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기술 - 우리 마을에 슈퍼마켓을 하나 개설하고 싶습니다. 약 18-2 평방미터 정도 됩니다. 집은 내 것이다. 나는 슈퍼마켓을 개업한 경험이 없어서 물어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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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마트 준비전 무엇을 해야 할지 < P > 소매업체는 보통 하나 이상의 산하 점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의 매출과 이윤은 각 점포에서 비롯되며, 각 점포의 경영 상황은 기업의 경영 상황을 결정하고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결정한다. 따라서 소매업체는 점포를 개설하기 전에 충분한 준비 작업 (즉, 상세한 계획과 준비, 주도면밀한 배치) 을 잘 해야 하며, 각 부분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질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점포가 처음부터 높은 수준, 건강, 우수한 점포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가게가 우수해야 기업이 우수하다. < P > 1, 신점 준비의 기본 작업 < P > 준비는' 계획과 준비' 를 의미한다. 새 점포 준비는 소매업체가 새 점포를 개설하기 전에 진행하는 일련의 계획과 준비 작업을 말한다. < P > 신규 점포 준비는 복잡하고 번거로운 일련의 작업으로 구성되며,

1, 시장 조사 및 상권 분석: 의사 결정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데이터를 제공하고' 개점 가능 여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목표 시장 선택 및 시장 포지셔닝: 의사 결정을 위한 방향을 더 제시하고' 어떤 점포' 문제를 해결합니다.

3, 투자 및 경영 예측: 의사 결정을 위해 방향을 더 자세히 정하고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수익이 어떠한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4, 공사 관리: 공사 진도와 품질은 준비 진도와 품질을 결정하고 향후 경영에 큰 영향을 미친다.

5, 상인 관리: 투자 진도와 품질이 준비 진도와 품질을 결정하고 향후 경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6, 인적 자원 관리: "사람" 은 소매 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인력 채용, 교육, 사용 및 효과, 즉' 인적 자원' 상태는 준비 진행에 영향을 미치며 향후 경영을 결정합니다.

7, 물류, 운영, 기획, 손실 방지, 행정, 입고, 재무, 정보 등 기타 업무는 준비 진행, 준비 품질 및 향후 운영에 영향을 미칩니다. < P > 2. 신규 점포가 준비한 일반 절차 < P > (1) 시장조사기간

1, 시장조사팀 설립, 시장조사계획 수립

2, 시장 조사, 시장 정보 및 데이터 얻기

3, 상권 분석 및 보충 조사를 실시하여 시장 정보 및 데이터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4, 시장 세분화 및 대상 시장 선택, 대상 고객 파악

5, 시장 포지셔닝;

6, 투자 및 운영 예측 수행

7, 시장 조사 보고서 및 투자, 경영 예측 보고서 제공 < P > (2) 공식 준비기간

1, 준비팀 구성

2, 준비 기간 상세 계획 개발

3, 준비 계획에 따라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4, 종합 검사;

5, 관리 이전;

6, 관련 직원의 직무 기능 변화;

7, 새로운 관리 조직 관리 운영;

8, 개업. < P > 3, 새 점포 준비 주의사항

1, 안전 < P > 새 점포 준비 기간은' 안전' 문제를 크게 중시해야 하며,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각 항목의 업무에 대한 안전 관리 규범을 제정하고, 엄격하게 집행하고 엄격하게 검사해야 한다. 준비 기간 동안 화재, 절도, 사기, 공사 등의 문제가 발생해 재산 손실, 인명피해가 발생하면 준비 진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기업에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도 있고, 사회매체의 보도를 받아 기업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칠 수도 있기 때문에 모든 업무는' 안전 1 위' 를 강조해야 한다.

2, 시공팀 관리 < P > 시공사는 시공기간 동안 각종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며 점포 준비와 개업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안전 질서 위생 등 방면에서 기업 관련 부서에서 관리하고 감독해야 한다. 시공대는 기업 직원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공사들은 문화, 자질이 높지 않아 관리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점포는 공사 입찰, 시공계약 체결, 인테리어와 관련된 공급자 계약을 할 때 반드시 이 문제를 고려하여 계약서에 명확하게 설명하고 시공사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시공관리를 용이하게 해야 한다.

3, 분업과 협력 < P > 신규 점포가 마련한 각 업무는 복잡하고 번거롭고 고리가 맞물려 문제가 생기기 쉬우며, 종종 한 부분에 문제가 생기고, 다른 부분에 영향을 미치며, 준비 작업이 비교적 어려워 관계자들이 서로 잡담, 원망, 심지어 소극적인 태업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 따라서, 준비 기간 동안 각 부서는 의사 소통, 조율 작업을 잘해야 하며, 각자의 일은 독립적이고 긴밀하게 해야 하며, 모두 서로 돕고 협조해야 한다.

