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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대해 배우는 방법

ACT= 액션 게임: 액션 게임

RTS=실시간 전략 게임: 실시간 전략 게임

SIM=시뮬레이션 게임: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p >

RCG= 레이싱 게임: 레이싱 게임 [RAC라고도 함]

전자 게임 콘텐츠의 목적에 따른 분류:

RPG= 롤플레잉 게임: 롤플레잉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캐릭터를 플레이하며 완전한 스토리라인을 갖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어드벤처 게임과 혼동할 수 있습니다. 사실 RPG 게임은 플롯 개발과 개인 경험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정한 스토리라인과 캐릭터 성장 과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PG는 일본식과 유럽식, 미국식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문화적 배경과 전투 모드에 있습니다. 일본 RPG는 주로 턴제나 준실시간 전투를 사용하며,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레전드' 시리즈 등 섬세한 감정과 감동적인 구성, 풍부한 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등 국내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중국 RPG 친숙한 '소드', '검객', '쉬안위안 소드' 등 일본 RPG로 분류할 수도 있다. 유럽과 미국의 RPG는 주로 실시간 또는 준실제를 사용한다. - "Dungeons and Dragons" 시리즈, "Genesis" 시리즈, "Might and Magic" 시리즈와 같은 배경 디자인, 오픈 맵 및 플롯, 높은 플레이 가능성이 특징인 시간 전투. ,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 "폴아웃" 시리즈, "디아블로" 시리즈. 다양한 전투 형태에 따라 일본 RPG도 '드래곤 퀘스트'의 턴제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정통 RPG와 '파이어 엠블렘'의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된 A.RPG, S·RPG로 나눌 수 있다. SLG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RPG 요소가 많이 있으며(혁신은 어디에서 오는가? ACT, SLG, FGT, FPS, 심지어 RTS 등 RPG에 다른 게임 요소를 계속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시스템이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특징이 있습니다. , 이 더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The Elder Scrolls"와 같이 게임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재생되는 실시간 RPG 범주도 있습니다.

ACT= 액션 게임(Action Game) : 액션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 캐릭터를 조종하여 다양한 기술, 무기, 도구를 사용하여 적을 제거하거나 자신을 보호하거나 게임 과제를 완수하는 게임 익숙한 '슈퍼마리오', 귀여운 '커비', 여유롭고 편안한 '레이맨', 화려한 '레이맨' 등 일부러 스토리를 추구하지 않고, 상쾌한 타격감과 부드러운 게임감에 주목하세요. 페르시아의 왕자', 상큼한 '왕조무쌍' 등. 컴퓨터 액션 게임의 대부분은 "콘트라", "천지를 삼키는 천지", "메탈기어 솔리드" 등과 같은 초기 아케이드 게임과 가정용 콘솔 게임에서 탄생했습니다. 순수한 오락과 여가의 목적은 일반적으로 소수의 간단한 퍼즐 구성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작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고 흥미진진하며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AVG= Adventure Game :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 캐릭터를 조종하여 가상의 모험을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AVG의 특징은 RPG와 달리 작업을 완료하거나 특정 퍼즐을 푸는 형태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경우가 많고, 게임 중에 퍼즐의 중요성이 의도적으로 강조된다는 점입니다. AVG는 퍼즐 장르와 액션 장르로 세분될 수도 있습니다. 퍼즐 장르는 순전히 퍼즐을 풀어 줄거리를 발전시키는 데만 의존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초고전적인 '신비한 섬' 시리즈와 '사일런트 힐'이 있습니다. " 시리즈. ; 그리고 액션 카테고리(A·AVG)에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툼 레이더" 시리즈, "다이노 크라이시스" 시리즈, "데빌 메이 크라이" 등 일부 ACT, FGT, FPS 또는 RCG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리즈, "Grand Theft Auto" Drivers" 시리즈 등

