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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에 관한 고대 시

1. 고대인들은 시에서 아름다운 여성의 가슴을 어떻게 묘사했는가?

여성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데 있어서 독특한 점은 고전시에서 아름다운 문장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다. 여성의 가슴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 시인 왕옌(王燕)은 '신선한 우유'라는 시를 썼다. 내 가슴에는 한 쌍의 밝은 달이 붙어 있고, 시아버지의 창문 아래에는 금단의 포도와 벽옥이 있고 금빛 줄기에는 몇 방울의 이슬방울이 매달려 있다. 이 시는 밝은 달을 사용하여 여성의 가슴이 풍만하고 둥글다는 것을 표현하는데 매우 적절하고 표현력이 좋습니다. 실제로 가슴을 묘사한 "허리를 펴다"라는 제목의 우얼(Wu Er)의 시가 있습니다. 감귤 비단 아래에 적옥 공이 있고, 졸린 눈은 흐릿하고, 밝은 손목은 높이 치켜들고 몸은 약합니다. 돌리고, 가슴이 황홀경에 들어 올려집니다. 청나라 시인 손원향은 여성의 유향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시"라는 시에서 그는 여성의 취하는 유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크리스탈 커튼 아래를 들여다보면 팔의 절반만이 유향을 가릴 수 있습니다. ; 구셰의 피부는 정말 눈 같고, 참을 수 없습니다. Zhang Shao는 또한 "미인의 가슴"이라는시를 썼습니다. Shao Hua는 너무 젊고 성숙하며 그녀의 옥봉은 봄이 가득하고 새싹이 있습니다. 창틀은 가로로 편평하고 반은 가로로 되어 있으며, 한쪽 면은 백단향 물통으로 덮고 있다. 향기가 부드러워지려 하고 첫 번째 차가운 이슬이 내리고, 분홍색 물방울은 둥글지만 부서지지 않고, 멜론은 컵 안이 따뜻하니, 실 한 가닥 입는 법을 가르쳐 주지 마세요. 이 시는 이제 막 자라기 시작한 소녀의 가슴을 묘사한 것입니다. 그녀의 가슴은 아직 약간 납작하고, 그녀의 젖꼭지는 마치 옥봉처럼 자라나고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조란란(趙灯結)은 여인의 젖가슴은 눈처럼 기름지고 향기로운 흰 봉황 반죽으로, 젖꼭지는 자색 포도로 표현했는데, 글이 생생하고 생생하여 읽기만 해도 가슴이 벅차오른다. 향은 땀으로 야오진진을 적시며, 봄은 담낭문 농장에서 목욕을 하고 나면 이슬꽃이 시원해지고 보라색 포도가 상쾌해집니다. 청나라 학자 주이준은 여성의 가슴을 매우 독특하게 묘사하는 '진원춘(秦源春)'이라는 표현을 썼다.

가슴은 희미하게 푸른색이고, 털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으며, 지방에는 어두운 향이 있습니다. 푸른 잎과 새로 수양오동씨, 보랏빛 약이 가득하고 연꽃방처럼 보입니다. Dou Xiaohanquan, 꽃이 바뀌고 줄기가 드러남, Liangliang Wufeng의 가장 짧은 창자 청나라 출신의 Chen Yuxing도 여성의 가슴의 아름다움을 극한까지 끌어 올리는 시 "Qinyuan Chun"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슬이 한 쌍의 진주처럼 피어오르네요. 처음으로 향긋한 빵을 만들어보고 싶은데, 빨간 양말은 자주 묶인 것 같은데 없는 것 같아요. . 머리카락은 형용하기 어렵습니다. 가을 물은 마치 신성한 백옥 피부와 같습니다. 무슨 맛이냐고 물어보면 깨달을 것이다. 옷의 단추가 풀린 부분도 보이고, 가장 매력적인 두 가지 포인트를 볼 수 있는데, 꽃술 가장자리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거북이 껍질처럼 보이는데, 옥산 정상에 작은 산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헐렁한 치마가 퇴색되고 은빛 붉은 등이 숨을 멈추지 않을 까 봐 목욕 후에는 먼저 덮어 두십시오. 그것을 즐기는 사람은 Ahou가 자고 있었고 한때 그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이 시는 눈, 구슬, 콩나물, 닭머리, 백옥, 대모갑, 산호 등 다양한 비유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미인 젖의 아름다움을 세밀하게 표현하고 있다. 실물과 같고 고기의 중독성있는 향기를 발산하고 유혹적입니다. 사람들의 매력은 사람들을 황홀하게 만들고 사람들은 그들을 붙잡고 놀 수 밖에 없습니다. 2. 가슴을 찬양하는 고대시

원나라 시인 장소(張少)가 지은 '미인의 가슴': "용수는 좋은 노년의 소화, 봄에는 쌍봉옥이 가득하다" 그림의 수평 문턱은 반으로 갈라져 있고, 백단향이 은은하게 들어 있어 차가운 이슬이 내리고, 분홍빛 물방울이 딱 둥글지만 마음이 아프지 않아야 한다. 손에 쥐면 따뜻해진다."

