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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지식

드라마는 중국의 전통극 형식이다. 문학, 음악, 무용, 미술, 무술, 곡예, 공연예술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형태입니다. 그 기원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원시사회에서 일찍이 싹트고, 800년 이상의 지속적인 발전과 발전을 거쳐 비교적 완전한 오페라 예술 체계를 형성해 왔습니다. 오페라의 기원은 포크 댄스, 랩, 벌레스크라는 세 가지 다른 예술 형식에서 유래하지만, 오페라의 유형을 구별하는 가장 큰 특징은 다른 보컬 시스템에서 비롯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악곡은 그것이 생산되는 지역의 언어, 민요, 민요를 기반으로 하며 다른 지역의 음악을 통합합니다. 다양한 드라마의 대부분의 캐릭터는 Sheng, Dan, Jing, Chou 등과 같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퍼포먼스는 삶에 기반한 프로그래밍된 움직임의 활용과 가상 공간 처리에 중점을 둡니다. 노래, 연기, 낭송, 발견 등의 예술에 주목하고, 공연과 이동수단이 춤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으며, 고도로 기술적이며 다른 드라마와는 다른 완전한 오페라 예술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여러 민족 지역에는 약 360종의 오페라가 있고, 수만 편의 전통 연극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에는 현대생활을 주제로 한 새로운 역사극과 현대극을 개작한 작품이 많이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더 인기 있고 유명한 오페라 유형에는 북경 오페라, 쿤 오페라, 월 오페라, 허난 오페라, 후난 오페라, 광둥 오페라, 진 오페라, 사천 오페라, 핑 오페라, 진 오페라, 한 오페라, 차오 오페라, 복건 오페라, 제나라 오페라가 포함됩니다. , 허베이 방즈, 안칭 황메이 오페라, 후난 화구 오페라... 등등 오페라의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특히 북경 오페라는 가장 대중적이고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전국에서 공연할 수 있습니다.

중국 고대극의 주요 요소가 '극'과 '곡'이기 때문에 '오페라'라고 부른다. 중국 오페라는 주로 송원시대의 남가극, 원명대 좌극, 명청시대의 전설과 전설을 비롯해 현대 북경오페라와 기타 향토가극의 전통 레퍼토리를 포함한다. 중국 국가 연극 문화의 총칭.

오페라의 기원과 형성

중국 오페라는 노동을 모방한 노래와 춤에서 처음 등장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전진(Pre-Qin) - 오페라의 싹트기 시기. 『시경』의 『송』과 『추자』의 『구곡』은 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동안의 노래와 춤의 가사이다. 춘추전국시대부터 한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은 신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에서 점차 발전해 나갔습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시대부터 당나라 중기에 이르기까지 경쟁을 중심으로 한 <교전>(백희), 질의응답 형식으로 공연되는 <군가극>, 단편소설 등을 연주한 노래와 춤 '타워니앙'은 모두 초창기 드라마다.

(2) 당나라(중후기) - 오페라의 형성기. 당나라 중기 이후 우리나라 희곡은 급속히 발전하여 희곡예술이 점차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3) 송·금나라 - 오페라의 발전기. 송나라의 '자주', 금나라의 '원본', 그리고 말하고 노래하는 형태의 '주공초'는 음악, 구조, 내용에 이르기까지 모두 원나라 자주의 초석을 다졌다.

(4) 원나라 - 오페라의 성숙기. 원나라에 이르러 『좌주』는 원작을 바탕으로 크게 발전하여 새로운 형태의 드라마가 되었다. 이는 드라마의 기본적인 특성을 갖고 있으며, 우리나라 드라마가 성숙한 단계에 들어섰다는 표시이다.