SLG= Strategy Game: 전략 게임

여기서 먼저 좁은 의미의 SLG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SLG는 플레이어가 전략을 사용하여 컴퓨터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국가를 통일하거나 외계 식민지를 개발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승리를 거두는 게임을 말합니다. SLG의 4E 원칙은 탐색(Explore), 확장(Expand), 악용(Exploit), 절멸(Exterminate)입니다. SLG는 턴제 전략 게임과 실시간 전략 게임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문명" 시리즈와 "지휘와 정복" 시리즈, "제국" 시리즈, "듄" 등. 넓은 개념의 SLG는 매우 크고 시뮬레이션 게임도 그 범위에 속하지만 SIM(생활 시뮬레이션)과 다릅니다. 오랜 기간의 진화를 거쳐 SLG에는 이제 전쟁과 체스 게임의 네 가지 범주가 포함됩니다. "판타지") "시뮬레이션 전쟁", "윈드 판타지"), 턴제, 실시간, 시뮬레이션("Microsoft Flight Simulator", "Aerial Delta").

FGT= 격투 게임(Fighting Game)

컴퓨터나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캐릭터를 조종해 싸우는 게임으로, 빠른 속도와 긴 플레이성을 자랑한다. .매우 높습니다. 렌더링 기술에 따라 2D와 3D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2D 격투 게임에는 유명한 "Street Fighter" 시리즈, "King of Fighters" 시리즈, "Samurai Shodown"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철권'과 '데드 오어 얼라이브'가 기다려진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는 줄거리가 많지 않으며 기껏해야 간단한 장면 설정이나 배경 표시만 있습니다. 장면 레이아웃, 캐릭터 모델링, 제어 방법 등도 비교적 간단하지만 조작이 어렵고 주로 플레이어의 빠른 판단과 미세한 조작에 의존하여 승리합니다.

RTS=실시간 전략 게임(Real-Time Strategy Game): 실시간 전략 게임

원래는 전략 게임 SLG의 한 계열이었지만, 전 세계적으로 빠른 인기를 끌면서 서서히 로 발전하여 별개의 장르가 되었고, 그 인기는 심지어 SLG를 능가합니다. 현재 FIFA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관계와 비슷합니다. RTS는 일반적으로 수집, 구축, 개발 등의 전략적인 요소를 포함하며, 동시에 전투와 다양한 전략적인 요소도 실시간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대표작으로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시리즈,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 등이 있다. 이후 이를 바탕으로 이른바 '실시간전술게임(RTT)'이 파생됐다. 즉, RTS의 다양한 전략 요소가 모두 실시간 시스템에서 수행되지 않거나 모두 수행되지 않거나, 전략적 요소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이다. 모두 또는 소량의 전략적 요소를 포함합니다. RTT는 주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팀을 제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Allied Suicide Squad"로 대표되는 전술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FPS=퍼스트 퍼스널 슈팅 게임(First Personal Shooting Game): 1인칭 시점 슈팅 게임

엄밀히 말하면 액션 게임의 한 종류이지만 RTS와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빠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다. , 일반적으로 "Doom" 시리즈, "Quake" 시리즈, "Unreal", "Call of Duty" 시리즈, "Half-Life"("CS"는 Half-Life A MOD 게임, 개발자가 상업적 가치를 발견한 후 독립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1인칭 게임이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게임은 몰입감과 조작감이 강합니다.

PZL= 퍼즐 게임: 퍼즐 게임

퍼즐(Puzzle)의 원래 의미는 아이들의 지능을 키우는 직소 퍼즐 게임을 말하며, 다양한 재미있는 퍼즐 게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규칙을 생각하고 판단해야 합니다. 시스템 성능은 매우 다양하며 주로 게임 규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 운영에는 그다지 높은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가장 많은 청중을 보유한 게임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고전적인 게임은 잘 알려진 "테트리스"입니다. 그 외에도 "Bubble Bobble", "Zuma", "Lianliankan" 등과 같은 게임이 있습니다.

RCG= 레이싱 게임: 레이싱 게임 [RAC라고도 함]

일반적으로 경쟁 시나리오에서 다양한 유형의 레이싱 스포츠를 컴퓨터에서 시뮬레이션하는 게임은 매우 특별합니다. 음향 효과 기술은 종종 컴퓨터 게임의 최첨단 기술을 나타냅니다.

