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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과 고통 작문 5

1. 행복과 고통 명제 작문

은 늘 돈종서의 이 말을 떠올린다. "인생에서 즐거움은 아이를 약을 먹도록 유혹하는 각설탕과 같고, 개장에서 개를 유혹하여 경주하는 전기토끼와 같다. 몇 분이나 며칠의 즐거움으로 우리는 평생을 살았고, 많은 고통을 참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좋은 것은 글자를 벌고, 얼마나 많은 괴로움을 가지고 조롱을 하는가. (서양속담, 돈속담) 아마도 우리는 동축되어 전진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많은 고통을 알고 생활의 의미를 더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많은 고통을 참는다" 는 것은 불평인 것 같지만, 실은 기꺼이 하는 것이다. 삶의 진실에 지나지 않는다. 왜 이 세상에 살고 있느냐는 질문을 받으면 사랑과 희망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은 무엇인가, 희망은 무엇인가. 예수 애인, 자신의 고통을 참으며 살아갈 수 있도록 가르친다. 석가모니 애인은 자신의 쾌락을 버리고 중생을 도태한다. 그들은 사랑할 수 있지만, 마음속에는 희망을 품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스스로 깨어났고, 죽은 마음을 안고 출로를 찾아 후세 사람들에게 보여 주려고 했다. 사람들 중 위대한 자는 타인의 즐거움을 위해 자신의 고통을 참는 것이다. 즉, 그가 결코 그 속의 기쁨에 취해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미래는 단지 동정의 고통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절실한 고통은 더욱 참혹하고, 위대한 자는 그가 희생할 수 있는 즐거움을 더욱 굳게 한다. 설령 몸 밖의 미소라도. 그렇다면 희망이 있을지도 모른다. 사람의 열악성은 위대한 자의 고통에 의해 해소될 수 있다. 마음 속에 숨어 감히 빛을 볼 수 없는 생각은 언젠가는 증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 전에 비관론자들은 이러한 희망의 가설을 용인할 수 없고, 호되게 비난해야 한다. < P > 비관자도 비관자일 뿐, 사실 그 예언, 아마도 결말은 그가 예상한 대로 될 수도 있지만, 그는 위대하지 않다. 왕왕 꿈속의 사람을 깨우면 멀리 가버리고, 뒤에는 한 가닥의 빛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어떤 길도 가리킬 수 없다.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나 갈 길이 없다는 것이다." 비관자는 고의로 무의식적으로 고통을 퍼뜨렸고, 이미 영혼을 침범하여 육체를 와해시킨 고통 속에서 참담하게 웃었다. 아무것도 이것들을 완전히 구할 수 없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심오한 이치는 종종 고통의 전주곡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지금의 비관자는 대부분 연약해서, 그는 더 많은 힘으로 모든 고통을 감당할 수 없고, 이 모든 것을 바꿀 힘도 없다. 체내에는 행복한 유전자가 없고, 주변의 기쁨도 선택할 수 없고, 새로운 의미를 찾기 전까지는 낡은 의미를 감당할 수 없다. 바로 이런 상황에서 지나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이 표면에 떠 있는 것은 감성에 속한다. 다른 사람과의 교제, 자연과의 소통, 학식적인 성장과 같은 몇 분이나 며칠의 즐거움은 모두 우리를 행복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기쁨과 고통이 세상에서 번갈아 가며 출진하는 것은 사람을 현혹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돈종서는 옳다. 만약 우리가 진정한 즐거움을 맛보면, 그 존재를 위해 기꺼이, 고통도 기꺼이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기쁨은 고통보다 깊지 않지만, 그것보다 위대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이 위대함은 사람들에게 살도록 가르치는 데 있다. 살아야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고, 더 많은 행복을 만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렇게 말하면 비록 약간의 희망찬 생각이 있지만, 사람의 마음속의 희망은 모두 싹이 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모두 씨를 남겼다. 2. 성장중인 행복과 고민으로 5 자 작문

