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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가 있는 중국 고전 격언

1. 한문의 유명한 인용문을 원합니다(번역 및 저자 포함)

1. 어떻게 촉의 겸손한 승려보다 사람들이 더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까? (사천 변방의 불쌍한 승려만큼 사람이 감동적이지 않나요? 『촉대사』)

2. 사람의 사신을 얻으려면 반드시 사람을 구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잘. (우물에서 사람을 찾는 대신 노동력을 구한다 '우물 건너 남자 찾기')

3. 지우는 "노래를 많이 부를 수 있으면 좋고, 못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더 노래해, 동쪽으로 이동하는 건 역겹다." "이카루가는 말했다: "울음소리를 바꿀 수 있다면 그것뿐이다. 울음소리를 바꿀 수 없다면, 움직여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너의 울음을 싫어할 것이다. 동쪽." "부엉이가 비둘기를 만나다")

4. 두 아이가 웃으며 말했다: "슈(shú)가 너(rū)에 대해 누가 (zhì)를 아느냐?" (두 아이가 웃으며 말했다. "누가 잘 안다고 했어! ""두 아이가 태양에 대해 토론하다")

5.

2. 고대 한문에 의미를 더하다

『맹자. 고자 1』 중에서 선정

이추 ① 전국에서 이구를 잘하는 사람이다. 그는 Yi Qiu에게 두 사람을 가르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③에 집중했지만, Yi Qiu는 그 중 한 명은 듣고 있었지만 ⑤ 백조가 온다고 생각하고 그를 도와주고 싶었고 ⑥을 쏘았습니다. 그는 그것으로부터 배웠습니다. 그는 그럴 수 없었습니다. ⑦은 왜 그렇게 현명한가? 말했다: 그렇지 않다.

참고:

① Yiqiu: Yi, 체스를 두는 사람의 이름인 Qiu. ②그것들: 그중에. ③지즈: 전력을 다해 노력하세요. 끝까지, 끝까지, 끝까지. ④ Yi Qiu의 말을 들어보세요. ⑤홍후: 백조. ⑥인용 : 인용. 페이(絲): 비단줄이 달린 화살. ⑦은 "술어", "말하다"와 같은 의미입니다.

기술을 잘 배우고 싶으면 정신을 차리지 말고 집중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맹자(기원전 372년~기원전 289년)는 춘추전국시대 노나라 조우 출신이다. 그는 공자(孔子)의 손자인 자사(子施)의 제자로서 송(宋), 등(鄭), 위(魏), 제(齊) 등 여러 나라를 다니며 정치사상을 설하고 제(齊)에서 대신(官臣)을 역임하였다. 말년에 그는 은퇴하고 책을 썼는데, 그 중 『맹자』는 7편이 전승되었다. 그는 전국시대 유교의 대표자였다. 그는 야승으로 존경받으며 공자와 함께 공자, 맹자라고 불린다.

오경:,,,

사서:,, 3. 의미를 더하는 유명한 명언과 격언, 긴급~~~~ ~~~~~

1인치의 시간은 1인치의 금과 같지만, 1인치의 금은 1인치의 시간을 살 수 없습니다.

하루 종일 먹고 살 만큼 먹지 말고, 한 치의 음에도 노력을 포기하지 마세요.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긴 시간이 있습니다. 아직 에너지가 있는 동안 빨리 일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 괴테 우리가 살고 싶다면 감정, 생각, 행동으로 가득 찬 시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 단조롭고, 영혼을 죽이고, 비난하고, 차갑게 똑딱거리는 시간.

--고르키가 작업을 완성하는 방식은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다윈 시간을 합리적으로 정리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과 같습니다.

--베이컨 이해하려면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고, 행동하려면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 Romain Rolland 모든 진전은 느리고 힘들지만 한 번에 제한된 목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Beverridge 성공 = 노력 + 올바른 방법 + 빈 단어 줄이기. -아인슈타인 시간을 포기하는 사람, 시간도 자신을 포기한다.

