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사망 및 화장 후 통증이 있나요? 뇌 정보를 화장하지 않으면 완전히 사라지는 데 몇 개월이 걸리나요? 심장 박동이 멈췄을 때 경련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경우도 있나요? 숨이 가빠지면 먼저 귀가 차가워집니다. 몸의 혈액이 산성으로 변하고 목이 경련을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죽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죽음의 순간
의학적인 의미에서 죽음은 뇌의 모든 산소가 고갈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이때 인간의 눈동자는 유리 결정처럼 보이는 물질로 변하게 된다.
사망 1분
함께 응고된 혈액이 전신의 피부를 변색시키기 시작한다. 근육이 완전히 이완되고 장과 방광이 비워지기 시작합니다.
사망 3분
이때부터 뇌세포가 일괄적으로 죽기 시작합니다. 죽음을 피하는 방법이나 살아 있는 동안 누구에게 사과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과 같은 고차원적인 사고 과정이 종료됩니다.
사망 후 4~5분
동공이 확장되고 광택을 잃기 시작합니다. 이때 몸에는 혈압이 없기 때문에 안구는 구형에서 서서히 납작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사망 후 7~9분
뇌사.
사망 후 1~4시간
인체의 근육이 경직되기 시작하고 머리카락이 쭈뼛 서는 이유는 사람이 사망하고 나면 머리카락이 더 길어 보이는 이유입니다.
사망 후 4~6시간
사후경직이 퍼지기 시작합니다. 응고된 혈액이 피부를 어둡게 만들기 시작합니다.
사망 후 6시간이 지나도
근육은 여전히 경련을 일으킬 것입니다. 일부 혐기성 생리학적 반응은 계속됩니다.
사망 후 8시간
시신은 완전히 차가워졌다. 가장 어둡고 유머러스한 점은 이 경우 남자가 인생에서 마지막이자 가장 무서운 인내의 순간을 달성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사망 후 36~48시간
사후 경직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몸이 다시 부드러워져서 곡예 곡예를 할 수 있을 만큼 부드러워집니다.
사망 후 24~72시간
체내에 박테리아가 많아 단백질이 풍부한 체내 장기가 부패하기 시작하고 췌장이 소화되기 시작한다. 그 자체.
사망 후 3~5일
몸에 부종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입과 코에서 피와 거품이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사망 후 8~10일
부패로 인한 각종 가스가 복부를 채우고, 혀가 입 밖으로 튀어나오면서 혈액이 분해되기 시작하면 몸도 이에 따른다. 색상이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사망 후 몇 주
이제 화장을 해야 할 시간이고, 손톱과 치아가 빠지기 시작합니다.
사망 한 달 후
액화되기 시작하는 딸기주스 한잔 주문하실 분 계신가요?
사망 후 몇 달
지방은 '시체 왁스'라는 녹색 물질로 변합니다.
사망 후 1년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질문 2: 사람이 죽은 뒤 매장되기 전에 화장을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30분. 공격. . . . . .
또 다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사람이 사망한 후 8~16시간이 지나면 의식은 점차 몸에서 떠나게 되는데, 이때 고인은 늙은 소의 가죽이 벗겨진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 극도로 고통스럽고 살짝 만지면 고인은 수천 개의 칼에 잘려나가는 듯한 느낌을 받고 매우 화를 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때 의식은 완전히 사라지고 옷을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사망 후 몸 전체가 차가워지지만 의식이 떠난 후 8~16시간이 지나면 한 곳만 뜨거워진다. 몸, 만져보면 고인이 환생한 곳을 알 수 있다:
발바닥 열: 지옥
무릎 열: 짐승
복열 : 귀신계(죽으면 대부분의 복부가 뜨거워짐)
가슴열 : 인간계
미간열 : 천도
이것이 오행인데, 아수라에는 오행이 모두 담겨 있기 때문에 육도라 부른다.
정수리열: 부처세계에 환생.
서극락에 다시 태어나는 상서로운 징조: 몸은 솜처럼 부드럽고 정수리는 따뜻하며 안색은 장밋빛이고 백단향이 난다(이 향은 그런 향이 아니다. 인간 세상에선 분명히 냄새가 나지만), 화장한 후의 유물이나 유물 꽃도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부처님 명호를 외우는 사람들에게 이런 길상은 셀 수 없이 많다. 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누가 불교가 미신적이라고 말했습니까? 아미타불!