4, 최고관리자

신규 점포 준비 작업이 복잡하고 참여인원이 복잡하고 참여부서가 복잡하며 제 3 자 인력과 부서가 존재하기 때문에 관리, 소통, 조율이 어렵기 때문에 준비팀의 최고 관리 권한을 보장해야 하며, 준비작업에 참여하는 모든 인력과 부서는 최고 관리자의 관리에 복종해야 한다

5, 시장조사 < P > 시장조사의 객관성과 정확성은 점포의 투자와 경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시장 조사팀, 기업관리층, 점포관리층은 어느 정도의 동등성과 관련성을 가져야 한다. 많은 체인업체와 대기업들이 가게를 열 때 선택지 실수, 경영 실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종종 시장조사층, 의사결정층, 점포 관리층의 지위가 불평등하고 지나치게 분리되어 의사결정자들이 어떤 면에서는 좋은 요인에 눈이 멀었거나 점포 관리층이 시장을 깊이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 P > 소매매장 디자인 원칙 < P > 1. 매장 디자인의 계층 < P > 는 전통적인 계획경제 시대에 상품에 대한 정량적인 가격 책정으로 인해 매장은 단순했고, 당시 매장 디자인은 엄격한 의미에서 2 차원 그래픽 디자인에 머물렀습니다. 그 특별한 시대에 매장 디자인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였다. 매장은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체공간으로서, 그 디자인에 2 차원 디자인과 이를 바탕으로 형성된 3 차원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위적인 서비스 대상으로도 4 차원 디자인과 의경 설계를 수용하기로 했다.

1. 2 차원 디자인

2 차원 그래픽 디자인은 전체 매장 디자인의 기초입니다. 일단 2 차원 그래픽 디자인이 생기면 매장의 프로토타입이나 골격이 드러납니다. 2 차원 설계는 다양한 상품이나 전시 기구의 위치, 면적 및 배치, 채널 분포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공간 분할 방식을 사용하여 평면도를 배치합니다. 합리적인 2 차원 디자인은 경영상품의 종류, 수량, 경영자의 관리체계, 고객의 소비심리, 구매습관, 매장 자체의 모양 크기 등 다양한 요소들을 총괄적으로 고려한 수량화 평면도다. 고객의 쇼핑 습관 및 소비심리나 품격에 따라 위치를 정하는 것. 인파 물류의 크기 방향, 인체 역학 등에 따라 통로의 방향과 폭을 결정합니다. 상품을 경영하는 품종, 등급 또는 관련성에 따라 판매 지역 등을 나누다.

2. 3 차원 디자인 < P > 3 차원 디자인은 3 차원 공간 디자인이며 현대매장 디자인의 주요 내용이다. < P > 3 차원 디자인에서는 고객과 상품에 따라 굵고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 적절한 색채 및 모양이 각기 다른 물질시설을 활용해 공간 인터페이스와 실린더를 엇갈리게 구분해 고객이 시각과 촉각에서 편안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판매공간을 만들었다. < P > 예를 들어 남성도시의 기둥은 구리로 장식된 검은색 스프레이 철판으로 장식되어 끈기 있고 호화로운 기세를 돋보이게 한다. 동시에 같은 소재로 보완된 전시대는 점잖고 대범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같은 건축 구조를 가진 여성도시의 경우 스프레이 페이딩 장식, 원통형 디자인 입면도 소프트한 모델대, 작은 호 모양의 전시대를 보완해 따뜻한 환경을 조성한다.

3. 4 차원 디자인 < P > 4 차원 디자인은 대공 디자인으로 매장 디자인의 시대성과 유동성을 주로 강조한다. < P > 소매업체는 진공 환경에 존재하지 않으며 다양한 외부 요인의 영향과 제약을 받습니다. 이에 따라 매장 디자인은 시대의 특성에 순응해야 하며, 사람들의 생활수준, 풍습, 사회상황, 문화환경 등의 요소가 변천하면서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표출하고, 항상 시대의 최전선을 걷는 것이 매장 디자인이 가져야 할 시대성이다.

매장 디자인의 유동성은 매장에서 움직이는 물체나 이미지를 사용하여 정지 상태에 있는 공간을 끊임없이 바꿔 동적인 광경을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유동성 디자인은 매장 내 고지식한 정적인 구도를 깨고 매장의 활력과 정서를 높여 고객의 구매 욕구와 행동을 자극할 수 있다. < P > 동적 설계는 자동 엘리베이터가 간헐적으로 작동하고 고객을 수송하는 등 여러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전자 디스플레이는 끊임없이 각종 광고와 정보를 방송하고 있다. 매장에서의 고객 흐름 아름다운 분수, 특히 음악 일루미네이션 분수는 운율 리듬의 변화에 따라 각종 아름답고 감동적인 모양과 색채를 만들어 낸다. 이런 역동적인 디자인을 통해 매장은 소비자 쇼핑, 오락, 레저 등 다양한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다.