——셰익스피어 나에게 타임링이 과거의 시간으로 울리게 할 방법은 없다. — 바이런의 기술 전체는 인내와 시간의 혼합에 지나지 않습니다.

——Balzac 모든 절약은 궁극적으로 시간 절약입니다. ——마르크스 시간은 능력 개발 등의 영역입니다.

——마르크스의 시간은 세상의 모든 성취의 토양이다. 시간은 꿈꾸는 자에게는 고통을, 창조하는 자에게는 행복을 안겨줍니다.

--McKinsey Time은 훌륭한 멘토입니다. ——Burke Time은 훌륭한 작가이며 모두를 위한 완벽한 결말을 쓸 것입니다.

——채플린의 시간은 누구에게나 주는 것이 가장 공평한 것인데, 누구에게나 주는 것은 24시간이고, 시간 역시 부분적이어서 누구에게나 주는 것은 24시간이 아니다. —— 헉슬리 오늘을 잊은 사람은 내일도 잊혀질 것입니다.

——괴테 시간이 없을 정도로 열심히 일하는 벌들의 슬픔. —— 블레이크 모든 비판 중에서 가장 위대하고 정확하며 가장 천재적인 것은 시간입니다.

——벨린스키는 절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시간이 부족하다고 불평할 시간도 없는 사람이다. ____제퍼슨 시간은 나의 재산이고, 나의 땅은 시간입니다.

____괴테 시간을 합리적으로 정리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과 같습니다. —— 베이컨 봄은 스스로 머물지 않고 사악한 동풍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셰익스피어 오늘을 버린 자에게는 내일이 없고 어제는 흐르는 물에 불과하다. ——존 로크 시간을 버리는 사람, 시간도 그를 버린다.

_____ 셰익스피어 모든 절약은 결국 시간 절약으로 귀결됩니다. ---마르크스의 시간 사용은 매우 진보된 법칙입니다.

---엥겔스의 합리적인 시간 배치는 시간을 절약하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 하는 일은 내일을 기다리지 말고, 자신이 하는 일은 남을 기다리지 말라.

--- 괴테는 오늘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고, 내일은 아무리 빨라도 미뤄질 것이다. ---Pestalozzi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큰 죄입니다.

---루소, 인생을 사랑하시나요? 그렇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시간은 인생을 구성하는 재료이기 때문입니다. -프랭클린은 인생의 매일매일을 인생의 마지막 날로 간주합니다. -헬렌 켈러, 미루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미인 20명을 부탁드립니다. 와서 입맞추세요 나는 시든 풀이요 시든 미루나무라 나의 청춘은 지나가기 쉽습니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평범한 사람들은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생각하지만, 재능 있는 사람들은 시간을 활용하려고 노력한다.

---독일 철학자 쇼펜하우어. 황금시대는 우리 뒤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앞에 있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인생은 너무 짧다. 시간을 낭비하면 짧은 인생이 너무 길어진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시간을 잘 활용하는 한 우리는 시간이 부족할까봐 걱정하지 않습니다. ---독일 시인 괴테 아무리 탐욕스러운 시간이 모든 것을 삼켜도 우리는 이 숨결이 살아 있는 동안 시간이 우리를 해칠 수 없도록 명성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셰익스피어 과거를 한탄하지 마십시오. 과거는 결코 다시 돌아오지 않으며 현명하게 현재를 개선할 것입니다. 우리는 걱정하거나 두려워하지 않는 확고한 의지로 혼란스러운 미래에 뛰어들어야 합니다.

——롱펠로우 뷰티 지나간 세월을 한숨짓지 말고,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을 마주해야 합니다. ——브레히톨드 많은 사람들이 길에서 머뭇거릴 때, 큰 길로 양보하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 그들 앞으로 달려가도록 해야 합니다.