환자가 임종할 때 환자가 사랑의 감정을 갖지 않도록 가족은 환자 앞에서 서로를 바라보지 말아야 합니다. 가족이 불교를 믿는다면 울면서 부처님 명호를 불러서는 안 된다. 환자가 슬퍼하고 정념을 잃게 되지 않도록 하라. 가족들이 울면 안 되고, 그러면 감정적인 개입과 고민, 고통이 가중되고, 심지어 성관계로 인해 환자가 원망하게 되고, 원망으로 인해 낮은 영역에 떨어지게 되므로 다음 생의 중요한 사건을 지연시키지 않을까요? ? 환자가 죽기 전후에 술, 고기, 기타 매운 음식을 먹는 사람은 환자에게 접근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자는 쉽게 마음챙김을 잃고 삼악계에 떨어지게 됩니다.
환자가 사망한 후에도 그의 영적 의식은 떠나지 않았으며 여전히 의식이 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온몸이 완전히 차가워지고 정신의식(靈識)이 분리되어 장수(長壽)와 온(熱)과 의식(識識)이 모두 몸에서 떠나면 죽음을 생각할 수 있다. 호흡이 멈춘 후 영적 의식이 사라지기 전에 영혼은 매우 고통스러운 순간에 있게 됩니다. 그리고 지나간 일이 생각나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도 있고, 세상과 헤어지기 어려운 후손과 보물에 대한 사랑에 욕심이 나는 사람도 있고, 과거를 그리워해서 슬퍼하고 괴로워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뜻을 이루지 못한 채 갑자기 세상을 떠난 이들도 있고, 한이 풀리지 않아 편히 쉬고 싶지 않은 이들도 있는 이 순간은 비참함과 비참함의 교차점이다.
그가 다시 감동하여 우는 소리를 듣는다면 미래의 영혼과 미래의 영혼에 큰 고통을 안겨줄 수 있지 않을까? 세상 사람들은 기의 종말이 곧 죽음이라고 생각한다는 사실을 모르며, 이러한 오해는 종종 큰 실수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흔히 저지르는 잘못된 행동으로는 환자가 죽자마자 슬프게 울거나, 환자를 안고 울거나, 마음대로 움직여 억지로 재우거나, 그 전에 목욕시키고 옷을 입히는 등의 행동을 보인다. 몸이 차가워서 강심제나 방부제를 맞을 수도 있고, 사망하여 즉시 영안실로 보내지거나 당일 장례식장으로 옮겨질 수도 있습니다. 또는 일부는 2~3일 이내에 화장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잔인한 행위는 아직 의식이 있고 의식을 잃지 않은 환자에 대한 잔인한 학대로 간주될 수 있다. 산 사람이 하는 일은 죽어가는 사람에게 실제로 해를 끼칠 것이며, 죽은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고 넘어지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영적 의식이 사라지기 전에 그가 느끼는 고통이 보통 사람들과 다르지 않다는 사실을 모르겠다. 평범한 사람들은 여전히 도움을 청하고 저항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사망하였지만 아직 의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체 취급을 고집하여 환자에게 부당한 고통을 주며, 상소도 할 수 없는 큰 고통을 안겨준다. 죽음에 대한 상식을 이해하지 못해 겪는 비참함을 슬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환자는 자신이 겪는 고통으로 인해 원망하게 되고, 그 원망으로 인해 의식이 악처에 떨어지게 됩니다. 효자, 선손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환자가 사망한 후 의식이 사라지기 전까지는 10~12시간 동안 병실을 조용하게 유지해야 한다고 전 세계에 호소하고 있습니다. - 언급된 행동은 영적 의식의 평화와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환자의 신체에 해를 가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환자의 수면 자세는 자연스러운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이 시간이 지난 후 몸이 뻣뻣해지는 것을 보면 뜨거운 물 수건을 사용하여 관절에 바르면 부드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환자의 몸을 만지지 말고, 모기나 파리가 만지지 않도록 하고, 병동 내에서 잡담을 하거나 울지 마십시오. 효과적인 구조를 수행하고 환자의 영적 의식을 밝은 미래로 인도하고 성지에서 다시 태어나 영원한 행복을 누리기 위해 10~12시간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이 가족의 유일한 책임이고, 자녀를 돌보는 사람의 유일한 효도입니다.