를 쓸 때, 나는 매우 행복한 사람이다. 이 세상에 대해 아직 모르는 것이 많기 때문에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것 같다. 본보의 적절한 광고처럼 또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된다. < P > 하지만 학교에 입학한 후 고민이 생기기 시작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처음에는 사람이 1 세가 되면 죽는다는 것을 알았고, 심지어 더 일찍, 나는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머니가 나를 떠나가는 것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식이 곰팡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먹으면 병이 나고, 사온 물건이 망가지지 않을까 고민한다. 전기와 불은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또 전기와 불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지금, 매일 다 할 수 없는 숙제가 있는 것 같은데, 어렵거나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매우 간단하고, 거의 생각할 필요가 없는 주제들이고, 몇 번이나 해도 틀리지 않는 주제를 하고, 선생님과 부모님의 고심을 이해하지만, 이것을 이해한다 지난 학기에 주림항이 있는 학교에서' 논어' 를 외워달라고 제창했고, 엄마도 나를 외우기 시작했다. 비록 조프의' 논어' 가 천하를 다스리는 이야기를 알고 있지만, 이것은 나의 미래에 많은 이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이 다른 사람보다 한 걸음 먼저 가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꺼려하는 것 같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것도 나의 고민이 되었다. 기말고사를 앞두고 어머니는 나에게 문제, 국어, 영어 단어를 받아쓰게 해 주셨다. 그것이 나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나의 고민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기명언) < P > 나는 매우 우울하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후 변화가 이렇게 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왜 많은 것이 도리상 매우 좋고, 매우 유리한 일이 나의 고민이 될 수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이 문장 을 쓰기 전에, 그것 도 줄곧 내 고민이었다. 심지어 내가 네 살 때부터 배운 피아노도 나의 고민이 될 수 있었고, 5 학년 때 나도 그것을 멈추었다. < P > 가끔 밤이 깊을 때, 나는 혼자 침대에 누워 하얀 천장을 바라보며, 아침저녁으로 7 년 동안 함께 지내던 피아노와 함께 "왜 신이 고민을 일으키시는지, 왜 올림푸스 산의 신선들이 우리를 괴롭혀야 하는가?" 라고 생각했다. 왜 행복이 생기면 또 고민이 있을까? 아마도 이것은 하나님의 공평한 곳일 것입니다. 기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민하는 법을 배우려면 무엇이든 쌍쌍이 되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 "때때로, 심지어 하나님이 왜 그의 인간 자녀들에게 그렇게 많은 고민을 하게 하셨는지 원망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항상 공평합니다. 고민 끝에 그는 여전히 너에게 많은 기쁨과 자부심을 줄 것이다. < P >' 구산훈련' 한 권을 다 끝낸 후, 나는' 이' 구산계산' 을 다 끝냈어, 대단하구나!' 라고 약간 우쭐대며 생각했다. 어려운 문제를 풀 때, 나는 "내 기술이 또 향상되었구나!" 라고 행복하게 생각할 것이다. 만세! " 대부분의' 논어' 를 외운 후, 엄마는 항상 즐겁게 엄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말했다. "대단해, 한 권도 다 외울 것 같아!" " 그때, 이 고민에 대한 나의 싫증이 광나비가 되어 흩어졌다. 내가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았을 때, 나는 그 받아쓰기, 그 연습문제들을 감사할 것이다. < P > 하지만 나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방식도 많다. 그들은 고민을 즐거운 공장에 던져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행복하고 좋은 기분으로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나는 혼자 조용히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가볍게 흥얼거리면, 기분이 그림 그리는 새처럼 즐겁고 날개를 두드리며 "나는 매우 행복하다!" 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복명언). " 。 해야 할 일을 끝내고 컴퓨터 앞에 앉아 게임에서 아는 친구들과 함께 MXD 에서 재미있는 괴물들과 싸우는 것도 좋다. < P > 사실, 모든 사람의 고민과 기쁨은 다르지만, 서로 다른 방식으로 자신을 유쾌하지 않은 상태에서 해방시키고, 고민을 기쁨으로 바꾸고, 행복한 새가 되고, 푸른 하늘을 날고, 고민을 느리게 움직이는 구름으로 생각하고, 뒤로 던져버리고, 즐거운 산들바람이 자신을 동반하고, 먼 곳으로 날아가게 할 수 있다. 통증은 즐거움을 장식하고, 기쁨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사실 통증과 즐거움은 자연이 마련한 낮과 밤과 같다. 낮의 빛이 없으면 밤의 어둠은 중요하지 않고, 밤의 고요함 없이는 낮의 번잡함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슬픔과 기쁨 속에 살고, 아프고 즐거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가을심',' 걱정' 입니다. 꽃이 피고 1 여 년이 지났을 때, 나는 점점 더 일부러 이' 근심' 과' 고통' 을 찾고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나는 마음을 열고 그 이호가 흘러나오는 긴 애곡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 천정사 추사' 를 꺼내어 천애여행자의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그 부분의 사랑의 비극을 펼쳐 눈물이 내 두 눈을 적시게 할 것이다. 나는 낙엽 한 조각을 위해 탄식할 것이다. 좌절을 위해 하루 종일 눈썹을 잠글 것이다 ...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나의 기쁨에서 비롯된다. 사실 우리 마음속에는 순수한 땅이 있다. 단순하고 조용하다. 이것은 우리가 행복할 때 찾는 것이다. 행복할 때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마침 우리가 그것을' 근심' 과' 고통' 에 주었는데, 그것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는 때때로' 행복' 이 아니라' 고통' 으로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야 한다.

