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원재료
그래픽 그리기 도구 등
기본 평면도
>01. (1) 포지셔닝 축 및 번호. (2) 기초면의 형상과 전체 길이, 폭, 기타 치수. (3) 기초 보, 기둥 및 벽의 평면 레이아웃. (4) 절단 위치와 다양한 단면의 수. (5) 필요한 텍스트 설명. (6) 파이프 트렌치 및 장비 구멍의 위치.
>02. 기본계획 작성단계. (1) 그리기 환경을 설정하고 새 템플릿을 만듭니다. (2) 위치결정축과 기둥망을 그립니다. (3) 벽을 그립니다. (4) 베이스 쿠션을 그립니다. (5) 기둥 단면을 그립니다. (6) 치수선, 입면도, 색인 기호 및 관련 주석을 그립니다. (7) 치수를 표시합니다. (8) 사진 프레임과 제목을 추가합니다. (9)인쇄 출력.
그래픽 디자인
>01. 그래픽 디자인은 일정한 규칙에 따라 평면, 즉 2차원 공간 내에서 다양한 기본 그래픽을 패턴으로 결합한 디자인입니다. 방법. 그래픽 디자인은 의도적인 계획을 취하는 형태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아이디어와 계획을 전달하고, 텍스트와 그래픽을 사용하여 이러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디자이너는 디자이너의 아이디어와 계획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02. 그래픽 디자인의 분류
그래픽 디자인에는 이미지 시스템 디자인, 글꼴 디자인, 제본 디자인, 카탈로그 디자인, 포장 디자인, 포스터/명함 디자인은 생활의 거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다양한 디자인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03. 그래픽 디자인의 단계. 1. 디자인 준비 단계 2. 디자인 창의성 단계 3. 디자인 프리젠테이션 단계 4. 디자인 정리 단계
5. 검토 및 마무리 단계
간단한 카드 만들기
>01. Adobe Illustrator를 열고 적당한 크기의 새 캔버스를 만듭니다.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02. 몇 가지를 더 복사하고 특정 효과를 추가하세요.
>03. 캔버스에 몇 가지 패턴을 추가합니다(필요에 따라 선택 가능).
>04. 텍스트를 강조하고 싶다면 추가된 패턴을 모두 반투명으로 설정하세요.
>05. 강조할 그래픽을 한두 개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간단한 카드 제작이 완성됩니다.
주의사항
개인적인 참고용일 뿐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된다면 투표에 성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오류 및 누락이 불가피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