만약 임종이 지났고 정신의식이 떠나지 않아 여전히 의식이 있고 죽어가고 있다면, 인간적인 정신과 신중한 태도로 공공병원이나 민간병원이나 가정에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 12시간의 조용한 시간을 가지며, 병동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에어컨이나 얼음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환자는 조금 움직이거나 잘못된 움직임을 해서는 안 됩니다.
누운 자세는 자연스럽게 해주세요. 앞으로... >>
질문 3: 사람이 사망한 후 화장을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해당 규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장례식 관리 규정'입니다.
제4조 화장은 인구가 밀집하고 경작지가 적고 교통이 편리한 지역에서 실시해야 하며 아직 화장할 수 없는 지역에서는 매장이 허용된다.
화장 및 매장이 허용되는 지역은 성, 자치구, 직할시 인민정부가 정하고 국무원 민정부에 보고한다. 동급 인민정부 민정부에 제출한다.
즉, 대도시에서는 화장을 원칙으로 하되, 구체적인 규정은 지방자치단체가 마련할 예정이다.
둘째, 예외가 있습니다.
국무원 '장례관리규정' 중 소수민족 장례관습 존중에 관한 규정에 대한 민정부, 국가민족위원회, 위생부의 해석
모든 성, 자치구, 중앙정부 직할시의 민정부(국), 민족(씨족) 위원회(부서, 국), 보건부(국):
이후 국무원의 '장례 및 장례 관리에 관한 규정'이 공포 및 시행되면서 일부 지역에서는 관련 '존중' 규정을 이해하고 시행하는 방법에 대한 시행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관련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장례관리에 있어서는 소수민족의 장례관습을 유지하거나 개혁할 수 있는 자유가 존중되어야 한다.
2. 화장지에서는 회족, ***, 카자흐족, 키르기즈족, 우즈베크족, 타지크족, 타타르족, 살라르족, 둥샹족, 바오안족 등 10개 소수민족의 장례 풍습을 존중해야 하며,해서는 안 됩니다. 자발적으로 화장을 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방해할 수 없습니다.
3. 전염병, 콜레라, 탄저병으로 사망한 환자의 유해는 '중화인민공화국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관한 법률'에 따라 즉시 소독하고 가까운 곳에서 화장해야 합니다. .
상기 소수민족 환자 10명의 기타 감염병으로 사망한 유해에 대해서는 호적지에 사망한 자의 매장은 허용하되, 철저한 소독 및 소독을 해야 한다. 사망한 경우에는 규정에 따라 깊이 매장하는 것이 허용되며, 사망한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철저한 소독을 한 후 가능한 한 신속하게 현장 및 인근에 매장하고 시신을 인신매매한다. 다른 장소로 운송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인이 자발적으로 화장을 요청하는 경우 타인이 간섭할 수 없습니다.
질문 4: 우리 민족의 죽음을 해석하다 *** 시신을 화장하는 이유는 해방 이후부터다. 왜 이래? ***주어진 답변은 환경 보호입니다. 그 이유는 사망 후 분해과정에서 바이러스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세균 등. 고대에는. 화장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 당시의 생태는 지금의 화장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 그런데 그가 말했다. 그 전에 묻혀 있던 거요. 현재의 열악한 환경은 과거에 묻혀 있던 사람들이 썩어버렸기 때문이다. 이제서야 환경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설마. 중국은 5,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난 5,000년 동안의 모든 바이러스가 이때 한꺼번에 나타난 것은 아닐까? 지난 5,000년 동안 열악한 환경이 축적된 걸까요? 이것은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열악한 환경을 초래하는 요인은 다양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산업입니다. 사람의 화장 여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 화장을 요구하는 것은 단지 뭔가가 두렵기 때문입니다. 해방 당시. 초자연적인 사건이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 난징과 동북3성. *** 이 메시지를 차단했습니다. 좀비 사건이 10개 이상 발생합니다. 다양한 유령 사건. 당시 지도자들은 꿈에 귀신이 찾아왔다. 곳곳에 이상한 것들이 있습니다. 아주 많이. 당시 원자폭탄 실험장에는 무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지도자들은 꿈에 무덤에 있는 것을 없애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곳에서 원자폭탄이 발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지도자들은 화장을 명령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묻힌 사람들을 발굴하고 화장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화장은 다른 어떤 것 이상도 아닙니다. 바로 그런 것들 때문이에요. 바로 좀비 사건이다. 그것은 이미 우리에게 두통을 주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죽습니다. 평생 동안의 신체적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여기에 물과 토양 문제를 추가하십시오. 다른 종으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좀비라고 부릅니다. 사실 화장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결국 좀비는 매우 귀찮은 종이다. *** 우리보다 사람들 사이에서 봉쇄 사건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나라는 국민을 위한 것이다. 나는 이것이 미신이라는 것을 말해야합니다. 과학을 믿으세요. 중국의 5000년 역사. 중국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다. 어떤 이유로든 그냥 나가세요. 이렇게 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화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고 자신에게도 해를 끼칩니다.