원자주는 노력을 통해 개선되고 창조된 종합무대예술의 비옥한 토양에서 이전 세대의 다양한 문학적, 예술적 성취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변태학적으로 원극은 북경극의 4대 세트를 사용하여 줄거리를 배열하고, 쐐기를 사용하여 일관성이 없는 부분을 결합하여 4겹 1쐐기의 공통 형식을 형성합니다(왕시푸의 "서방의 로맨스"는 ***은 원 드라마의 독특한 장편소설입니다. ***는 5권의 책(21겹)을 썼으며, 각 접은 동일한 궁전 곡의 여러 곡을 사용하여 모음곡을 구성하고 필요한 경우 "쐐기"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에는 2행, 4행, 8행의 시를 사용하여 극의 내용을 요약하는 것을 '제목 수정'이라고 합니다. 각 접기는 Quci, Shuobai(Binbai) 및 Ke(Kefan)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가사는 강사의 필요에 따라 채워 넣은 텍스트로, 텍스트, 가사 또는 가사라고도 합니다. 그 기능은 스토리라인을 설명하고 캐릭터를 묘사하는 것입니다. 모든 가사가 같은 운율로 운율을 이룹니다. 내레이션은 줄거리를 표현하거나 인물 간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말을 사용하는 예술적 방법으로 대화(인물 간의 대화), 독백(인물이 개인적 감정과 소망을 단독으로 표현하는 것), 내레이션(인물이 무대 위에서 다른 인물을 운반하는 것)으로 구분됩니다. 뒤에서 하는 말), 바이바이(노래 가사에 삽입된 단어) 등이 있습니다. 섹션은 동작, 표현 등을 나타냅니다. 연극은 대개 정모나 정단 한 사람이 부르고, 다른 배역은 부른 경우가 많다.

Zhengmo의 리드 싱어는 "Moben"이라고 불리고 Zhengdan의 리드 싱어는 "Danben"이라고 불립니다.

캐릭터:

끝: 남성 캐릭터. 원극의 정모는 극중 남자 주인공이다.

댄: 여성 캐릭터를 연기해요. 정단(극중 여주인공), 샤오단, 투단.

징: 흔히 '화련', '화면'으로 알려진 이들은 개성이나 외모가 독특한 남성 캐릭터를 주로 연기한다. 예를 들어 '두이의 불의'에 나오는 공무원(공무원)은 징(Jing)에 속한다.

Ugly: '삼면' 또는 '작은 얼굴'로도 알려져 있으며, 주로 유머러스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하는데, 이는 문학과 무술 추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와이: 원자주에는 와이모, 와이단, 와이징 등이 있는데, 모, 단, 징 등의 부역이다. 관리 감독 및 참수 - Wai Mo.

기타: "기타"라고도 합니다. 노파 역을 맡은 캐릭터의 이름이다. 예: 할머니 Cai.