우 얼의 "요를 뻗다": "만다린 비단 아래에 루비 공이 있습니다. 눈은 흐릿하고 술은 약하며 손목은 높이 들고 몸은 황홀하게 들어 올려진다. "

Zhu Yizun이 쓴 "Qinyuan Chun"이라는 단어는 " 가슴은 어렴풋이 푸른빛을 띠고, 연꽃잎은 고르게 분포되어 있고, 지방은 응축되어 있으며, 향기는 짙은 녹색잎이고, 새 수양씨가 가득하며, 연꽃방에는 샘물이 가득하다. 실크 코트의 터치, 벽옥 모양이 은밀하게 숨겨져 있고 Zhu Lan은 가로로 반으로 잘려져 있습니다. Ning Duanjiaoer는 여전히 낭만적 인 문장입니다. Liu Qi는 Tuntian, Zeng Fu Niang입니다.

1. 고대부터 거의 모든 문화권에서는 여성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인체의 아름다움은 항상 가슴을 여성의 아름다움의 매우 중요한 특징으로 간주합니다.

프랑스의 루소는 자신의 "고백"에서 결함이 있는 가슴을 가진 여성에게 관심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마담 드에피네는 "그녀는 매우 마르고 얼굴은 매우 창백하며 가슴은 납작하다"고 말했습니다. 손바닥처럼.

이 결함만으로도 내 영혼은 소름이 돋고 내 감각은 가슴 없는 여자를 여자로 간주하는 법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그는 항상 Xu Li Etan이 "가장 훌륭한 사람"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녀의 젖꼭지 중 하나가 수축된 것을 발견한 그는 즉시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가장 멋진 사람"이 갑자기 "기형적인 사람"이 되었습니다. 루소가 보기에 여성 가슴의 아름다움은 자연의 결함일 뿐입니다. 가슴의 아름다움이 없으면 용을 그리는 것과 같으며 사람은 생기가 없고 생기가 없으며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2.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가슴은 여성의 독특한 상징이자 여성에게 있어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신이 여성에게 부여한 아름다움이지만, 많은 여성들은 이를 버릴 줄 모릅니다.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얼굴에 더 신경을 쓰고, 얼굴에 파우더를 바르고 화려한 코트를 벗고 나면 자신의 얼굴과 몸매를 아는 사람이 많습니다.

3. 여자의 몸, 하얀 다리, 당신은 헌신합니다. 내 자세는 대지와 같습니다. 내 거친 농부의 몸은 당신을 위해 파고 있으며 내 아들을 땅 깊은 곳에서 기쁨으로 떨어뜨리려고 합니다.

나는 한때 공허했고 새들이 나를 떠났다.

살아남기 위해 나는 무기처럼, 화살처럼 나를 단련했다. 내 활, 내 새총의 돌. 이제 복수의 시간이 왔습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피부, 당신의 윤기 있고 탄탄한 가슴, 당신의 긴 호흡! 나의 여자 몸, 나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끈질기게 추구할 것입니다.

나의 욕망, 나의 끝없는 불안은 내가 지나가고 싶은 검은 길입니다. 그 도랑은 피로의 도랑, 무한한 슬픔의 도랑입니다. 역대 중국 문인들은 수많은 문학 작품에서 여성의 신체, 머리카락, 피부에 대한 묘사를 남겼습니다.

고대 문인의 눈에 여성의 가슴은 추상적인 의미로 보이지만, 우리는 그럴 수 있습니다. 1. 통통하고 통통하며 3. 향기가 좋고 4. 탄력 있고 부드럽습니다. , 남자는 여자의 신체 중 어느 부분을 먼저 보나요? 네, 남자의 90%는 가슴을 선택합니다.