스릴 넘치고 현실감 넘치는 작품으로, 대표작으로는 '니드 포 스피드', '리지 레이서', 'GT 레이싱' 시리즈, '모토 히어로즈' 등이 있다. 또 다른 말로는 "드라이빙 게임"이라고 합니다. 현재 RCG의 콘텐츠는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으며, 조정, 경마 등 다른 모드의 레이싱 게임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SPT= 스포츠 게임(Sports Game)

다양한 경쟁 스포츠를 컴퓨터에서 시뮬레이션하는 게임입니다. "라이브 축구" 시리즈와 같이 다양하고 시뮬레이션 수준이 높으며 널리 인기가 있습니다. NBA Live' 시리즈, 'FIFA' 시리즈, '2K' 시리즈, 'ESPN Sports' 시리즈 등 나중에 경주, 탁구, 테니스, 골프, 낚시 등과 같은 다른 스포츠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STG= SHOTING GAME : 슈팅게임

여기서 언급하는 슈팅은 'VR맨'과 같은 모의사격(총격전)이 아닌 순수한 항공기 슈팅, 즉 우주에서 살아남는 게임이다. 적의 총알 우박은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천둥과 번개" 시리즈, "살로만 스네이크" 시리즈, "채징"과 같은 다양한 비행 물체(주로 비행기)를 조종하여 작업을 완료하거나 레벨을 통과하는 게임입니다. 시리즈 기다려요.

SIM=Simulation GAME: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캐릭터와 캐릭터 간의 관계를 만들어 현실을 고도로 시뮬레이션할 수도 있고, 인터넷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전설적인 "심즈" 시리즈, "스포어" 등을 만드는 등 어떤 의미에서는 도 이런 종류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MSC=뮤직 게임: 뮤직 게임

강한 리듬으로 플레이어의 음악적 감성을 키우고 음악 인식을 향상시키는 게임입니다. 멋진 음악과 함께 우아한 춤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고, 손가락 체조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 예를 들어 모두에게 친숙한 댄스 머신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고전 게임에는 "Dance Dance Revolution", "Taiko Master", "Guitar Hero"가 포함되며 현재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인 "Audition" 및 "Audition"도 있습니다.

GAL= Girl And Love GAME: 아름다운 소녀 게임

GALGAME은 거의 모든 게임 플레이를 포기하고 캐릭터 생성과 승리 측면에서만 플롯에만 의존하는 극단적인 게임입니다. 플롯의 긴장감은 'AIR', 'Fate/stay night', 'School Days' 등 다른 게임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높이를 갖고 있다. GALGAME은 또한 "가을의 추억"과 같은 순수 전자 스크립트, 반전자 스크립트 및 "The Song of Songs"(half SLG) 등과 같은 기타 반전자 스크립트로 세분화될 수도 있습니다. GALGAME은 일본에서 풍부하고 중국에서 훌륭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TCG와 LVG는 넓은 의미에서 모두 이 범주에 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게임의 극단적인 특성으로 인해 게이머는 이를 극도로 좋아하거나 극도로 싫어합니다.

TCG= 트레이닝 게임

과거에는 GB 시리즈를 흔히 사용했지만 지금은 이런 종류의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EDU(education)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드림팩토리', '스타자원봉사자', '링볼리 트레이닝 플랜' 등 선수들의 훈련을 시뮬레이션하는 게임이다.

LVG=러브 게임: 러브 게임

플레이어들은 첫사랑의 시대로 돌아가 감동적인 순간을 회상하며 사랑을 시뮬레이션하는 게임이다. 사랑은 게임이 아니지만 현재의 사랑 게임은 주로 남성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며 일부 여성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실력추구도 훈련할 수 있고(그리고 인내심도 배울 수 있죠?) 대표작으로는 일본의 '가슴이 뛰는 추억' 시리즈와 '그리워해요', 중국의 '영 베이비', '가을의 추억' 등이 있습니다.

CAG=카드게임: 카드게임

카드 배틀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조종하는 게임.