4. 의경 디자인 < P > 의경 디자인은 상점 이미지 디자인의 구체적 표현이다. 상점 경영자는 자신의 경영 범위와 품종, 경영 특색, 건축 구조, 환경 조건, 소비심리, 관리 의도 등을 근거로 기업 이념 신조나 경영 주제를 결정하고 이를 출발점으로 해당 매장 디자인을 진행한다. 예를 들어, 기업 이미지 전략 (CIS) 에서 기업 시각 인식 시스템 (V1) 의 로고, 글꼴, 색상으로 디자인된 그림, 구, 광고 등은 모두 의경 디자인이다. 의경 디자인은 매장 전체 디자인의 핵심이자 영혼이다. < P > 유명한 베이징세이트 쇼핑몰은 디자인 중 항상 분위기를 둘러싸고 매장을 진행하는 입체디자인이다. < P > 는 세이트 쇼핑센터 디자인 초기부터' 사람' 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확정해 매장이 밝고 투명한 스타일을 분명히 했다. 이런 스타일을 확보하기 위해 촌금 판매금 지역 쇼핑몰에서 통로가 넓고, 주요 통로가 2.3 미터 이상이며, 선거구 시설로부터의 거리도 1.3 미터 이상이다. 시야가 넓은 상품전시를 형성하기 위해 모든 전시시설의 높이는 l.4 미터 정도입니다. 실린더는 간단한 스프레이 처리를 실시하고, 매장 전체가 넓고, 강한 투명감을 가지고 있다. 세트는 또한 다단계 입체 조명을 채택하여 조합광이 부드럽고 밝으며 상점의 밝은 격조를 더욱 확보했다. < P > 이런 환경에서 고객은 매장 내 어느 곳에서나 매장 전체 배치를 볼 수 있다. 넓은 시야는 고객 정신을 진작시키고 즐겁게 하며 자신감을 더했다. 고객은 어떤 이상 정신 상태의 지배 지도 아래 어느새 구매 행위가 생겼다. < P > 많은 고객들을 동경하게 하는 베이징의 또 다른 유명 소매업체인 시단 쇼핑몰은' 4 심',' 열정, 인내, 성실, 사랑' 을 상혼으로 삼아 센터 전체의 디자인을 관통하며 이곡 동료들의 효능을 발휘했다. < P > * 욱일 동승, 아침노을이 대지에 쏟아졌을 때, 두 줄의 옷차림이 단정한 당직 매니저가 쇼핑센터 문 앞 양쪽에 일제히 서서 첫 고객들의 왕림을 맞이했다. 라디오에서 듣기 좋은 음악과 영빈사가 들려왔다. 어둠이 별이 가득 찼을 때, 이 두 줄의 미소의 사자가 다시 나타나 유유히 이별하는 송객사에서 마지막 고객들을 환송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 쇼핑센터의 아름다운 환경은 모두 훈훈함을 자아낸다. 높이 솟은 유리빌딩, 은백색의 스테인리스강 기둥이 시원하고 깔끔하다. 청내 사계절 청백이 울창하고, 하얀 태산석포가 우아하고, 야자꽃이 아름답고, 생기발랄한 자연 경관이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볍고 느긋한 경음악은 사람을 상쾌하게 하고, 더할 나위 없이 대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전체 보관처 레이아웃은 예술 감상성과 하나가 되어 아름다움이 그 안에 있다. < P > * 고객이 융융융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쇼핑몰은 넓은 지역을 고객에게 맡기고, 일부 유효 공간을 고객 레저 장소로 사용하고, 고객에게 서비스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다. 예를 들어 촌인치 금 매장에 변두리 라운지 의자를 설치하고, 귀중금 액세서리 카운터에 시금의자를 방지하고, 고객에게 돋보기, 감정기, 헬프데스크에 안강 약상자 등을 제공한다 < P > 2. 디자인 고객심 < P > 고객은 매장 디자인의 최종 심사 위원으로 매장 느낌의 좋고 나쁨이 상점 상품의 판매 상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고객의 감정에 맞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상점 경영의 중심고리다. 매장은 상점과 고객이 직접 소통하고 소통하는 장소다. 물론 고객의 마음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고객을 이탈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의 인정과 신뢰를 얻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이 고급 백화점의 스타일로 장식한다면 많은 고객들을 의아해하며 멈출 가능성이 높다. 매장은 항상 고객을 위해 존재하고 서비스하는 것으로, 매장 경영자 및 매장 디자이너로서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큰 원칙이다.

그럼 어떻게 고객 만족을 위한 매장을 설계할 수 있을까요?

1. 매장 디자인에서 고객의 요구를 무시하고 경영디자이너의 선호도에 따라서만 하는 매장은 고객과 감정적 유대를 맺기 어려워 많은 소비자들에게 상점이 매력적이지 않고 실적이 좋지 않다. 잠깐의 경쟁이 강하지 않아 일정 고객을 확보하더라도 앞으로 경쟁자에게 쉽게 파헤쳐 곤경에 빠질 수 있다.

2. 판매원의 구상 채택 < P > 매장 디자인은 매우 복잡하고 중요한 작업이며, 경영디자이너와 상점의 다른 모든 직원, 특히 판매원, * * * 이 함께 상의해 계획과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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