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두 소리'를 연습하세요. 많은 사람들은 목소리의 폭과 목소리의 질이 선천적이어서 쉽게 변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다양한 목소리가 더 나은 사람이 됩니다. 내 목소리는 기적적인 변화를 겪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부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도 이 독특한 무술 "기술"을 연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인두음"은 중국 경극 성악에서 "실음"이라고 불리며 금속성 색상을 가지며 실제 음성 기능, 인두음 기계 지능, 진성 및 거짓 기능을 전체 노래 기능으로 구성합니다. ——경극이나 다른 민족 오페라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노래할 때 무의식적으로 "인두음" 기능을 사용하여 부러워할 만한 초고음을 부를 수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인두음'은 해외에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오랫동안 전문적인 과학이론을 발전시켜 전문과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이탈리아 벨칸토학파의 한 분파로 발전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1930년대에 도입되었습니다. 이제 "인두 소리 훈련"은 우리 나라에서 이론, 방법, 사양, 단계, 가시적, 유형적 방법을 갖춘 일련의 소리 훈련 방법을 형성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1. 보컬 범위를 빠르게 확장하고, 사운드 사양을 개선하며, 노래하는 목소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음성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인두음 발음 방법: 후두를 안정시키고 후두개 위로 설골의 뒷부분을 들어올리고 후두개를 뒤로 기울여 후두의 인두벽과 함께 역깔대기를 형성합니다. ——그림 없이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아름답다, 녹색, 새, 밝다"라는 단어를 발음하면 무의식적으로 "후두개"를 형성합니다. 후두의 인두벽과 인두벽이 소리를 내는 과정을 주의 깊게 경험하고 느낌을 알아보세요. . 물론, "인두 소리" 연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기본 연습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모두가 정신적으로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의 기본 연습은 기타 훈련의 기본 기술만큼 지루하며 장기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 섹션 1 "입 벌리기" 운동에서는 입을 크게 벌리고, 혀를 내밀고, 턱의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턱이 이완되었는지 확인하려면 턱이 함몰되어 있는지, 튀어나왔는지, 뻣뻣한지, 긴장되어 있는지를 확인한 후 턱 밑의 근육(위장근과 턱설골근의 전복부 긴장도, 턱뼈의 긴장도)을 확인하면 됩니다. 동시에 외부 상단의 힘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입 벌림 연습"은 여러 단계로 나눌 수 있으며 결과를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1. 먼저 입을 열지 않은 채 복부 앞쪽 복부와 턱뼈 근육을 의식적으로 적극적으로 이완시키는 연습을 하세요. 이 동작을 하루에 500회 이상 연습하면 완전히 이완된 상태로 턱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 이를 바탕으로 먼저 아랫입술을 고정한 후(완전히 고정된 것이 아니라 '고정'되었다고 느끼는 것임) 고개를 들고 하늘을 바라보는 동작으로 입을 벌린다. 입을 벌릴 때 턱을 아래로 내리거나 앞으로 뻗을 수 없으며, 윗 입을 빨면서 아랫 입을 앞으로 들어올릴 수 없습니다. ——움직임이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양손의 엄지 손가락을 턱 아래에 대고 외부 미는 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집게 손가락을 턱 앞에 놓아 턱을 고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섹션 2 "혀 내밀기" 운동 연습 요건: "입 벌리기" 운동을 완전히 마친 후 혀를 내밀어 보세요. 턱의 움직임과 움직임이 발생하기 때문에 한꺼번에 혀를 내밀 필요는 없습니다. 근육 긴장; 조금씩 스트레칭할 수 있습니다. 턱 근육이 완전히 이완되고 혀를 자유롭게 확장하고 수축할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하세요. ——기타 연습의 기본 기술과 비슷합니다. 현을 누르는 손가락에는 힘이 있어야 하고, 다른 손가락과 근육은 이완되어야 합니다. 운동의 기본 동작: 턱을 이완하고 "고정"하고, 머리를 들어 올려(머리 뒤와 척추의 힘을 사용하여) 입을 완전히 열고, 혀를 확장하고 수축합니다. 