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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세스링크 전국서버 월간 카드파티 제로 크립톤 플레이어 초기 계정을 브러싱하지 않고 플레이하는 방법

Princess Link ReDive 전국 서버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으며 이미 iOS 스토어 다운로드 순위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친구들이 크립톤 멤버십이 없는 플레이어가 트랩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린세스링크 전국서버 월간 카드파티에서는 초기번호를 사용하지 않나요? 편집자는 아래 가이드를 공유할 것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필수 가이드

캐릭터 닉네임 전체 목록

캐릭터 개발을 위한 권장 사항 전국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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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강력한 초기 수치

아레나 수비 라인업

모든 캐릭터의 스타 승격 권장표

게임 방법 초기 숫자를 브러싱하지 않고 제로 크립톤으로

모든 캐릭터를 위한 별 키우기 가이드

아레나 공격 라인업

서버가 열리면 영구 풀을 그릴 가치가 있나요?

첫 번째 길드 전투 라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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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오픈 전 준비: 시간을 투자해 친구를 찾고, 가급적 길드를 찾으세요. 이 게임은 다른 사람의 캐릭터를 빌려 여러 곳에서 활용할 수 있어 문턱이 더욱 낮아진다.

초보 튜토리얼 부분은 생략합니다. 아래는 PVE, PVP, BOSS 전투 3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캐릭터 이름은

전국서버 위키

1. PVE

PVE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지도를 보고 탑을 오르는 것입니다.

사진 트윗은 게임의 기본 콘텐츠이자 가장 큰 콘텐츠이기도 하다. 적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지점 유형: 단일 대상이 1/2/3/5 위치를 공격합니다. 현재 국내 서버에는 4번 위치를 노리는 몬스터가 없어 4번 위치가 비교적 안전합니다.

AOE 유형: 전면 부채꼴 AOE와 전면 AOE로 구분됩니다. 부채 모양의 AOE가 존재하기 때문에 초반 근접전에서는 맵을 밀어내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응답 유형: 강도가 매우 낮습니다. 주로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지도를 너무 많이 밀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방해 유형: 다양한 디버프를 우리 쪽에 추가합니다. 그 중 실명 디버프는 우리의 근접 공격을 많이 빗나가게 만듭니다. 그러니 근접 공격을 너무 많이 연습하지 마세요.

방어형: 물리/마법 방어력이 매우 높습니다. 우리의 라인업이 합리적이라면 대부분의 경우 우리의 존재감은 매우 낮을 것입니다.

저희 목표는 최대한 빨리 일반 8~14레벨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의 난이도는 매우 성실합니다. 처음으로 별 3개를 추구하지 않으면 문자 6개만 있으면 됩니다.

미야코: 카드 풀에 별 2개, 주요 위치는 T입니다. . 초기에는 가장 강력한 T이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마법 저항력이 낮다는 단점이 드러나기 시작하지만, 여전히 물리 T 중 가장 강한 편이다.

페코: 초기에 공급되며 서브-T 위치에 위치합니다. R4가 2개의 스킬을 잠금 해제한 후 데미지는 낮지 않으며 이는 0.5 DPS에 해당합니다.

코코루오: 처음에는 포함되어 중앙 수비수로 배치되었습니다. 출력형 보조무기로, 자체적으로 일정한 출력을 갖고 있으며, 큰 움직임이 자동으로 혈액을 회복시켜 어느 정도의 데미지를 견딜 수 있다.

유칼리: 카드 풀의 스타 1명으로 중앙 수비수로 자리잡고 있다. 회복 지원, 혈액 및 마나 회복, 궁극의 마법 보호막도 비정상적인 상태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스즈나: 카치의 투스타, 가드 포지션. 기존의 물리적 출력과 높은 피해를 주는 궁극기 동작은 확실히 적의 사상자를 발생시키고 팀에 대한 압박을 줄여줄 것입니다.

유니폼: 처음에는 위치 수비수로 포함됩니다. 젖은 간호사는 파트타임 마법 출력이며, 연습할수록 그룹 간호사의 궁극기 공격을 사용하면서 0.7 DPS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위 6명만 있어도 서버의 노멀맵을 열 수 있다. 처음에 별 3개를 추구하고 지도 통과에 집중한 다음 연습 수준이 높을 때 돌아가서 별 3개를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카드 풀에는 3개의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서버 출시 시 주어지는 다이아몬드 중 1~2개를 10라운드 동안 사용해야 합니다.