풍부한 카드 유형은 게임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고 플레이어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유명한 "노부나가의 야망" 시리즈와 "유희왕!" 시리즈가 있으며, 카드 온라인 게임인 "무술 온라인"도 있습니다. 넓은 의미로는 "왕국", "하트"도 이 범주에 속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TCG 게임도 있는데, TCG의 정식 명칭은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특정 테마의 카드를 자신만의 카드 더미로 구성해 다양한 카드와 전략을 사용해 싸우는 게임이다. 서로 카드 게임.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TCG는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가 제작한 서양 신화와 전설을 바탕으로 한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입니다.

SSG=Science-Simulation Game : SF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프리 스페이스', '스타워즈' 시리즈 등 비현실적, 가상의 공간을 콘텐츠로 삼는 게임.

RSG=Real-Simulation Game: 실제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실제 세계를 기반으로 진정성 있게 승리하며 시뮬레이션을 추구하며 몰입감을 구현하는 게임입니다. "Ace Combat" 시리즈, "Su-27"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잠수함을 시뮬레이션하는 'Submarine Hunter', 탱크를 시뮬레이션하는 'Steel Division' 등 STG로 분류될 수 있는 다른 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TAB=테이블 게임: Table Game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존 테이블 게임에서 다양한 종류의 강력한 체스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으로 탄생한 게임입니다. (즉, 이동을 결정하기 위해 주사위를 굴림) 그리드 게임), "Monopoly" 시리즈와 같은 고전적인 보드 및 카드 게임도 "Tractor", "Hearts" 및 "Mah Jong"과 같은 TAB에 속합니다. 보드 게임은 매우 상호 작용적이기 때문에 일부 외국인은 이를 소셜 게임이라고 부르기를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Killing Game, Uno Solitaire, Gladiator, Bang, Carcassonne 등과 같은 많은 인기 테이블탑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매우 흥미롭고 플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테이블탑 게임 매니아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MUD=머드게임

주로 텍스트에 의존하여 게임을 진행하고 그래픽의 도움을 받는 게임입니다. 1978년 영국 Essex 대학의 Roy Trubshaw는 DEC-10을 사용하여 세계 최초의 MUD 게임인 "MUD1"을 프로그래밍했습니다. 이는 최초의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대화형 온라인 게임이며 텍스트 전용 멀티플레이어입니다. 세계. (아마 이것이 MUD라는 이름의 유래일까요?) 다른 걸작 : "Xia Ke Xing", "Meridian 59", "King of Kings".

MMORPG=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가지 전형적인 예를 들면 "Legend", "Ultima Online", "EverQuest", "World of Warcraft", "Xuanyuan II", "Dialogue"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 가상 커뮤니티 게임

게임 내에 가상 커뮤니티가 구축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심즈', '심즈' 등 게임 커뮤니티에서 실제 생활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Dream Homeland" 등.

WAG=Wap Game: 모바일 게임

휴대폰 게임. 현재 게임은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으며, 캐주얼 게임은 휴대폰에서도 필수로 자리 잡았다. 네티즌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 유형은 퍼즐 게임으로 비율이 가장 높았고, 액션 게임, 전략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등이 그 뒤를 이었다. 그리고 슈팅 게임. 모바일 게임의 몇 가지 예를 나열해 보세요: "Metal Roar", "FF7 Prequel" 등.

ETC=etc. 게임: 기타 유형의 게임

다양한 게임 요소를 포함하고 엄격한 경계가 없으며 알려진 카테고리에 속할 수 없는 게임을 의미합니다. 카테고리가 풍부한 게임에서는 "젤다의 전설"과 같은 가정용 콘솔 게임은 A·RPG 및 A·AVG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에서는 거의 등장하지 않는 음악 게임이나 특정 게임의 주변 설정 세트('하트비트 메모리즈' 화면 보호기 배경화면 세트 등) 등도 있으며, 존재한다고 해도 대부분 가정용 콘솔 게임에서 옮겨온 것이다. .

사실 결정할 수 없다면 그냥 여기에 던져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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