나는 행복과 고통의 교대 속에서 생활을 체험하고 있다. 나는 여전히' 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냐,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흘러가는 것 같다' 는 걱정에 빠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또한 이' 고통' 도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 P > 무심코 한 장의 사진을 골랐다. 김강 황혼의 사막, 머리를 쳐드는 낙타 한 마리가 서 있었다. 검은 실루엣은 슬픔의 응집과도 같고, 외로운 낙타 방울은 어쩔 수 없는 말을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하지만 제가 이 쓸쓸함에 감탄했을 때, 저는 그 속의 행복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희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공령에 금홍색의 색채를 렌더링하고, 검은색으로 희망의 그림자를 침전시켰다. 이것은 공터에서 부각된 희망으로, 결코 뜨겁지도 않고, 결코 밝지도 않지만, 이것이 가장 순수한 희망이며, 그것이 가장 순수한 행복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것은' 고통' 의 응축에서 비롯된다.

"인생은 연극과 같고 연극은 인생과 같다." 둘 다 고통과 행복으로 해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단순한 쾌락을 위해 포복절도를 하지 않을 것이고, 단순한 고통에 감동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고통과 쾌락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즐거운 화창한 날 속에서 냉정을 배우고, 슬픈 검은 숲 속에서 빛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P > 우리는 아픔을 겪어야 즐겁고, 기쁨이 있어야 아픔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프고 행복해서 우리는 삶을 가지게 되었다. 4. 기쁨, 고통, 기쁨, 고통 (하나 선택) 주제에 대한 작문 < P > 의 기쁨과 고통 새옹지마를 쓰는 것이 복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인생 경험에서 함께 떨어지는 우여곡절, 기쁨, 슬픔, 달콤함, 고통. 바로 이 풍부하고 알 수 없는 인생 여정이 인생을 가치 있고 의미 있게 만든다.

자연의 관점에서 고통과 기쁨은 서로 보완한다. 겨울이 오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기나긴 겨울 추위로 소나무는 한 계절의 고통에 시달렸지만, 여전히 하늘 가득한 눈 속에서 거만하게 서 있었다. 얼음과 눈이 녹을 즈음에 봄이 날아와 이 상처를 스쳐 지나가고, 이 고통을 스쳐 지나가며, 생기를 불어넣고, 즐거움을 선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생명의 관점에서 고통과 기쁨은 서로 보완한다. 물론 사슴은 고상한 유미주의자였다. 우스꽝스럽고 눈에 띄는 사슴 뿔이 그녀를' 고귀한' 대명사로 만들었으며, 물 속에서 수면에 비친 그림자를 관찰할 때도 정맥을 머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사슴이 울창한 숲을 질주할 때, 그 대각선은 그녀의 속박이 될 것이다. 조심하지 않으면 이 아름다운 생명이 나뭇가지에 걸려 천적의 사냥에 직면하지만,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생명의 의미에서 이것은 기쁨과 고통의 필수 연결이다. < P > 인생의 관점에서 고통과 기쁨은 더욱 상호 보완적이다. 스시 외부 강등 장교, 기분 은 필연적으로 둔하고 고통, 처량하고 어쩔 수 없지만, 그는 자연 사이에서 기쁨을 찾기 위해 산수에 한가한 정을 보냈다. 그는 옛 친구에게 기정했고, 담소와 시가 곡예 속에서 즐거움을 찾았다. 그는 사승에게 정을 보내 고묘의 무란 탈속 사이에서 즐거움을 찾았다. 바로 이런 활달하고 명랑한 초연한 낙관, 쓸쓸하고 한가하고 우아한 사람됨으로써, 비로소 그의 호방시단에서의 불후의 지위를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아픔과 기쁨이 있는데, 그의 은사인 구양수는 또 왜 그렇지 않은가.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도 신경을 쓴다", "그 사이에 의기소침한 자, 현취도." 고통과 기쁨도 상생상조한다. 류영에게 다가갔는데, 그의 파란만장한 운명에서, 우리는 과거 벼슬길에 밀려난 운명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보았지만, 불꽃놀이 유골목, 고란와방들이 그를 읊어 시를 읊게 하고, 사곡 겸공을 하며, 마음속의 외로움과 처량함을 펴는데, 또 어찌 즐거운 일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눈 에서, 부동 이름은 숙고 낮은 노래 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눈에는 공명이로가 그저 과언이 아닐 뿐, 이런 완곡하고 침향한 경지는 오히려 그를 기쁘게 하여 완곡한 시사의 첫 사람이 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고통, 왜 기쁨을 만들지 않는가? 그러므로 기쁨과 고통도 서로 보완한다.