이 별 3개를 그리면 그림을 더 잘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쿠라이 노조미: 노조미는 초반에는 그다지 어렵지 않기 때문에 가장 좋은 위치는 T 대리입니다. . Miyako/Peco 뒤에 서서 앞줄과 중간줄에 회복력을 제공하고, 궁극기로 그를 도발하여 메인 T와 피해를 공유하세요.

징류: 유갈리보다 앞줄을 더 잘 지킬 수 있다. 게다가 아주 뒤쪽에 위치하지만 가장 높은 능력치를 지닌 앞줄 선수이기도 하다.

전부: 단일 우유는 우유량이 가장 많지만 처리량이 너무 많아서 넘쳐나는 경우가 많아 처리 효율이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그녀의 가장 큰 역할은 눈을 멀게하여 두 번째 위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녀는 실제로 매우 강하며 특히 위치 5를 대상으로 하는 피해에 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힝게나 : 스킬은 겁내지 마세요. 사실 데미지가 굉장히 높거든요. 단독으로도, 그룹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원격출력의 영웅입니다. 그녀를 4위에 놓는 것이 그녀의 가치를 더 잘 드러낼 수 있습니다.

아키노: 평범한 캐릭터인 것 같지만 사실은 앞줄에 대한 강력한 보호력과 자격을 갖춘 아웃풋을 갖고 있다. 시즈루/키타를 동시에 그리면 아키노와 조합하면 매우 위력적입니다.

지타: 근접 출력이 매우 강력하지만, 근접 출력을 위해 맵을 밀어넣는 것의 단점은 앞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녀를 사용하려면 그녀를 안전한 위치에 놓거나 적절한 팀원과 연결해야 합니다.

서버 오픈 시 자신의 상황을 고려하여 적합한 메인 푸셔 팀을 선택하고 여기에 모든 자원을 투자하세요. 선택한 후에는 다른 캐릭터에 무작위로 투자하지 마십시오. 마력이 부족할 경우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10~20번 정도 구매할 수 있어 초기에는 매우 비용 효율적이다. 지도를 밀 수 없다면 장비를 구입하고, 친구의 캐릭터를 유연하게 빌려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난이도 맵에서는 캐릭터 조각이 드롭됩니다. Peko는 별 5개까지 갈 것을 강력히 권장하며, 유니폼과 코코로의 경우 별 3개 이상으로 갈지 여부는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 캐릭터는 자체 라인업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타워를 오르는 것은 마력의 중요한 원천이며 월간 카드로 탑의 수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등반탑의 각 층은 생명력과 마나를 상속받습니다. 죽은 캐릭터는 부활하지 않으며, 친구로부터 캐릭터를 빌릴 수 있습니다.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캐릭터의 상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른쪽 상단에서 바로 전투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타워 내 도전 횟수는 하루에 한 번 초기화되며, 전날의 진행 상황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전투가 어려운 BOSS의 경우, 다음날 전투 전 체력을 재충전하기 위해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 타워 BOSS를 처음으로 처치하면 체력이 자동으로 증가하는 가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타워 BOSS를 쓰러뜨리기 위한 기준 레벨: R5에 타워 1과 한 팀, R6에 타워 2와 한 팀. 타워 3은 R7 우유 탱크 팀에 의해 패배되어야 하며, 위의 역할을 기반으로 또 다른 Chika를 훈련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플레이 방법은 현재 인터넷 곳곳에 공개되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타워 코인 교환 제안: 먼저 유카리를 별 2개로 교환하고, 왕과 신포 중 불가능한 것으로 교환한 후 왕을 별 5개로 교환하세요.

2. PVP

PVP는 배틀 아레나와 공주 아레나로 나누어지며 각각 1팀, 3팀이 참여해야 합니다.