——소크라테스 고대 그리스: 한 시간이라도 감히 낭비하려는 사람은 인생의 온전한 가치를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Darwin Ying 다가오는 하루는 작년보다 길어질 것입니다.

——Folster Ying은 겨드랑이를 모아 모피와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었습니다. 비록 몇 초가 길지는 않지만 영원 속에서는 위대한 시대를 구성합니다.

——플레처 청년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서운할 것이다. 검은 머리는 공부를 일찍부터 잘 모르고, 백발은 늦게 공부한 것을 후회한다.

꽃은 또 피어나고, 인생에는 더 이상 젊은이가 없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은 이와 같으며 밤낮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공자) 인생에서 천국과 사이. 땅은 마치 백마가 갑자기 지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장자) 청춘은 다시 오지 않고 아침도 다시 오지 않는다.

제때에 용기를 얻으세요.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타오위안밍) 내일은 내일 오고 내일은 너무 많아서 내일만 기다리며 살면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

세상이 내일에 지치면 봄이 지나고 가을이 오겠죠. 아침에는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저녁에는 서쪽으로 지는 해를 볼 수 있습니다.

100년 안에 내일은 몇 번이나 있을까요? 제 내일의 노래를 들어주세요. (Wen Jia의 "내일의 노래") 오늘은 오늘과 같으니 오늘은 얼마나 작은가! 오늘 안 하면 언제 이런 일이 일어날까? 오늘이 백세의 날이 아니라는 것이 유감입니다! 양고가 명나라의 도래를 기다리면 명나라에 명나라의 일이 생기게 된다.

오늘의 시는 제가 지을 테니 오늘부터 열심히 해주세요. 4. 중국어 고전 문장 번역을 찾아봅니다(무엇이든 괜찮습니다. 많을수록 좋습니다)

원문: Qingrongjunmao, 많은 재미.

('삼협') 번역: 물이 맑고, 나무가 무성하고, 산이 높고, 풀이 무성해 정말 흥미롭습니다. 원문: 어쩌면 긴 연기는 걷히고, 밝은 달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떠다니는 빛은 금빛으로 뛰어오르고, 고요한 그림자는 옥 속으로 가라앉는다.

('악양탑') 번역: 하늘의 구름과 안개가 걷히고, 밝은 달빛이 천리 반경을 비췄고, 물에 비친 달은 황금빛 빛처럼 빛났다. 달의 형상은 둥근 옥돌이 물속으로 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원문 : 청력 4년 봄, 등자경(至紫智)이 파링현(發陵縣)을 지키게 되었다.

("악양루") 번역: 청력 4년 봄, 등자경은 현태사로 발릉현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원문: 서비스처럼, 선물처럼 된다면 어떨까요? ("뱀잡이") 번역: 직업을 바꾸고 세금을 환급받는 것은 어떻습니까? 원문: 어부를 보고 깜짝 놀라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습니다.

답을 얻으면 집으로 돌아와 포도주를 준비하고 닭을 잡아 식용으로 삼는다. (복숭아꽃샘) 번역: (복숭아꽃샘의 사나이)는 어부를 보고 크게 놀라며 어디서 왔느냐고 물으니 (어부가) 한 명씩 대답했다.

(타오위안의 일부 사람들) (어부)를 집에 초대하고, 술을 대접하고, 닭을 잡고 식사를 요리하고, (어부)를 대접했습니다. 원래 문장: 싸움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조귀의 전쟁에 대한 논의") 번역: 싸움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남편"은 실제 의미가 없는 발음 단어이며 번역 중에 삭제되었습니다.

원문 : 의사가 병을 잘 고치는 것은 그의 공이다. ("Bian Que Meets Duke Huan of Cai") 번역: 의사는 아프지 않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적을 과시할 수 있도록 치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원문 : 북산 어리석은 노인은 구십 세이며 산을 바라보고 산다.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옮긴다') 번역: 산 북쪽에 유공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은 나이가 거의 90세인데 산을 향해 살고 있다.

