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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격800을 이용하여 에세이를 쓰는데, 글은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외로움의 역습

고대 마을에서 문득 초등학교, 중학교를 함께 해준 친구들이 생각났고, 진흙탕 고등학교가 생각났고, 를 너무 많이 느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며 그 이상은 아닙니다.

어쩐지 젠 느낌이 나는 짙푸른 돌길, 흑백 벽돌 방갈로가 마치 얼어붙은 듯 우울한 옛날 사진처럼 저 멀리까지 펼쳐져 있다. 주변의 어둡고 풍화된 벽이 비로 인해 흐려져 약간의 불균형이 드러났습니다. 문잎도 있고 상인방도 있고 불그스름한 고목도 있는데 혹시 연인이 기대어 달을 보며 한탄할까 봐 두려워하는 모습이다.

어두운 골목의 좁은 골목을 걷다 보면 달은 늑대의 초승달처럼 빛나고, 아름다움은 초췌하니 그녀를 불쌍히 여기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희미한 흰 벽과 검은 타일, 누렇게 변해버린 낡은 춘절 대련, 얼룩덜룩한 벽돌담, 오래된 동네, 좁은 골목...

수평으로 늘어진 큰 칼, 너도밤나무 문패를 가볍게 두드리는 사람은 누구인가? 사방에 흩어져 있고 눈썹이 달린 막대기, 붉은 봉황의 눈이 있고 삐걱 거리는 네모난 테이블이 퇴색하고 번영이 사라졌으며 몰래 집 뒤의 물과 얇은 산을 바라보고 차가운 비는 구름을 싫어하고 있습니다. 강변 돌길에 기대어 있던 녹슨 손잡이. 구륜검이 부러지고 새벽이 밝았다. 삐걱거리는 네모난 테이블 위, 9개의 정사각형 격자 안에는 블록체로 쓰여진 "x"가 있어 영웅주의를 펼친다.

마음은 늙지 않고, 칼은 늙지 않고, 세상은 늙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런데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희귀한 책을 더 읽어보세요. 네, 제가 열심히 노력한 희귀한 책입니다. 그러나 시간의 흔적은 치유되지 않은 딱지에서 반복적으로 벗겨졌습니다. 피, 졸졸.

가을, 겨울, 봄, 여름, 봄, 여름을 함께 보내고 각자의 길을 갔던 그 여름 내내 마음 속으로 기억합니다. 행복하게..그리움은 없다...

과거는 물바람 같아서 돌아볼 수가 없다. 하지만 내 앞에 있는 시간은 점점 더 소름끼치게 되어가고 있다.

이제 사라져버린 옛날에 대한 그리움은 없지만 결국 몇 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면서 씁쓸함도 있고, 안타까움도 있고, 때론 기쁨도 있기 마련이다. 눈을 뜨고 뒤를 돌아보고 싶지도 않고, 과거를 반복하고 싶지도 않고, 다시 돌아가서 그 불안한 시간을 시작하는 것은커녕 마음이 아프기도 싫다. 다시...

배꽃밭, 온 땅에 핀 노란 꽃, 노래하는 물, 얇은 산, 차가운 비, 구름에 대한 증오, 구름의 슬픔, 진 벽돌, 한 타일, 당풍. 칼, 담낭, 거문고와 철마 같은 마음이 이미 시간의 수렁에 빠져 지쳤습니다. 하지만 지금 내 유일한 소원은 고대 도시의 밤, 우리 셋이 이렇게 꼭 껴안고 바닥에 앉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적절한 시간과 공간을 갖고 싶은 것뿐이다. 아오장... 그리고 그나저나 이 순간 시간이 영원히 얼어붙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게 다야.

형제는 서로를 의리로 대해야 합니다. 돈이 만연한 현대사회에서 무(無)의 땅을 헤매지 않으려면 인생에도 이런 친구가 몇 명 있어야 한다. 세속적인 것을 제쳐두고, 그 사람이 시장의 깡패라 할지라도, 그 사람이 당신을 진심으로 대해주기만 하면 당신은 빨리 고개를 끄덕이고 인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 순수하지만 찰나의 시간을 점점 더 그리워하게 됩니다.