질문 5: 사람이 죽은 후에 화장을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장, 화장 또는 장례, 심지어 하늘장도 있습니다
화장은 불교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인도에서 시작되어 나중에 부처님의 유물과 같은 불교가 대중화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가 죽은 후 그의 제자들이 그의 시신을 화장하고 그 재를 유물(산스크리트어로 부처님 뼈를 뜻함)로 보존했다고 합니다.
현대에서는 환경 보호와 자원 활용을 위해 먼저 화장하는 것을 권장하며, 묘지에 안치하거나 바다에 흩뿌리는 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6: 사람이 사망한 후 화장을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정책이 공식화되었을 때, 그것은 중국의 제한된 경작지에 대한 점유를 줄이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대도시에는 묘지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화장 역시 신체를 철저히 소독해 감염병 확산을 예방할 수 있다.
질문 7: 사람이 사망한 후 화장을 해야 한다고 법에 규정되어 있나요? 국무원 장례관리조례 제9조는 화장장에 있는 모든 공민이 사망한 후 화장을 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화장장에 있지 아니한 공민이 화장장에서 사망한 경우에는 화장한다. <대책> 제11조는 본 조치의 규정에 따라 화장해야 하는 유해는 사망자가 거주하던 단위 또는 마을(주민)위원회에서 사망진단서를 발급받은 후 화장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1) 고인이 병원(타 의료기관 포함)에서 사망한 경우, 유족은 병원에서 발행한 사망통지서에 따라 지체 없이 장례식장에 시신을 인수할 것을 통보하고, 화장하기 전에 절차를 거칩니다. (2) 교통사고, 그 밖의 사유로 사망한 사람의 시신은 법무부서의 감식을 거쳐 화장한 후 유족에게 통보하여 절차를 밟도록 한다. (3) 이름이 없거나 소유자가 없는 유해의 경우, 공안부의 법의학적 식별 후 장례식장에 유해를 수거하고 화장하도록 통보됩니다. 호적부는 사망신고서와 화장증명서를 근거로 호적을 취소해야 한다. 이는 사실상 중국의 사치스러운 장례식, 대규모 묘지 건설, 농지 점유 관습을 깨기 위한 것이다.
실제로 화장은 연기와 먼지를 배출하고, 등유 등 연료자원을 소모하며, 소각장을 짓는 데 ***자금을 사용하는 등 환경친화적이지 않다.
중국의 전통 풍습은 장례이며 화장의 개념을 받아들이지 않아 화장 규정을 제대로 이행하기 어렵다. 만약 그것이 ***의 장례식과 같을 수 있다면, 관이나 장례식 물건이 없고, 얇은 장례, 빠른 장례, 사치와 낭비가 없는 것(목욕 후 3~5피트의 흰 천으로 감싼 채, 모두가 기도하지 않음); 땅이 점유되고 관이 필요하지 않으며 매장 비용과 매장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덤을 세우는 대신 나무를 심고 표준적인 기념패를 걸어 기념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숲속 묘지를 조성하면 100년마다 새로운 지역을 교체할 수 있지만, 농촌이라면 100년마다 무덤을 갈아내고 경작지를 복원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유기비료!