게다가 당신에게 불공평한 일이에요.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 "당신은 매우 불리하다", 즉 "당신은 너무 멍청하다"로 번역을 조정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예: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부끄러운? ("겸손한 방의 비문") "초라한 것이 무엇입니까?"를 번역하면 "초라한 것이 무엇입니까?"로 조정해야 합니다. 즉, "초라한 것이 무엇입니까?" ("조조(曹曹) 전쟁에 대하여") 번역하면 "제나라 군대가 우리 노나라를 공격한다"이다.

『논어』 10장 1. 공자가 말씀하셨다. “때때로 배우고 실천하면, 역시 말하지 않느냐? 먼 곳에서 친구가 찾아오면 기쁘지 않느냐? 모르는 사람이 멍하니 있으면 신사 아닌가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멀리서 찾아온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 아닌가? 사람들이 나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나는 원망하거나 화를 내지 않습니다. 나도 신사이지 않습니까? 2. Zengzi는 "나는 매일 세 번씩 나 자신을 성찰한다. 남에게 불성실한가? 친구를 사귈 때 나에게 불성실한가? 남을 가르치는 것이 관례가 아닌가? 번역: Zengzi는 말했다: "나는 나 자신을 여러 번 반성한다. 매일: 다른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옳은가요? 친구를 대하는 것이 정직합니까? 선생님이 가르쳐준 지식을 복습하셨나요? 3.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옛 것을 복습하고 새 것을 배우면 스승이 될 수 있다. " 번역: 오래된 지식을 복습한 후 새로운 이해나 발견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4. 공자는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생각하는 것입니다. 생각 없이 배우는 것은 위험하다. " 번역: 생각 없이 읽기만 하면 혼란스러울 것이고, 읽지 않고 꿈만 꾸면 해롭고 위험할 것이다.

5.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너는 딸에게 알도록 가르쳐라." !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니, 이것이 아는 것이다. " 번역: 공우가 말했습니다. "당신은 아는 것과 모르는 것에 대한 태도를 가르쳐주십시오. 아는 것은 아는 것을 의미하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지혜입니다.

6. 공자는 “유덕한 사람을 보면 반성해야 하고, 유덕한 사람을 보면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자는 “유덕한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을 본받을 생각을 하고, 무가치한 사람을 보면 그 사람과 같은 문제가 있는지 반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7.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세 사람이 스승을 모셔야 하는데, 좋은 것은 골라서 따르고, 나쁜 것은 바꾸어야 한다. 공자는 “여러 사람이 함께 걸을 때 그 중의 한 분은 반드시 나의 스승이시리라”고 말씀하셨다.

상대방의 장점을 선택하여 배우고, 단점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수정해야 합니다. 8. Zengzi는 "학자는 큰 인내 없이는 있을 수 없습니다. 책임은 무겁고 앞으로 갈 길은 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책임만큼 자비를 베푸는 것이 중요하지 않나요? 죽는 건 시간문제 아닌가요? 증자(曾子)가 말했다: "선비란 마음이 넓고 강하고 용기가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큰 사명을 짊어지고 여행이 멀기 때문이다. ‘인(仁)’ 이상의 실현을 자신의 사명으로 삼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 죽을 때까지 멈추지 않는 것, 그것도 아주 먼 일이 아닐까? 9.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해가 추우면 소나무와 잣나무가 시들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공자는 “추운 겨울이 되어서야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가장 늦게 잎사귀를 잃는다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10. 자공이 물었다. "평생 동안 실천할 수 있는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번역: 자공이 물었다: "내가 평생 고수할 수 있는 한 문장이 있습니까? ” 11. 스승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어떻게 당신을 용서할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하지 마십시오.

번역: 공자께서 말씀하시길: "아마도 그게 '용서'일 겁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십시오. 2. "상중용" 1. 그의 시는 부모를 양육하고 가족을 통합하려는 사상에 기초하고 있으며 향의 학자들에게 전승된다.