두 경기장은 매일 순위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수여하지만 다이아몬드 수입의 대부분은 월간 크립톤 카드가 없고 초기 플레이어가 없는 플레이어의 경우, 우리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레나 코인의 순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기억하세요: 대기업들에게 PVP는 명성과 이익을 위한 경기장이고, 경기장은 안정적인 수입을 위한 광산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대한 빨리 광산 위치를 최대한 높게 차지하는 것입니다.

아레나 코인에는 여러 주요 캐릭터의 조각을 획득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제한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는 우리에게는 이것이 게임의 가장 큰 이점입니다. 크립톤이 없고 초기 플레이어가 없는 월간 카드는 PVP를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경기장의 전투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훈련 수준과 라인업 두 가지뿐입니다.

PVP는 연습이 생명이다. 전국 서버 오픈 단계에서는 아무리 라인업이 강해도 5레벨 이상인 사람들을 맞추기는 어려울 것이다. 훈련 수준을 유지하려면 하루에 3번 이상 체력을 구매하세요. 이 체력은 캐릭터의 순위와 조각으로 바뀌므로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다이아몬드 축적 속도에 영향을 주지만 이렇게 생각하십시오. 캐릭터가 하나를 그릴 수 있는 때가 항상 있지만, 이 세 가지 체력 튜브는 "오늘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그릴 수 없습니다. 오늘 이후에 사려고요.

라인업 측면에서 PVP의 개념은 PVE와 약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T는 필수이며, 마주칠 수 있는 상대에 따라 DPS와 지원의 양을 조정합니다. 맵 푸시 진행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저희는 보통 메인 푸시에서 몇 명의 캐릭터를 빼낸 뒤, 상황에 따라 PVP 전용 캐릭터를 한두 명씩 훈련시킵니다.

다음 캐릭터를 그리시면 PVP에서 더 강한 우위를 가지게 됩니다.

여주인: 스킬 메커니즘은 PVP에서 매우 강력하므로 반드시 연습해야 합니다.

힝게나 : 사실 PVP가 주 스킬인데, PVP에서는 더욱 강해요.

모니카: PVP에서 코코로를 대체할 수 있는 우월한 존재. 그녀는 컨트롤과 타격을 할 수 있고 놀라울 정도로 살이 풍부합니다.

징류: 맨 앞줄에 사람도 별로 없고, 다른 사람에게 우유를 줄 수도 없어요.

쉔부 : 실명은 PVP에서 더 강해요. 수비 라인업의 일부가 되면 종종 초과 근무 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오: PVP 방해에 특화된 캐릭터인 이오의 유일한 목적지는 경기장입니다.

리노: 사실 그녀가 최고의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하지만 서버가 출시된 프린세스 아레나에서는 3팀 PVP 라인업을 구성할 수 없는 사람이 많아 고도로 훈련된 PVE 캐릭터를 3팀에 투입해 인원을 보충하게 되는데, 대부분이 근접전이다. 리노를 훈련시켜 프린세스 아레나의 세 번째 팀에 넣으면 깜짝 놀랄 일이 벌어질 것입니다.

그런데 리노는 탑 오르는 것도 아주 잘하니까 연습해 볼 만해요.

주시(Zhu Xi): 강력한 스킬 세트이지만 초기의 2성 바디로 인해 방해를 받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배틀 아레나 코인은 아주 일찍 얻었습니다. 별 3개 이후에는 Zhu Xi가 PVP의 주요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배틀 아레나는 레벨 4~6을 클리어하면 잠금 해제됩니다. 4~5에서 멈추고 시장 진입 전 일정 기간 동안 개발하는 것은 맵 푸시 진행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시장에 진입하여 약한 상대를 만나는 방법에 대한 형이상학적인 기술이 있을 수 있으며 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게임에 입장하신 후 매일 체력을 키워 전투력을 최대화하신 후, 이길 수 있고 순위가 가장 빠른 상대를 선택하시고, 더 이상 이길 수 없을 때까지 싸워주세요. 필요하다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벌기 위해.

프린세스 아레나는 8~15레벨을 클리어하면 해금되는데, 이번에는 다르다. NPC를 물리치려면 완전히 강화된 R7 캐릭터로 구성된 두 팀을 훈련해야 하므로 한동안 8-14에 머물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포럼에서 일부 Py 조직을 찾아볼 수 있으며, 이는 더 많은 경기장 순위 보상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틀 아레나 코인 교환 추천 : 모니카가 없다면 먼저 모니카로 교환한 후 주시를 별 5개로 교환하세요.