질문 8: 사람이 사망한 후 화장을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화장은 육체를 영혼과 의식이 집착하는 도구로 여기는 불교와 힌두교와 같은 일부 종교적 관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신성한 영혼이 몸을 떠났기 때문에 죽은 몸은 신성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 종교에서는 화장을 윤리적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현대 화장법은 묘지 공간을 많이 절약하고 토지 자원을 절약하며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질문 9: 왜 화장을 해야 하거나 사망한 후에 화장해야 합니까? wanancemetery/fwxx/bzwh/bzwh/thz 화장에 대해 이야기하다 gmw/...d=1645 화장이 어떻게 증가했는지 요약: 이 기사에서는 화장이 증가한 이유를 조사하고 화장이 다음과 같이 생각됩니다. ① 매장보다 늦음; ② 흔하지 않음 매장으로; ③ 소비로 인해 에너지는 비용이다; ④ 호메로스 시대의 영웅들의 자연에 대한 무지에 기초한 "등산"의 개념을 반영하고, ⑥ 어떤 곳에서는 징벌적이다. 나중에 폐지됨. 또한 화장은 자원의 비효율적인 소비이고 다량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여 기후 온난화를 악화시키고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행위이므로 화장을 완전히 폐지하고 무덤이나 기념비를 세우지 않고 나무를 대신하여 장례를 치러야 한다고 주장한다. 무덤의. 키워드 : 화장의 성행, 무능함, 소비, 잘못된 자연관, 무덤 대신 나무로 매장 인간이 아직 고대 유인원과 같은 동물이었던 시절에는 다른 동물과 마찬가지로 시체도 '매장'하는 행위나 개념이 없었다. 죽은 곳에 남겨두면 썩거나 풍화되거나 다른 동물에게 먹히게 됩니다. 인간이 고대 유인원 단계에서 벗어나 현대인이 되었을 때, 특히 언어, 특히 문자를 가지게 된 이후, 인간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도구를 갖게 되었고, 도구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문명사회에 진입하게 되었다. 형태. 이때 사람들은 부모(한 단계에서는 아버지의 개념이 매우 모호했지만), 자녀 및 이와 유사한 시체의 처리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에게는 사고와 이성이 있기 때문에 부모나 자식, 그와 유사한 동물의 시체를 더 이상 동물의 시체처럼 야생에 버려 두지 않게 되었고, '매장하는 것이 숨는 것'이기 때문에 장례의 행위와 개념이 출현하게 된 것이다. 숨는 것은 숨는 것이다." 남의 부처님을 뵙고자 하는 자.
"[1] (P311) 고대에는 "매장"과 "매장" 사이에도 차이가 있었습니다. "Shi Ming? Shi Ming Zhi": "장사는 의식적 장례만큼 좋지 않습니다." [1] (p311 ) 어떤 의미에서 매장 개념의 출현은 인류가 문명에 진입했다는 신호이기도 하다. 인간이 동물계에서 분리된 후 발생한 화재)는 주로 하늘장과 땅장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는데, 하늘장례는 노천장, 새장, 바람장으로 구분되어 일반적으로 건조한 지역, 고산지대,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 행해진다. 그 지역은 건조하고 춥고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시체가 풍화되거나 새에게 빨리 먹히게 됩니다. 2] (P1091) 물론, 예를 들어 새에게 먹힐 수 있다면 전생에 좋은 일을 했다는 뜻이고, 새에게 먹히지 않거나 다 먹을 수 없다면 그러나 사실 종교적인 관념은 사람에 의해 부여되는데, 그 진짜 이유는 지리적, 기후적 조건 때문이다. 예를 들어 알래스카 반도의 이누이트족은 얼음과 눈의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수행을 한다. 얼음굴에 시신을 넣은 뒤 얼음으로 입구를 막는다. 5일 뒤에는 망자의 영혼이 얼음동굴을 떠나 승천할 수 있도록 얼음동굴에 작은 구멍을 판다. 2] (P1103) 이는 분명히 지리적, 기후적 조건 때문입니다. 왜 우리가 종교에 의존해야 합니까? 고대에는 민족, 과학, 종교가 종종 혼합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건조하고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매장을 시행하고 있지만 이집트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기원전 2700년 이전부터 매장이 이루어졌을 뿐만 아니라 무덤과 같은 곳에서도 매장이 이루어졌습니다. 기원전 3500년부터 피라미드가 건설되기 시작하면서 브르타뉴, 이베리아 반도, 영국 제도에 거대한 돌로 지어진 무덤이 생겼습니다. (P1120) 중국에서는 우지파 왕이 주나라를 세웠습니다. 그 전에는 무덤을 만드는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
질문 10: 사람이 죽은 후에 화장을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신을 태워 재로 만든 후 항아리에 담아 땅에 묻거나 물이나 공중에 뿌리거나 심지어 우주로 쏘아 올리는 화장법이 있는데, 그 중 부처도 있습니다. 석가모니는 죽은 뒤 화장할 때 유물을 남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전 세계 불교도들은 사후 화장 방식을 모방해 왔으며, 20세기 초부터 유교, 기독교, 기독교가 유행하고 있다. 부족한 경작지를 구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화장 비율은 현재 중국 본토 53%, 미국 26%, 영국 70%, 일본 90% 이상이다. > 중국 고대 문헌에 따르면 일찍이 춘추시대, 전국시대부터 서부의 간쑤성, 청해성 등 소수민족 지역에 화장 풍습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Xunzi Dalue' 및 기타 장. 『모자기매장』에는 “진서(秦西)에 의취(儀橋)라는 나라가 있는데, 그 친척들이 죽으면 장작을 모아 태워 버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진나라 이전에는 화장이 북서부 지역에서 가능해졌으며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일부 불교도와 불교학자들은 화장이 인도에서 시작되었으며 우리 나라에는 위(魏)나라와 금(金)나라 이후에야 소개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는 사실 잘못된 정보입니다.