이 데이터를 말하고 나면 일부 여성 동포들은 '우리 가슴은 남자만을 위한 것인가'라고 묻습니다. ? 내 대답은: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물론, 그들은 여전히 ​​​​가슴을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웅장한 "당나라"가 모든 것을 지배했고, 미녀들도 통통함을 자신의 아름다움으로 여겼습니다.

당나라 현종의 후궁 양우환은 전형적인 살찐 미인이다. 몸". 당나라 미녀들은 통통할 뿐만 아니라 통통한 가슴을 갖고 있었습니다. 여성들은 통통한 가슴을 드러내기 위해 목이 낮은 옷을 입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물론 고대 중국이 항상 통통하고 통통한 몸매를 옹호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동진 시대 고개지가 그린 '부인도'는 '날씬하고 맑은 이미지'를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그림을 보면 미인의 가슴이 여전히 통통하고, 곡선도 현대 여성이 추구하는 우아한 모습에 더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가슴은 마치 쌍둥이처럼 서로 밀착되어 있습니다.

소년의 상상력은 점점 더 대담해질 ​​것입니다. 반원형 가슴이 여성의 엉덩이와 얼마나 유사한 지.

이것을 생각하면 소년의 뇌는 마치 끓는 냄비와 같을 것입니다. 우뚝 솟은 가슴, 전능하신 하나님이 여자의 엉덩이를 앞으로 옮기신 것이 아닐까! 서로 뒤에 있는 것은 분명히 두 구의 복제품입니다! 둥글고, 대칭적이고, 조화롭습니다! 융기된 곡선으로 구성된 무브먼트! 자연의 변동 속에 각 부분의 경계가 사라지고 모든 부분이 한 곳을 가리키고 있다. 그곳은 세상에서 가장 신비로운 곳, 신성한 보물이 숨겨져 있는 곳,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신비,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곳이다. 숨겨져 있습니다.

7. 송, 원, 명, 청 시대에는 시대의 유행이 크게 바뀌면서 날씬함, 섬세함, 날씬함을 추구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연약한 임대옥의 이미지는 높이 평가되지만, 유방 아름다움에 대한 고대 사회 전체의 견해를 대변하지는 않습니다. Zhu Yizun은 위의 단어에서 여성의 가슴을 묘사하기 위해 "Wufeng"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산봉우리를 사용하여 가슴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가슴은 손바닥만큼 납작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청나라 동이닝도 자신의 시 〈친원춘·미유〉에서 "바삭한 가슴을 논한다면 머리를 칭찬하지 말라. 옥과 둥근 구슬로 여성의 가슴 풍만함을 칭송했다. 동그란 것보다 더 아름답다.", "연초에는 머리털이 피었지만 내 무덤에는 재물이 넘쳐 욕망이 더욱 커졌다." 8. QQ그룹에서 설문조사를 했습니다.

대니라는 남성은 "손에 꽉 찰 정도로 쥐는 것이 가장 좋다.

진자처럼 너무 크고 보기에도 좋지 않다"고 말했다. 남자들은 가슴을 애무하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그것을 감사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러나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은 일반적으로 밝고 관대합니다. 실제로 여성의 가슴은 모유수유 전후에 꽤 많이 변한다.

또 다른 남성은 "여성의 가슴 크기는 모유수유를 하고 나면 더 작아지고 늘어진다"고 말했다. 브랜드, CD여야 한다!" 9. 현대에도 사람들은 통통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긴다.

루쉰이 삼각관계나 다애애를 전문으로 하는 '삼각 소설가'로 별명을 붙인 장쯔핑은 창조학회 창립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여성의 가슴에 대한 많은 묘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 묘사에 사용된 주요 단어는 "팽창하다", "통통하다", "우뚝 솟아오른다", "하얗고 뚱뚱하다", "뚱뚱하다" 등이며 이는 고대 중국의 주관적 미학과 일치한다. .

현대 소설의 대가 마오둔은 '흔들다'에서 손무양에 대해 이렇게 썼다. , 그래서 상체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4. 고대시에서 "가슴"의 다른 이름은 무엇입니까? /p>

유방은 암컷 포유류가 새끼를 낳는 데 중요한 기관입니다. 주로 유선과 기타 근육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간 여성에게 있어서 유방의 유지 관리는 각종 유방 질환의 예방과 시기적절한 검진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인체 예술의 주요 구성 요소는 지방이고, 다른 하나는 생식 기관이 아닌 상징입니다. 5. 고대 문인들은 가슴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습니까?