프린세스 아레나 코인 교환 추천: 사실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하츠네, 안나, 미야코, 카오리는 모두 매우 중요한 캐릭터입니다. 그 중 하츠네와 안나는 PVP를 선호하고, 카오리는 BOSS 전투를 선호하며 자신의 라인업에 맞춰 유연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3. BOSS 전투

BOSS 전투는 활동과 길드 전투로 나누어집니다. 이는 프린세스 커넥트 게임의 깊이를 반영한 ​​것이기도 합니다.

활동은 게임의 주기적인 콘텐츠로, 새로운 지도가 열리고 장비와 캐릭터 조각이 제공됩니다. 이벤트의 주요 게임 플레이는 티켓을 사용하여 BOSS를 물리친 다음 BOSS의 드롭을 사용하여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BOSS에 도전할 때마다 정해진 수의 티켓이 소모됩니다. 한 번의 전투에서 BOSS를 죽이지 않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지만, 남은 체력은 상속됩니다. 다음번에는 보스. 각 BOSS 챌린지는 칼 1개의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서버 출시 후 약 2주 후에 진행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이벤트 BOSS와 싸울 수 있는 캐릭터 팀을 준비하고 두 개의 검으로 어려운 레벨의 BOSS를 죽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반 T와 지원 외에 다음 캐릭터도 필요합니다.

마코토: 마코토(늑대)는 2018년 이후 가장 주목을 받은 캐릭터입니다. 전국 서버 발표, 이 캐릭터의 평가를 보기 위해 전략을 클릭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네, BOSS 전투에서 이 캐릭터의 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어려운 BOSS의 레벨은 50입니다. 마코토가 있는 사람은 레벨 53+에서 두 개의 검을 할 수 있으며, 늑대가 없는 사람은 레벨 60 정도에서 두 개의 검을 할 수 있습니다. 늑대를 가진 사람들은 레벨 70쯤 되면 검 하나로 HBOS를 시도할 수 있는데, 이는 훨씬 더 맞추기 어렵다. 더욱 황당한 것은 후속 수영복 이벤트에서는 하루에 한 번만 처치할 수 있는 레벨 90 VHBOSS가 처음으로 추가되었다는 점이다. 늑대가 있는 사람은 세 번, 심지어 두 번도 쉽게 때릴 수 있지만, 늑대가 없는 사람은 네 번 때려도 돈을 되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사실 이벤트 보상에는 캐릭터 파편과 여신석이 포함되어 있어 늑대가 없는 사람들도 추가 보상을 받기가 쉽습니다. 보스. 꽤 많은 금액이지만 기본소득에 비하면 그다지 큰 규모는 아니다. 좋은 소식은, 수영복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신규 캐릭터 코코로의 수영복이 서버 초기 갑옷 피어싱 부족 현상을 어느 정도 해소했다는 점이다. 또한, 국내 서버 출시 당시 85레벨 R8의 출발점은 매우 높았으며, 상황이 심각하지 않다고 낙관할 수 있습니다.

마코토의 더 큰 무대는 길드전이다. 순위를 쫓는 길드전에서 마코토의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 모든 진취적인 길드에는 기본 요구 사항으로 늑대가 있습니다.

마코토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길드 주화를 통해서입니다. 길드 전투는 한 달에 한 번 진행되며, 피해 순위에 따라 길드 코인이 지급됩니다. 순위에 따라 6~10개월 단위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본인의 사정에 따라 강제로 취득해야 하는 경우는 아닌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오리: 오픈 서버 싱글 스테이크의 왕인 BOSS 전투 전용 카드 풀의 별 2개입니다. 연습해야합니다. 하지만 위치가 너무 앞쪽에 있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Miyako와 함께 사용해야 하는 반면, BOSS는 앞줄의 작은 AOE를 자주 타격하므로 연습에 더 많은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카시와자키_: 카치 2성 스즈나에 비하면 버스트 데미지는 조금 부족하지만, 장기 스테이크 전투에서의 데미지는 스즈나보다 높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대신 Suzun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별 3개를 획득하면 Suzuna를 완전히 능가할 수 있습니다.

