할 필요가 없다. 화가가 광고를 하는 것은 종종 아마추어다. 18 세기 중반의 증기기, 19 세기 중엽의 전보전화, 무음 영화, 모터 등의 발명과 광범위하게 응용되어 자본주의 공업 혁명의 왕성한 발전을 추진하여 근본적으로 사회의 리듬을 바꾸었다. 그 중에서도 디자인 역사상 뛰어난 선구자가 영국의 공상사회주의사, 공예가 윌리엄 모리스 (wiilianMorris, 1834, 1896) 를 최초로 선보였다. 그는 사회 물질적 생활의 정취를 높이기 위해' 수공예부흥 운동' 을 제창하며' 사회를 위해 더 아름다운 설계도를 더 많이 고려해서 도시 건축과 주거 환경을 즐겁게 해야 한다' 고 호소했다. 그가 만년에 디자인한 책은 그림의 2 도 공간 형식을 주장하며 당시 성행하던 3 도 공간 모델에서 벗어났다. 2 위는 네덜란드' 신조형주의' 와' 풍격파' 의 중견인 피터. 몬드리안 (PietMondrian, 1872-1944) 은 1917 년에 다른 두 동료와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데스티지 (DeStiji)" 잡지는 유연한 분리가 미학의 정신이라고 주장하며, 명료하고 기능적인 미학 원칙을 추구하고 추상적이고 간결하며 질서 정연한 형식미를 강조해야 한다. 몬드리안은 "새로운 조형주의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자연을 일정한 관계의 조형으로 압축하고 예술은 수학처럼 우주의 기본 특징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직관적인 수단이 되었다" 고 말했다. 스타일' 학파는 전통적인 낡은 예술 형식을 반대하며 구석, 선, 면, 색 4 대 조형 원소가 객관적인 실체를 표현하며, 면의 분할이 미학적으로 뛰어나며 현대 디자인의 혁신에 시범적인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3 위는 독일' 바우하우스' 의 창시자인 윌리엄 그로페스 (Wa1ierGropius, 1883 1969) 입니다. 그가 제정한' 바우하우스 선언' 은 "건축가, 조각가, 화가들" 이라고 지적했다. 우리는 응용예술로 전향해야 하기 때문에 예술은 전문 직업이 아니며 예술가와 공예 기술자 사이에는 전혀 차이가 없다. 예술가는 단지 득의양양한 공예 기술자일 뿐이다. 영감이 나타나 개인의 의지를 뛰어넘는 소중한 순간에, 하나님의 은사는 그의 작품을 예술의 꽃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공예 기술자의 숙련은 모든 예술가에게 없어서는 안 된다. 진정한 상상력의 창조의 근원은 바로 이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 새로운 디자이너 조직을 설립합시다! 클릭합니다 바우하우스' 는 현대 디자인 운동의 발원지로, 2 세기 디자인 사상에 중요한 공헌은 (1) 예술과 기술의 새로운 통일이다. (b) 디자인의 목적은 제품이 아닌 인간이다. (c) 디자인은 자연과 객관성의 법칙을 따라야한다. 국립바우하우스 디자인 학교' 는 14 년 만에 졸업한 학생 52 명이지만 미래 사회의 건설자이자 전위 디자인 운동의 첨병이다. 4 위는 법적헝가리인, 시각장애, 시각파 예술의 중견인 바살렐리 빅토르 드 (VasarelyVictorde, 198) 입니다. 그는 광학 탐사 기하학의 배수가 변하는 중대에서 소실, 허실, 수학 비율의 정확도에 이르는 참신한 형식인' 환각예술' 으로 196 년대에 유럽, 미, 일 각국의 화단을 풍미한 적이 있다. 1965 년 시각파 예술은 뉴욕에서 15 개국 16 개국, 디자이너의 멋진 걸작을 전시해 세계 예술계에 눈길을 끌며 각국 현대디자인의 광고, 의류, 장식에 널리 활용돼 현재까지 흥성하고 있다. 그 이후로, 인쇄 광고 디자인 전문화, 광고 예술 도 그림 과 장식 을 독특하게 참신한 관념 과 이론 이다. 。 전임 광고 설계계 팀이 급속히 확대되었다. 6 년대까지 미국 디자인계의 시각인식 프로그램 (CorporateldentityProgram) 은 전 세계를 뒤덮었다. "CI" 는 한 기업을 생산에서 판매에 이르는 모든 설계를 일관적이고 일체화된 시각활동으로 통일된 시각질서를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오늘날 세계 디자인계 (인쇄 광고 포함) 의 첨단 작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