여성의 가슴에 대한 기준은 강합니다. 그들의 문학 작품에는 여성의 몸, 머리카락, 피부에 대한 묘사가 있습니다. 고대 문인의 눈에 여성의 가슴은 추상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여성의 가슴의 아름다움에 대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습니다. 1. 통통하고 통통한 모계 사회에서 원시인들은 여성의 가슴을 과장되게 묘사하여 여성을 숭배했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 발굴되어 신석기 시대에 제작된 '빌렌보르그의 비너스'는 둥근 조각품인데, 이 조각상은 다소 혼란스럽습니다. 우선 그녀의 머리이며, 얼굴 특징과 얼굴은 일부 선만 있습니다. 그녀의 신체 비율은 극도로 불균형하고, 다리는 매우 약하며, 가슴과 엉덩이는 마치 전체 조각상이 이 두 개의 거대한 가슴과 가슴을 표현하기 위해 과장된 것처럼 묘사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발굴된 '뿔잔을 든 여인'도 같은 경향이다.

이는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당시의 원시인의 정의, 즉 가슴이 크고 엉덩이가 뚱뚱해야 한다는 인식을 반영합니다. 고대 중국에도 비만에 대한 자연스러운 선호가 있었습니다. 이는 인체 전체의 아름다움에 대한 고대 중국인의 믿음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경·제배』에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고 거대하고 우아하다.... 아름다운 사람이 있고 거대하고 우아하다.”라고 쓴 적이 있습니다.

'추자' '큰 무브' 장에는 '뼈는 가득하지만 살은 적다', '귀에 닿는 볼이 적고 가늘다' 이런 말이 있다. 살이 많아서 이중 턱이 자연스럽게 나타나며 미인의 가슴이 통통하고 통통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나라에서는 웅장한 '당나라 분위기'가 모든 것을 지배했고, 아름다움도 통통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겼습니다.

당나라 현종의 후궁 양우환은 전형적인 살찐 미인이다. 몸". 당나라 미녀들은 통통할 뿐만 아니라 통통한 가슴을 갖고 있었습니다. 여성들은 통통한 가슴을 드러내기 위해 목이 낮은 옷을 입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물론 고대 중국이 항상 통통하고 통통한 몸매를 옹호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동진 시대 고개지가 그린 '부인도'는 '날씬하고 맑은 이미지'를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그림을 보면 미인의 가슴이 여전히 통통하고, 곡선도 현대 여성이 추구하는 우아한 모습에 더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 원, 명, 청 시대에는 날씬함, 섬세함, 날씬함을 추구하면서 시대의 패션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등장하는 연약한 임대우의 이미지는 높이 평가되지만, 주익준이 '오봉'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고대 사회 전체의 견해를 대변하기에는 부족하다. 위의 말로 여성을 묘사하는 것은 가슴이 산봉우리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아름다운 가슴이 손바닥만큼 납작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을 보여준다. 청나라 동이닝은 여성의 가슴 풍만함을 칭송한 시 '진원춘·미유'를 지었다. 무덤에는 부가 넘쳐 흐르고 점차 욕망도 높아진다."

예를 들어 서양에서는 납작한 가슴이 아름답다고 여겨지던 시절이 있었지만, 스페인에서는 청교도들이 여성들에게 가슴을 납작하게 보이게 하고 신선하고 유치한 윤곽을 주기 위해 코르셋을 착용하도록 강요했습니다. 17세기 젊은 여성들은 납판으로 가슴을 누른다. 그러나 명청시대의 날씬하고 병적인 아름다움을 표방했던 것처럼, 통통한 가슴의 아름다움은 수천 번의 우여곡절 끝에 언제나 주류 미학 트렌드를 이어받았습니다.

현대에도 사람들은 통통한 것을 미인으로 여긴다. 루쉰이 삼각관계나 다애애를 전문으로 하는 '삼각 소설가'로 칭한 장쯔핑은 창조학회 창립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여성의 가슴에 대한 묘사를 많이 했는데, 이 묘사에 사용된 주요 단어는 '팽창하다', '통통하다', '우뚝 솟아오른다', '하얗고 뚱뚱하다', '뚱뚱하다' 등으로 일맥상통한다. 고대 중국의 주관적 미학. 현대소설의 대가 모둔은 『흔들』에서 손무양에 대해 이렇게 썼다. “날씨가 무척 따뜻했는데, 손무양이 연두색 셔츠와 치마를 입고 있었는데, 셔츠를 안으로 집어넣은 듯해서 부드러움을 과시했다. 상체의 볼록한 부분 ... "마오 둔의 눈에 아름다운 가슴이 '돌출'되어 통통함을 보여줍니다.