번역: 부모를 부양하고 동족을 단결시키는 내용을 담은 그의 시는 마을 전체에 보내져 시청되었다. 2. 지지(Zizi)란 사물을 소재로 시를 짓는 자를 말하며 그들의 문학과 과학이 인상적이다.

번역: 그때부터 그는 특정한 사물에 대한 시를 써 달라는 요청을 받으면 즉시 시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3. 마을 사람들은 그 사람에 대해 궁금해하며 잠시 동안 그의 아버지를 방문하거나 동전을 구걸할 것입니다.

번역: 같은 현의 사람들은 그가 시를 쓸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고 점차 그의 아버지를 초대하여 돈을 제공하고 그를 위해 시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4. 나의 아버지는 이로 인해 이익을 얻었고 중용은 성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배우지 못하게 했습니다.

번역: 그의 아버지는 그것이 유익하다고 생각하여 매일 같은 현에 있는 사람들을 방문하기 위해 종용을 데리고 다니고 공부를 못하게 했습니다. 5. 모두를 무시하세요.

번역: 그는 완전히 평범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6. 그것을 받아들이는 하늘은 지혜로운 사람과 재능 있는 사람이 멀다는 것이다.

죽음이 모두를 위한 것이라면 그것을 받는 사람은 오지 않을 것이다. 번역: 그의 지능은 타고난 것에서 얻은 것으로, 재능 있는 사람들의 지능을 훨씬 뛰어넘는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취득한 교육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여 결국 평범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7. 오늘은 받아들이지 않으면 모두를 보호할 수 있겠지만, 받아들이지 않으면 모두를 위한 정의가 되는 걸까요? 번역: 요즘에는 똑똑하지도 않고 평범한 사람도 아니고, 교육을 받지도 못한 사람이 그냥 평범한 사람이 될 수 있나요? 3. "뮬란시" 1. 나는 도시의 안마가 되고 싶다.

번역: 이를 위해 안마를 구입할 의향이 있습니다. 2. 말은 동쪽 시장에서, 안장과 굴레는 서쪽 시장에서, 굴레는 남쪽 시장에서, 긴 채찍은 북쪽 시장에서 구입합니다.

번역: 남동쪽, 북서쪽에 있는 시장에 가서 말, 안장, 굴레, 채찍 및 기타 전쟁 장비를 구입하세요. 3. 군대에 가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하면 마치 날아가듯이 산을 통과하게 될 것입니다.

번역: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전장으로 돌진하고, 장벽을 넘어 날아가고, 산을 넘어갑니다. 5. 한문 번역

도화원의 봄밤 잔치 서문 이백천지의 남편은 만물의 역행이다.

시간은 대대로 지나가는 사람과 같습니다. 그리고 떠다니는 삶은 꿈과도 같으니 얼마나 기쁨이 있겠는가? 고대인들은 촛불을 들고 밤에 여행했는데, 그것은 좋은 일이었습니다.

광양춘이 연기와 풍경으로 전화를 했고, 나는 가짜뉴스를 대거 썼다. 복숭아와 자두가 가득한 정원, 가족 행복의 서막.

계절의 잘 생긴 사람들은 모두 Huilien입니다. 우리는 혼자서 노래를 부르고 행복합니다. 조용한 감사는 끝나지 않았고, 높은 대화는 분명해졌습니다.

경연의 꽃 위에 앉아 술잔을 타고 날아 달과 함께 취한다. 좋은 일이 없이 그의 우아함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시가 실패하면 금, 곡식, 포도주의 양이 형벌이 될 것입니다.

하늘과 땅은 만물의 여관이고 시간은 모든 세대의 통행자입니다. 인생은 꿈처럼 예측할 수 없습니다. 행복한 날이 얼마나 많습니까? 고대인들이 밤에 촛불을 들고 놀았던 데는 참으로 이유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맑고 온화한 봄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우리를 매료시키고, 자연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이제 우리는 향기로운 복숭아와 자두밭에 모여 형제 간의 기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형제들은 모두 매우 똑똑하고 Xie Huilian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들 노래를 불렀는데, 셰캉러와는 비교가 안 된다는 게 부끄러웠다. 조용히 봄밤의 풍경을 즐기는 것만으로는 부족했고, 여유로운 대화는 우아함으로 바뀌었다.