유안자 극작가들은 불과 수십 년 만에 최소 500~600종의 희곡을 창작했고, 현재까지 보존된 희곡은 아직도 150종 이상이다. 이들 작품은 원나라의 사회생활을 종합적이고 깊이있게 반영하고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우리나라의 귀중한 문화유산이 된 훌륭한 작품입니다. 예를 들어 관한칭(Guan Hanqing)의 "두아의 불의(The Injustice of Dou E)"는 친절하고 순진한 어린 신부인 두아(Dou E)의 비극적인 경험을 묘사하고 있으며, 사채업자의 잔혹한 착취, 사기꾼의 강탈, 부패한 관료의 법 위반을 반영합니다. 현실은 억압받는 사람들의 지독한 의지와 불굴의 저항 정신을 찬양합니다. Ma Zhiyuan의 "한궁의 가을"은 역사적인 주제를 사용하여 국가를 위한 Wang Zhaojun의 희생, 영광을 구하기 위해 국가를 배신한 Mao Yanshou, 조롱받는 왕자와 대신들의 부패와 무능함을 묘사합니다. 왕스푸(Wang Shifu)의 "서방의 로맨스(The Romance of the West Chamber)"는 봉건 사회에서 결혼하여 독립을 위해 싸우는 젊은 남녀의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멋진', '동창'부터 '불운한 결혼'까지, 최잉잉의 사랑에 대한 열망이 충분히 표현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명문 가문에서 태어나 봉건 윤리의 영향과 구속을 받았기 때문에 '제인에게 폐를 끼친다', '제인에게 뒤떨어진다' 등 우여곡절을 겪었다. '청경', '가계', '장정'에서는 마침내 반항적인 길을 걷게 되면서 작품에 강렬한 코미디 색깔을 더했다. 극 전체는 부부의 자율성을 추구하는 것과 '부모의 명령'을 따르는 것 사이의 갈등을 주선으로 삼고 있으며, 최영영, 장공, 중매인 사이의 오해와 갈등이 하위선으로 얽혀 있고, 리드미컬하게 펼쳐지고, 때로는 긴장되기도 하고, 때로는 여유롭고, 때로는 감동적이면서도 때로는 조용하고, 때로는 기쁘기도 하고 때로는 슬프기도 하고,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흩어지는 것이 자유롭고 다채롭다. "세상의 모든 중생이 부양자가 되기를"이라는 주제와 독특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는 강한 예술적 매력을 갖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강력한 감염을 줄 수 있으며 대중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 오페라의 4대 거장: 관한경 - "두아의 불의"; 정광주 - "중국 소녀의 영혼을 떠나다" - "마지원" - "가을" in the Han Pa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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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명청 왕조 - 오페라의 전성기. 오페라가 명나라에 이르자 전설이 탄생했습니다. 명나라 전설의 전신은 송원시대의 난극이다(남극은 난극극의 약칭이다. 남부 지역은 온주(溫州)이다. 남부 오페라의 구조는 북부 자주주와 다릅니다. 4중으로 제한되지 않으며, 한 사람이 끝까지 노래하는 것으로 제한되지 않으며, 줄거리를 설명하는 오프닝이 있으며 대부분 해피엔딩입니다. 스타일은 대부분 더 오래 지속되는 반면 북부 자주주와는 달리 열정적이고 형태가 자유롭기 때문에 삶을 표현하기가 더 쉽습니다. 불행히도 초기 난극의 대본은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에야 비로소 문인의 가공과 개량을 거쳐 번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충분히 엄격하지 않았으나 마침내 꽤 완전한 장편 드라마로 바뀌었습니다. 예를 들어 Gao Ming의 "Pipa Ji"는 남부 오페라에서 전설로 전환되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주제는 민속에서 따온 것으로, 비교적 완전하게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으며, 한때 '남부 오페라 부활의 조상'으로 알려졌던 작품이다. 명나라 중기에는 전설적인 작가와 대본이 대거 등장했는데, 그중 당현조가 가장 성공을 거두었다. 그는 일생 동안 전설적인 대본을 많이 썼는데, <모란정>은 그의 걸작이다. 작품은 두리니앙과 유멍메이의 죽음과 이별, 이별의 이야기를 통해 봉건윤리에 대한 반항정신, 행복한 사랑의 추구, 개성의 해방을 찬양한다. 저자는 사랑에게 봉건윤리의 굴레를 무너뜨리고 최후의 승리를 이루는 부활의 힘을 부여한다. 이 점은 봉건 윤리가 확고히 지배하던 당시 사회에서 광범위한 사회적 의미를 가졌습니다.

이 작품은 출간된 지 300년이 지난 지금도 독자와 관객의 사랑을 받아오며, 현재까지도 <여고>, <꿈> 등의 단편들이 오페라 공연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그 찬란함을 발산하고 있다. 미술.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 초기 베이징에는 난쿤, 베이이, 동류, 서방이라는 4대 오페라가 있었다. 가경 8년에 기록된 기록에 따르면, “명나라 때 곤극이 전해져 음악이 가득했고, 의양·방자·진·유극이 모두 남북에서 유행했다. 차임은 같은 소리를 냈고, 노래와 춤이 성행했고, 배우도 많았습니다.” 이는 당시의 역사적 사건을 잘 보여줍니다. 그 중 소위 난쿤(南村)은 장강 이남 곤산 지역에서 유행하는 곤산곡이고, 장시성 이양지역에서 생산된 이양곡은 장시성 이양지역에서 생산된 것이다. Beiyi Opera와 Beiqu의 결합을 통해 북쪽으로 전파되어 당시 수도에서 유행했던 Jingqian 곡을 형성했습니다. Liu는 Shandong에서 유행했던 Liuzi 곡이고 Xibang은 당연히 Bangzi 곡입니다. 우리 나라 북서쪽은 진(秦)의 곡이기도 하다. 이는 전 세계 예술가들이 베이징에 모이는 성대한 행사를 보여줍니다.