인도 시스템
힌두교, 불교 등 인도 종교는 모두 화장을 옹호합니다. 그 가르침 때문에 몸은 영혼과 영적 의식이 집착하는 도구로 간주됩니다. 바가바드 기타(Bhagavad Gita)는 "낡은 옷을 벗고 새 옷을 입는 것과 마찬가지로 죽은 후에 영혼이 몸을 떠나 새 옷을 입는다"고 언급합니다. 그러므로 신성한 영혼이 육체를 떠났기 때문에 죽은 육체는 신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종교에서는 화장이 윤리적입니다. 시크교 문화는 화장 관습을 옹호하지만 매장을 금지하지는 않습니다.
힌두교
힌두교 전통에 따르면 시체를 화장하면 영혼의 의식이 충만함을 초월하고 현실 세계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어집니다. "다른 세계"(죽음의 최종 목적지)로 이동합니다. 이는 또한 성인(평생 수행으로 인해 영혼이 충분히 "분리"된)과 어린이(영적 수명이 짧고 이 세상에 집착할 만큼 충분하지 않은)가 매장을 사용할 수 있는 이유도 설명합니다.
힌두 성인들은 수평으로 매장되는 다른 종교와 달리 책상다리 자세로 매장된다. 화장이나 '마지막 의식'을 거행할 때 '푸자'도 동시에 거행된다. 푸자(Puja)는 신의 의식이 저승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 힌두교의 기도 의식이다.
불교
불교는 브라만교의 사상을 계승하고 있으며 화장에도 인기가 있습니다. 석가모니 부처님이 세상에 계실 때 인도에서는 화장이 공식적인 의식이었습니다. 부처님이 열반하신 후에는 모든 신자가 이를 따랐고 승려들도 이를 따랐습니다. 수당대를 시작으로 한나라로 퍼지면서 많은 승려들도 시신을 화장하였다. 도조대사가 추진한 일본불교에서도 화장이 주된 방법이었다.
인광대사: "불법이 동쪽에서 왔기 때문에 승려들은 모두 화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당송대에는 법을 믿은 선사들이 매번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만약에 법은 영적인 의식을 강조하며 몸이 얽혀 해탈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워합니다. 불태우면 이것이 내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더 이상 그것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법신을 실현하기 위해 경전을 외우고 부처님 명호를 외울 것입니다. "불교는 화장을 옹호하지만, 죽은 사람이 몸과 피부에 붙어서 죽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여 몸을 땅에 묻을 필요는 없습니다. 벗어날 수 있으므로 불로 태워도 집착하지 않고 네 가지 요소가 모두 비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재가자를 화장할 때 대부분 스승님이 고인의 시신과 명판 앞에서 “아무개 재가(여성 재가)! 금강경에 '모든 겉모습은 모두 거짓이니, 오래 살면 공허한 몸으로 업을 갚고 공덕을 닦는다'고 하셨습니다. 너의 쓸모없는 몸은 재가 되어 하늘로 돌아가리라. /p>
기독교
기독교 국가와 문화에서는 일반적으로 화장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몸의 부활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수세기에 걸쳐 신자들은 점차적으로 화장을 받아들였습니다.
로마 카톨릭 교회는 화장에 반대하는 몇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고인의 몸은 신성한 물건을 받기 위한 도구와 같으며, 둘째, 인체와 분리될 수 없는 부분입니다. , 시체를 처리하는 많은 초기 관행은 이교도 또는 시체에 대한 모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셋째, 그리스도인의 시체를 본받아야 합니다. 화장은 육체의 부활을 부정한다.
중세 유럽에서는 많은 시체를 동시에 처리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예를 들어 전투나 역병, 기근 후에는 시체가 쉽게 생산되기도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