호화로운 연회를 벌이고 꽃 사이에 앉아 자주 와인잔을 넘기며 달빛 아래서 취해 보세요. 좋은 시가 없다면 우리의 우아한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시를 쓰지 못한 사람은 금곡원(金寧源)의 예에 따라 술 세 잔을 내는 벌을 받게 된다.

『도덕경』 8장 최고의 것은 물과 같다. 물은 만물에 이로우며, 물과 경쟁하지 아니하므로 모든 사람이 싫어하므로 도에 가깝다.

좋은 곳에 사는 것, 선하고 자비로운 것, 좋은 말을 하는 것, 잘 다스리는 것, 잘 다스리는 것, 움직일 수 있고, 적시에 잘 지낼 수 있습니다. 남편은 싸우지 않으니 당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번역] 친절한 사람은 물과 같다. 물은 만물과 경쟁하지 않고 만물을 기르는 데 능하며, 누구도 좋아하지 않는 곳에 머물기 때문에 '도'에 가장 가깝습니다.

가장 친절한 사람은 살 곳을 잘 고르는 사람이고, 침착하고 헤아릴 수 없는 마음을 잘 갖고, 성실하고 친절하고 사심 없이 대하는 사람, 말을 잘하는 사람이다. 약속을 잘 지키며, 정치를 합리화하고,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습니다. 관리를 잘하면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기회를 잘 포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친절한 사람이 하는 일은 바로 그 사람의 덕이 있기 때문에 잘못도 없고 비난도 없습니다.

"뱀 잡는 자의 이론" 융주에는 검은 물질과 흰 반점이 있는 이상한 뱀이 있는데, 식물에 닿으면 죽고, 통제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를 얻어 미끼로 사용하면 강풍, 구축, 누공, 종기를 제거하고 죽은 근육을 제거하며 벌레 세 마리를 죽일 수 있다.

처음에는 왕의 명에 따라 황의사가 모아서 매년 두 번씩 선물을 주었는데, 잡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빌려주곤 했다. 영원의 사람들은 싸우고 뛰어다닙니다.

장씨 가문을 가진 사람들은 3대에 걸쳐 혜택을 받을 것이다. 묻자 그는 "내 조상도 이렇게 돌아가셨고, 아버지도 이렇게 돌아가셨다.

내가 상속받은 지 12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지"라고 말했다.

안타까워하며 "유해하다면 하러 오시는 분들께 신고하겠습니다. 서비스에 가깝고, 선물에 가깝다면 어떻게 될까요? 장씨 일가의 친척인 왕란은 눈물을 글썽이며 "준상우가 태어나지 않으면 오랫동안 병을 앓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가족은 이 나라에서 살았다. 나는 이제 60세가 되었고, 이웃들은 눈살을 찌푸리고, 그들의 땅을 떠나고, 그들의 오두막을 말리고, 소리 지르고 돌아서며, 바람과 비, 추위와 더위에 노출되고, 독과 전염병을 외치며, 종종 내 조상과 함께 살던 사람은 이제 방이 열 세 개 있고, 나와 함께 12년을 살던 사람은 이제 방이 네다섯 개 있다. >

죽기 싫으면 이사 ​​가겠습니다.