턱의 근육이 바깥쪽으로 밀릴 수 없으며, 턱이 앞으로 뻗거나 움직이지 않는다는 사실에 여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5~10일 동안 꾸준히 연습하세요. '혀를 일직선 홈으로 만들기' 운동의 세 번째 부분은 크게 입을 벌리고 턱을 흔드는 운동과 일직선으로 홈을 움직이는 운동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1. 입을 크게 벌리고 턱을 흔드는 동작의 주요 포인트: 입을 벌린다. 입을 크게 벌리고 설골 뒷부분을 들어올리고 혀를 최대한 펴고 목간과 척추를 축으로 턱을 기준으로 좌우로 흔든다. 혀가 매우 느슨할 때는 수동적으로 좌우로 움직여야 합니다. ----헤헤! ! ! 이것은 머리를 힘차게 흔드는 것과는 다릅니다! 축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기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흔드는 것과는 달리 입을 크게 벌리고 빠르게 서너 번 흔드는 연습이다. 2. 혀의 뒤쪽이 오목하여 혀가 곧은 홈을 형성하는 운동 - 이 운동은 모두 입과 혀에 힘든 운동이며 맛이 더 일반적입니다. 이 연습은 혀가 노래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을 없애고 높은 배음과 진동 채널을 얻는 중요한 연습 방법이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연습 목적: 어떤 자음이나 모음을 부르든, 어떤 음역을 부르든 혀는 항상 최고의 노래 진동 채널을 형성하고 유지해야 하며 500Hz, 1500Hz, 2500Hz, ***피크를 진동시키는 능력 혀의 기저부가 후퇴하면 혀가 목구멍과 인두벽에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높은 배음 진동 피크 능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연습 요령: 1. 혀를 뾰족한 모양으로 만든 다음(혀 끝을 뾰족한 모양으로 만듭니다. 거울 앞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혀 표면을 이완시키고 입 밖으로 편평하게 펴십시오. 2. 확장된 혀 끝을 뒤로 젖혀 아랫니 뿌리에 대고 누릅니다. 3. 그런 다음 혀의 앞쪽 4분의 1에 가로 홈을 형성합니다. 4. 마지막으로 가로 홈이 형성되면 혀의 뒤쪽 2/3가 후퇴합니다.
이때 혀의 중앙은 오목하고 옆면은 비어 있어 일직선의 홈을 형성하며, 턱이 긴장되거나 뻣뻣해지지 않는 상태에서 10초에 15회전을 할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해야 합니다. 참고: 스승님 " 이 "혀 쿵푸" 동작의 핵심은 약간 어렵습니다. 혀를 만지고 돕기 위해 젓가락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별 의미 없이 3~4일 동안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연습을 시작할 때 구토를 느끼기도 합니다. 때로는 혀를 찔러도 느껴지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섹션 4 "개 헐떡거림" 운동, "두꺼비 호흡"이라고도 합니다. 약간 "두꺼비 쿵푸"도 상위 수준의 무술입니다. 하! ! 운동 목적 : 호흡 근육을 단련하여 '복식 호흡'을 이루고 호흡 조절 능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개 헐떡거림"을 배우기 전에 먼저 과학적인 노래 호흡 방법인 "복식 호흡"을 익혀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호흡 방법에는 1. 쇄골 호흡, 2. 흉부 호흡, 3. 흉복부 호흡, 4. 복식 호흡의 네 가지가 알려져 있습니다. 앞의 두 가지는 성악계에서 비과학적이라고 인식하고 있는 호흡법이다. 대부분의 교사들은 후자의 두 가지 호흡법을 옹호하는데, 가장 이상적인 호흡법은 '복식호흡'인데, 이는 우리나라 국민 창법에서 자주 언급되는 '단전의 기'이다. 그 우수성은 무술인들이 인정한 "비린내 흡수 방식"에 버금갑니다! ! ! ! ! ! ! 복부 호흡을 이루려면 노래할 때 가슴이 자연스럽고 꽉 차 있어야 하며(뻣뻣하지 않음) 똑바로 서 있어야 하며 절대 무너지지 않아야 합니다. 연습의 필수 요소: "개 헐떡거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개처럼 "숨을 빠르게 쉬고 호흡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 집에 개가 있다면 빨리 “개를 선생님으로 존경”하고 호흡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물론 이 운동은 복식호흡을 전제로 해야 합니다. 느낌은 "들이쉬고 풀기,들이쉬고 풀기(내쉬기)"이며 "들이쉬기" 동작에 중점을 둡니다. 섹션 5 "거품 소리" 연습 인두 소리는 모두 거품 소리에서 나와야 합니다. 가장 큰 거품에서 시작하여 더 작은 거품으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조밀한 거품을 통해 소리를 내야 합니다. 연습 요령: 얼굴, 목, 가슴 근육을 이완시켜 게으르고 졸린 것처럼 보이게 하고 호흡의 추적 지원에 집중하십시오. 