퓨어: 퓨어는 이벤트가 시작될 때 이미 카드 풀에 합류했어야 합니다. 갑옷 파괴와 혈액 회복 기능이 내장된 매우 강력한 캐릭터로, 그녀의 궁극기는 생존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으로 활동은 복지형 게임 콘텐츠로 플레이어는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대부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길드 전투는 더욱 하드코어합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BOSS를 상대하려면 3개의 캐릭터 팀이 필요하며, 가능한 가장 높은 데미지를 사용하여 길드 순위를 획득해야 합니다. 이 경쟁 과정에는 상한선이 없으므로 길드 전투는 보스들의 무대이자 놀이터입니다.

저희에게 있어서 길드전의 중요성은 두 번째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 이벤트는 한 달에 한 번만 발생합니다. 둘째, 앞줄 길드에서는 우리에게 기회가 없으며, 중간 줄과 앞줄 사이의 순위 보상 격차가 매우 작습니다.

물론, 최대한의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국내 서버에서 열리는 첫 길드전 경쟁은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자가 넉넉하지 않으면 우리가 우수한 길드에 속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하지만 상관없습니다. 뛰어난 라인업 매칭과 숙련된 훈련을 통해 여전히 좋은 데미지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다음 번에 좋은 길드를 찾는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길드 전투는 체력을 소모하여 검 사격 횟수를 얻습니다. 1인당 하루에 3개의 검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하루에 한 번만 싸울 수 있습니다. 하루에 세 번 체력을 구매하면 하루 3달러의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푸시사진과 활동을 통해 성장한 캐릭터들로 2개의 팀 길드전 라인업을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팀을 보완할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지타: 그녀의 강력한 출력 능력으로 인해 그녀는 항상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메이메이: 메이메이는 피지컬 아웃풋이 매우 뛰어난 센터 수비수입니다. 자신의 아웃풋과 팀 BUFF도 매우 훌륭하고, PVP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에리코: 에리코의 단일 타겟 출력 능력도 돋보이고, 향후 특수무기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출력이 될 테니 기대해도 좋다.

주히: 주히가 PVP에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TP를 훔치는 메커니즘으로 인해 BOSS 확장 속도가 느려질 수 있고, 출력도 적격하다고 생각됩니다.

아키노: 팀에 근접전투사를 많이 배치한다면 마지막 아키노가 그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길드 전투에서는 다른 사람의 캐릭터, 주로 마코토를 빌릴 수 있습니다. 아직 중국 서버 버전의 가치가 폭발하지 않았습니다. 수동 조작과 게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멋진 데이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서버 오픈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완성됐습니다. _Lian, Shenyue, Ninon, Konghua 등과 같이 언급되지 않은 일부 캐릭터는 실제로 그 자체로 매우 강력하지만 사용하기가 다소 복잡하거나 연습 수준이 더 중요한 캐릭터와 충돌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당분간 표면을 누를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 많은 고급 플레이어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마지막으로 모두에게 멋진 게임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뽑기 카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프린세스 커넥션의 파티오 메커니즘은 캐릭터 획득을 위한 카드 뽑기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카드 뽑기의 기반으로 우물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경제 상황이 다르고, 카드 뽑기에 대한 관점도 다릅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우물은 명확하게 표시된 가격이 아니라 손실을 막기 위해 배를 가라앉히는 데서 얻는 이익입니다. 벌써 300인데 난파선이라고 하지 않네요.

그래서 우리에게 우물은 단기적인 목표가 아닌 장기적인 목표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아껴도 전투력으로 바뀔 수는 없지만, 구할 수 없는 2성 캐릭터와 체력, 심지어 여신석까지 모두 우리에게 있어서는 큰 발전이다. 계속 참고 사용하지 않으면 전투 효율성에 대한 피해가 더 커지고 이득이 손실보다 커집니다.

현재 목표는 수영복 카일루로 정할 수 있다. 기간이 길고 하부 교체가 없으며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우물이라도 인출의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중간 풀에서는 꼭 원하는 것이 있으면 일정량을 설정하고 적절하게 20~30라운드를 뽑아 카드 뽑기의 재미를 경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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