20세기에 들어서면서 가슴에 대한 사람들의 미적 요구도 거듭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풍만한 가슴은 항상 미학의 정점을 차지해 왔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슴은 고대부터 가슴의 미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최근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가슴성형도 이러한 미학에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2. 흰색과 쾌적함 중국에서는 항상 흰색을 선호합니다.

고대에는 아름다운 여성의 매우 중요한 요건이 백인이었습니다. 많은 문학 작품에서 우리는 아름다운 여성을 묘사하기 위해 '백인'을 직간접적으로 사용하는 문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십구고시>에서는 "수수한 손에서 가느다란 손이 나온다", "밝은 손목이 거즈를 말아 올리고 있다", "구슬 고리가 수수한 손목을 감싼다", "가느다란 손이 평범한 손을 뻗는다", "평범한 손목이 고르지 않게 움직인다" 등 모두 여성의 '우성'과 '하오', 즉 '백인' 특성을 칭찬한다. 게다가 '얼음과 눈 같은 피부', '눈 같은 피부', '젤라틴 같은 피부', '하얀 치아' 등 수많은 단어들은 모두 '하얀'을 여성의 아름다움의 특징으로 활용하고 있다.

게다가 위(魏)·진(金)·남북(南北)시대에는 남자들도 흰 피부를 미인으로 여겼다. 허얀의 안색은 극도로 창백했고, 그는 "푸판허랑"이라고 불렸다.

그야말로 '화이트' 피부가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했다. 6. '큰 가슴을 가진 여자'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한 쌍의 밝은 달이 가슴에 붙어 있고 금단의 포도는 옥처럼 둥글다

시아버지의 비단창 아래에는 금빛 줄기에 이슬 몇 방울이 달려 있다.

——Wang Xian의 'Su Ru'

2. Yao Qin Zhen은 분홍색 향기와 땀에 젖고 봄은 바삭하고 비오는 연고로 녹습니다.

탄랑에서 목욕을 하고 나면 청량한 기운과 자색 포도가 느껴졌다.

——Zhao Luanluan의 "Su Ru"

3. 희미한 푸른 가슴, 머리카락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고 옥 지방이 희미하게 향긋합니다. 무성한 푸른 잎처럼, 새로 수양된 오동나무에 보라색 약이 가득하고, 갑자기 연꽃 방에 침입합니다. Dou Xiaohan에는 봄이 있고 꽃이 뒤집어 줄기가 드러나고 두 마녀 봉우리가 가장 가슴 아프습니다. 멜랑콜리함을 더하기 위해 날씬한 드레스에 붉은색 벽을 더했다. 벽옥의 모양을 훔친 이상한 멜론 캐릭터는 처음에는 의도적으로 숨겨졌습니다. 빨간색 난간을 수평으로 반으로 자르고, 그 사이로 경소를 연주한 후 중앙에 배치합니다. Dao Gui를 측정하여 약용 랩에 섞습니다. 낭만적인 문장, Liu Qi가 현장에서 일하고 한때 Su Niang을 썼습니다. —— Zhu Yizun의 "가슴의 Qinyuan Chun · Ying"

4. 눈이 정점을 이루고 향기가 이슬이되어 마치 진주 한 쌍처럼 처음으로 향긋한 빵을 만들고 싶습니다. 시간, 천천히 일어나서 빨간 양말을 자주 묶는다. 아직도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콩나물을 묘사하기 어렵고, 닭 머리는 비교할 수 없으며, 가을 물은 신의 백옥 껍질, 아직도 알고 있습니까? 무슨 맛이냐고 물어보면 깨달을 것이다. 사진에서 뤄이의 옷을 볼 수 있으며, 두 가지 기품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가장자리에 꽃 수술처럼 보이고, 옥산 위에 약간 균일한 거북이 껍질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작은 산호. 헐렁한 치마가 퇴색되고 은빛 붉은 등이 숨을 멈추지 않을 까 봐 목욕 후에는 먼저 덮어 두십시오. 그것을 즐기는 사람은 Ahou가 자고 있었고 한때 그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Chen Yu의 "Qinyuan Chun·Yong Ru"

5. Shao Hua는 좋은 청년이고 봄 옥에는 새싹이 있습니다.

그림틀은 가로로 편평하고 반절로 되어 있으며, 백단향 홈이 한쪽으로 껴져 덮여 있다.