즉, 호흡을 너무 많이 사용할 수는 없지만 호흡은 약하고 밀도가 높고 집중되어야 합니다. , 그러나 극도로 지탱하고 조밀한 호흡이 성대를 움직일 때 거품음(성대가 열렸다 닫혔다가 다시 터지는 소리)이 연달아 나타나 수많은 거품음을 형성하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거품 소리를 빨리 찾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거품소리를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아침에 일어나기 전 침대에 누워보는 것인데, 그 시간에는 성대가 이완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운동은 가창훈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 운동이자, 성대를 마사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음성재활을 위한 가장 중요한 치료방법이기도 하다. 과거 많은 가수들이 과도한 목소리 사용으로 인해 피로와 각종 질병에 시달렸는데, 오늘날의 가수들인 Na Ying, Faye Wong 등도 모두 이 방법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위의 묵음 연습을 마친 후, 노래의 여섯 번째 섹션에서 입을 다물고 흥얼거리는 연습에 적용하여 주요 주제로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입을 다물고 소리를 흥얼거리며 밝고 집중된 고음을 얻습니다. 위치 머리 음성 효과에 주의하십시오. 입을 다물고 윗니와 아랫니를 약간 풀고 입 안의 공기를 모두 위아래로 빼내는 느낌이 있습니다. 입을 다물고 미소를 지으며 금속과 같은 강하고 밝고 집중적이며 높은 위치에 관통력이 높은 입을 닫은 윙윙거리는 소리가 기본 관에서 방출되며 5도 또는 옥타브에서 오름차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내림차순 연습 및 다양한 스케일 연습. 또한 호흡은 단전(복식호흡)으로 해야 하며, 가슴과 턱은 이완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소리가 머리 꼭대기에서 하늘로 날아가는 느낌. 섹션 7: 참 소리와 거짓 소리 사이의 추적 없는 전환을 실현합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바른 노래 자세를 유지하고, 혀로 직선 홈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입을 크게 벌리고(혀를 내밀지 않고) 인두에서 발음하며 세 가지 소리 "a- —o——너". 먼저 세 가지 성조를 정확하고 명확하게 말하기 위해 중간 성부와 낮은 성부를 크게 읽어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세 음표의 지속 시간을 늘려 4분음표를 부르세요. 특히 u 모음을 정확하게 발음하는 것도 실제 음성 기능을 수정하는 연습입니다. 이 연습이 정확하고 능숙해지면 큰 호흡의 힘을 추가하고 큰 옥타브 점프로 모음 u를 부르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실제 음성 기능을 수정하여 올바른 가성 기능으로의 전환입니다. 연습을 시작하면 높은 톤으로 큰 소리로 읽을 수 있으며, 마치 먼 곳에서 누군가를 부르는 것처럼 반은 말하고 반은 소리치고 반은 노래하는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특별히 강조해야 할 것은 인두벽을 최대한 움직이지 않게 하고, 가슴을 자연스럽게 펴고, 턱을 이완시키며, 단전에서 숨을 내쉬는 것인데, 의식적으로 입을 크게 벌려 치아가 대부분 노출되도록 해야 한다. , 인두에 완전히 의존하기 위해 "u"모음의 효과를 형성하는 부분의 능력. 게다가 이때의 u소리는 정확하게 들리지는 않지만 상관없다.인두가 "u"모음의 능력에 열리게 되면 앞입의 시너지가 더해져서 긍정적인 u로 변하게 된다. 예술적인 노래를 위한 모음 . 성공적으로 연습하면 옥타브에서 참과 가성 사이의 전환 흔적이 없습니다. 연습할 때 목이 눌리거나 막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발음 연습이 f2에 도달한 후에는 장모음에 강성이 없어야 합니다. 한마디로 목소리는 부드럽고 매끄럽고 편안하게 노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섹션 8: 목을 열고 가슴을 진동시키다 운동 목적: 이전 섹션은 주로 고음역을 넓히는 것이고, 이 섹션은 저음역을 넓히고 흉강을 강화하며 고음역과 저음역 모두에서 충만함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풍부하고 둥근 예술적 효과.
필수사항: 올바른 노래 자세 유지, 입을 다물고 윙윙거리는 소리로 시작, 큰 거품을 사용하여 목 소리를 낮추고 바닥까지 가라앉히기, 목을 자연스럽고 완전히 열어 미——아, 미——오, mi—— u는 가슴 전체에 진동하는 큰 음파를 방출하여 목소리를 더 크고, 더 넓고, 더 두껍게 만드는 동음이의음입니다. 하복부부터 입이 자라나는 것 같았다. 인두 소리를 배운 후에 우리 모두가 이를 사용하여 노래를 부를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사실 순수한 인두 소리는 날카롭고 불쾌하지만 노래에 미치는 영향은 요리에 사용되는 소금과 같습니다. 식탁용 소금은 너무 짠맛이 나기 때문에 소금 없이 조리하면 맛이 없습니다. 즉, 노래하는 목소리에 적절한 인두 성분이 있으면 음색이 금속성 선명도를 갖게 되고 소리가 아름답고 아름답게 됩니다. 