사나운 관리들이 고향에 오면 동쪽과 서쪽에서 소리를 지릅니다. 원문: 내 방. 관 위에 누워 있을 수도 있고, 침대에 누워 책만 바라보고 있을 수도 있다. 만나지 못하고 바람, 비, 천둥, 우박이 바뀌고, 그 변화를 인지하지 못하고, 쓸데없는 생각이 떠오르면 나뭇가지 더미처럼 닥치는 대로 책을 둘러싸거나, 걷지 못할 때, 그녀는 종종 혼자 웃으며 말합니다. 이것은 내가 부르는 것이 아닙니다. 둥지는 손님을 초대하지만 들어갈 수도 있고 나갈 수도 없기 때문에 웃으며 말합니다. : 둥지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 "위난 전집" 번역: 우리 집에는 나무 상자 위에 책이 쌓여 있고, 앞에 책이 놓여 있고, 침대 위에 올려져 있는 책도 있습니다.

식생활도, 일상도 아프고, 슬프고, 화나고, 한숨이 나오는데, 손님들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찾아오지 않고, 아내와 아이들도 만나지 않고, 바람, 비, 천둥, 우박 등의 (날씨) 변화도 알 수 없다.

가끔은 일어서고 싶지만. 쌓인 죽은 나뭇가지처럼 지저분한 책들이 나를 둘러싸고 있다. 가끔은 걷지도 못해서 "내가 그런 말은 안 했는데?"라고 혼자 웃기도 한다. "그래서 손님들에게 좀 더 가까이 와서 자세히 보라고 권유했습니다. 손님들은 처음에는 들어갈 수 없었고, 이미 집에 들어간 사람들도 나올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손님도) 웃으며 "그렇군요. 새 둥지처럼.

동유의 『삼유』 담화 원문은 독서를 열심히 하는 사람이다. 선비인데 가르치기를 거부하는 사람이 있어서 “백 번 읽어야 한다”고 말한다. 먼저."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책을 백 번 읽으면 그 의미가 분명해질 것입니다.

한 학자는 “쓰림과 갈증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유연은 "3개 이상이어야 한다.

또는 '3 과잉'의 의미에 대해 묻습니다. Yu는 "겨울은 일년 중 나머지이고 밤은 하루 중 나머지이며 비는 나머지 시간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삼국지·동우전> 중에서 선정 동우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은 사람이 있었다. 동유는 가르치기를 거부했지만 "한 번 읽어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 일을 하기 전에 수백 번. "라는 뜻입니다. "백 번 읽으면 그 의미가 자연스럽게 드러날 것입니다.

조언을 구한 사람은 “시간이 부족해서 고생한다. 동유는 "'산유'를 써야 한다"고 말했다.

누군가 '산유'의 의미를 묻자 동유는 "겨울은 1년 중 여가 시간(공부할 수 있는 곳)이고, 밤은 낮의 여가 시간(공부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공부), 비가 내리는 날 모든 계절에 적합합니다. "장푸와 "기루자이" 원문 : (장) 푸는 어렸을 때 학문을 좋아했습니다.

그가 읽은 내용은 손으로 복사해야하고 돈은 소리내어 읽었습니다. 이후 지나가다 불타서 다시 돈이 찍혔는데 .. 6~7년째부터 하고 있는데, 겨울에는 손바닥이 누에고치로 변한다. 손이 갈라지고 물이 여러 번 끓었습니다. 나중에 그 책은 "Qilu"라고 불립니다. Pu는시가 빠르며 모든 방향으로 검색합니다. 그는 아무것도 초안하지 않고 손님에게 털어 놓았습니다. , 짧은 시간에 끝나서 한동안 유명해졌죠

- 『명나라사·장보전』 중에서 선정 : 장푸는 학창시절에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어려서 책을 많이 읽어요. 손으로 베껴 쓰고, 태워서 다시 베껴야 해요. 오른손에 펜을 쥔 자리에 굳은 살이 있거든요. > 겨울에는 손 피부가 얼고 갈라지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 번씩 뜨거운 물에 손을 담그고 있어요.

나중에 그가 공부했던 방은 "Qilu"라고 불 렸습니다 ... Zhang Pu는 빠른 생각으로시와 작곡을 썼습니다.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 그에게시와 수필을 요청했지만 그는 초안을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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