현재 관점에서 볼 때 위의 네 가지 주요 곡은 원래 범위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일부는 이미 전국의 여러 지방으로 퍼졌습니다. , Zhejiang, Jiangsu 및 Hunan, Hubei, Fujian, Guangdong, Yunnan, Guizhou, Sichuan 및 Hebei가 널리 유포됩니다. 따라서 관련자들은 이 진술이 과학적이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이 역사적으로 형성된 진술은 여전히 ​​역사적 사실을 객관적으로 반영합니다. 현재 오페라 유형의 분포로 볼 때 Kun Opera는 여전히 상하이, 난징, 저장 및 후난에 상당한 청중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양가극은 북부 지역에 뿌리를 내렸을 뿐만 아니라, 북경 오페라와 일부 북부 오페라의 형성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심지어 강남 지역에서도 주로 많은 북방어 지역에 전파되었습니다. Liuzi 곡 (Liuqin Opera의 영향을 받음)은 허난, 강소 북부, 허베이 남부, 안후이 북부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가 있지만 중요한 활동은 여전히 ​​산동성 취푸, 타이안 및 린이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산서성(山西), 허난성(河南省), 하북성(河南省) 등지에서 발전한 진희(秦師)와 이를 바탕으로 발전한 방자(房子) 오페라는 여전히 북부 지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간쑤(甘肃), 닝샤(寧夏), 산시(陝西) 등지에서 볼 수 있는 진희(秦師)는 더 깊고 더 깊은 의미를 갖고 있다. 심오한 고대 뿌리와 더 넓은 청중을 통해 "Nankun, Beiyi, Dongliu 및 Xibang"이라는 말은 역사적 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극의 종류

다채로운 오페라, 티베트 오페라, 테오추 오페라, 추 오페라, 풍양 오페라, 광동 오페라, 귀 오페라, 한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회 오페라, 형주 오페라 , 유자 오페라, 노 오페라, 산동 방자 소 오페라, 사천 오페라, 닝보 오페라, 운남 오페라 등장 오페라 월 오페라 광동 오페라 월 조 유 오페라 이황 오페라 양 오페라 요남 오페라, 쿤 오페라, 리위안 오페라, 북경 오페라, 금 오페라, 기극, 황룡 오페라, 화이 오페라, 코믹 오페라, 화얼 오페라, 상하이 오페라, 하북 방쯔간 오페라, 2인 오페라, 2인 무대, 사천 오페라, 북부 곤취 오페라, 신성 오페라