위 내용은 제가 검토한 '인두음'에 관한 다량의 정보를 요약하여 '압축'하여 의사소통의 목적으로 여러분과 공유한 것이며 그 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인두 발성 훈련 방법이 일체형 창법의 전문 과목이 되었다는 점이다. 전문가의 지도 없이는 노래를 잘 연습하기로 마음먹었다면 학원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인두 훈련"에 참여하는 정규 아카데미가 더 효과적입니다. 나는 당신이 "불처럼 순수해질 때까지" 이 8가지 연습을 연습할 때, 그때 당신의 "노래 실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인두음 연습의 4가지 방법 중 첫 번째 운동은 '머리를 들어 입을 벌리기'이다. 일반적인 습관적인 입을 벌리는 방법과는 다릅니다. 입을 벌리려는 생각이 일어날 때 턱이 아래쪽으로 움직이고 턱 근육이 긴장되는 것이 자연스런 입을 벌리는 습관입니다. 노래하는 상태 훈련과 일치하는 입을 벌리는 것은 턱을 이완시키고 위아래로 움직이지 않고 머리 뒤쪽의 힘을 사용하여 머리를 들어 올려 입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위쪽으로 엽니다. 구체적인 연습 방법: 살짝 구부리고 머리를 약간 앞으로 기울인 다음 양손으로 턱을 잡습니다. 즉, 천장을 보고 싶다면 머리 뒤쪽 근육의 힘을 집중해서 들어 올리세요. 얼굴 아랫부분과 턱이 완전히 이완되도록 합니다. 머리를 올릴 때 턱은 아래로 내려가지도 않고, 턱을 잡은 손에서 떨어지지도 않는다. 마치 머리를 들어 윗사람을 맞이하는 것처럼 말이다. 입을 열 때마다 윗입술이 위쪽으로 움직이고 열리면서 촉진되며, 턱은 긴장 없이 완전히 수동적입니다. 이것을 하루에 100번, 200번씩 꾸준히 실천하다 보면 몇 주에서 몇 달이 지나면 고개를 들어 입을 크게 벌리는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를 올리는" 동작과 "입 밖으로 밀어내기" 동작을 결합합니다. 연습 방법은 몸을 살짝 구부린 채 서서 머리를 살짝 앞으로 기울이는 것입니다. 가슴을 고정한 상태에서 상복부부터 등 뒤쪽으로 공기를 들어 올린다. (공기가 흡입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들어 올리는 느낌은 흡입과 유사하다.) 공기가 목 뒤쪽까지 닿았다고 느끼면 머리를 들어 올려 입을 크게 벌리고 혀를 밀어내는 방법을 사용한다(혀밀기는 공기를 들어올려 설골 근육을 키우는 결과이지 결과는 아니다). 혀의 활동력) 위의 내용을 숙지한 후 턱 흔들기 동작을 익힐 수 있습니다. 이는 대중가수들에게 노래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본 연습이다. 많은 가수들이 노래를 부르면 체력이 부족하고, 노래를 부르고 나면 목소리가 쉬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목소리를 크게 내고 싶을 때 목소리를 갈라놓는 것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이 동작을 연습하면 여러 가지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능숙해지면 자신도 모르게 노래를 부르기가 어려워진다. 대부분의 인기 가수들은 목 근육을 사용하고 호흡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동시에 턱을 흔들고 혀를 흔들면 운동 지점이 바뀌고 잘못된 발성을 방해하며 발성에 도움이 되는 근육 조직인 등이 발달합니다. 목의. 등, 가슴, 복부, 횡격막.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머리와 목을 앞으로 기울입니다. ② 올바른 입 벌림 방법을 사용하여 입을 크게 벌립니다. ③ 혀를 자연스럽게 입 밖으로 내밀습니다(혀를 내밀면 턱에 긴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턱이 긴장되어 있다는 것은 턱 근육이 혀를 당기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는 뜻입니다. 아니오, 혀를 확장한 후 설골 뒤쪽의 위치를 매우 높게 올려야 합니다. 이는 정확하며 매우 중요합니다. .언제든지 손가락으로 설골의 뒤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개를 들어올리며 웃으시면 인두가 설골의 뒤쪽을 올릴 수 있도록 하는 좋은 교정법입니다.) 위의 자세를 하신 후 , 턱과 혀를 흔들어 턱과 혀를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연습할 때 턱과 튀어나온 혀가 편안해질 수 있도록 머리와 목을 좌우로 흔드세요. 좌우로 휘두를 때에만 그 방법이 옳다고 할 수 있다. 반대로 휘두를 때 머리가 흔들리는 것을 본다면 목의 근육이 튼튼하지 않아 목과 머리에 힘이 없다는 뜻이다. 충분히 확고하지 않습니다.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이렇게 머리를 휘두르면 어지럼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동 중 이 운동을 한 후 어지러움을 느낀다면 머리 휘두르기에 단점이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한다. 이 운동은 턱과 혀의 긴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목을 조여 노래를 부르다 노래 실력이 점점 쇠퇴해가는 가수들에게는 그야말로 '병권' 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