향긋한 부유물이 부드러워지려 하고 차가운 이슬이 내리기 시작하며 분홍색 물방울은 둥글지만 부서지지 않는다.

당신과 당신의 마음 사이에 사랑을 품는 것은 내면이 따뜻해야 하며, 한 가닥의 실을 입는 방법을 스스로 가르치지 마십시오.

——장샤오의 "미인의 가슴"

6. 엄격하고 엄격하면 결코 짐작할 수 없으며 화가 나면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작은 기러기들이 눈썹 버드나무에 비스듬히 침입하고, 아름다운 구름이 눈에 들어옵니다.

관자놀이에는 향긋한 향기가 맴돌고, 목 주위에는 연근이 구름에 덮이고, 분홍 난초 가슴에는 눈과 매화가 피어 있다.

송유 없이는 로맨틱 할 수 없기 때문에 옷차림에 에너지를 쏟을 수 있습니다.

——한시에의 '연회 선물'

7. 원앙 비단 아래 루비 공 아래 눈은 졸리고 술은 약하다 .

팔을 높이 치켜들고 몸을 돌린 그녀의 가슴은 황홀경에 차올랐다.

——Wu Er의 "허리 펴기"

8. 눈을 잡고 봉우리를 형성하고 향기를 움직여 이슬이 되는 것처럼 한 쌍의 진주처럼 생각합니다. 첫 번째 향기로운 빵, 천천히 솟아 오르고 자주 빨간 양말로 묶인 것 같지만 아직 없습니다. 머리카락은 설명하기 어렵고 닭 머리는 전혀 같지 않으며 가을 물은 신성한 백옥 피부와 같습니다 , 아직도 알고 있나요? 무슨 맛이냐고 물어보면 깨달을 것이다. 낙의의 옷을 벗은 자세를 볼 수 있으며, 두 개의 기품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꽃술 가장자리가 약간 균일한 거북이 껍질처럼 보이며 옥산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작은 산호. 헐렁한 치마가 퇴색되고 은빛 붉은 등이 숨을 멈추지 않을 까 봐 목욕 후에는 먼저 덮어 두십시오. 그것을 즐기는 사람은 Ahou가 자고 있었고 한때 그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Chen Yuxing의 "Qinyuanchun"

9. 수정 커튼 아래에서 팔의 절반만이 유향을 가릴 수 있습니다.

구쉐의 피부는 정말 눈같고, 추위를 느끼지 못한다.

—— Sun Yuanxiang의 "Ji Shi"

10. Shao Hua는 Rongsu의 좋은 청년이며 그의 옥은 봄에 싹이납니다.

그림틀은 가로로 편평하고 반절로 되어 있으며, 백단향 홈이 한쪽으로 껴져 덮여 있다.

향긋한 부유물이 부드러워지려 하고 차가운 이슬이 내리기 시작하며 분홍색 물방울은 둥글지만 부서지지 않는다.

당신과 당신의 마음 사이에 사랑을 품는 것은 내면이 따뜻해야 하며, 한 가닥의 실을 입는 방법을 스스로 가르치지 마십시오.

——장샤오의 "아름다운 가슴" 7. 가슴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다리가 긴 여자가 가슴이 큰 여자에게 질 수도 있습니다. 무기.

2. 사과할 때 가슴을 드러내는 것이 상식이다 - 다 벤단의 『먹이사슬의 정점에 선 남자』

3. 가슴이 납작할수록

4. 섹시한 가슴보다 섹시한 두뇌가 더 중요합니다.

5. 풍만한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6. 차분하고, 직녀의 가슴처럼 납작하고, 견우의 아랫부분처럼 조용하다.

7. 시간은 가슴을 쥐어짜는 시간과 같다

8. 가슴이 독특한 기질을 부각시킨다

9. 나는 그저 흉부외과 의사다. 마음도 치료할 수 있다 - '닥터 이방인'

10. 가슴 사이즈부터 촉감부터 신경 쓰세요 - '클릭하세요'

11. 아름답기만 하면 여자가 좋아 '가슴! ——아라타 가스가의 『칠인의 마술사』

12. 상자는 고대 인류의 유물로 미사일을 매달아 두는 데 사용된다. ——아먀오족의 "은혼"

13. 비단뱀이 아름다운 여성의 가슴을 물어 실수로 실리콘에 중독되어 사망했습니다.

14. 걱정하지 마세요. 여분의 지방은 잃어버린 가슴 지방입니다.

15. 긴 다리는 가슴이 큰 무기만큼 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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