성악 종류

얼황, 2인용 무대, 상부 당얼황, 상당 방자, 산시 방자, 산동 방자, 사천 오페라, 삼각 오페라, 이우 오페라, 이양 오페라, 광동 한 오페라, 운남 장극, 운남 등불 오페라, 단 오페라, 인형극, 발링 오페라, 무음 오페라, 문남 오페라 자, 중로 방자, 내몽골 양게, 펑타이 샤오 오페라, 용지도 사랑 오페라, 바이 오페라, 백자 오페라, 베이쿤 오페라, 베이징 오페라, 베이루 방즈, 피황, 그림자 놀이, 롱장 오페라, 롱옌 작시 오페라, 동허 오페라, 동로 방쯔, 한 오페라, 닝허 오페라, 러핑 곡, 정자 오페라, 사핑 곡, 쓰국현, 유치 난젠 곡, 서피, 서진 곡 , 서로 화고, 서곡, 서평 오페라, 장 오페라, 장사 오페라, 항 오페라, 지 오페라, 루 오페라, 죽말 오페라, 라오 티아오 방즈, 루 오페라, 부는 오페라, 루안탄, 상하이 오페라, 핑 오페라 , Su Opera, Ningbo Opera, Qi Opera, Chenhe Opera, Yuyao Opera, Ci Ming Opera, Han Gong Opera Opera, Ah Gong Opera, Lingqiu Luoluo Opera, Henan Yue Diao, Henan Dao Qing, Henan Opera, Hebei Bangzi, Hebei Luantan, 북경 오페라, 북경 오페라, 청양 오페라, 칭하이 핑시안 오페라, 무안라자, 항 오페라, 양 오페라, 쿤 오페라, 롱 오페라, 마오 오페라, 소 오페라, 오우 오페라, 동 오페라, 이황 오페라, 차 따기 오페라, 쓰저우 오페라, Xiansuo 오페라, Shubaoer 오페라, 산시 라오스 오페라, Liu 오페라, Liuqin 오페라, Fujian 오페라, 서부 Fujian Han 오페라, Nan 오페라, Yao 오페라, Lin 오페라, 하하 오페라, Huqin 오페라, Jinghe 오페라, Hunyuan Luoluo, Guizhou 등불 오페라 , 고오 오페라, 고산 오페라, 고오바즈, 고자 오페라, 하이키 방지, 당 오페라, 귀 오페라, 진 오페라, 진 오페라, 용 오페라, 포현 오페라, 하이옌 오페라, 하이먼산 오페라, 하이청 트럼펫 오페라, 라이우 방즈, 호관 양거 , 회극, 화이홍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황룡 오페라, 황샤오 꽃고, 청 오페라, 청음 오페라, 광둥 오페라, 우 오페라, 추 오페라, 투이 오페라, 리위안 오페라, 방즈 오페라, 장추 방즈, 나오구 오페라, 후난 오페라, 샹시 먀오 오페라, 월 오페라, 다이 오페라, 경극, 실크 현악 오페라, 코믹 오페라, 완난 꽃고극, 후난 화고 오페라, 푸 오페라, 푸저우 방즈 오페라, 레이 오페라, 시 오페라, 윈난 오페라, 몽골 오페라, 완만 오페라, 서하 오페라, 신장 오페라, 사이 오페라, 게자 오페라, 어린이 오페라, 유현 양코, 만한 오페라, 차오 오페라, 회 오페라, 그림자 노래, 건 오페라, 허난 오페라, 샹양 오페라, 샹무 양코, 티베트 오페라, 간 오페라 , 이오페라.

드라마 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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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의 '두 냄비'

장바오신

최근 몇 년 동안 무대와 텔레비전에서 다양한 배우들이 같은 극에 여러 유형의 드라마가 자주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메이란팡(Mei Lanfang)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80대의 유명한 허난 오페라 대가 마진펑(Ma Jinfeng)과 북경 오페라 메이 학교의 후손인 메이바오주(Mei Baojiu)가 한때 "목계영이 지휘한다"를 공연했습니다. 같은 무대에서 중국 북경 오페라 극장과 티베트 오페라단이 한때 "문성공주"를 공동 공연했습니다. 이런 형태의 공연을 오페라 업계에서는 '투팟(Two Pots)'이라고 부른다. 같은 무대에서 여러 드라마가 공연되는 '쓰리히터', '포히터'도 있다. CCTV의 오페라 갈라에는 북경 오페라, 허난 오페라, 롱장 오페라, 허베이 방즈 등 4개 오페라의 배우들이 함께 '뮬란'을 공연했다. 새로운 퍼포먼스 형식으로 관객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중국 오페라의 역사에서 이 '두 냄비' 공연 형식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오페라 유형의 상호 소통과 통합을 위한 중요한 수단입니다. "Two Pots" 기간 동안 많은 오페라 유형이 새로운 유형으로 진화했습니다. 원나라 시대에 베이징은 관한경, 왕세부, 마지원 등 많은 극작가를 배출한 자거(赤居)가 지배했고, 『두아의 불의』, 『사기의 낭만』 등 다수의 유명 드라마를 배출했다. 웨스트 챔버". 명나라 영락시대에 수도를 난징에서 북경으로 옮긴 후, 이민 물결이 닥치자 수많은 남부인들이 북쪽으로 이주했고, 난취도 그 뒤를 따랐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남창과 자주는 '남북합작'을 공연했다. 남부 오페라는 북부 오페라의 장점을 흡수하여 새로운 곤산 및 이양 악센트를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자주는 점차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났다.