우리의 관점에서 고통과 기쁨도 마찬가지다. 한 번의 시험에 실패하면 슬프고 슬픈 심리가 있을 수 있지만, 한 번 좌절하고, 한 번 지혜로워지면, 우리가 잘못을 만드는 과정도 역시 잘못을 해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실패가 있기 때문에 다음 성공을 위한 길을 닦는다. 시험을 망쳤고, 우리는 고통스러웠지만, 우리는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여 기뻐했다. 그래서 고통도 기쁨과 상생하는 것이다. < P > 인생의 경험은 고통과 기쁨으로 다채롭다. 우리는 인생에 감사해야 한다. 그것은 인생의 막막한 길을 풍부한 내포로 가득 채운다. 5. 고통스럽고 행복한 작문 5 자 < P > 깊은 바닷속에는 작은 오색찬란한 열대어가 있는데, 이들은 무리를 지어 쉬지 않는다. 그들은 춥고 쓸쓸한 바닷물을 두려워하고 따뜻하고 뜨거운 물보라를 갈망하기 때문에, 기쁨과 안일을 찾기 위해 먼 곳으로 이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P > 온화한 수역에 도착하자 이 아름다운 열대어들은 다시 헤엄쳐 이주하여 한빙에 휘말리기 시작했다.

한 번의 환생. 머리글 < P > 생명의 무상함, 선택의 난해함, 먼지의 건조함이 공기 속에서 가득 찼을 때, 우리는 고통을 배웠고, 두보가 "인생에 정이 있고 눈물이 묻어 억측하고, 강화강이 어찌 궁극적인가" 라는 애고를 억누르며, 왕국위가 "인생은 바람과 같다" 는 것을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고통' 은 들풀처럼 마구 퍼졌다.

죽음에 직면하는 것은 넘을 수 없는 고통이다. 문천상은 영정양에 단심을 남기고, 의연히 환멸로 달려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가시나무 흰빛이 이수 옆에 흩날리며 비장한 노래를 읊으며 의연하게 곧장 죽음을 몰고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겁에 질린 뼈저린 고통은 이렇게 소리 없이 숨어서 용감한 자의 협골단심에 가려져 가득 찼고, 그 대신 장대한 인생의 주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고통은 정화되고 농축되어 청명의 진실한 고상한 인격과 불후의 가치를 낳는다.

난처한 위기에 직면하는 것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이다. 그러나, 적의 사납고 조정의 나약함은 결코 무악무와 같은 철한이 강인한 머리를 낮추게 한 적이 없다. 잔혹한 고문과 세속적인 비판도 코페르니쿠스와 브루노가 진리에 대한 추구와 집착을 포기하게 한 적이 없다. 그들은 모두 얽힌 고통 속에서 빛의 건너편을 추구하고, 순수하고 지극히 높으신 인간성으로 정련하며, 고통에 대한 새로운 정의, 즉 고난 속에서 타협하지 않고 지칠 줄 모르는 추구를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고통은 시련, 성공과 진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부수적인 상품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 P > 그렇게 많은 어쩔 수 없는 감탄과 고통 속에서 그것들 뒤의 텅스텐과 찬란함을 보아야 한다. 그렇게 많은 외롭고 변덕스러운 비애 속에서, 그것들이 숨긴 밝고 귀한 가치를 보아야 한다. 그들은 우리의 삶을 밝게 하고 우리의 마음을 맑게 한다. < P > 나는 항상 잡을 수 없는 속세와 운명 속에서 무자비하게 배신하지 말고, 고통의 상처를 통제하지 말고, 생명의 짧음을 통제하지 말자. 고통이 지나간 후 가슴에서 뿜어져 나오는 향이야말로 정말 사람을 취하게 하고, 정말 소중하게 여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아마도 우리가 오랫동안 찾고 있었던 것은 발버둥친 후의 해방일 것이다. 은근한 후의 태연함, 고통 후의 통쾌함과 먼지가 가라앉는 고요함, 자아의 진실에 속하는 순수한 가치의 개화와 살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그 작은 열대어들은 행복 후에 고통을 다시 찾는 것은 교대의 영감을 경험하기 위한 것이다. * * *. 어쩌면 그래야만 삶의 원만한 행복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모든 것이 물줄기로 이루어지고, 모든 것이 무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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