철근콘크리트, 화려한 도시, 9개의 정사각형 그리드 속에 알파벳 'x'라는 단어를 흔들어 영웅주의를 펼치는데...

그러나 그 시절 세 사람은 고개를 들지 않고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멀리 사라지고 세상은 항상 이렇게 또 다시 표류하며 한숨을 쉴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어디에 있든, 우리 사이의 거리는 단지 한 발짝 떨어져 있는 것일 뿐이라고 항상 믿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인생은 꿈처럼 변하기 마련이지만 만족스럽지는 않다.

이어 『살인 집주인과 예쁜 세입자』라는 소설이 나왔다. 예상외로 이 소설은 빠르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큰 고양이신'은 2011년 5월 4일부터 이 소설을 정식으로 쓰기 시작했고 그해 6월에 첫 보수를 받았다고 회상했다. , 그리고 제가 직접 카메라를 구입했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큰 고양이 신'은 당시 웹사이트 편집자가 그 소설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생각하여 자신과 저작권을 매입하는 계약을 맺었고, 천 단어를 쓸 때마다 수십 위안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이때 월 수입은 몇천~수만 위안 정도로 안정적일 수 있어요. 예전에 한 달에 몇 백 위안씩 열심히 일했을 때와 비교하면 누보부자가 된 기분이고 돈이 너무 많아요. 진로를 정한 뒤 '큰 고양이 신'은 소설 창작에 온 힘을 쏟기 시작했다. "소설 집필이 진행됨에 따라 원래의 윤곽이 부족한 것은 당연합니다. 계속해서 본선의 범위를 확장하고 분기 콘텐츠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는 소설을 업데이트하는 데 거의 매일 3~5시간을 보내고, 나머지 여가 시간에는 몇 가지 인기 있는 인터넷 이벤트를 내 소설에 연결하는 등 창의적인 영감을 찾는 데 보냅니다. 소설 구독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홈페이지는 '큰 고양이 신'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여 로열티 수입을 늘릴 뿐만 아니라 '큰 머리 고양이 신'을 본격적으로 육성할 것을 약속합니다. " 그리고 그것을 새로운 세대의 "위대한 신들"로 만들어 냅니다. 이후 '큰머리 고양이신'의 수입은 급증해 한 달 만에 8만 위안을 돌파했다. 2012년 말까지 '살인 집주인과 예쁜 세입자'는 '큰 고양이신'으로 90만 위안을 벌어들였으며 여전히 가치를 창출하고 있었습니다. '큰 고양이 신'은 로열티로 집을 샀고 지금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했다. 나를 사랑한다." "모든 사람, 특히 소녀들에게 젊은이들을 가난으로 몰아넣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결국 일은 예측할 수 없다." 단숨에 히트를 쳤던 '큰 고양이신'은 전혀 안주하지 않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온라인 소설은 모두 패스트푸드 문화로 독자들에게 읽는 동안 잠시의 즐거움만 줄 수 있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남기기 어렵다.” 『큰머리 고양이신』도 대부분의 온라인 작가들처럼 인정했다. , 아직은 '빵'을 버는 단계에 있습니다. 그는 오늘날의 온라인 작가들이 "명예를 추구하지 않고 오직 이익만을 추구한다"고 말했는데, 이것이 어느 정도 전체 온라인 글쓰기 세계를 성급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전통적인 작가들은 단 몇 마디와 몇 줄의 글만으로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개괄할 수 있지만, 일부 온라인 작가들은 자신이 무엇을 썼는지도 모르고 수만 단어를 채워 넣었습니다."라고 그는 믿는다. “현재 온라인 소설 시장의 주류는 도시, 시간여행, 판타지 대중소설을 좋아하는데, 시장에 맞지 않고 순전히 문학적인 소설을 쓴다면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몇 배, 그 이상의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결국 수확량이 너무 적어 자급자족할 수 없을 정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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