명말청초에 곤산가락은 곤곡으로 발전하여 베이징 무대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영생의 궁전>과 <도화부채>는 이 시기의 대표작이 되어 오늘날까지 공연되고 있다. 오늘날의 경극 역시 200여년 전 한극과 안휘극의 '두 냄비'의 산물이다. 청나라 건륭제에 안후이 4대 극단이 베이징에 온 후 한 오페라 예술가 "양하과"와 함께 공연했으며 상호 통합 과정에서 회이의 얼황 곡을 기반으로 한 일종의 후이저우 오페라가 형성되었습니다. 오페라와 한 오페라의 서피 곡. 새로운 "피부 쇼". 이후 피황극은 곤곡극, 방자극, 기타 오페라의 영양분을 지속적으로 흡수하여 점차 새로운 오페라 유형인 북경극이 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에 이르러 경극은 성숙한 무대로 발전했을 뿐만 아니라, 경극 무대의 주류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했다. 국가. 이 기간 동안 Shanshan Bangzi에서 발전한 Hebei Bangzi (당시 Qinqiang Opera 및 Zhili Bangzi로 알려짐)와 "Bengbeng Opera"에서 발전된 Pingju Opera가 북경 오페라와 함께 공연되었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17년(1891년), 하북성의 유명한 방자 배우이자 가극 활동가인 전계운(Tian Jiyun)이 자신이 주재한 우성반에서 방자와 피황의 '두 냄비'의 선례를 세웠습니다.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때문에 많은 동아리가 이를 따랐습니다. 한동안 Jing Bang의 "Two Heaters" 공연은 수도 안팎에서 호황을 누렸습니다. 많은 북경 오페라 수업에서는 강타와 리드를 모두 가르칩니다. 유명한 경극 전공 복련성(Fulian Cheng)은 "제2전공 학생들은 거의 모두 진희(방자) 학생들이다. 오늘날의 마련량(Ma Lianliang)도 "낙양 낙양(Taking Luoyang)"에서 어린 왕자를 연구했다"고 말했다. 경극의 "두 냄비" 공연에서 Xun Huisheng, Yu Lianquan (Xiao Cuihua), Zhao Tongzha (Hibiscus Cao) 등과 같은 많은 하북방자 배우들이 나중에 경극으로 전환하여 유명한 경극이 되었습니다. 배우.

평주가극은 청나라 말기와 민국초기에 결성되었으며, 연화폭포, 방봉가극, 방자가극에서 발전한 새로운 형태의 오페라이다. 해방 이전에는 산업이 완성되지 않았으며 "삼소(Xiaosheng, Xiaodan, Xiaohualian)" 오페라가 주요 오페라였으며 이를 "반반 오페라(Banban Opera)"라고 불렀습니다. 따라서 평극은 초창기에는 하북방자(河岡房子), 북경극 "양허수(梁河集)" 또는 "삼대곡(三大樂)"과 함께 공연되는 경우가 많았다. 북경오페라, 하북방자와 같은 무대에 서는 공연에서 평주는 음악, 노래, 레퍼토리 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1930년대 평주희극의 '4대 배우' 이진순, 유추이샤, 백옥상, 애련군 등으로 대표되는 여배우들의 등장은 평주희극을 성숙한 무대로 끌어올렸다. 중국 북부뿐만 아니라 상하이, 장쑤성, 저장성 등 남부 지역에서도 공연을 펼치며 큰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남자 배우는 약하기 때문에 여전히 경극과 함께 '두 냄비'에 출연하는 경우가 많다. Bai Yushuang은 상하이에서 북경 오페라 Wusheng 배우 Zhao Ruquan과 함께 "Wu Song Kills His Wife"에 공동 주연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1945년에 신펑샤는 칭다오에서 주신방의 제자 주린곤의 북경 오페라 수업에 합류하여 "진상련" 등의 연극 "두 냄비"를 공연했습니다.

해방 후 평주극의 개혁과 발전 과정에서 가창과 가창의 직업을 향상시켰고, 특히 위영원, 마태 등 남성 배우 집단을 보유하게 됐다. '하프 플레이어'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장더푸(Zhang Defu)와 시바오쿤(Xi Baokun). 또한, 남자 배우들이 주연을 맡은 연극도 다수 창작, 공연돼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두 개의 냄비'는 역사적인 기록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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