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나라 진관의 『사사·진주호텔을 밟다』는 진관이 진저우호텔에서 쓴 작품이다.
'사사·진주숙소를 밟다'는 송나라 시인 진관이 지은 시이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개 속에 탑이 사라지고 강물에 달이 사라졌습니다. 복숭아 정원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추운 봄에는 고독한 정자가 문을 닫고, 뻐꾸기 소리에 지는 해가 지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자는 물고기로 전해진다. 이러한 증오심을 키우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다행히 진장강은 진산산을 중심으로 흐르고 있는데 왜 소향으로 흘러내리나요?
시인은 당파 분쟁으로 강등되어 먼 곳의 천주(陳州)로 여행을 떠났고, 심적 고통이 심하여 호텔을 방문한 소감을 표현하기 위해 가사를 썼다. 2부에서는 사실을 서술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멀리 있는 친구들에게 세심한 인사와 위로의 글을 쓴다. 시 전체는 완곡하고 구불구불한 문체를 사용하여 좌절한 민중의 비참함과 애절한 정서를 표현하고 있으며, 현실정치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고 있다.
이 시에서 진관은 완곡하고 구불구불한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여 좌절한 사람들의 비참함과 애절한 기분을 표현하며 현실 정치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첫 번째 영화는 살 곳으로 밀려난 외롭고 황량한 환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영화는 실제 상황에 대한 서술로 시작하여 멀리서 온 친구들의 세심한 인사와 위로를 묘사합니다. 전체 시는 풍경에서 시작하여 꿈과 현실, 기쁨과 슬픔, 완곡한 우여곡절을 결합하여 혼란과 슬픔의 예술적 영역을 만들어냅니다.
북송시대 진관의 대표작 :
북송시대 진관의 대표작으로는 <사사·진주호텔기행>, <천주여관> 외 살·물가모래'' 외에 '까치다리 불멸', '바닷물을 바라보며', '만팅팡' 등이 있다.
이 작품들의 주제는 다르지만 모두 진관의 뛰어난 문학적 소양과 독특한 예술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까치다리 불멸>에서 진관은 중국 발렌타인데이 밤에 견우와 직녀가 함께 모이는 장면을 묘사하며 작가 특유의 사랑관을 표현했다.
'조수를 바라보다'와 '만팅팡'은 도시를 주제로 도시의 번영과 스타일을 묘사하며, 도시에 대한 작가의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다.
진관의 가사 중 강등된 슬픔과 분노를 표현한 가사가 가장 대표적이다. '수천추·수변샤와이', '샤샤·천저우 호텔을 밟다' 등이 있다.
'천년 · 물가와 바깥 모래'에서 진관은 강등된 후의 슬픔에 대해 썼다. . 내면의 고통과 불만.
'타샤 싱·천저우 호스텔'에서 진관은 멀고 먼 천저우로 좌천된 후 겪은 외로움과 황량함을 슬프고 비극적인 어조로 묘사한다.
북송 진관의 문학 작품은 예술적, 역사적 가치가 높으며, 당시 사회와 문화를 이해하는 데 큰 의미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